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주씨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주씨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인구조사, 언어학, 역사학, 고고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인사 현대화의 과학관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성은 변두리 학과로서 줄곧 각 방면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 유럽과 미국 국가의 성은 대부분 중세에서 유래한 것으로, 가장 먼저 고대 그리스와 로마제국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일찍이 5 천년 전에 중국은 이미 성을 형성하여 점차 발전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중국 최초의 네모난 글자의 원시 형태와 어원을 설명하는 문자학 전문 저서는' 설문해자' 이다. 이 책의 저자인 허신 (기원 58- 147 년경) 은 이렇게 설명했다.
...... 성 때문에 태어났고, 성 때문에 태어났다. "즉, 사람은 어머니에게서 태어났기 때문에 성은 여자 옆에 있다.
성의 기원은 원시 인류 사회의 모계 씨족 제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성은 일족을 구분하는 특수 기호이다.
중국 고대의 성씨 중 상당수는 모두 여성자 옆에 있어서 우리 조상들이 모계 씨족 사회를 경험한 적이 있음을 보여준다. 모든 성은 서로 통혼하고, 동성씨족 내에서는 통혼을 금지한다. 자녀는 어머니 쪽에 속하고, 어머니를 성으로 한다.
성의 출현은 원시인들이 점차 무지에서 벗어났다는 표시이다. 사회 생산력이 발달하면서 모계 씨족 제도가 부계 씨족 제도로 바뀌면서 성은 부성에서 여자 집으로 바뀌었다.
나중에 씨족 제도는 점차 계급 사회 제도로 대체되어 토지 이름을 지어 국가를 다스리는 방법과 수단도 생겨났다. 돌의 출현은 인류 역사가 계급 사회로 나아가는 한 걸음이다.
성과 성은 인류 진보의 두 단계이며 문명의 산물이다. 나중에 춘추전국시대에 이르러 성과 성이 통일되어 더 이상 구분하지 않고 성과 성이 모두 성이며 개인과 가족의 상징을 나타낸다.
이것이 우리가 오늘 이해하는 성의 의미입니다. 진 () 이전에는 성 () 과 성 () 이 두 개의 단음어로 의미가 다르고 의미도 달랐다.
성의 고체자는' 사람' 과' 생명' 이라는 두 글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사람이 태어나고 생명으로 인해 성이 난다는 뜻이다. 진나라가 새긴 비문' 만트라 초문' 에서 성을 처음 본 것은' 여자' 와' 생' 자의 조합으로 이뤄졌으며, 이 글리프는 결국 한대 사람 허신정형으로 의어가 되었다.
성의 출현은 갑골문에 이미 있었다. 청대 문헌학자 주씨는 그의 대표작' 설문통훈' 에서' 예' 라는 글자는 원래 목본, 식물의 뿌리, 상형문자라고 설명했다. 나중에 또 성을' 돌' 로 바꿔 나무의 근본적 의의를 취하다.
하상주 시대에 성의 사회적 기능은 공통의 혈연 관계를 가진 인종을 대표하는 호칭이었고, 성은 성씨에서 파생된 한 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통감 외기' 는 "성은 선조가 통일한다. 성은 그의 자손이 나누는 것이 아니다. "
성은 일찍 시작되었고 형성 후 비교적 안정적이었다. 그 기원은 비교적 늦었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국어주어' 에는 "성생, 조상이다. 신선만큼 좋지는 않지만 이 성은 변하지 않는다.
가족 구성원은 같은 가족에 속하고, 자손은 같은 가족을 공유하고, 방지는 다른 가족에 속하기 때문에 각자의 가족이다. "요컨대 성은 성의 기초이고 성은 성에서 기원한다.
상주 이전에는 성이 혼인을 구별하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에 동성, 이성, 일반 성이 있었다. 성은 귀천을 구별하는 데 쓰인다. 귀인은 성이 있고 가난한 사람은 성이 없다.
같은 성씨 다른 성, 결혼 은 통과 할 수 있습니다; 동성과 결혼할 수 없다. 서한 시대에는 성과 성의 차이가 매우 적었다.
