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철학에 관한 명언이나 시

철학에 관한 명언이나 시

1. 인생철학이 풍부한 명구 1) 철학시 1. 무거운 산 무거운 물 복잡한 방법, 리우 어두운 꽃 명나라 또 다른 마을.

(육유' 산시촌 투어') 2. 망산측성봉은 거리가 다르다. (수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왕의 "헤론") 4. 가라앉은 배 옆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만목춘이 나무 앞에 있다. (유우석' 롯데 양주 제 1 회') 5. 수로가 어디가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생수의 원천이 있다.

(주' 독서의 느낌') 6.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음청원이 있다. (수시 "밍크 머리-명월 언제")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수시 "혜숭춘강 야경")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고 경지를 두려워한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 북보산 하박') 1 1. 긴장을 풀면 동풍이 영원히 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주' 봄날') 12, 왕세자비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류우석' 우이골목') 13,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와 이별') (2) 생활의 정취 1,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도연명' 음주') 아침에 폐오한 이치를 제창하고, 다악이 호미를 메고 집으로 돌아갔다.

(도연명 "귀원") 2. 우리는 너의 창문을 열고, 정원과 들판을 내려다보며, 손에 컵을 들고, 뽕나무와 마에 대해 이야기한다. (멩 Haoran "노인 마을 통과") 3. 풀 긴 처마는 이끼가 없고 꽃과 나무는 스스로 심습니다.

(왕안석' 촉호음선생 벽') 4. 일부 학자들은 웃고 있지만 정백은 없다. (유우석' 누추한 실명') 5.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해서 개울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신 qiji "청평 음악-마을 집") 6. 황발이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스스로 즐기다. (도연명' 도화원기') 7. 고리가 서로 맞물려 바람을 가릴 수 없다. 짧은 갈색 매듭, 무당벌레는 비어 있습니다.

(도연명' 오류선생전') (3) 독서 1, 편지보다 책이 없는 것이 낫다. (맹자) 2, 만권의 책을 읽고, 붓을 신처럼 쓰다.

(두보) 3. 책 한 권을 백 번 읽으면 너는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다. 4, 종이 담병은 천박하다고 느껴서 이 일을 해야 할지 말지 모르겠다.

(육유) 5.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 6.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이다.

(골키) 7. 중화의 궐기를 위해 공부하다! (주은래) 8, 책을 잘 읽고, 잘 풀지 않는다. 내가 뭔가를 알 때마다, 나는 즐겁게 밥 먹는 것을 잊는다.

(도연명' 오류선생전') 9.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공자) 10. 좋은 책 한 권을 읽는 것은 많은 고상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독일-괴테) (4) 헌신 1, 봄의 누에가 죽을 때까지 짜고, 왁스가 잿더미가 되어 마르기 시작한다. (리 shangyin "제목 없음") 2.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3. 눈썹은 차갑고 손끝은 전갈소가 되고 싶다. (노신) 4.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후에 이미 죽었다.

(제갈량) 5. 묻힌 뿌리는 나뭇가지로 하여금 열매를 맺게 하지만,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타고르) 6. 외진 마을에서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나라를 지키고 싶다.

(육유' 11 월 4 일 풍파') 7. 마음 하나를 가지고 와서 풀 반 가닥을 가지고 오지 않는다. (타오 싱지) 8. 성인을 위해 재해를 없애고자 한다면, 노여움을 아끼고 싶다.

(한유 \ "왼쪽 zhilan Guan 시 조카 손주 \") 9.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고생하는지 달콤하다. (꿀벌) 10, 나의 유일한 희망은 다투고이다.

전쟁은 국가가 사분오열되어 있지만, 산과 강은 존속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두보 "춘망") 2. 3 개월의 전쟁이 끝난 후, 고향에서 온 소식이 금 1 톤보다 낫다.

(두보 "춘망") 3. 숨결은 금으로 전해지고, 추위는 철복으로 빛난다. ("목란시") 4. 전 대에 가서 노직원을 모집하고, 10 만 원을 기준으로 염라를 자르다.

