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도요코 카이의 가을시
도요코 카이의 가을시
이시진은 말했다. "선인의 전설에 따르면 석수는 매우 아껴 삶았다고 한다." 석두 역시 영양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황산의 소나무는 석수를 먹고 자랐을까요?
이렇게 푸르게 생겼고, 이렇게 건장하고, 이렇게 우아하다니, 정말 불가사의하다! 더 놀라운 것은 문필원 문 앞에 소나무 한 그루가 있다는 것이다. 석두 균열로 인해 소나무 뿌리의 절반 이상이 공중에서 자라서 수염처럼 흔들리고 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나뭇가지는 버드나무 가지가 떨어지지 않는 한 위로 올라간다. 그러나 버드나무 버들가지는 연약해서 중력이 일부러 떨어뜨렸기 때문이 아니라 떨어지도록 강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산송의 가지들은 아름답고 굵지만, 대부분 철사 위에 있는 가로목처럼 왼쪽으로, 혹은 사람의 팔처럼 아래로 태어난다. 분명히, 그것은 벽을 마주하고, 도랑에서 허리를 구부리고 햇볕을 쬐는 것을 거부한다.
펭 Zikai 리우:
나는 버드나무의 아름다움을 칭찬하지만, 그것의 아름다움은 모란과 다른 모든 꽃나무와 다르다. 버드나무의 주요 아름다움은 그것의 처짐에 있다. 대부분의 화초와 나무는 모두 위로 자란다. 살구는' 벽 밖' 까지 자랄 수 있고, 고목은' 삼천' 까지 자랄 수 있다. 위로 올라가는 것은 좋지만, 가지와 잎이 무성한 것을 자주 볼 수 있는데, 마치 아래의 뿌리를 잊어버린 것 같고, 그들의 모습이 밉다고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그것으로 생활한다. 왜 그냥 그 위에 앉아 있지 않고, 영원히 그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가? 당신의 생명은 그 위에 세워져 있는데, 어떻게 토양의 뿌리를 뒤돌아보지 않고 자신의 영광을 탐낼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화초와 나무는 모두 이렇다.
많은 꽃나무 밑의 뿌리는 이미 시들었지만, 위의 꽃과 잎은 여전히 무럭무럭 자란다. 그곳에서 마지막 순간의 위위를 하는 것은 정말 밉고 불쌍하다! 버드나무는 그렇게 밉고 불쌍하지 않다: 그것은 위로 자라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우 빠르게, 매우 높이 자랍니다. 하지만 네가 높을수록, 너는 더 낮게 걸었다. 천기두괴류, 모두 뿌리를 잊지 않는다. 그들은 종종 고개를 숙이고 내려다보며 항상 봄바람의 힘을 빌려 토양의 뿌리에 숭배하거나 입맞춤을 한다. 마치 한 무리의 활발한 아이들이 자애로운 엄마를 둘러싸고 노는 것 같지만, 늘 그녀 곁으로 기대거나 그녀의 품에 뛰어들어 귀여움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벽보다 높은 버드나무가 있지만, 나는 그리 높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위해 내려올 수 있고, 그것을 위해 뿌리를 잊지 않을 수 있다.
Feng Zikai 의 그림과 문학
자연의 감상은 예술적 배려에서 매우 중요한 일이다. 화가와 시인은 모두 감성적인 태도로 자연을 관찰한다. 화가는 자연과 대화할 수 있다. 즉, 화가는 우주의 물체를 생명이 있는 생물이나 의식이 있는 사람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연과 대화하는 것처럼 자연의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중국은 회화에서' 기운이 생동감 있다' 는 것을 중시하고,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를 모두 운율을 보여야 한다. 덩추의' 그림 계승' 이 말했듯이,
"나는 사람 안에는 신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물건 속에는 신이 있다는 것을 모른다."
장 yanyuan 의 \ "역대 명화 \" 는 또 이런 말을 했다:
"세상의 모든 것, 제품의 매력. 산천, 자중 산천, 나무 한 그루, 돌 한 그루, 모두 생명이 있고, 기간에는 연속성이 없다. "
중국 화가의 눈에는 세계가 생물로 가득 차 있어 자연히 기운이 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범신론의 자연관이다. 서양 회화에는 이처럼 깊은 회화 이론이 없지만 현대 화가의 언행과 작품에서도 같은 경향을 볼 수 있다. 반 고흐는 한 송이의 작은 꽃에게 말했다.
"작은 꽃, 너도 눈물로 측정할 수 없는 나의 깊은 그리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
바진의' 가을' 은 좋은 문장이다. 턱의 고기가 늘어져 수면 위로 날아가 다른 관목 수풀로 날아갔다.
그의 턱은 약간 기울어졌다.
그의 뚱뚱한 얼굴은 볼처럼 시든 옥수수 이삭이 붙어 있는 것 같다.
