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예술 인물 사진" 과 "상업 인물 사진" 에 대한 당신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예술 인물 사진" 과 "상업 인물 사진" 에 대한 당신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예술 인물 사진" 과 "상업 인물 사진" 의 차이점

일반 사진작가가 인물 사진에 대한 kj 작품을 포함하여 일반 대중에게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우수 인물 사진의 기본 요구 사항 (20 장). 상업인물, 가족사진, 신문인물, 심지어 어떤 사진 분야에도 관련된 인물, 촬영 주체, 촬영자, 관람객 등 특별한 목적이 없는 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인물은 어떤 예술 형태든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다. 우선,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은 이미 상업 사진작가와 고객의 공통된 목표가 되었다. 현대사진의 발전은 이전 사진작가들이 어렵거나 해결할 수 없었던 많은 문제를 기술적으로 해결하여 비교적 쉽게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수 있게 했다. 상업 촬영에 쓰이다. 이런 경지의 인물 사진은 사진작가 자체의 자질뿐만 아니라 우수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예쁜 옷, 정교한 소품, 고급 사진기구, 고급 조명, 고급 기재 스튜디오, 고급 사진 후처리 시스템, 정교한 액자, 세심한 편집 계획 등 몇 가지 객관적 요인에 달려 있다. 사진촬영이라는 분야에서는 비사진본체 언어의 과도한 개입과 사진본체 언어의 약화가 가장 큰 결함이다. 사진본체 언어란 필름 사용, 노출 컨트롤, 사진 조명, 구도 관리 등 사진기술과 예술별 표현 수단이다. 비 사진 언어는 주로 메이크업, 의류, 소품 등과 같이 원래 사진에서 보조작용을 했던 비사진 표현 수단을 가리킨다.

인물 사진

이 초상화 사진에서는 사진 본체 언어가 보편적으로 희미해졌고,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사진 본체 언어에서는 대부분 고정 패턴과 루틴이 되어 왜곡되기도 했다. 예를 들어, 빛의 소비에서는 대중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정광과 부드러운 빛을 더 많이 사용한다. 노출 방면에서 과다 노출은 종종 피부를 더 하얗게 보이게 하는 데 사용된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고객을 위한 것이므로 나무랄 데 없다. 즐거움은 고객과 일반 대중에게 심신을 즐겁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런 초상화 촬영 자체가 사진예술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도 하고, 수많은 사람들을 영화루에 끌어들여 우리나라 사진예술, 특히 아마추어 사진예술 발전의 중요한 경제적 버팀목이 된 것도 바로 이런 즐거운 촬영이다. 사진작품은 대중을 끌어들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진작품은 대중의 심미 성향을 이끌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런 즐거운 상업 인물 사진은 이미 10 년 동안 유행하고 있으며, 대중의 심미 경향도 조용히 변화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몇 년 동안 예술표현력이 뛰어난 젊은 사진작가들이 상업사진에 탁월한 기여를 함에 따라, 현재의 초상화촬영은 왕성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 단락을 생동감 있게 편집하다.

사진의 출현으로 인물 복제의' 모양' 문제가 쉬워졌고, 현대인물 사진의 발전은 이 발전 방향에서 벗어난 것 같다. 특히 현재 유행하고 있는 상업인물상은 점점 자신과는 달리, 전승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곳의 생동감은 물론 단순한' 모양' 이 아니라,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기초 위의 정신과 형식의 유사성이다. 이런 경지의 인물 사진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주요 특징이 있다: 1: 사진 본체 언어와 비사진 본체 언어를 올바르게 활용한다. 사진 온톨로지 언어의 사용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인물의 표정 특징을 표현할 수 있는지를 기준으로 한다. 조명은 자연스럽고 우아하며 노출이 정확하며 정상적인 피부색과 텍스처를 구현합니다. 성형 소품을 너무 흔드는 것은 너무 많은 사람들의 총애를 받지 마라. 화장의 목적은 수시로 무언가를 감추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것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소품은 장식이지 표현이 아닙니다. 2. 미세한 표정을 포착하고 눈을 빚는 표정은 사진작가의 영원한 주제이자 사진작품처럼 생동감을 낼 수 있는 관건이다. 여성스러운 현대인물 사진에서 이 점에 있어서는 아주 좋다고 말해야 한다. 눈의 형성에 부족하다. 이것은 주로 사진에 사용된 빛이 어둡기 때문이다. 정면의 부드러운 빛으로 만든 고조는 눈을 강조하기 어렵다. 그래서 인물의 눈을 빛으로 표현하는 것은 초상 작품이 이런 경지에 도달하는 관건이다.