(첸 이순신 "메이 링 3 장") 5. 가을에는 나팔이 온 하늘에 울려 퍼지고, 연지마개가 응결되어 밤보라색이 된다. (리호 "기러기 현 행") 6. 밤에 누워서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

(육유' 11 월 4 일 풍파') 7. 사람은 졸리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범중연의' 어부의 자랑') 8. 술에 취하면 검을 보고 뿔을 부는 꿈을 꾼다.

불고기를 남자들에게 주고, 밴드는 북방 노래를 연주한다. 가을 전장의 열병이다.

(신 기아 "파진-강사를 증정하여 이치를 빼앗고 천동복을 보내다") 9. 노력하고, 쇠퇴하고, 결국 소진됩니다. ("좌전-조규의 변론") 10, 군자가 복무하고 있는데, 그 날을 모른다.

('시경 군자역') 1 1. 한 여자 앞의 연설을 들어라: 세 남자가 요성을 지키다. 한 사람은 책을 첨부하고, 두 사람은 전사한다.

(두보' 이세호') 12, 깨진 모래철이 팔지 않으면 앞조에 의해 깨끗이 씻겨 인정된다. (두목' 적벽') (6) 야망 1, 안드에는 수천 개의 건물이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을 크게 보호한다.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2.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 기억 \") 3. 그는 보름달처럼 몸을 구부리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사살할 것이다.

(스시 "강성자-밀주 사냥")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걷기 어렵다") 5. 랜드 로버, 웃음, 훈족의 피를 갈망하다.

(악비' 만강홍') 6.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조조 "관창해") 7. 참새는 백조의 야망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사기 진섭세가") 8. 노인이 웅크리고, 뜻이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거북이의 장수에도 불구하고") 9.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서 50 주를 받습니까? (이하남원) (7) 애국 1, 경직된 고아가 자기애하지 않고, 유사가 나라를 지키다.

(육유' 11 월 4 일 풍파') 2.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서 50 주를 받습니까? (리호 남원) 3. 천하가 흥망하니 필부의 책임이 있다.

4 를 돌보다. 그러나 longcheng 비행, huma 꽃 Yinshan 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왕창령' 출세') 5. 성인을 위해 재해를 없애고자 한다면, 노여움을 아끼고 싶다.

(한유 \ "좌천청관 조카 손항 \") 6. 사당에서 높으면 근심민이 있고, 멀리 있으면 강호가 멀리 있으면 근심부가 된다.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 기록 \") 7. 위비는 감히 나라를 잊지 못한다. (육유) 8. 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지 않습니까? (육유) 9. 나는 왕을 위해 세상의 모든 것을 했고, 내가 죽기 전에 나의 명성을 얻었다.

(신 기아의 파진) 10, 나는 망국노가 되기보다는 노숙자가 되고 싶다. (풍자카이) 1 1, 나라가 무너지고 있는데, 내가 왜 이 머리를 아끼는가.

(길홍창) 12, 수미강산은 수습하기 쉽고 만민.

2. 온라인으로 0 1 을 기다리면서 당신의 의무를 다하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생명의 양은 시간으로 계산되며, 생명의 가치는 공헌으로 계산됩니다. 불을 붙인 불은 횃불 자체를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의 미덕이 자신을 뛰어넘어 다른 사람을 비춰야 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더워요. 빛을 내세요. 잔디는 때때로 산꼭대기에 서서 묵묵히 자신을 과시하지 않는다.

밝은 중국, 내 인생이 너를 위해 타게 해줘. 한 사람의 생명과 공헌의 의미와 가치는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영혼의 삶에 더 많이 달려 있다.

달은 그녀의 빛을 하늘에 비춰주지만, 그녀의 검은 점은 자신에게 남겨졌다. 조개껍데기는 죽었지만 그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남겼다.

10 최선을 다해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이 인생의 첫 번째 일이다. 1 1 당신의 존재 때문에 다른 사람의 삶을 더 좋게 만들어야 합니다.

12 명이 인수하지 않습니다. 주는 것 자체가 더할 나위 없이 즐겁다. 13 허풍을 부리는 사람은 능력이 없고, 능력이 있는 사람은 허풍을 떨지 않는다.

14 미덕과 자선은 유일한 무패 투자다. 15 지불은 받는 것보다 더 즐겁다.

16 사람에게 가장 큰 기쁨과 행복은 자신의 정신력을 다른 사람에게 바치는 것이다. 17 당신이 당신의 의미에 기뻐하고 싶다면, 당신은 이 세상에 의미를 부여해야 합니다.