그의 턱에 숱이 많은 수염이 오랫동안 면도되지 않은 것 같다.
기슭의 나무들이 맑은 새소리를 낸다.
그는 까까까머리를 깎아 고기가 언제든지 떨어질까 봐 걱정이 되었다. 그는 털이 많은 수염을 기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 ampNbsp, 곱슬하고 노랗다. 물총새 두 마리가 갑자기 버드나무 덤불에서 날아왔고, 몇 마리의 다른 새들이 경쟁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래를 불렀고, 뾰족한 둥근 턱은 발뒤꿈치처럼 보였다.
이것은 소설 한 권이다.
& ampnbsp. 불에 타는 것과 같습니다.
그의 턱에 있는 수염은 지저분하고 길어서 갈색 머리카락으로 만든 브러시와 같다. 그들의 아름다운 깃털이 사람들의 시선을 빼앗았으니, 너는 자세히 읽어야 좋은 문장을 찾을 수 있다.
3. 풍자카이의 독창적인 오붕선은 구불구불하고 구불구불한 서강이 광동에서 뻗어나가고 있다.
세대, 세대, 세대, 세대, 양안의 일반인을 양육했다. 나는 평범한 가정의 아이이다. 왕칭영, 그 녹색 강, 내가 기억하는 날부터 이렇게 빨리, 살금살금 내 기억으로 들어와 내 생명으로 흘러들어 내 생명이 그것과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가에 사는 많은 일반인들과 마찬가지로 우리 집은 결코 부유하지 않다. 아버지는 책을 별로 읽지 않으셨고, 기술도 별로 없었다. 도시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그는 곧 자신이 더 이상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어쩔 수 없이 집에 돌아와 조상 대대로 고기잡이 사업을 계속하며, 한 남자가 가족을 부양해야 할 책임과 의무를 가까스로 이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버지는 식구들이 잘 지낼 수 있도록 늘 근검하게 고기를 잡으신다.
매일 아침, 그는 그물과 휴지통을 가지고 왕시 강변으로 가서 하루의 일을 시작하고, 그물을 뿌리고 그물을 거두고, 잡은 물고기를 바구니에 부었다. 이런 식으로, 아버지는 하루의 고생 끝에 항상 좋은 수확을 거둘 수 있다. 나와 어린 언니는 너무 어려서 도울 수 없어 창턱에 엎드려 아버지가 강에서 낚시를 하는 것을 볼 수밖에 없었다. 아버지가 만선으로 돌아오셨을 때, 우리는 집에서 뛰쳐나와 우리의 미약한 힘으로 그가 물고기를 메도록 도와주려고 했다. 이때, 강단풍과 세월에 끊임없이 조각되어 뽕나무로 뒤덮인 아버지의 얼굴에는 반가운 웃음이 떠오르지만, 그는 다시 긴장하며 말했다. "조심해서 휴지통을 엎지르지 마라."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어머니는 이미 그물을 햇볕에 쬐어 돌아오셨고, 웃으며 우리 손에서 휴지통을 받아서 "떠들지 마, 얘들아" 라고 말씀하셨다. 저녁에는 우리 가족이 모여 크기가 다른 물고기를 갈라놓았다. 이튿날 아침, 어머니는 물고기를 데리고 시장에 나가 생계를 꾸려 나가셨고, 아버지는 어망을 집어 들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셨다. 그 몇 년 동안 우리 집은 부유하지는 않았지만, 우리의 생활은 늘 술취한 따뜻함과 만족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이렇게 살림이 서강처럼 조용히 흐른다. 나중에 나와 어린 언니는 모두 학교에 갔다. 교육경비가 헛수고의 증가에 직면하여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억지로 두피를 만지작거릴 수밖에 없었다. 이 순간, 수년간의 노력 끝에 어머니의 원래 건장했던 몸이 마침내 끌려갔다. 설상가상으로, 우리 아버지는 요즘 잡은 물고기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원래 그는 해안에서만 낚시를 했는데 범위가 제한되어 있었다. 여러 해 동안 그는 거의 끝없이 잡았다. 마을 사람들은 줄곧 아버지에게 배 한 척을 권하려 했지만, 집에 저축한 돈이 별로 없어서 아버지는 거절하셨다. 갑자기 여동생의 학비, 어머니의 병이 많은 의료, 집안의 일상적인 지출, 돈과 관련된 모든 문제가 잇따르고, 원래 연약한 가정에 충격을 주었고, 우리의 원래 행복한 생활도 파란을 일으켰고, 진정하기 어려웠다. 이때 아버지는 한마디도 하지 않고 한쪽에 앉아 묵묵히 빨고 있었다. 그는 이전에 이런 습관이 없었다. 아마도 그는 생활에 대해 너무 많은 무력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담배권으로만 위로와 해탈을 구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렇게 오랫동안 침묵을 지킨 후, 그의 아버지는 마침내 일어서서 큰 소리로 말했다. "나는 배 한 척을 갖고 싶다. 