날으는 개성으로 이 단락을 편집하다

인물 사진의 개성은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피사체의 개성을 널리 알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피사체의 개성을 널리 알리는 것이다. 사진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 인물 사진을 찍는 목적은 단지 기억, 감상, 자신의 인격적 매력을 과시하기 위한 것이다. 이런 점에서 사진작가는 촬영 대상이 자신의 인격적 매력을 드러내도록 돕고 있다. 사진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 예술 작품의 창작자로서, 그는 사진을 통해 모델의 표현 능력을 이용하여 자신의 사진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자신의 사진 스타일을 표현하며, 심지어 사진 언어를 통해 자신의 삶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표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이런 경지의 인물 사진은 보통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독특한 사진 언어. 사진 언어의 운용에 있어서 제 1 경지는 사진 속 사진 언어의 운용이 보편적으로 밋밋하고, 제 2 경지는 사진 속 사진 언어의 운용이 자연스러워지고, 제 3 경지 사진에서는 사진 언어의 운용이 두드러진다. 사진에서 가장 독특한 온톨로지 언어일 뿐이다. 예를 들어, 모사의' 두 정이 그림자까지' 는 그림자를 교묘하게 이용하여 기묘한 환각을 만들어 사람을 잊을 수 없게 한다. 주은광의' 성녀', 콜린 토마스의' 한 줄기 빛', 사브 알렉산드라 사튼의' 순수' 등등. 사진 온톨로지 언어의 아름다움은 생생하게 반영됩니다. 2. 아들러 무사비 (Adler Mousavi) 이 촬영한' 생활의 그림자' (Shadow in Life) 와 같은 독특하고 간결한 연극 줄거리는 남녀 주인공이 사진작가가 고심하며 운영하는 빛의 효과에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드라마는 아니지만 드라마보다 더 많이 말하는 것 같아요. 물론 이 작품은 조명과 구도에도 독특한 점이 있다. 인간과 자연의 관계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순수한 인물 사진은 자연을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 환경 위기의 특수한 시대에는 많은 사진작가들이 자연을 겨냥하고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겨냥하고 있다. 또는 열정적인 찬사, 날카로운 비판. 칼 코리의' 사람과 태양' 과 이이의' 사람과 태양' 은 모두 인간과 자연의 융합의 소망을 표현했다. 4. 시각적 충격이 강하다. 교묘한 빛과 그림자, 교묘한 구도, 혁신적인 과감한 렌즈 앱 등 강한 시각 효과를 내기 위한 것이다. 피사체의 개성을 과시하는 것은 사진작품처럼 독특하고 극적인 것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사진사 개성의 홍보는 자신의 개성화된 사진본체 언어를 통해 사진, 피사체, 인물사진, 삶에 대한 이해를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어떤 의미에서 사진사는 사진사의 소리 없는 고백이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인생을 해석하다.

위대한 인물 사진이 위대한 이유는 인물의 영혼을 묘사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생명의 위대함을 노래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한 시대의 정신적 면모를 기록하기 때문이다. 인류 사회의 애환과 이별을 기록하기 때문이다. 개인의 관점에서 볼 때, 위대한 인물 사진은 인물의 내면세계를 깊이 기록하거나, 슬프거나 기뻐하거나, 생각하거나 외치고 있다. 인물의 내면세계를 드러냈기 때문에 이런 사진작품은 마음의 충격을 준다. 생명의 소중함과 위대함을 동시에 노래하였다. 이런 작품에 직면하여, 모든 관중들은 생명을 가진 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인류 사회의 전반적 관점에서 볼 때, 위대한 인물 사진은 한 시대 사람들의 정신적 면모를 기록하며 인류 사회의 위대한 애환을 기록하였다. 위대한 인물 사진의 의미는 이미 일반 인물의 의미를 완전히 뛰어넘었다. 그것은 사회, 시대, 역사의 상징이다. 이런 의미에서 인물 사진의 의미는 촬영자의 기억과 촬영자의 개성에 대한 홍보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이 단락의 패션 요소를 편집하다

스튜디오 사진작가는 패션 요소를 파악하고 패션감을 만들어 패션감이 강한 인물 사진을 찍어야 한다.

