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1832 는 몇 년도입니까?

1832 는 몇 년도입니까?

1832

전통 역년: 연호: 청선종도광 12 년; 용년 (용년)

1832- 기념품

에콰도르는 갈라파고스 제도를 점령했다. 5 월 7 일-그리스는 오토에서 독립했다.

1832- 출생

65438+ 10 월 23 일-에드워드 마나이, 프랑스 화가 (사망 1883), 4 월15-윌리엄

1832- 돌아가셨습니다

중국학자 이명철 (175 1), 청조 장관 진, 3 월 4 일-프랑스 언어학자 장 프란시스 상박량 (170 에서 태어났다

구 진 (구 진) 이 세상을 떠났다

구춘 (1765-1832) 은 상주시 (오늘 장쑤 소주) 에서 태어났다. 가경 7 년 (1802 년) 진사, 관부터 총정치부 부공사까지. 이 서예가는 구양문의를 본보기로 삼았다. 영어, 줄, 풀, 점, 관직도 우울하다. 소선시사고문, 저녁그림, 수선화는 조작과 같다. 묵매는 고의가 넘치고, 묵란은 하늘하늘하고 한결같지 않다. 파우더 코트든 심플하든 순진하고 자연스러워 보인다. 아름다움을 추구하지는 않지만 웃기지 않기를 바란다. 예순 여덟 살에 돌아가다. 남방의 우아한 시폐를 쓰다. 고고가 죽었다

고고 (1763-1832), 장쑤 무석인. 가경 6 년 (180 1), 장원, 민사부 우시랑. 작품, 시, 서적, 그림. 사생, 색채가 고박, 송인, 특히 묘총란수주에 가깝다. 칠십 세에 죽다. 곽상현은 죽었다.

곽상현 (1785-1832), 푸젠 푸톈인 (1764- 1832) 가경 14 년 (1809 년) 진사, 대리사관. 자세히 분별하고, 책은 구양문의 경우와 같이 골력으로 이기고, 작은 해서체를 간작하는 것이 꽤 재미있다. 다른 사람을 표절하지만 진상을 혼동할 수 있다. 한국 일본이 서둘러 사고 있다. 인생 엔터테인먼트 서적, 때로는 무심코 하지만, 학과 추록 돌, 검증 참 및 거짓, 수서 기록, 끊임없이 연구 좡어, 인용 거부, 진 당나라 무명 이었다. 또는 진흙 금으로 각 책의 남은 종이를 보충하고, 두껍고 완곡하며, 노출한다. 임칙서와 양장거가 모두 푸젠 사람이지만 그들의 책은 절대적으로 비슷하다. 파트 타임 난초 대나무. 그는' 집건정비기' 와' 증모사집' 을 집필했다. 마흔여덟 살에 돌아가다. 왕학호가 세상을 떠났다

왕학호 (1754-1832), 장쑤 곤산인. 건륭 51 년 (1786 년) 리프트. 조용하고 편안한 사람으로서, 나는 결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연 진 추 광동을 통과하다. 산수는 원제의 진실한 이야기로 구조가 정교하고 필법이 고졸하다. 이옥덕의 아버지는 현이고, 전 제나라의 조카이다. 중년층이 사생에 참여하여 매우 다채로워서 원인의 고풍에 약간 흥미를 느낀다. 자제 그림책 구름을 맛보다: [육법일제발, 단 한 획만, 작가가 의도적으로 먼저 쓰고, 본 것을 따라잡고, 막막하고 무례하지만 적응한다. 또는 매우 아름답고, 냄새가 고상하다. 소위 사대부는 그의 재능을 다한다. 그렇지 않으면 일반 근로자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 잉크 실크 뼈, 이 사람 색 농도 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만년의 특별한 붓놀림이 늙어서 모양이 변했다. 변화를 위한 그리드를 그립니다. 《산남화론》을 저술하다. 책은 무효이고, 인관고는 스스로 가능하다고 주장하지 않고, 직접 진나라와 한 () 을 가리킨다. 진정한 책은 유럽에서 초나라에 들어왔고, 두 왕의 비밀을 탐구하는 것은 이미 늦었다. 행서는 더욱 생동감 있고, 견실하며, 두터워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공 씨는 7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왕염손이 세상을 떠났을 때,' 북어',' 묵향거화지',' 묵어',' 통화',' 천금주',' 육학',' 석어전' 이 있었다.

수재 왕염손 (1744- 1832). 손자는 조상, 석도인, 장쑤 고우편인을 품지 못한다. 교정에 능하다. "독서" 잡지와 "광아소증" 작가. 쉔 qinhan 사망

수재 심친한 (1775-1832). 진한문기, 별명 소만, 절강 호주인, 쑤저우 목리에 살고 있다. 소년학교집' 을 저술하고 한창리, 왕, 범세호 등에 주석을 달았다.

1832- 역사 크로니클

조문: 백양, 안백리, 가십, 홍양 등 초범. 모두 사면을 받았고, 공범자도 처벌을 경감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조금룡은 청병을 격파하고, 조금룡 등을 죽였다. 광둥 () 연주 () 8 열 야오 () 가 다시 청병을 물리치고 은등 () 에게 항복했다. 대만성 천지는 장빙, 진반 봉기, 가의를 포위하고, 현관을 죽이고, 법을 바꿀 것이다. 영국 상선에서 복건, 절강, 장쑤, 산둥, 두 편의 통상논문을 발표하여 광저우 밖에 항구를 하나 더 개설하기를 희망했다. 미국 선교사 혜택 문문 (1801-18665438) 이' 마카오 월간지' 를 설립했다. 재정부는 최근 10 년 동안의 재정 상황을 통보하여 1, 2 년 동안 2 천만 원이 넘었다고 말했다. 강이 상서로운 해를 결정한 해다.

1832- 문화 크로니클

"세상에 좋은 조언" 이 출판되었습니다.

도광 12 년 (1832), 중국 최초의 기독교 (개신교) 설교서' 설득' 이 출판되었다. 작가 양발, 재능이 넘치는 광둥인은 원래 조각판 인쇄가로서 문학과 잉크에 정통했다. 그는 22 세에 스코틀랜드 장로회 모리슨의 회원이 되었고, 도광은 최초의 중국 목사가 되었고, 그곳에서 3 년 동안 선교사로 일했다. 세계에 대한 충고' 라는 책은 모리슨의 반복적인 수정을 거쳐 말라카에서 인쇄되어 출판되었다. 전서는 약 9 만 자로 총 9 권으로 나뉜다. 제 1 권은 진전 구세문이고, 제 2 권은 충진엑소시즘, 제 3 권은 성리, 제 4 권은' 성서' 잡해, 제 6 권은' 학진론', 제 7 권은' 핑안 복락', 제 8 권은 격언이다 대부분의 내용은' 성경' 장에서 발췌한 것으로, 중국의 풍속과 민정을 결합하여 기독교 교리를 천명한다. 양발은 책에서 하느님을 "유일한 참하느님" 으로 선포하고, 하느님을 믿어야 영혼이 죽은 후에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그는 또한 세상에 "천명에 안주하라", "세상의 복을 탐내지 말고, 가난을 억누르고, 죽은 후에 영원히 천국의 진정한 행복을 누리라" 고 권고했다. 그는 서구 선교사를' 좋은 군자' 라고 칭찬하며 유석도를 부정했지만,' 유교 사상의 인의례지성은 매우 정련되어 구원의 길에 약간 부합한다' 고 인정했다. 권세서' 는 서구 식민지 문화와 중국 봉건 문화의 조기 결합의 산물로 홍수전 건립에 큰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