나는 배 한 척을 갖고 싶다. 다음 날, 아버지는 집안의 유일한 저축을 꺼내서 도시로 달려가 나무와 차양을 좀 샀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경험과 마을의 삼촌 몇 명을 데리고 뒷마당에서 바쁘게 일했다. 일주일 후, 참신하고 밝은 오붕선 한 척이 우리 집에서 탄생했다. 캐러밴이 물에 들어간 날부터, 그것은 우리 집의 생활로 들어갔다. 캐러밴은 정말 우리 집의 행운의 별이다. 그 도움으로, 우리 아버지의 어업 범위는 서강의 어느 곳으로든 확장되었다. 그 후로 아버지의 고기잡이는 완전히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었는데, 이 단계에서 내가 잡은 큰 물고기의 수는 내가 해안에서만 잡은 날보다 매일 더 많았기 때문에 우리 가족은 아버지의 고기잡이로 얻은 돈을 하나씩 써 버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집안 생활도 조금 개선되었다. 나와 여동생은 꿈에 그리던 새 옷을 입었고, 어머니의 허약한 몸도 좋아졌고, 우리는 오붕호와 그것이 우리에게 가져온 모든 것을 더욱 소중히 여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러나 현실은 영원히 운명의 장난이다. 나는 우리 가족의 모든 기대를 산산조각 낸 그 밤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날 밤, 여느 때처럼, 아버지가 낚시를 하고 집에 돌아오신 후, 우리는 물고기를 잘 놓았다. 나는 일찍 잤다. 그러나 한밤중이 되자 갑자기 번개가 치고 광풍이 거세게 일었고, 뒤이어 억수 같은 비가 쏟아졌고, 아무런 징조도 없는 폭풍우가 소리 없이 다가와 그 강력한 힘으로 서강과 그 양안을 뒤흔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아버지는 갑자기 침대에서 일어나 쉰 목소리로 소리쳤다. "배, 배는 아직 강둑에 묶여 있어 홍수가 다 없어졌다."
밖에서 광풍이 노호하고 번개가 치다. 방에 있던 아버지는 더 미친 사람처럼 밖으로 뛰어들어 배를 집으로 끌고 갔다. 나와 여동생은 최선을 다해 아버지를 안고 울며 말했다. 아빠, 안돼, 너 지금 나가, 넌.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어머니는 겨우 침대에서 내려와 아버지의 손을 잡고 말했다. 아빠, 나가지 마세요. 그렇게 하세요.
아버지는 우리 세 사람을 보고 마침내 점차 평온해졌다. 어쩌면 그는 우리 집에 캐러밴 한 척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그가 더 필요했다. 그날 밤, 우리는 잠을 자지 않고, 폭풍과 혼자 싸우는 우포장선을 위해 묵묵히 기도했다. 다음날 비바람이 가라앉자 아버지는 황급히 집을 나섰다. 그는 밤새 비가 내린 후 서강의 수위가 많이 올라 이전보다 더욱 웅장해졌다. 배를 묶은 곳에서 오붕의 배는 이미 없어졌다. 어젯밤의 격류는 미친 야수처럼 오붕의 배를 갈기갈기 찢어 버렸을지 모르지만, 우리 아버지는 포기하지 않으셨다. 그는 강을 따라 찾다가, 마침내 하류에서 멀지 않은 해안에서 좌초된 깨진 널빤지와 조각을 몇 개 찾았다. 서강의 차가운 강물의 부드러운 두드리기에 유난히 황량해 보였다. 불쌍한 오붕보트는 결국 폭풍을 이길 수 없었고, 자연과 생명 앞에서 패배했지만, 가족의 무한한 희망을 가지고 무력했다. 부하가 너무 무겁고 피곤해서 결국 미완성의 사명을 가지고 일찍 쓰러져 대지의 품으로 돌아갔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짐명언)
우리 아버지가 이 장면을 보았을 때, 창산의 얼굴에는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이 가득했다. 그는 그곳에 오래 머물다가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 이후로 아버지는 더 이상 캐러밴을 만들지 않으셨다. 그는 다시 그것을 잃을까 봐 두려웠다. 왜냐하면 생활 자체가 어쩔 수 없는 것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 집은 그 오붕선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것이 얼마나 강했었는지.
4. 가을에서 따온 좋은 말 한마디가을은 황금빛 벼 이삭 속에 숨어 있을 수도 있고, 불타는 감 속에 숨어 있을 수도 있고, 푸른 채소밭에 숨어 있을 수도 있다. 가을, 수확의 계절, 황금의 계절-봄처럼 귀엽고 여름처럼 열정적이며 겨울처럼 매력적이다.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가을에는 금빛 양복을 입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살금살금 세상에 왔다.