시마 키안 은 \ "역사 기록 \" 을 쓸 때, 단순히 성을 혼동, 비밀 불가분의 성이 되었다. 따라서 청대 초학구는' 전' 에서 "성의 이름은 태사공부터 잡다한 것이고, 본기는 진시황시 때' 조' 라고 불렀고, 한고조 때' 유' 라고 불렀는데, 이와 마찬가지였다" 고 말했다.
성은 원시 씨족 사회에서 기원했다. 몇 민족이 하나의 원시 부족을 구성하는데, 부족 중의 씨족이 독립적으로 존재한다. 동시에, 부계 가문 사이에는 밀접한 결혼 관계가 있기 때문에 성은 부계 가문을 식별하고 구별하는 특정 기호로 등장한다.
중국 최초의 성씨에는 희, 강, 계서, 사 등과 같은' 여자' 라는 글자가 있다. 성씨는 모계 씨족 시절부터 이미 형성된 것으로 추정될 수 있는데, 이는 모계 사회에서 여성의 지위에 의해 결정되며, 그 역할은 통혼을 용이하게 하고 후대의 귀속을 확정하는 것이다. 동성내에서 통혼을 금지하고, 성씨가 다른 씨족 간에 통혼을 허용할 수 있다. 자녀는 모측에 속하고 모성을 성으로 한다.
돌은 최초로 원시 사회 말기에 형성되었다. 황제 시대에는 이미' 원생명' 이 있었다.
씨족 제도가 해체됨에 따라 계급사회와 국가제도가 형성되면서 이미 토지를 수여하고 증여하여 가문의 이름을 짓는 습관이 있다. 그래서 성의 기원이 시작되면서 기원이 형성되어 다양한 형태의 성씨 채취 현상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이 점에서, 성씨와 사람들의 본의의 차이는 본질적으로 분명하지 않다. 성이 형성된 이유는 주로 1 입니다. 성은 거주지, 소재지, 국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조, 시몬, 정, 수 등. 2. 성씨의 이름을 따서 임임, 풍, 자 등과 같이 지정합니다. 옛것을 성으로 삼다.
3. 조상의 이름이나 성격으로 성을 명명합니다. 황보, 고, 디아, 공, 돌 등을 더하다.
4. 형제순으로 성을 짓다. 예 보, 중, 서, 기.
5. 관명으로 성을 부르다. 돌, 창고, 사제, 조씨, 태사 등.
6. 전문성이 있는 생활. 요술, 학살, 탁월함, 점술 등.
7. 조상 사후 번호를 성씨로 합니다. 예를 들어 입고 전화하세요.
8. 고대 소수민족과 한족이 융합되어 한자를 성씨로 차용했다. 예를 들어 탁발 개원군, 적로 개주, 두 집 개관, 소의 길 개관 등.
9. 성을 바꾼 것은 성을 주고 성을 피했기 때문이다. 왕조가 두드러진 공헌이 있는 대신을 이성으로 봉하고 왕조가 주성을 봉하는 것과 같다. 중국 황제의 이름은 금기로 인해 항상적으로 바뀌었다.
진나라 황제의 조상은 사마사가 있었고, 천하의 모든 선생님들은 모두 스승으로 개명되었다. 10. 원수를 피하기 위해 성을 갈다.
예를 들어, Duanmu Zigong 의 자손은 뮤 (mu) 로 이름을 바꾸고 감옥으로 이름을 바꿨다. 성의 기원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으며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성씨가 다르거나, 성이 다르거나, 동족인 등등. (존 F. 케네디,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상황이 매우 복잡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성이 계속 등장한다. 예를 들어 아이의 이름을 지을 때 남녀 두 단음절 성을 취하여 복성을 합성하고 성' 가족' 에 새 구성원을 추가합니다.