우리는 틈새 속의 생활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19 한 사람의 아름다움은 외모가 아니라 재능, 기질, 성격에 있다.

지식은 진리로 통하는 유일한 지름길이자 진리로 통하는 가장 큰 장애물이다. 2 1 하지만 당신의 몸은 죽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힘으로 건곤에게 보고하세요.

진정으로 숭고한 사람은 반드시 인류에게 유익할 것이다. 행복은 향수다. 다른 사람에게 넘어질 수는 없지만, 자신은 조금도 묻지 않는다.

우리의 보수는 우리의 공헌에 달려 있다. 가장 필요한 방면을 주는 것은 물질적 부의 범위 내에 있지 않고 인간성 특유의 영역에 존재한다.

스물 여섯 명은 반드시 남은 것을 완벽히 해내고, 끊임없이 최선을 다해 이 방향으로 자신의 진보를 확대하고 늘려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27 모란꽃은 텅 비어 있고, 대추꽃은 작지만 튼튼하다.

성인은 자신의 죽음을 애도하지 않고, 그 나라의 쇠퇴를 걱정한다. 내 의견으로는, 서비스의 마음만이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밤에는 조용히 꽃을 피웠지만 대낮에 감사의 말을 받았다. 3 1 전신을 줄 수 있는 어떤 것도 한 손도 주지 않을 것이다.

앵커는 자신을 매장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없을 때, 그것이 인류를 위해 봉사하고 있을 때이다.

청산은 백골을 묻고, 푸른 물은 충혼을 매달았다. 사람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방법과 수단을 사용해야 하고, 살아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사람이 되어야 한다.

우리가 즐길 수 있는 것은 주는 기쁨뿐이다. 모든 사람이 제 1 선에 서야 하는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본업을 잘 해야 한다.

세계에서 가장 심각한 질문은: 내가 무슨 좋은 일을 할 수 있을까? 지하에 묻힌 뿌리는 나뭇가지에 열매를 맺게 하고 아무런 보답도 구하지 않는다. 하느님이 주신 생명은 인류의 번영, 평화, 행복을 위한 것이다.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4 1 요구한 사람이 얼마나 행복한지, 배은망덕한 수전노가 얼마나 불행한지.

사심 없이 헌신하는 모성애의 도움 없이는 아이의 마음은 사막이 될 것이다. 안드는 수천수만의 저택을 가지고 있어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너의 어머니를 생각해 봐, 그녀가 생활에 대한 요구가 얼마나 많은지, 그러나 어떤 생활이 그녀의 머리 위에 떨어졌는지. 45. 강인한 사람은 상처가 있든 없든 전쟁터에서 전사한다. 그는 천년의 요괴와 싸우고, 백대의 신풍과 싸울 것이다.

아낌없이 자신에게 주다. 머리를 던지고, 자유피라미드를 짓고, 피를 뿌리고, 붉은 깃발을 염색하고, 천하를 날아다닌다.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후에 이미 죽었다. 진정한 학자가 정말 대단한 것은 그가 생전에 비밀리에 많은 위대한 일을 해왔고, 그로 인해 유명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우리의 생명은 선물이며, 생명을 바쳐야 그것을 얻을 수 있다. 풍요로운 자연, 만약 네가 다른 배고픈 사람을 먹이지 않는다면, 너는 시들어 버릴 것이다.

3. 인생철학에 관한 유명한 격언. 인생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끝까지 밝아야 한다.

쇼초녀 2 호입니다. 길은 사람이 밟아 낸 것이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길홍창 3. 추억할 때마다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곽소천 4. 생명의 가치는 시간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하는 것이다. -레프 톨스토이 5.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6, 인생은 정말 이 독한 술과 같다. 반복적인 정련이 없다면 그렇게 맛있지 않을 것이다! -곽소천 7. 밤은 낮의 전주곡이다. -곽소천 8. 겨울이 이미 왔는데, 봄이 아직 멀었을까? 셰리 9 호입니다.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도살그네프 10 은 연기처럼 지난 일이 잊혀지고 마음이 사심이 없다. 도주.

4. 인생철학의 명언이 있습니다. 군자는 마음을 가다듬고, 성실하지 않다.