첫째, 주제의 결정

스타일리시한 주제를 선택하는 것은 스튜디오 촬영의 전제조건이다. 촬영은 감도가 있어야 하고, 최신 유행원소를 제재의 소재로 잡아야 한다.

둘째, 의류 요소

패션감은 옷에 크게 달려 있다. 패션은 패션의 주역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스타일, 색상, 질감에서 패션을 통제하고 처리할 수 있다. 스타일은 옷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결정합니다. 시기마다 다른 패션 스타일이 유행한다. 사진사는 관찰에 능숙해야 하며, 대형 의류 매장과 의류 매장에 자주 가서 구경하고 체험해야 한다. 패션 스타일을 포착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이기 위해 일부 패션인들의 복장 변화를 관찰할 필요가 있다. 미디어 잡지와 사이트는 패션 스타일 등 패션 정보의 중요한 원천이다. 색깔. 유행색은 패션인들의 관심의 초점이다. 작년 봄에 분보라색과 회녹색이 유행했는데, 스튜디오의 초상화 색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끼쳤습니다. 일부 패션 발표회에 참석해 국내외 패션위크의 동태, 도시 패션인들의 색채 경향에 관심을 기울여 촬영 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행색의 변화 법칙을 연구하고, 정치문화 변화가 유행색에 미치는 영향에 주의해야 한다. 검은색, 흰색, 회색 등과 같은 고전적인 색깔도 있습니다. , 이들은 패션 트렌드의 기본 색상과 지속적인 색상, 소위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색상입니다. 그림 5 와 같이 레드 블랙 코디는 클래식한 유행색 코디입니다. 의류의 질감은 매우 중요하다. 그림 6 에서 볼 수 있듯이 모델이 입은 옷은 강한 펜던트감을 가지고 있어 스타일리시한 요소 질감의 응용이다. 이 몇 가지 점 외에도 의상에서 사진 패션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많다. 의류의 유행은 때때로 복고 패션의 유행으로 이어진다. 예를 들어, 과거 어느 시대의 의상 스타일은 지금의 시대와의 비교에서 다시 패션이 될 것이다. 그래서 사진사는 패션의 유행지식을 자주 연구하고 유행복에 관심을 기울여 스타일리시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합니다. 환경과 소품에는 많은 패션 요소가 있으며, 환경과 소품의 패션 영향은 패션 정도뿐만 아니라 사진작가의 이념과 선택에도 반영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패션의 맥박을 잡고 주제와 결합해서 운용해야 한다. 예리한 관찰과 과감한 파악은 우리 사진작가의 장기적인 목표이다.

스튜디오에 빛이 부족하다고 하면 당연히 네 가지를 말해야 한다.

1, 키 라이트, 즉 촬영된 오브젝트의 조명 모드를 결정하는 첫 번째 선택이며 다른 광선은 보조적인 역할만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주광은 보통 부드러운 전등 상자에서 방출된다. 플렉서블 박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빛이 더 균일하고 제어하기 쉽기 때문이다. 소위 소프트 라이트 박스는 실제로 하나 이상의 전구를 상자에 넣고 빛을 발산할 수 있는 소프트 박스 덮개 (일반적으로 플라스틱이나 섬유로 만든) 를 통해 촬영 대상을 밝히는 것이다. 상자가 클수록 전구가 많을수록 전력이 강해지고 조명 범위가 넓어집니다. 일반 스튜디오의 경우 직경 1 평방미터 정도 되는 연등상자를 감당할 수 있다. 조명의 거리와 각도는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으며 노출은 주 광선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2. 보광, 보조광이라고도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림자의 빛을 보충하여 그림자를 밝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실 보조광은 주광과 같은 유광 상자일 수 있으며, 주광과의 광비는 조명 거리나 출력 전력으로 조절할 수 있다. 보광 노출이 주광보다 3 단 적은 경우 광비는 1: 3 입니다. 즉, 결과가 더 깊은 그림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광의 강도가 주광과 가까우면 (예: 조리개의 반 차이) 그림자 부분이 매우 얕아집니다. 간단히 하기 위해 광원은 천장이나 벽에 고정할 수 있으며, 출력 전력만 조절하면 그림자의 깊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광이 주광과 가장 좋은 빛의 비율을 얻을 수 있을지는 반복적인 실험에 의존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배경 빛. 대부분의 경우 바디와 배경 사이에는 일정한 거리가 있습니다. 광원의 조도는 거리가 멀어짐에 따라 현저하게 감소하고 배경은 광원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배경의 밝기는 바디보다 훨씬 어둡습니다. 촬영 대상의 조명 조건에 따라 노출되면 배경이 더 어두워져 촬영 대상이 어두운 배경에 녹아든 것처럼 보입니다. 만약 사진작가가 이런 배경 효과에 개의치 않는다면, 당연히 배경광이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주체와 배경을 구분하려면 배경을 따로 밝혀야 하기 때문에 배경광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배경 라이트의 사용은 배경의 색상, 거리, 조명 각도 등을 고려해야 한다. 잘하지 못하면 자멸하게 된다. 그래서 백라이트를 반복해서 조절해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끄러운 배경을 균일하게 비추기 위해 때때로 두 개의 램프를 사용해야 합니다.