중국에서는 사람들이 만날 때 항상 그들의 이름을 물어본다. 그들이 같은 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매우 친절할 것이다. 그들은 500 년 전에 그들이 가족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믿을 수 없다. Yuan Yida 의 조사에 따르면, 하나의 큰 성에는 수백 개의 원천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 중국의 첫 번째 성씨 리, 일부는 위안, 일부는 자오). 당나라에 이르러 리는 개국훈에게 주어졌고, 심지어 후위 시대에도 선비의 복성도 변했다.
2.' 유' 성을 중심으로 800 자 작문을 한 편 쓴다. 2. 민족에서 나온 후 성을 바꾸다. 국어' 에 따르면, "루, 로, 전, 유, 만오성은 모두 적벽퀘벡 성이다."
3. 상조 말년 제후는 오늘 산시 () 성 태원시 () 에 위치하고 있다. 아직 죽은 후, 나는 시내에 가서 휴양했다.
4, 몽골 사람들, 징기스칸의 후손.
질문:
그런 다음이 존재는 및 에서 비롯됩니다.
대답:
유 씨는 네 가지 출처가 있다.
1, 희씨,
주무왕희발의 후예는 국명을 성으로 한다. 《 신당서 재상 족보표 》 에 따르면 주무왕과 상북이 교섭한 후 큰 힘으로 제후를 봉하고, 차자 지숙은 지국에 봉쇄되었다고 한다. \ "광운 \" 기록에 따르면 서주 초년, 주무왕은 둘째 아들 (삼자) 을 (고성은 하남 진양 서북구) 라는 이름으로 유촉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삼촌의 후손은 나라를 성으로 하고, 일부는 가지를 성으로 삼는다. 어떤 사람들은 성에 들어가 성을 취하는 것은 하남여를 위한 것이고, 역사적으로 성은 정통이라고 한다.
2. 예로부터 봄비의 성은 계속 반복되었다.
당나라 때, xianzong 금기 를 피하고, 성을 바꿨다. 고금의 성씨 변증법에 따르면 순우의 자손은 국명을 씨로, 순우씨라고 부른다. 당나라 정관년 동안 황실에는 봄비를 포함한 일곱 성이 있었다. 이 () 에 도착했을 때, ("순순" 과 "순순" 해음) 을 피하기 위해 순순은 단성으로 바뀌었다. 송대에 이르러 일부 우성은 순우성으로 회복되고, 다른 일부는 그대로 유지되어 우성이라는 분기를 형성했다.
3. 북위의 만우,
효문제 한화 개혁 때 성을 회복하다. 도사' 에 따르면 선비족의 완우원은 산둥 유 씨로, 이후 선비에 의해 바뀌었고, 효문제 한화 개혁이 회복되었다. 유 씨의 이 지계는 선비족의 완서씨로부터 바뀌었지만 줄곧 외성으로 여겨졌지만 실제로는 한족의 유 씨 후예였다. 다만 한나라, 우공이라는 후예, 선비족에서 살아남기 위해 탁발씨와 함께 중원을 떠나 완서씨라는 성을 바꾸었다. 나중에 탁발씨는 중국 북부에 선비족을 세웠다. 북방에 사는 성여 () 의 사람들은 대부분 이 가지에 속한다.
4, 성 또는 소수 민족으로부터 성을 변경하십시오:
(1) 명대 바얀다리라는 성을 청대 남부 부분 니마하가 이 성으로 바꿨다.
(2) 다호르족, 오로춘족, 토족, 회족, 조선족 등 소수민족이 성을 바꿨다.
질문:
남은 세대의 안배는 어떻습니까?
3. 짱 제 성은 당신우입니다. 우리 반에는 작은 서예가와 운동선수를 포함한 많은 우수한 사람들이 있다. 이렇게 많은 훌륭한 사람들이 칭찬받을 만하지만, 내가 오늘 칭찬해야 할 이 학생은 우리 반에서 남을 잘 돕는 사람이다.
그는 평평한 머리를 하고,' 나라' 라고 적힌 얼굴과 지혜의 눈 한 켤레, 그리고 입만 번지르르한 입을 가지고 있다. 비록 그는 수업시간에 발언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는 항상 결정적인 순간에 우리를 놀라게 한다. 그가 바로 오유단이다.