-\ "견자 \". 수양' 은 진실이고, 성실하며, 진실이고, 정밀하지 않고, 진짜도 아니고, 움직이지도 않는다. -\ "Zhuangzi 어부 \" 두 가지 경험 한 사람, 경험 백 명 미만.

회남묘자 성훈' 의 진정한 몽매주의는 진실하고 명확하고 유용한 물건의 전파를 막지 않고 거짓된 것을 곳곳에서 유행하게 한다. -(독일) 괴테인 간의 가장 큰 신뢰는 충고에 대한 믿음이다.

베이컨의 소박함은 교묘한 글보다 내 마음을 더 감동시켰다. -(영국) 셰익스피어의 착한 마음은 값어치가 있다.

-(영어) 셰익스피어가 나와라, 내 마음, 너의 사랑으로 맞이해라. -(인도) 타고르의 위선은 결코 권력의 성장으로 현실이 될 수 없다.

-(인도) 타고르는 진실하다. 거짓말하지 마라. 사상은 순결하고 공정해야 한다. 같은 방식으로 말하다.

-(미국) 프랭클린이 양심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 예를 들면 E68A84E8A2AD62654758+06964757A68696416F3133262346466 마틴 루터는 단순하고 착하며 진리가 없으면 위대하지 않다.

-(러시아) 레프 톨스토이는 자연히 웅변보다 낫다. -(영국) 레신 태양은 확대하지도 축소하지도 않는다. 그것이 무엇인지, 어떤 모습인지 알 수 있습니다.

-(수) 골키는 정말 중대하고 대중들의 진실이 있다. -(프랑스) 휴고, 진실이 적으면 다공보다 낫다.

-(송) 의 사실은 종종 글만큼 아름답지 않다. 노신은 그의 진심을 보고 석두 그것을 열었다.

한시전' 은 사람은 좋지만, 모든 미덕은 충분하지 않다. -(노래) 양완리 괭이 악, 긴 10 선.

-\ "송사 비전 \" 성실은 정직하고, 일은 합리적이다. -(송) 세상에는 많은 아름다운 것들이 있고, 많은 아름다운 말들이 있지만, 진정한 단어를 찾을 수 있는 경우는 드물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성실은 인생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다. 초서 세계에는' 비상경보' 와' 보통' 의 구분이 없다.

한 마디가 이상한 경고인지, 아니면 일반적인 경고인지에 따라 실제 내용과 일치하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모용이 진정성을 가지면, 너는 열린 마음을 갖게 될 것이다. 열린 마음으로 자신을 버리고 남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위선적인 자존심을 버리고 자신을 이해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지기와 서로를 아는 기초 위에 세워진 사랑은 맹목적인 사랑이 아니다. 푸레 양심은 우리 각자의 보초병이다. 그것은 거기에서 보초를 서서 우리가 어떠한 불법적인 일도 하지 않는 것을 보고 있다.

그것은 자기 중심 요새에 내장된 간첩이다. 우리는 항상 밤에 낮이 있고 배에 육지가 있다는 것을 알지만, 우리는 단지' 느낌' 이 아니라' 안다' 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자개는 이성만이 우리에게 선악을 가르쳐 주고, 우리가 좋아하고, 나쁜 것을 싫어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심은 이성에 의존하지 않지만 이성 없이는 발전할 수 없다.

루소는 새로운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하고, 당신을 더 잘 알고 싶어합니다. 성실은 가장 믿을 수 있는 방법이자 당신이 발휘할 수 있는' 가장 큰 힘' 입니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아이린 카셀라: 진정성은 대문을 여는 석두.

-"서경 잡기" 속담은 마음의 전시이다. -(수) 글의 진실은 사람을 슬프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약속보다 낫다.

-(수) 와 아자예프의 소박함은 교묘한 글보다 내 마음을 더 감동시킨다. 셰익스피어의 성실함이 가장 감동적이다.

셰익스피어 (영국) 셰익스피어, 나는 다른 사람에게 정직을 요구하고, 나 자신도 정직해야 한다. 도스토예프스키의 진실과 소박함은 천재의 소중한 자질이다.

스타니스라프스키의 진정성은 일종의 사상의 개방이다. -(프랑스) 라로시 푸코의 진정성은 명예의 길이다.