가을에는 곳곳에 풍작의 광경이 있고, 곳곳에 과일의 향기와 사람들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가득하다.
바람, 살살, 살살 불어오는 아름다운 가을 아가씨이다.
가을철에는 대지가 온통 황금색이고 만물이 얼굴을 바꾼다.
6. 추석을 앞두고 하늘은 파랗고 김봉황은 청량하다.
7. 가을의 햇살은 온화하고 약간 한기가 있으며, 경치는 더욱 희박하고 밝으며, 모든 것이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8. 우뚝 솟은 나무들은 이제 녹색 옷을 벗고 노란색 패션을 입었다. 멀리서 보면 산들이 금으로 덮여 있다.
9. 세북의 가을, 시공간이 밝고 파랗다.
10.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시끄러운 매미는 가을바람에 날려가고, 대신 밤귀뚜라미의 제사를 대신한다.
1 1. 천수 사이는 모두 맑고 따뜻한 공기 속에 진한 계화향이 있습니다.
12. 가을, 곳곳에 노란 잎이 가득하고 대지는 황금빛 세계로 변했다.
13. 들판은 과일로 가득 차 있고, 여기는 금색이고, 그곳은 오렌지색이다. 가을, 눈을 들어 바라보니 대지는 화려한 카펫 같다.
14.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푸른 하늘은 윤이 나는 먼지 없는 유리처럼, 끊임없이 구름이 이어지고, 눈처럼 희고, 우유처럼 희다.
15 의 잎은 녹색에서 노랗게 변하며, 분분히 돌며 부드러워 보인다. 단풍나무의 잎은 붉은 구름처럼 빨갛다. 가을바람의 재촉에 나뭇잎이 공중에서 날고, 결국 강에 빠져 작은 배처럼 사방으로 흩날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5. 풍자카이에 대한' 추 오가감상 감정' 의 주요 내용, 주제, 인물 분석. 도요코 씨는 이 문장 속에서 가을의 독특한 느낌을 표현했다. 이것은 주로 "가을" 과 "봄" 의 비교에 반영됩니다. 젊은 신사들은 봄에 특별한 사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그것을 즐기고, 즐기고, 영원히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시를 그렸고, 삼강을 마셨고, 촛불 아래서 봄빛을 감상했다. 이때 그는 이미 눈앞의 아름다운 봄빛에 완전히 도취되었다. 하지만 가을은 결국 올 것이다. 사람의 일생처럼, 짧은 청춘은 길고 힘든 여정이다. 왕선생은 봄에 대한 사랑 외에도 그의 깨달음 속에서 가을의 큰 매력을 느꼈다. 그는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에 익숙해져 봄에 가을이 왔다. 그가 인생을 경험한 과정은 사계절의 겹침과 같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의 심정은 가을과 하나가 되어 봄에는 젊었을 때처럼 황홀하고 초조한 것이 아니라 가을에는 무관심하고 슬펐다. 이때 그는 가을의 귀여움과 평온함만 느꼈고, 이미 "자신의 심정이 가을에는 화목하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저는 종종 가을바람, 가을비, 가을경, 가을빛에 이끌려 가을에 녹아버렸습니다. 그래서 "잠시 자리를 잃었습니다." 라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그 안에 있습니다. 어느새 봄을 다소 경멸했다. "만상이 새로워질 때마다 꽃이 만발하고 꿀벌나비가 어지럽고 곳곳에 식물나무 곤충들이 번식하는 상태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나는 하늘과 땅 사이의 세속, 탐욕, 방종, 어리석음을 본다. 그것뿐이다! " 버드나무 가지에 걸려 있는 푸른 구슬과 복숭아 가지에 붉은 점이 조금 있는 것도 우스꽝스럽고 가엾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봄에 대한 불만에서, 펑자카이 씨는 번잡한 생활 현실을 어지럽히는 것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다. 이런 불만은 1920 년대 말 중국 사회현실의 반영이자 불교의 참여이기도 하다. 불교는 생사윤회, 열반은 적막함을 주장하며 인간을 포함한 모든 생물이 끊임없이 윤회하는 가운데 살고 있다고 주장한다. 춘하 가을겨울 장면과는 달리 순간적인 생멸 상태에 처해 있다. 인과가 교차하여 순식간에 생멸하다. 신선함과 싸움을 벌일 필요도 없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할 필요도 없다. 따라서 환생에서의 궁극적인 목표는 장렬한 입세 정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절대적으로 조용하고 신비로운 열반 경지를 추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필연적으로 현실과 감정의 얽힘에서 벗어날 것이다. 그래서 왕선생은 가을과 조화를 이루고 봄의 번식을 경시하는 것이 바로 이런 불성사상의 반영이다.