오유단은 특히 남을 잘 돕는다. 황헌남의 말에 따르면, 한 번은 수업이 끝날 때 운동장에서 놀았다. 갑자기 그들은 4 층에서 울음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듣고 달려가 끝까지 보았다. 와! 원래 4 학년의 한 큰형이 1 학년의 작은 오빠 다섯 명을 괴롭히고 있었다. 무척은 만나자마자 큰형에게 말했다. "너, 네가 나이가 들면 대단하다고 생각하니?" 작은 아이를 마음대로 괴롭힐 수 있습니까?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그럼 네가 틀렸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을 돌봐야 합니다.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그 큰형은 그의 말에 얼굴이 빨개졌다.
그리고 그는 아이들에게 돌아서서 물었습니다. "괜찮으세요?" " "괜찮아, 고마워!" 그들은 대답했다. 큰형은 부끄러워서 말했다. "죄송합니다. 제가 틀렸습니다."
말을 끝내고 그들은 수업에 내려갔다. 그도 작은 책 팬이다.
수업이 끝날 때, 그는 거의 밖에 나가 놀지 않고, 늘 교실에서 책을 읽는다. 그는 책을 매우 진지하게 읽어서 수업할 때마다 듣지 않는다. 이것은 나의 동창, 책을 좋아하고 남을 잘 돕는 어린 소년이다. 나는 그를 존경한다.
4. 오라는 이름으로 명작문을 한 편 쓴다.
오 () 는 나라의 성으로, 주 () 왕실과 오 () 왕실의 가지에서 나왔다. 그것은 현재 중국 대륙에서 10 번째로 큰 성으로 수백 개의 성 중 6 위를 차지하고 있다. 호적관리부의' 전국시민신분정보시스템' (NCIIS) 에 따르면 오도 제 10 성이다. 1977 중국 역사학자 리동명이 동방지에서 발표한' 성' 에 관한 논문에 따르면 오성은 세계 중국인의 10 대 성 중 하나라고 한다. 복희문화연구회 중국 성원류와 연구센터 20 13, 14 년 4 월 종합분석에 따르면 오씨는 최신판 중국' 백가성' 순위에서 8 위를 차지했다.
이름 해석
어휘분석
멩: 주로 성에 쓰입니다.
신화: 행복, 사랑: 번영. 기뻐서 고무하다. 즐거워요. 감사합니다.
성어 해석
공맹의 길: 세 번의 맹모 운동
황홀하고, 기뻐하고, 행복하고, 번창합니다.
당시송사
오추의 전술은 헛수고지만, 야브의 노력은 헛수고이다. 이백 《푸량음》
살인은 풀과 같고, 연극은 맹과 함께 여행한다. -이백의 백마
방 안에는 기쁨과 상처 외에도 술의 시끄러운 소리가 있다. 유우석' 장사 여행'
조화로운 기쁨은 너의 것이고, 한가한 기쁨은 너의 것이다. --장 jiuling \ "살아있는 남자와 조용한 찾기 \"
5. 작문성 전설, 내 성은 왜 희성 (1) 에서 나왔는지,' 한' 의 잘못된 발음이다. 원과 씨의 편찬에 따르면, 모동생은 후한 () 에 봉착되었다. 그 후예 손한왕안, 원래 한읍에 거주하다가 진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그녀의 후예는 강회방언 사이에 흩어져 발음이 한에서 한으로 바뀌었다. 그는' 소무구 성' 중의 하나이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 하오 롄산 북쪽 자오 우성 (Hao Lianshan North Zhaowucheng) 은 강국 (Kangguo) 을 가지고 훈족 (Huo) 에 의해 패배하여 중앙 아시아로 이주하여 안 (An), 카오 (Cao), 하 (He), 강 (Kang 영휘년 동안' 소무구 성' 이 잇달아 대륙에 귀속되었는데, 호씨는 그 중 하나이다. 나중에 그는 귀족 가정이 되었다. (4)' 란저우 현지지' 에 따르면 원나라 때 토번 선위가 소남과 그의 아들 소명을 만들었다. 명나라 때, 그는 당시 성호 () 를 받았다. 2007 년 4 월 24 일 당대 중국 17 성으로1..17% 를 차지했다. 2 위안 초기 Wendeng 캠프 지역에서 노래 마을 hegezhuang hejiazhuang 으로 이동; 명중엽, 여유성이 문등영 어느 가게로 이전했다. 명말 청초, 영성진자죽촌은 천부 동운하 하가현으로 옮겼다. 동안 후, 돈, 금릉, 동로, 동안 전, 그의 성은 무엇입니까? 단어 세대: 문부 전경. 하가 가게: 길과 호동. 귀하에게 제공되는 정보는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6. 제 성은 나입니다. 위에는' 눈', 아래는' 저녁' 입니다. 루오 (Luo Yi) 는 스파 스 구멍이있는 얇고 부드러운 실크 제품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우호적으로 나를' 무' 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나의 삼촌도 나를' 무' 라고 부른다. 나도 당근이든 백무든 무를 즐겨 먹는다.