4, 머리 발광. 인물 사진 기술의 발전으로 소위 두광도 머리에 투사된 한 다발의 부자연스러운 빛에서 한 다발의 더 넓고 부드러운 빛으로 진화하여 머리카락이 검게 되는 것을 방지하고 피사체를 그려낼 수 있기 때문에' 분리광' 이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분리광, 분리광, 분리광, 분리광, 분리광, 분리광, 분리광, 분리광, 분리광) 이 라이트 사용 방법은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작은 유광 상자나 막대 램프가 이를 위해 사용된다. 이러한 헤드 조명은 천장에 한 줄기 광선을 반사하여 수행할 수도 있지만, 배광 범위를 제어하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코에 비추면 보기 안 좋아요.

위의 네 가지 조명은 인물 사진의 기본 조명 방법이며, 이 네 가지 방법은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네 가지 또는 두 가지 또는 세 가지를 동시에 사용하거나 주광과 반사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촬영장이나 야외에서 자연광을 이용한 초상화촬영의 경우, 사용되는 조명은 현장의 자연광과 반사판이다. 물론 자연광과 조명이 결합된 조명 방식도 채택할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아마도 모든 빛을 사용하는 방법이 이미 관련되어 있을 것이며, 이 방법들은 이미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사진작가의 일반적인 관행이다. 그러나 인물 사진의 경우, 기존의 조명 방식으로 찍은 인물상은 때때로 부족한 것 같다. 요컨대, 충분히 흥미진진하지 않다. 그렇다면 어떤 교묘한 방법으로 이 미묘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또 다른 방법은 다른 빛인 빛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빛의 역할을 강조하는 것은 인물에게 밝은 색과 기세를 조금 더하고, 피사체의 모양을 부각시키고 입체감을 높이거나, 빛을 강조하는 피사체에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위함이다. 스튜디오에서, 이 빛은 보통 작은 범위의 산란되지 않은 강인한 빛이며, 매우 공격적이다. 이 라이트를 설정하는 데는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며, 휴대용 플래시와 같은 다른 광원을 거울로 화면에 반사하여 강조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플래시를 광원으로 사용하는 경우 브래킷에 놓고 서보 스위치인 광전 이니시에이터를 통해 다른 조명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거울을 사용하는 이유는 주로 빛을 강조하는 빛의 범위를 제어하기 위해서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광선은 일반적으로 피사체 뒤에서 오는 것으로 강조되며, 때로는 렌즈로 들어가 이미지 효과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렌즈가 글레어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강조 표시된 빛과 렌즈 사이에 검은색 판지로 만든 차양을 배치해야 합니다.

빛의 강약은 일반적으로 엄격한 규정이 없다. 사진작가마다 추구하는 효과가 다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메인 조리개를 넘는 밝기를 촬영의 출발점으로 삼을 수도 있다. 그러나 빛의 강도가 주광과 같다고 강조해도 상당히 전하는 효과가 있다. 그 빛은 단단하고, 그 발광 각도는 빛을 렌즈에 반사하기 때문이다. 참고로 플래시를 액센트 라이트의 광원으로 사용하는 경우 액센트 라이트의 강도를 측정할 때 다른 모든 라이트를 꺼야 합니다.

촬영과 스윙은 모두 사진 창작의 중요한 수단이다. 대약진과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방송 촬영이 성행했고, 심지어 뉴스 촬영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새로운 시대가 시작된 후 사상 전선은 실사구시를 추구하였으며, 촬영권은 허세를 비하하기 시작했고, 심지어는 거의 완전히 부정당하기도 했다. 90 년대 들어 문화예술이 다양화되면서 포즈를 취하는 것은 당연한 긍정을 받았다. 하지만 공리의식이 성행하는 오늘날, 스윙은 또 잘못된 길로 들어서는 것 같다.