"가을" 에 대한 깨달음은 또한 풍자개씨에게 생의 의미와 죽음의 가치를 느끼게 했다. 이 과정에서 저자가 봄을 아끼고 다치게 하는 열정을 없애고, 삶과 영광, 죽음 사이에서 신중한 선택을 하게 했다. "나는 삶과 영광, 죽음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차라리 기뻐하고 모든 죽음을 탄복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이런 선택은 필연적으로 비관적인 것을 암시하지만, 인생을 깊이 이해하는 활달한 말이다. 삶과 죽음, 영광과 치욕, 순간과 영원, 이러한 모순의 통일은 인간의 의지와 가슴과 삶의 태도를 단련하고 있다. 의기양양한 소년, 의기양양해서 보는 것은 세계에 대한 끝없는 소유일 뿐이므로 죽음에 대한 공포는 더할 나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문장 속 작가는 "멍한 소년이 죽음에서 이렇게 멀리 떨어져 있다" 며 "그들의 인생 꿈을 깨울 필요가 없다" 고 지적했다. 그러나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 인내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신에게 부처님을 숭배하고 명산을 두루 찾아다닌다' 며 우선의 거처를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또는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하늘과 술을 마시며", 낚시의 느낌으로 석양의 잔광을 차지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죽음에 직면해서 생명을 제대로 대할 수는 없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그래서 왕 선생이' 죽음' 의식을 가졌을 때, 그는 탐욕, 어리석음, 나약함만이 타고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죽음과 멸망은 비천함, 깨달음, 위대함을 느꼈다.
그러나, 풍자개씨는 자신의 죽음의 자연성에 대한 인식이 그에게 더 많은 입세 열정을 불러일으키지 못했고, 망연자실하게 봄의 꿈에 빠져드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가을의 느낌' 과' 죽음의 울충' 에서만 그는 기쁨과 슬픔이 집착생활의 구체적인 내포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이 혼란스러운 인생에서 안전하게 벗어나 묵묵히 욕망도 없이 이 일생의 마일리지를 다 걷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안전명언) 이런 심정은 극도로 억압적이지만, 이런 억압은 신불아의 비참한 삶에 대한 기본적인 견해를 반영한다. 그러나 1920 년대 말 중국의 혹독한 현실투쟁에 직면하여 빈문으로 도피하고 세상과 단절되는 것도 환상이다. 게다가 왕선생도 나의 부처님의 자비로운 충실한 신자가 아니라 현실을 주목하는 것이다. 그래서 문장 마지막에' 추뢰초초' 가 가을비의 우박으로 그의 모순된 마음을 때렸을 때, 그도 어쩔 수 없이' 가을에는 미성숙하고 경험이 없다' 고 느껴야 했다. 이는 그의 심정이 중국의 치열한 현실생활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요컨대, 이 짧은 글은 제목은' 가을' 이지만, 가을의 느낌으로 시작해 작가가 춘추시대의 선택과 생사에 대한 견해를 썼다. 가을의 성숙함도 있고 세속을 초월하는 성숙함도 있고, 붉은 먼지와 담담함 사이의 갈등을 간파하기도 한다. 인생의 참뜻에 대한 저자의 깊은 깨달음이자 당시 중국 계급 투쟁의 격렬한 현실을 반영한 것이며, 펑자카이가 불문으로 개종한 모순심리도 반영한 것이다. 특히 작가는' 예로부터 슬프고 쓸쓸하다' 는 슬픔을 털어 좀 더 철학적이고 성숙한 견해를 주었다.
가을은 항상 좋다, 어디에 있든; 그러나 북방의 가을은 유난히 맑고 조용하며 슬프다.
내가 멀지 않은 곳에서 항주에서 청도를 쫓아왔고, 청도에서 북평까지 쫓아온 것은 바로 이' 가을' 을 즐기기 위해서였다. 이 옛 수도의 가을 맛이다. 강남, 가을은 당연히 있다. 그러나 잔디는 천천히 조각하고, 공기는 촉촉하고, 하늘의 색깔은 창백하며, 비가 자주 내리고 바람이 분다. 소주, 상하이, 항주, 샤먼, 홍콩, 광저우 사이에 끼어 있는 사람은 청량함을 느낄 수밖에 없다. 가을의 맛, 색채, 의경, 자세는 항상 부족하고, 맛도 부족하고, 즐기기도 부족하다.
가을은 명화도 아니고 좋은 술도 아니다. 반쯤 취한 상태는 가을을 감상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북방의 가을은 이미 거의 10 년이 지났다.