로씨는 수백 개의 성 중 22 위를 차지했고 인구는 약1236 만 7 천 명으로 중국 전체 인구의 0% 를 차지했다. 77 정도, 로씨 가족도 많죠? 로스는 매우 전형적인 다민족 다중 소스 성이다.
나씨 가문이 많으니 유명인들도 많을 것이다. 일찍이 나주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대농령, 홍아씨, 제 108 명의 황제의 손자, 관공의 제 4 1 손자라고 불렸다. 신기하지 않나요? 진나라에는 정치가 나유화가 있었다. 당나라에는 군사가 로스신, 나통, 문학가 나은은 있었지만, 내가 가장 존경하고 가장 감상하는 것은' 호기 만장, 문능무' 의 시인 예로타가 당대의' 삼절' 중 하나였다. 고대에는 이렇게 많았는데, 지금은 이렇게 많은 뤄즈샹, 뤄다유, 로산산이 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고, 가장 감상하고, 가장 존경하는 것은 명나라의 나관중입니다. 그는 원말명 초 걸출한 소설가인데, 나는 삼국연의, 백화판, 고문판, 모든 판본만 본다. 지금도' 왕사도 교묘하게 링계',' 동태사가 소란을 피우고 있다',' 양봉동구마부' 등 웃기고 재미있는 장들을 기억하고 있다. 나관중은 이렇게 사용한다. 간사한 조조, 슬기로운 제갈량, 너그러운 유비, 충후한 관우, 용맹한 장비, 이러한 이미지가 두드러지고 개성이 뚜렷한 인물들은 이미 인심을 깊이 파고들어 인심을 깊이 파고들었다.
7. 주씨 문화현에는,,,, 봉양, 단양, 익양, 전당, 청성, 태강, 영성이 있습니다.
할노. 백록당: 송대 이학자인 주가 백록동 서원에서 강의한 적이 있어 백록당이라고 합니다. 거경당: 주씨는 수업할 때 점진적이고, 존중하고, 지향하는 교학 원칙을 제창한다.
스승을 공경하는 것은 교사가 가르치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을 교육하는 것을 의미한다. 교사는 솔선수범해야 할 뿐만 아니라 솔선수범해야 한다. 선생님의 말과 행동은 모두 솔선수범해야 하기 때문에 거경당이라고 불린다. 절문당: 한나라 때, 주홍은 이악의 명령에 의해 조정에서 극본을 상연하고, 매국간 장유를 처형할 것을 요구하여 황제를 화나게 하고, 사형 집행자가 그를 데리고 형벌을 집행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주홍은 양손으로 금전의 문턱을 오르고, 집행자는 주홍을 힘껏 잡아당겨 금전의 문턱을 깨뜨렸다. 교회: 주 가문의 한 가지로 교회를 세우기 위해 여요로 이주했다.
