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삼국연의' 인물 평가 약 1500 자.

삼국연의' 인물 평가 약 1500 자.

전술이 좋다!

무력을 남용하고 호전적인 성격을 띠는 것이다. 그는 종종 주인에게 예의와 정의와 수치심에 어긋나는 일을 하도록 부추긴다. 예를 들어 조비의 벼슬이 되었을 때 조조는 후계자 선택 문제에서 조식과 조비 사이를 배회했다.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서, 그는 조식을 모함하고 조비를 황제로 삼으라고 권했다.

자욱 소개 성남

본관 [량주] 무위고장 [오늘 간쑤 무위]

당분간은 나타나지 않는 관련 기록

관구지석 소월

가족 정보, 알 수 없는 아버지

어머니는 알 수 없다

알 수 없는 배우자

형제자매는 현재 관련 정보가 없다.

아이는 현재 관련 정보가 없다.

관련자 장수

위 | 곽수

자는 삼국 제 1 모사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두 가지 의미에서: 첫째, 그의 계획의 정확성은 환상적이고, 그의 영향력은 크며, 역시 제 1 모사가 될 만하다. 둘째, 그는 가장 전형적인 조언자이기 때문에 제갈량과는 달리 승상직을 맡고 치국안방에 중점을 두며 주유가 군대를 이끌고 있는 것 같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자후 () 는 무심코 병사의 자중 () 이 되어 한쪽을 독차지하는 군벌이 될 생각이 없다. 그의 신분은 줄곧 배후에 있다. 그는 끊임없이 장군의 막후에서 나와 표면적으로 건의를 했지만, 사실 그는 장군을 위해 주인이 되는 효과를 자주 받았다.

만약 조조가 예나 지금이나 오웅이라는 것을 인정한다면, 삼국시대에 진정으로 전략적으로 조조를 물리치고 조조가 자신을 탄복하게 하는 사람은 가서였다.

가후 (Jia Xu) 는 전략 자체를 아름다운 미학자로 보는 것과 같은 인상을 준다. 전략 재능만 추구하는 전시다. 그의 전략이 유용하다면, 그는 색깔의 변화에 신경 쓰지 않는다. 그는 연이어 단위, 유표, 장수에 의지했지만 모두 자신의 마음에 경멸을 받았다. 그는 이연과 곽에게 아이디어를 냈지만, 그는 결코 진정으로 그들을 돕고 싶지 않았다. 가서는 장수가 밝은 앞날이 없다는 전제하에 여전히 의연하게 장수의 장부에 몸을 맡기고 있다. 단지 장수가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그의 계략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수가' 삼국지' 를 집필할 때 가후와 조조의 가장 유명한 두 편의 견권 () 을 나란히 출판해 주석가 배송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구름: 너와 허는 모두 사람이야, 아니면 야광찜질이야! 사진은 균일하지만 퀄리티는 다릅니다. 오늘 순과 자의 평론을 함께 부르는 것은 특히 다르다. 주택웅 선생은 가후 선동, 곽이 장안에 반항하여 간접적으로 이 (), 곽 () 이 장안 () 성 밖에서 서로 죽이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이연과 곽산의 반란으로 동한 왕조는 더 이상 숨을 쉬지 않았기 때문에 가서는 동한 왕조의 원흉으로 여겨진다.

가서가 정말 시대의 죄인인가요? 인물에 대한 이해는 그가 처한 시대로 돌아가 그가 처한 지역 문화 배경의 영향을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동한 말년에 예교는 인심을 유지할 수 없었고, 충절을 외치는 사람들은 종종 충절의 기치를 내걸고 자신의 목표를 추구했다. 도덕적 실범과 동시에 개인은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난세에 직면해야 한다. 이 난세에서 개인생활은 보장되지 않고, 군벌 혼전, 외국 약탈, 토비가 횡행하고, 자연재해가 끊이지 않는다. 이런 황천이 변색되는 시대에 모든 도덕은 생존의 필요성에 위치해야 한다. 이러한 모순들은 가후의 출생지인 무웨이에서 특히 날카롭다. 무위라는 서부의 외딴 곳에서 인의도덕규범은 원래 비교적 약하다. 유목민과의 투쟁, 뒤섞인 인생 경험, 생존환경의 엄중한 시련은 가서가 이미 위선적으로 변한 도덕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다. 그의 전략은 생존에만 치중하며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생존을 제 1 의 의미로 삼는다. 정신적인 속박이 없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전략적 재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바로 이런 정신적 자유 속에서 그의 전략은 우연성의 극치에 도달했다.

가서는 역사의 죄인이 아니라 역사의 바둑이다. 그는 시대에 주어진 인격과 재능으로 자신도 모르게 낡은 왕조 제도를 파괴했다. 만약 오래된 왕조 제도가 파괴되지 않는다면, 새로운 개인과 개인의 정신은 탄생할 수 없다.

단순히 도덕적 관점에서 자욱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그는 난세에 무용학원에서 나온 사람 같다. 그는 권력을 추구하지 않고 조심스럽게 자신을 보호한다. 그는 어떤 세력에 대해서도 진실한 감정이 없고, 냉담하게 인간의 변천을 바라보고 있다. 그는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는 것을 일종의 즐거움으로 여기고, 일이 그의 기대에 따라 발전하는 것을 보고 있다. 당신은 그가 무정하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 당시 너무 많은 감성은 위선적인 가면일 뿐이었고, 가허는 방관자, 심미 게이머가 될 이유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국 난세에 가까운 진수는 그 시대의 비도덕정신을 느끼고 이해할 수 있으며, 그 시대의 영웅주의와 미학을 칭찬의 눈초리로 바라볼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나중에 남조의 배송은 북방의 이족 정권과의 대립으로 당시 도덕주의의 부활을 느꼈고, 가후의 비도덕적 행위에 동의할 수 없었고, 신 등에 대한 자신의 도덕적 해석을 했다. 자후 자신도 도덕적 속박에서 벗어나 정신적인 자유를 얻어 삼국 제 1 모사가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