남방의 가을이면 나는 항상 도연정의 갈대꽃, 낚시대의 류영, 서산의 벌레명, 옥천의 밤달, 담동사의 종소리가 생각난다. 북평에서는 외출하지 않아도 낡은 집을 빌려 황성의 인산인해에 살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 진한 차 한 그릇을 우려내고 마당에 앉아 있으면 높은 푸른 하늘을 볼 수 있고 푸른 하늘에 비둘기가 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아카시아 잎 밑바닥에서 동쪽으로 새어 나온 햇살을 세거나, 깨진 허리에서 나팔꽃 같은 푸른 나팔꽃을 바라보면 자연스럽게 가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팔꽃에 관해서는 파란색이나 흰색이 제일 좋고 보라색과 검은색, 분홍색이 가장 낮다고 생각합니다.
나팔꽃 바닥에는 듬성듬성한 가을 풀이 몇 개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북국의 아카시아 나무도 가을을 떠올리게 하는 장식품이다.
꽃처럼, 꽃이 아니라 아침에 일어나면 땅을 깔는다. 밟을 때, 소리도 냄새도 없고, 작고 부드러운 촉감만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무 그늘 아래에서 거리를 쓸고 난 후 먼지 위에 떨어진 빗자루 실무늬는 정교하고 한가하며 무의식적으로 또 좀 쓸쓸해 보였다. 오동일엽, 세상 사람들은 가을의 고몽을 알고 있는데, 바로 이 깊은 곳에 있다. 가을매미의 미약한 여음은 북방의 특산물이다. 북평은 곳곳에 나무와 집이 낮기 때문에 곳곳에서 그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
남쪽에서는 교외나 산에 가야 가을매미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 이 울음소리는 북평의 귀뚜라미와 쥐와 같고 집집마다 집에서 기르는 집파리와도 같다.
가을비도 있고, 북방의 가을비는 남방보다 더 이상하고, 더 맛있고, 더 체면이 있는 것 같다. 음침한 하늘 아래 갑자기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비가 한 층 내리자 구름이 점점 서쪽으로 굴러갔고, 하늘은 다시 파란색으로 변했고, 태양은 다시 나타났다. 도시의 한가한 사람들은 두꺼운 녹색 천 상의나 재킷을 입고 파이프를 물고 비 온 뒤 비스듬한 다리 그늘 아래에 서 있었다. 지인을 만났을 때 그들은 느릿느릿한 어조로 감탄하며 상대방에게 "아이고, 정말 춥다" 고 말했다. 이 단어는 발음이 매우 높아서 오래 끌렸다. ) "그렇지? 가을비 한 층! " 북방 사람들은 진지를 읽을 때 항상 겹이 겹쳐진 글자처럼 평평하고 고르다. 이 잘못된 발음의 운치가 딱 알맞다.
북방의 과수는 가을에도 기적이다. 첫 번째는 대추 나무입니다. 그것은 벽 구석, 벽, 화장실 옆, 주방 입구에서 하나씩 자랄 것이다.
가을의 전성기, 대추나무는 올리브와 비둘기 알처럼 타원형의 작은 잎에 연한 녹색과 노란색을 띠고 있다. 대추나무 잎이 떨어지고 대추가 붉어지면 북서풍이 불게 된다. 북방의 편리함은 먼지가 날리는 세상이다. 이 대추와 감, 포도만이 7, 8 월의 교분이 무르익어 북방의 청추에 좋은 날이자 일년 중 가장 좋은 황금날이다. 일부 평론가들은 중국 문학사, 특히 시인들이 퇴폐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어 중국 시가에는 가을을 찬양하는 단어가 많다고 말한다.
그런데 외국 시인은요? 내가 보는 외국 시사잡문도 많지 않고 가을시 잡문에 대한 계산서도 쓰고 싶지 않지만, 영국, 독일, 법, 의미 등 국시인의 문집, 또는 각국의 시사잡문의 안철학을 뒤져보면 항상 가을의 찬사와 애탄을 많이 볼 수 있다. 유명한 대시인의 장편 전원시나 사계절시 중 일부는 가을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최고이자 가장 재미있다. 정감 있는 동물, 재미있는 인간은 항상 가을이 깊고, 멀고, 심각하고, 쓸쓸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인일 뿐만 아니라 감옥에 갇힌 죄수이기도 하다. 가을, 나는 반드시 가질 수 없는 애정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을은 인간이기 때문에 나라가 없고, 사람의 인종과 계급의 차이는 말할 것도 없다. 중국에서는 글에' 추색서생' 이라는 성어가 있는데, 독자들 중에는 매우 흔히 볼 수 있는 구양자의' 추성' 과 소동포의' 적벽부' 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중국의 문인과 가을의 관계가 특히 깊다고 느낀다. 그러나 가을의 진한 맛, 특히 중국에서는 북방에서만 느낄 수 있다.