* * * 당: 주, 별명 * * *, 사오싱 수재, 송태조에 의해 작에게 주어졌고, 추신 대패로 귀국했다. 주씨는 많은 작품을 써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근대 주취는' * * * 당' 을 원천으로 삼았다. 4 자 유니버설 조인트 음의 진 결정 판독 값; 문턱을 깨고 충성을 다하다.
주매신, 자옹자, 서한오현인. 한무제는 당시 회지 현, 관직, 교위, 재상의 역사가 매우 길었다. 두 번째 대련은 주군, 서한평릉인, 정직하고 충성스러운 신하임을 보여준다.
* * * 사제; 흰 사슴의 목소리. 주, 송대, 별명 * * *.
그는 백록동 학원에서 가르치고 있다. 지에 시계 직선; 사슴동 괘선.
주경택은 당인 제 1 연으로 등재되어 웨지중, 장석 등의 죽음을 면하기 위해 극력 항의했다. 두 번째 부분은 남송주가 백록동 서원에서 강의하고 수서 학습 규칙이다.
북해를 다스리고 밀다. 노랫소리가 남양에 두루 퍼지다. 대련에 주이 () 를 간행하고, 한대 촉지 () 를 간행하다. 그는 성실하고 공정하며 가혹하지 않아 관원과 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나중에 대사농으로 입조하였다.
두 번째 부분은 동한 완인, 문학가라고 한다. 화이 하천 현 후, 악을 억제하고 선을 키우며, 관민이 사랑을 두려워한다. 우 위안 주시; 이 나라의 국장은 불후의 것이다.
중화전국연합회는 주, 오원인, 남송리학의 대가들을 출판했다. 사후에' 문' 을 써서 호국공을 추격한 후 호국공휘로 바꾸었다.
거위 호수 석택; 사슴동 가문의 목소리. 남송시대 중화전국연합회에서 나온 주는 강서거위호와 백록동 두 서원에서 강의했다.
백 년 된 나무 한 그루; 만권의 책을 읽다. 이 연합은 남송주 () 가 쓴 백록동 () 서련 () 을 채택했다.
두 황제 한 세대의 성인. 이 대련은 주의 사당 대련이다.
5 자 유니버설 조인트 루앙 타이, 무결성 강한; 도원은 새와 물고기를 그렸다. 제 1 련, 주경택, 당대의 영성인, 글자가 많지 않아, 관리가 의사와 국사를 훈계하고 있다.
청초 화가 주홍은 수묵화조화충에 능하고, 서예는 고풍스럽고 둥글며, 독특하다. 사슴동은 봄에 따뜻하다. 거위 호수가 점점 길어지고 있다.
중화 전국연합회' 는 남송철학자, 교육자 주가 쓴 것이다. 그는 혜주 수원에서 태어나 건주에 살면서 비서각 편집자로 일했다. 몇 정자는 모두 묵향이다. 화원 봄의 필드 깊이.
이 대련은 청초 화가 주영이 쓴 것이다. 곽배는 역사가 유구하다. * * * 택창.
남웅주골골목은 매령산기슭에 위치하여 송대 광동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고골목으로, 주강 삼각주 일부 주민의 출생지이자 화교의 조상의 거주지이기도 하다. 어제 성현교처; 이 오래된 동굴은 답답하고 바람이 많다.
강서성 구강시 여산재토 유자사. 칠자만국련, 통일국과 국가; 4 권의 고전 송성현.
대련은 명나라 개국 황제 주원장을 가리킨다. 하련도주, 송대인은 일찍이' 대학',' 중용',' 논어',' 맹자' 를 평론하여' 사서주' 라고 불렀다.
산천에는 중화 대지가 있다. 일월이 통일된 하늘을 다시 열다. 이 대련은 명나라 개국 황제 주원장이 쓴 것이다.
한나라 충신은 이미 문턱을 깨뜨렸다. 이학의 원류 시험정. 첫 번째 대련은 서한의 유명한 대신인 주군을 가리킨다. 그는 간언하여 묘의 문턱을 깨뜨렸는데, 그는 또 힘껏 때렸다.