-(프랑스) 졸라의 돈은 순결한 양심과 비교하면 무엇입니까? 토마스 하디의 성실한 사람은 결코 자신의 성실함을 후회하지 않는다. 토마스 풀러 (Thomas Fuller) 정직한 사람은 자신에게 충실해야합니다. 그의 마지막 기둥은 성실합니다.

에머슨은 한 사람이 가장 높은 성실함을 보이려면 다른 사람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타고르 (인도) 당신은 넘어진 사람의 고통에 대해 동정심이 없고, 당신이 죽임을 당해도 친구가 당신을 돕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페르시아) 사디는 정직하고 무지하며 약하고 쓸모가 없다. 그러나 정직한 지식이 없는 것은 위험하고 무섭다. 존슨 (영국) 존슨은 당신의 개인 생활이나 직장에서 성실함 때문에 원하는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긴 인생 여정에서 응당한 보답을 잃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아이 린 casella 사람들 사이 진실한 대우만 진실한 친구가 될 수 있다-(미국) 아이 린 casella 사람들.

친구를 계획하는 사람은 모두 자신을 속이고 있다. 해지아부바칼 에만 (나이지리아) 은 착한 사람에게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생각 자체가 모욕이다.

미덕은 장식품이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의 표현이다. -(프랑스) 지드, 착하고 고상한 사람은 누구나 이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베토벤의 재능 있는 사람은 항상 착하고 솔직하며 솔직하며 솔직하며, 결코 자만하지 않는다. 발자크의 착한 행동은 사람의 영혼을 고결하게 하고 더 나은 행동을 할 수 있게 하는 좋은 점이 있다.

루소는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이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영국) 러셀은 착할수록 다른 사람이 다른 속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밀리가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을 때, 그것은 완전히 나쁘고 위선을 초래할 수 있다. 레닌 (러시아) 레닌 (러시아) 레닌 (Lenin) 은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이나 심지어 자신을 속이지 않을 때, 그의 이 특징은 진정성이다.

시인이 시인이 된 것은 자신의 영혼을 위선세계와 비슷한 모든 것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기 때문이다. 그는 순수하고 순진하다. -네.

인생철학에 관한 고전 문장 1. 우리는 사람들의 목적에 따라 그들의 활동을 판단한다.

목적이 위대해야 활동이 위대하다고 말할 수 있다. 체호프 2 입니다. 이상적이고 우유부단하지 않은 것은 슬픈 심리이다.

베이컨 3 호입니다.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생활을 위한 것이다. -장 웬 티안 4. 사람은 신념과 추구만 있으면 어떤 어려움도 참고 어떤 환경에도 적응할 수 있다.

-딩 링 5. 이상적인 사람은 물질적 수요뿐만 아니라 정신적 이익도 충족시켜야 한다. 헤겔 6. 생각할 줄 아는 사람은 정말 힘이 무궁무진한 사람이다.

-발자크 7. 헌신의 열정에 영감을 받지 않은 사람은 영원히 큰일을 할 수 없다. 체르니셰프스키 8 호입니다. * * * 의 사업, * * * 의 분투는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는 힘을 갖게 한다.

오스트로프스키 9 호입니다. 나는 안일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지 않았다. 이런 윤리적 토대는 내가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인슈타인 10, 만약 한 사람이 진실을 이해하지 못하고 사람들의 관점만 바라보면, 그의 문장 는 우습고 예술성이 없을 것이다.

-플라톤: 문학 대화집 1 1. 어느 날 진리가 승리할 것이다. 진리가 그의 인생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더라도, 견지해 나가면 그를 더 좋고 똑똑하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헉슬리 12, 불공정한 감금과 박해는 한 사람의 명예를 손상시키지 않으며, 진리와 정직에 어떠한 피해도 줄 수 없다. 남의 얼굴을 까칠하는 것은 재미있는 행사가 아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피해자는 온몸이 더러워질 것이다.

-'차꼬형송' 13, 주먹은 진리를 이길 수 없다. 골키 14, 많은 위대한 진리는 처음부터 모독으로 여겨졌다.