사실, 촬영과 촬영은 사진예술 창작의 수단으로 자신의 특징과 그에 상응하는 생존 공간을 가지고 있다. 스냅샷의 특징은 진실되고 자연스러우며 뉴스 촬영에 적합하다. 포즈를 취하는 장점은 사진작가와 더 잘 어울리는 장면과 화면을 제공할 수 있어 인물 사진, 광고 촬영 등에 적용한다는 점이다. 포즈를 취하고 잡는 것은 대립적이기도 하고, 때로는 통일되기도 한다.

포즈를 취하는 것은 사진작가가 자신의 생각에 따라 환경을 만들고, 일정한 줄거리를 디자인하고, 사진작가가 공연을 하도록 하고, 마지막으로 촬영한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사진작가는 종종 감독의 역할을 한다. 분명히 포즈를 취한 사진에는 종종 더 나은 조명, 구도, 더 아름다운 배경, 더 아름다운 모델, 더 극적인 줄거리가 있다. 따라서 스윙 샷에는 많은 생활 공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 촬영 분야에서는 광고 자체의 특징이 시각적 충격이 강하며 과장과 가식까지 거부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포즈를 취하는 것은 거의 광고 사진의 유일한 창작 수법이라 나무랄 데가 없다. 예를 들어, 상업 인물 사진 분야는 대중의 보편적인 수요나 사진작가의 운영 비용으로 볼 때 실내 촬영이 필요하다. 이것도 당연하다. 하지만 우리 사진작가들은 포즈를 취하는 것에 대해 점점 잘 알지 못하고, 포즈를 거의 모든 사진 분야로 확장했다. 각종 신문과 잡지는 다양한 리메이크 작품으로 가득 차 있어 리메이크 작품을 위한 넓은 생존 공간을 제공하며 리메이크는 더욱 거세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아마도 많은 영화 사진작가들은 예술다양성이 있는 오늘날에는 스윙 촬영과 스냅에 대해 토론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네, 촬영이 포즈를 취해야 할지 말지는 논의할 필요가 없지만, 스윙 촬영의 존재 공간과 예술적 기교를 논의하는 것은 완전히 합리적이고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사진 촬영에는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사진작가의 촬영 목적이 명확하지 않거나, 어떤 사진작가들은 아예 촬영의 목적을 잃었다.

사진은 다른 어떤 예술단체보다 더' 진취적인' 것 같다. 많은 사진 애호가들은 사진을 공부한 후 상을 받고 빨리 유명해지기로 결심했지만, 예술적 안목이 부족해 더욱 극적인 장면을 찾을 수 없게 되자 포즈를 취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되었다. 많은 지방촬영협회는 포즈를 사진 창작의 가장 중요하고 유일한 수단으로 삼고 있다. 이론계에서도 촬영은 반드시' 입의' 가 있어야 한다고 공언했다. 그들이' 입의' 라고 부르는 것은 미리 그림과 장면을 디자인하고,' 안내를 하면서 찍는다' 는 것이다. 자연에 대한 애착으로 일부 영화사진작가들은 걸으면서 찍는 것을 좋아하고, 이름을 구하지 않고, 카메라 기록으로만 자연을 느끼고,' 힐끗',' 깊이 없음'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사진 자체의 목적은 두 가지 이상입니다. 하나는 세계에 대한 삶의 진정한 기록이고, 다른 하나는 아름다운 것들을 묘사하고 재창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뉴스 촬영은 역사를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론 역사에 절대적으로 충실해야 합니다. 대약진 시기와 같은 뉴스 촬영 작품들은 단순히 역사에 대한 조롱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 예를 들어 민속촬영은 민속의 실제 기록이고, 사진작가가 이른바 예술 창작을 위해 감독으로 활동하고 일련의 가짜 연극을 상연한다면 예술에 대한 가장 큰 모욕이다. 아쉽게도 이런 익살극은 매일 촬영계에서 상연된다.

두 번째는 표현 수법이 생경하고, 사유가 간단하고, 상상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많은 영화 친구들은 포즈를 취하는 것의 장점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단지 사진을 찍기 위해 촬영하고 포즈를 취하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촬영한 작품은 실생활에서 포착할 수 있으며 캡처한 작품보다 더 좋은 조명, 구도, 역동적인 효과는 없다. 그들의 표현방식도 매우 간단하다. 그들의 논리는 항상 간단하다. 모든 웨딩드레스는 아름답고, 모든 가난은 단순하며, 모든 낯선 것은 혁신이다. 흐르는 물, 소녀 양산, 전원풍경, 황소와 노농이 있어야 한다. 그들은 구름을 찍기 위해 불을 지피고, 민속을 찍기 위해 변장할 수 있다. 물론, 장례식을 촬영하기 위해 죽은 사람을 다시 묻게 하는 사람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것은 도덕적 문제이며, 이 기사에서는 논의하지 않습니다.