남방의 가을에도 당연히 독특한 곳이 있다. 이십사교의 명월, 전당강의 추조, 푸타산의 서늘한 안개, 리치 만의 잔련 등이다. , 하지만 색깔이 진하지 않아 뒷맛이 오래가지 않는다. 북방의 가을과 비교하면 황주와 건밥, 죽과 찐빵, 농어와 게, 황개와 낙타 같다.
가을, 북방의 가을, 만약 남아 있을 수 있다면, 나는 생명의 3 분의 2 를 접어서 3 분의 1 의 영점으로 바꾸고 싶다. 너도 가서 볼 수 있어.
7. 가을비가 그들의 얼굴을 때렸다.
짙은 회색 구름 한 무더기가 지구를 매우 낮게 눌렀다. 이미 늦가을이라 숲 속 끝없이 펼쳐진 나무들이 모두 벌거벗고, 늙은 나무들이 울창하고, 갈색 이끼가 주름을 덮고 있다.
무정한 가을에 그들의 아름다운 옷을 벗기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시들어 대머리로 거기에 서 있었다. 가을은 낙엽 소리와 함께 오니, 아침은 신선하고 이슬처럼 맑다.
하늘은 부드러운 빛, 맑고 텅 빈 빛을 발하며, 비상하는 종달새의 노랫소리를 듣고 싶어 한다. 마치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흰 돛을 보고 싶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은 시간의 날개다. 그것이 날아갈 때, 그것은 잠시 펼쳐질 것이다.
그래서 황혼. 늦가을의 맑은 하늘은 끝없이 잔잔한 푸른 바다와 같다. 강한 하얀 빛이 바다 위의 마이크로파처럼 공중에서 뛰고 있다. 산기슭 아래, 한 조각의 수수가 항상 통통한 머리를 흔들며, 파동하는 붉은 물처럼; 그러나 시든 나뭇잎은 들판에 시든 색을 발랐다.
얼마나 아름다운 가을인가, 더 이상 초토와 재가 아니다. 번화한 나라다. 만중산과 바람이 레드카펫을 깔고 있다. 탄력 있는 가죽 주머니를 걸치고 있는 소나무는 아직 살아 있고, 거만하게 높은 바위 위에 서서 계곡을 휙휙 소리를 내며 논을 천천히 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파른 서풍이 하늘을 점점 더 높이 칠할 때; 낯선 사람의 아이가 마지막 남비거위를 보고 있을 때, 광활한 들판에 끝없는 풀이 흔들리면서 노랗게 변했을 때, 이미 가을이었고, 나무가 낙엽을 지는 계절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의 한밤중, 달이 지고, 해가 아직 나오지 않고, 푸른 하늘만 남았다. 야간 여행을 제외한 모든 것이 잠이 들었다.
늦가을의 황혼은 언제나 빨리 온다. 산야가 햇빛에 증발한 물기가 흩어지기 전에 해가 서산에 떨어진다. 그래서 산골짜기의 푸른 바람은 짙은 서늘한 기운을 띠고 흰 안개를 몰아내고 산을 헤매고 있다. 산봉우리의 그림자가 더 빨리 마을에 떨어지고, 그림자가 점점 두꺼워지고, 점차 밤과 하나가 되었지만, 곧 달빛 촛불에 의해 은회색으로 비쳤다.
둥글지 못한 달이 점점 하늘로 올라간다. 투명한 회색 구름이 담담하게 달빛을 가렸는데, 마치 들판에서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처럼 마치 꿈속으로 떨어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녁노을이 지나가자 들판의 밥 짓는 연기가 흩어지고, 물이 빛처럼 맑고, 부드러운 가을밤을 씻고 있다. 어느 가을 밤, 고로 하늘은 두껍고, 초승달은 남서쪽의 지평선에 조용히 걸려 있다.
청량한 달빛이 대지에 비춰져 이렇게 어둡지만 은하계의 별들은 점점 더 찬란하게 빛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수, 옥수수, 곡식이 빽빽한 들판에서는 가을벌레의 울음소리와 함께 노랫소리가 울려 퍼지고, 가끔 반주가 있어, 지옹이가 간간이 시원한 가지를 불고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조용히 길가에 걸려 있고, 그림자가 잡초가 무성한 곡도를 가렸다. 달이 올라왔지만 구름이 반을 가리고 멀리 나무 틈에 숨어 시골 처녀처럼 수줍어했다.
사람들은 과거에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다가오기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천 번을 외치며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얼굴 반을 그녀의 기타 뒤에 숨겨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고 말하곤 했다. 그것은 조금 이다! 구름층이 갈수록 두껍다. 그를 놓아줘. 그는 그것을 관리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하지만 가을밤이라면 서풍을 좀 불어도 좋을 것 같아요. 비록 진짜 소나무는 아니지만, 너는 그 펜티엄 "도자기" 소리를 들어야 한다.
서풍이 자연히 오지 않을 것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우리는 홀 중간에 왁스 두세 개를 넣었다.