쇼베르나 15, 사람의 천직은 용감하게 진리를 탐구하는 데 있다. 코페르니쿠스 16, 디스커버리, 특히 신생 젊은 디스커버리는 타인의 냉막 및 의심을 무시하고 자신이 발견한 의미를 믿고 자신의 연구를 계속할 용기가 필요하다.

베프리치 17, 잘 훈련된 사상가의 주요 특징은 사실을 확인하지 않고는 쉽게 결론을 내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베프리치 18, 내가 말한 모든 것 중에서, 나는 단지 진리를 찾는 것이지, 진실을 말하는 영예를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진리가 사람에게 유익하기 때문이다.

-엘유지 보수: 18 세기 프랑스 철학.

6. 인생철학을 묻는 문장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해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1. 인생은 경주가 아니라 여행이다.

게임은 종점에 신경을 쓰고, 여행은 가는 길의 풍경에 신경을 쓴다. 2. 벌판에 접근하면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강에 녹아야만 여름물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열매를 따야만 가을의 맛을 맛볼 수 있다. 추운 겨울을 견뎌야 봄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사전에 많이 생각하고, 사후 후회는 적다. 소년이 많이 노력하면 나이가 들면 더욱 기쁘고 안심이 된다. 생활이 더 자신감이 있다면, 사업은 더욱 성공할 것이다. 머리가 더 창조적이라면, 생활은 더욱 다채로워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사랑을 나타낸다면, 당신은 더 많은 친구를 갖게 될 것입니다. 담소를 나누는 사이에 유머가 많으면 친구들은 더 많이 웃을 것이다. 만약 네가 사업에 더 많이 투자한다면, 너는 더욱 위대해질 것이다.

4, 생활 덧셈과 뺄셈: 지식은 늘어야 하고, 고민은 줄여야 한다. 우정은 증가해야 하고, 원한은 감소해야 한다. 친절은 증가해야 하고, 좌절은 감소해야 한다. 자신감은 증가해야 하고, 부정직은 감소해야 한다. 식욕은 증가해야 하고, 질투는 감소해야 한다. 차근차근 술과 담배는 줄여야 한다.

5. 빨리 유명해지려면 천천히 자야 해요. 빨리 배우려면 천천히 교만해야 한다. 만약 네가 천천히 늙고 싶다면, 너는 빨리 공부해야 한다. 천천히 탈락하려면 한 걸음 더 빨라야 한다.

6. 인생은 약간의 모험정신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고지를 선점할 수 없다. 인생은 약간의 위험의식이 필요하다. 그래야 자신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길길이 두렵지 않고, 뜻이 짧을까 봐 두렵다. 느린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주 서 있는 것을 두려워한다. 가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게으름을 두려워한다. 상대가 사납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이 떨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8. 좋은 기분이야말로 좋은 풍경을 가질 수 있고, 좋은 안목이 있어야 좋은 발견을 할 수 있고, 좋은 생각이 있어야 좋은 생각을 할 수 있다. 9. 행복은 위로가 되지만 조기 사망도 준다. 일은 사람을 날카롭게 할 수 있지만 오래 갈 수 있다.

10, 사람은 예쁘지 않을 수 있지만 건강해야 한다. 사람은 위대하지 않을 수 있지만 행복해야 한다. 사람은 불완전하지만 추구해야 한다. 1 1, 지식의 파도로 사고의 돛을 밀고, 지혜의 불꽃으로 사상의 불꽃에 불을 붙이고, 로맨틱한 열정으로 아름다운 삶을 만들고, 과학의 힘으로 비상한다! 12. 열등한 마음을 자신있게 해야 구부러진 몸을 곧게 펼 수 있다. 자신의 약한 몸을 강하게 만들고 속박하는 발자취만이 이륙할 수 있다. 편협한 마음을 넓혀야만 자신의 근시안적인 시선을 넓힐 수 있다. 너의 어리석은 머리를 똑똑하게 해야 너는 너의 어리석은 환상을 버릴 수 있다! 13, 지혜의 불꽃에 불을 붙이지 않으면, 똑똑한 머리는 어리석게 된다. 정해진 목표를 실천하지 않으면 낭만적인 이상은 광채를 잃게 된다. 소중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인생의 세월은 짧아질 것이다. 실패의 경험을 총화하지 않으면 간단한 일도 너를 망칠 수 있다.