많은 영화인들은 생활축적이 부족해서 촬영한 작품은 생활현실에 맞지 않지만 여전히 득의양양하다.

셋째, 일반적인 성풍을 모방하고, 작품을 모방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국내 몇 대 사진잡지에는 각종 영화대회에서 비슷한 작품들이 즐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산악 아이들이 갈망하는 눈빛, 웨딩드레스의 유행, 곳곳에 웨딩사진을 들고 오토바이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등 공사가 인기를 끌길 바란다. 너는 하품을 하고, 나는 하품을 하고, 너는 재채기를 하고, 나는 재채기를 한다.

모방은 포즈를 취하는 잘못이 아니며, 스냅샷도 흉내낼 수 있다. 하지만 한편으로 리메이크 작품은 모방하기 쉽고, 반면에 리메이크라는 창의적인 형식은 모방에 특히 적합하고, 리메이크 작품은 큰 시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그래서 모방자는 이를 즐기며 지칠 줄 모른다. 이런 식으로 때로는 포즈를 취하는 부산물을 모방하기도 한다.

만약 내가 펜으로 촬영할 때의 느낌을 적어야 한다면, 나는 정말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단지 순간적인 느낌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방금 내 카메라로 나의 꿈을 현실로 만들었다.

나는 꿈을 좋아해서 사진을 찍을 때 항상 모델에 이야기나 분위기를 들려준다. 이런 분위기는 나의 경험, 나의 꿈, 내가 본 영상 등에서 비롯될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내 사진이 개인의 색채를 너무 중시하고, 심지어 너무 어둡다고 말한다.

나는 신선함을 좋아해서 한 조의 사진을 찍을 때마다' 다음 사진이 뭐지?' 라고 스스로에게 물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선함, 신선함, 신선함, 신선함, 신선함, 신선함) 대답은: 자신을 반복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반복하지 마라. 자신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다른 장면을 상상해야 한다. 문혁 분위기의 사진을 찍기 전에, 나는 일부러 베이징 판가네 중고시장에 가서 그날의 오래된 사진을 리메이크해 원하는 느낌을 찾았던 기억이 난다. 또 다른' 추적' 이라는 주제로 사진을 찍을 때, 나는 베이징역에서 만리장성으로 가는 기차를 타고 상상의 작은 플랫폼을 찾았다.

나는 상상력이 넘치는 사진작가의 개인적인 감정을 담은 사진을 좋아한다. 나는 이미지가 얼마나 선명한지, 구도도 신경쓰지 않는다. 나는 단지 이 그림이 내가 본 적이 없는 이미지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한 폭의 그림에 상상력과 창의력이 있는지 여부는 내가 그것의 좋고 나쁨을 측정하는 기준이다. 사진을 찍는 데는 규칙이 없다. 단순하지만 복잡한 영화를 만들 수도 있고, 촬영한 영화가 간단하다는 것을 상상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좋은 영화는 확실히 관중을 가장 감동시킬 수 있는 영화이다.

사진은 원래 생활에 속했던 순간을 정의해 촬영자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표현했다. 창의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아마도 누군가가 이 주제에 쓴 글자는 강만큼 많을 것이다. 나는 모든 사람의 뇌가 창고 같다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은 당신이 보고, 듣고, 하고, 나중에 몸소 경험한 모든 기억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차이점은 사람마다 자신의 기억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한다는 것이다.

상업이 아니라면 135 의 카메라를 선택해서 촬영하겠습니다. 나는 카메라가 나의 사고 발전을 방해하게 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제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조리개 우선 순위와 플래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물론이죠. 그렇다고 사진이 중요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나는 내가 대부분의 시간을 자유롭게 자신의 이미지를 창작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그러나 나는 과거의 그늘에서 벗어날 수 없다. 나는 모든 사람이 성장하는 과정이 있다는 것을 안다.

선배가 모토를 하나 더 붙였다. "예술은 법이 있고 예술은 할 수 없다." 우리 각자가 우리 자신의 예술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