나중에 황제의 책은 문턱을 고치지 않았다. "직신을 위해." Xialian 가이드: Zhu, kaoting, Zhu 송나라 거주지.
숙녀 도시는 왕실 마차와 견줄 만하다. 재녀 단어는 약간의 조롱을 불러일으켰다. 주서, 동진 익양인, 본 책 제 1 부에서 태어났다. 태원년 임량주사, 양양을 지키다.
성을 공략하기 전에 그는 백성을 이끌고 굳게 지켰고, 그 모한은 여성을 이끌고 새로운 도시를 건설하는데, 역사는' 딸도시' 라고 불린다. 주, 송대 여작가, 자우치 거사, 전당인.
시집' 단장집' 과 어집' 단장화' 가 있다. 그는 그림을 잘 그리고 음악에도 정통하다.
마치 니산 선교의 날을 본 것 같다. 사슴동 듣기도 합니다. 대만성 사이토 유자 성 금문현 절 연합회.
여덟 단어 이상, ailian 장군 Shi Lixian, 지사 를 밀봉; 군자는 군자이고 군자는 농부이다. 첫 번째 대련은 주, 명대의 한 유명인을 가리킨다.
두 번째 연합은 주이, 한대 유명인을 가리킨다. Yuhai 금산, Biyan, 모험; 임경 황방, 회의 문장.
대련은 양조의 주이 () 를 가리키며, 오경 () 을 두루 읽는 연하 () 는 유난히 뚜렷하고 분별하기 쉽다. 하련은 명나라의 주근, 주희주, 주국탁을 가리키며, 그들은 모두 연속 장원이다.
명성 사십육 일, 천명을 알 수 있다; 천여 년을 썼지만 스벤에 빠지지 않았다. 강서성 구강시 여산재토 유자사.
이런 연계는 주일생의 정치 생애의 윤곽을 그려냈다. 내가 적대로 이사했을 때, 나는 옛 연못을 떠올렸고, 나는 로맨틱하게 연애하면서 소성을 꿈꿨다. 염업도 각종 농작물로, 연기와 파도, 해국의 생활을 보고 있다.
이 연합은 저장성 여요시 사명주 씨 종사 대련이다. 대련에 따르면, 주씨의 이 분기는 쑤저우 사람이다. 두 번째 부분은 여요의 생활 방식과 생활 환경을 열거했다.
오수도크에서 이주한 씨족은 순결하고 아름다우며 땅은 려자 () 라고 불린다. 후대 사람들은 명대에 송국원을 초월한 후, 시와 책을 더 들고, 몇 사람이 무강을 읊었다. 이 연합은 안후이 () 성 징현 () 산두가 주씨 사당 대련이다.
제 1 장은 주씨의 이주 경험을 열거했다. 송대 제 2 련이 출범한 이래 주인재가 배출되었다.
구강수는 동굴원을 안고, 반은 하늘, 반은 하늘, 2 대는 완벽하다. 삼현사가 오노봉을 마주하고 있다. 누가 석두, 누가 강도 돌 입니까? 여덟 마음은 인을 절대 갈지 않는다. 강서성 구강시 여산재토 유자사.
지역/사당 () 자대 장쑤 남경운문 () 이 조훈을 지키며, 진무대승 () 은 순순히 운이 좋다. 선생님은 경파의 높은 식견을 잘 활용하고, 사람됨이 관대하고 대범하며, 선행의 은총으로 고무하였다. 간경제는 강서원대 유생, 저명한 철학자 만세현을 제창하고 시사서예를 제창했다. 국가가 영원히 따르는 것은 오랜 덕과 덕인데, 어찌 천상이 고훈에 대한 양보를 참고 복종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축제 영풍연합 쓰촨 대선문지 석량덕학 상계원에는 광명의 창시자, 사상 의리가 있다. 인흥천황정, 쓰촨 자금 중 혜택. 흥붕석천 광원 개지만 학당은 푸 () 와 장쑤 미양 () 을 연합하여 경전 () 을 취하고 경경 () 을 취하며 사오주 () 를 만들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