14, 사랑의 출발점은 사랑이지만, 최종 결과는 미움이다. 질투의 출발점은 전진이지만, 발판은 후퇴이다. 꿈의 출발점은 화려하지만 (썩은), 발판은 공허하다. 탐욕의 출발점은 이윤이고, 착지는 손실이다. 15, 열정이 없으면 사랑은 타지 않는다. 우정이 없으면 친구는 충실하지 않을 것이다. 호정도 없고, 의욕도 보상할 수 없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기분이 없으면 일을 완성하기 어렵다.

16, 우리가 부족한 것은 기회가 아니라 기회에 대한 파악이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부가 아니라 부를 창출하는 능력이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지식이 아니라 학습에 지치지 않는 태도이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이상이 아니라 실천이다. 17, 성적이 있으면 바로 잊어야 스스로 고민하지 않는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는 항상 기억해야 전철을 밟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을 잃지 않도록 즉시 기회를 잡으십시오. 어려움이 있으면 대책을 강구해라, 이렇게 하면 잘 해결된다.

18, 당신은 고상하지 않을 수 있지만, 뻔뻔해서는 안 됩니다. 너는 위대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비열해서는 안 된다. 너는 똑똑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혼란스럽지 마라. 너는 박학할 수는 없지만, 무지해서는 안 된다. 친구를 사귀지 않아도 되지만 외로워서는 안 된다. 비관적일 수는 있지만, 세상을 싫어할 수는 없습니다. 너는 관대할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수는 없다. 추구하지 않을 수는 있지만 질투해서는 안 된다. 너는 진보하지 않을 수 있지만, 너는 후퇴할 수 없다. 19, 생활에는 게임이 필요하지만 무용학원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생은 노래와 춤이 필요하지만 술에 취해 죽을 필요는 없다. 생활에는 예술이 필요하지만, 투기를 해서는 안 된다. 인생에는 용기가 필요하지만 무모해서는 안 된다. 생활은 반복해야 하지만 반복해서는 안 된다.

20. 너의 일을 즐기면 너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인생을 즐거움으로 생각하면 자신감이 넘칠 것이다. 독서를 성장으로 생각하면, 너는 노력할 것이다. 헌신을 행복으로 여기면 다른 사람을 아낌없이 도울 수 있다. 2 1, 가장 아름다운 것이 반드시 가장 귀여운 것은 아니다. 가장 귀여운 것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최고가 반드시 가장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가장 적합한 것이 최고입니다. 가장 높은 것이 반드시 가장 존경받는 것은 아니지만, 가장 존경받는 것이 가장 높은 것이다. 가장 아름다운 것이 반드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아니며, 가장 아름다운 것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22. 어떤 사람들은 나이가 많든 적든 영원히 젊다. 어떤 사람들은, 영욕이든, 모두 매우 침착하다.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어떤 사람들은 매우 단순하다. 어떤 사람들은 조롱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성큼성큼 앞으로 나아간다. 어떤 사람들은 직위가 아무리 비천해도 늘 자신의 조국을 그리워하고 있다! 23. 생활은 한 권의 책이다. 어떤 것은 매우 훌륭하게 썼고, 어떤 것은 매우 평범했다. 어떤 것은 친절하게 쓰고, 어떤 것은 쉽게 쓴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화려하게 쓰고, 어떤 사람들은 매우 비열하게 쓴다. 어떤 것은 유창하게 쓰고, 어떤 것은 우여곡절로 쓴다. 어떤 사람은 광채를 남기고, 어떤 사람은 아쉬움을 남긴다. 어떤 사람은 사상을 남기고, 어떤 사람은 공백만 남긴다! 24. 머리 명료함이 머리보다 더 중요하다. 좋은 습관을 갖는 것이 숙련 된 기술을 갖는 것보다 더 실용적입니다. 젊음의 활력을 갖는 것은 건전한 팔을 갖는 것보다 더 힘이 있다. 용기와 용기는 지식보다 더 강하다.

25. 감동은 종종 한순간에 일어난다. 한 눈빛이 너의 일생을 생각나게 할 수도 있다. 자금 지원, 평생 동안 당신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축복 한 마디, 당신의 인생을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관용은 삶에 대한 감사로 가득 차게 할 수 있다. 26. 건강은 아름답고, 적당하면 가장 좋고, 늘 새롭고 매력적이며, 평범하면 위대하고, 완강함은 오래가고, 진실은 영원하다.