겁이 많은 화염이 큰 지붕에 눌려 숨을 쉴 수가 없었다. 우리는 촛불 아래에서 눈을 마주쳤는데, 마치 연기로 뒤덮인 것 같았다.
밖이 바다처럼 캄캄하다. 멀고 가까운 개 짖는 소리만이 우리가 아직 이 세상에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푸른 하늘. 늦가을에는 티끌 하나 없이 맑고 투명하다. 구름이 맑은 자릉강에 거꾸로 비치다. 비늘의 마이크로웨이브와 푸른 강물이 뜬구름에 색을 더해 유난히 아름답다.
시원하고 맑은 가을밤, 별빛 속의 새빨간 화성은 우리에게 많은 광채와 재미를 더했다. 최근 매일 밤 8 시 이후 화성은 남동쪽 지평선에서 솟아오른다.
그것은 근처 하늘의 어떤 별보다 더 밝다. 네가 어디에 있든 쉽게 찾을 수 있다. 북방의 낙엽은 비장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낙엽은 황금색으로 물들고, 심지어 성홍색으로 물들었다.
가장 먼저 떨어진 것은 아마도 두 조각일 것이다. 금빛 나비처럼 두 개의 부서진 영혼이 있다. 그런데 이어서 금빛 소나기가 한바탕 내렸다.
그리고 나무 밑에 금빛 카펫을 깔았다. 이 카펫에서 철은 바로 그렇게 벌거숭이 흩어져 있는 줄기와 나뭇가지가 높이 솟은 푸른 하늘과 은은한 구름을 찔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북방의 과수는 가을에도 기적이다. 첫 번째는 대추 나무입니다. 그것은 벽 구석, 벽, 화장실 옆, 주방 입구에서 하나씩 자랄 것이다.
가을의 전성기였다. 대추는 올리브와 비둘기 알처럼 타원형의 작은 잎에 연한 녹색과 연한 노란색의 색을 띠고 있었다. 대추나무 잎이 떨어지고 대추가 붉어지면 북서풍이 불게 된다. 북국의 아카시아 나무도 가을을 떠올리게 하는 장식품이다.
꽃처럼 보이지만 꽃이 아닌 그런 종류의 코어는 아침에 일어나면 땅을 뿌립니다. 밟을 때, 소리도 냄새도 없고, 작고 부드러운 촉감만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가을매미의 미약한 여음은 북방의 특산물이다. 북평은 곳곳에 나무와 집이 낮기 때문에 곳곳에서 그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 남쪽에서는 교외나 산에 가야 들을 수 있다.
가을매미의 울음소리는 북평의 귀뚜라미와 쥐와 같고, 집집마다 집에서 기르는 회충과도 같다.
8. 가을을 묘사하는 좋은 문장 음력 7 월,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오랫동안 비가 와서 좀 춥다. 청량하고 우울한 비, 적막한 마음이 바람에 흔들린다. 빗속에서 응어리를 바라보니 숲과 해당화가 붉어졌다. 7 월에 개방되어 빗속에 흩어져 있다. 7 월에는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안개 구름이 증발한다. 고각에 맑은 바람을 담그려고 하니 가을이 이미 건물에 들어갈까 봐 걱정된다. 추국화는 마른 기둥으로 가득하고, 월계 해당화는 빨갛다. 비바람 속에서 숲꽃을 찾아 제비꽃을 만나다. 하향연잎 판매, 풍청 파도가 서풍을 걱정하다.
가을바람에 주의하지 않으면 계화를 얻을 수 있다. 그때 바람은 비를 가라앉히고, 서쪽 하늘은 노을을 드러낼 것이다. 천강은 천계로 돌아가고, 단풍은 고채가 몇 줄 온다. 가벼운 연기 늙은 나무가 늦게 울며 깊은 물이 얕고 가을소리가 난다. 가을이 깊어도 늦었고, 구름이 있고 연기가 난다. 오동나무는 늙어서 나뭇잎을 흔들지만 가을밤의 잔광은 짧은 빛일 뿐이다.
가을은 가을이고, 온 하늘에 석양이 가득하다. 향차 한 잔을 들고 석양의 여휘 속에 가만히 앉아 서방 세계가 붉게 물들는 것을 지켜보았다. 흐르는 물을 보고 다리를 건너다. 그것은 부드럽고 길어서 어디로 흘러갈지 모르겠다. 숲 속의 꽃 사이에 물방울이 반짝반짝 빛나고, 바람이 꽃을 파괴하고, 숲이 서툴러지고, 부드러움이 상하고, 연약함을 상하게 하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잔화는 살며시 물결을 따라 가서 마음을 아프게 하고 웃음을 잃었다. 멀어진 가을바람은 뒤돌아보지 않고, 경수는 영원히 흐른다. 생각이 흐르고 퍼지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생각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