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좌우명 황야 생존과 화평정영

좌우명 황야 생존과 화평정영

이 문제를 나는 오랫동안 생각했다. 두 게임 모두 재미있고 비슷하다. 왜 이렇게 불나고, 하나는 미지근하고, 그리고 또 화평정영 따라잡았지? 이유가 너무 많아요. 게임 자체의 문제를 제쳐두고, 게임의 대리인과 게임의 인기도를 고려해야 한다.

게임 자체의 문제: 많은 사람들이 이 두 가지 게임을 해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경험상 약간의 차이가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화평정영 을 좋아한다. 이 방면 이 더 진실되고, 화평정영 은 게임 유창도 에서 더 잘 하기 때문에 화평정영 은 생존 에서 제다이 보다 더 좋지만, 이것 은 두 게임 격차 가 이렇게 큰 주요 원인 이 아니다.

게임 대행사의 문제: 모두 인터넷이 배틀그라운드 대리인이고 텐센트가 화평정영 대리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두 회사의 규모는 다르고, 배후의 플레이어 유량도 다르다. 이 방면에서 텐센트의 전환 기능은 더욱 강하고 플레이어 수가 더 많다. 이 두 회사는 모두 국내 최고의 회사이지만 플레이어 수면에서 텐센트는 이미 압연세를 보이고 있다.

게임 인기: 화평정영 인기가 많아요. 거의 왕자영요 같이, 2 개의 게임은 또한 Tencent 의 최근 몇 년간 주요 폭약 이다. 텐센트 고위층은 게임이 많지 않고, 일부 폭불게임이라고 말했다. 한 폭불게임이 더 많은 수입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다른 수십 개, 심지어 수백 개의 게임과 비교할 수 없는 게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화평정영 바로 이런 폭발적인 돈이다. 텐센트는 이 게임을 위해 대량의 광고를 내놓았다. 게임의 보급도 좋고, 게임의 입소문도 좋다. 배틀그라운드 대비, 화평정영,, 배틀그라운드, 아직 미지근한 단계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