27. 세상 만물은 모두 이렇다: 네가 일부러 추구할 때, 그것은 나비처럼 날아갔다. 네가 온 정신을 집중했을 때, 예상치 못한 수확이 이미 너에게 조용히 내려왔다! 28. 투기를 통해 부를 얻을 수는 있지만, 부로부터 만족감을 얻을 수는 없다. 탈선은 여자친구를 얻을 수 있지만, 여자친구의 마음속에는 사랑을 얻을 수 없다. 부정행위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고, 책은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없다.

7. 시가에는 어떤 인생철리가 함축되어 있는 명문이 있습니까? 1.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 2. 오이밭은 신발을 받지 않고, 이하는 한악부 > 3 의 민요를 따지지 않는다. 도시는 그렇게 높고 광장은 1 피트 높이이다. 한악부 민가 > 4. 왜 강철을 만들어서 부드러운 촉감으로 바꿔야 하나요? 유우 >; 5.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시야를 300 마일 넓힐 수 있습니다. 세속적인 일이 돌아가면서 벌어지면 지나간 일은 지나간다. 당호-맹연 >; 7. 초목은 무심코 성쇠할 때가 있다. 돈 맹호연 >; 8.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당심리 > 9.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다니 가소롭다. 당한유 > 10. 활은 힘을 내야 하고, 화살은 길어야 한다. 먼저 말을 쏘고, 먼저 도둑을 잡는다. 당 두보 >; 1 1. 사물은 디테일이 없고 적응적이다. 두보 >; 13. 성공은 정부에 대한 원한을 불러일으켰고, 권력은 번영을 위기로 만들었다. 14. 만물은 자연적으로 기복이 있다. 당이백 > 15. 하늘이 정이 있다면 하늘은 반드시 늙을 것이다. 이가 >; 16.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다. 왕정백 > 17. 인생은 일흔 살이다. 두보 >: 18. 산외 청산루 외루 송림승 > 19. 우리는 녹피에서 옛날 이야기를 읽었지만, 여기서 우리는 죽은 돈 센삼보다 더 힘이 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해마다 꽃이 비슷하고, 해마다 사람이 다르다. 돈 유희이 >; 2 1. 윤 시어머니는 후반생을 두려워할 수 있지만 남편은 소년을 경시해서는 안 된다. 당이백 > 22. 가짜 금 입방체에 진짜 금을 도금하다. 진짜 금이 도금되지 않으면 돈 >: 23. 침몰선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에서 만목춘 유당옥계 > 24. 이전 노래를 틀지 말고 새로운 버드나무 가지-당류우석 > 25 를 들어보세요. 방림의 새 잎은 묵은 밤, 흐르는 물 앞의 파도, 당후의 파도를 재촉한다. 유우석 >; 26.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누구를 위해 달콤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로엔 > 27. 유명 인사로서 두 카오 (ercao) 는 당나라의 강과 호수 바다를 헛되이 흐르지 않는다. 두보 >; 28. 뒷물결만 보고 앞물결을 밀어라. 신인이 옛사람보다 강하다는 것을 깨달을 때. 2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최고 경지에 있다. 왕송안사 >; 30.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3 1. 매화가 맛이 없는데 어떻게 향기롭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나요? 고명 > 32. 문말부터 자신이 천박하다고 느껴서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33.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어 봄날 꽃나무 노래를 돌리기 쉽다. 수린 >; 34. 생활이 어디에나 있고, 어떤 모습인지 알면 눈 속에서 나는 듯이 달려야 한다. 손가락과 발톱은 가끔 진흙 위에 남아 있고, 홍비는 물건을 계산하고 있다. 석 > 35 세.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이 일은 고대에는 완성하기 어려웠다-돌 > 36. 한 못의 죽은 물에는 파도가 없고 봄바람도 있다. 을 (를) 쓰다. 37. 천성적으로 검소한 좋은 일은 한 번도 없었지만 예로부터 여주는 달콤했다. 백포 > 38. 흑룡의 황혼은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고, 늙은 나무는 더욱 봄이 따뜻하고 꽃이 핀다. 구 >; 39.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