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인생은 최고봉에 오르는 격려작문과 같다

인생은 최고봉에 오르는 격려작문과 같다

인생은 마치 정상에 오르는 것과 같다. 모든 사람이 정상에 오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오르기만 하면 된다. 모든 사람이 정상에 오를 필요는 없지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어야 한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인생 등봉의 작문인데,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 P > 편 1: 기릉 절정관중산 < P > 대강동, 우뚝 솟은 봉우리가 하늘을 뚫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고, 파도가 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얼마나 많은 풍류 인물을 쓸어 버리는가! 시간이 세차게 흐르는 대강이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면, 역사상 풍운의 인물이 되려면, 반드시 용감하게 정상에 올라 인생의 정상에 오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인생이 산을 오르면 휘황찬란한 삶을 이루기 위해서는 먼저 정상에 오르는 원대한 포부가 있어야 한다. 그가 시골 농학교의 일반 교사였을 때, 그가 여전히 황토를 등지고 있는 일개 농부였을 때, 그는 이미 세상을 위해 복을 누릴 의욕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는 한 걸음 이상적인 최고봉으로 나아갔다. 이 야망 때문에, 그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이 야망 때문에,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인류를 축복하는 이상을 채찍질로, 동력으로 삼아 그는' 야패를 찾는 날' 에서 나와 성공으로, 세계로, 인생의 절정으로 나아갔다. 원대한 이상, 용감하게 정상에 오르는 기개, 위안룽핑 () 가' 벼를 즐겨 보는 천중파' 의 위대한 전설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인생이 등산을 한다면 휘황찬란한 인생을 이루기 위해서는 각고의 분투 정신이 있어야 한다. 색깔의 구성조차도 분간할 수 없는 절세의 그림 한 장을 그려낼 수 있다. 사곤산은 굴곡에서 나와 분투에서 나왔다. 사고로 팔과 한쪽 다리를 잃은 그는 운명의 장난으로 좌절하지 않았다. 반면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고 굳게 믿는 그는 자신의 입만으로 빈 캔버스에 화사한 색채를 더해 자신의 멋진 인생을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정상을 오르는 과정에서 그는 보통 사람들이 극복하기 어려운 어려움을 겪었다. 상처가 많은 구강, 날카로운 대나무 젓가락이 입에 가득 찬 피를 찔러 거동이 불편해서 생긴 오줌? 이 모든 어려움 앞에서, 그는 시종일관 우뚝 솟아 있고, 각고의 분투의 정신은 그가 인생의 절정을 오르는 데 도움을 주었고, 그의 캔버스 인생을 이루었다. 인생은 등산을 한다면 휘황찬란한 인생을 이루려면 확고한 신념이 있어야 한다. 자만하는 일본인들 앞에서 그는 얼굴을 바꾸지 않았다. 세인이 의심하는 눈빛에서 그는 확고부동하다. 그는 히말라야 정상을 걷는 수학 대가인 진경윤이다. 전 세계에서 중국이 수학을 할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 그는 침묵을 지켰고, 그가 쓴 수학의 최고봉으로 꾸준히 전진했다. 마지막으로, 확고한 신념은 그가 인생의 절정을 오르고 그의 수학 인생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우리는' 기당절정, 모든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는 호매한 기개를 안고 용감하게 등반하며 인생의 절정을 이룬 작품은 역사의 도도한 강물 속에 우뚝 솟아 천고에 걸맞은 풍류인물이 되어야 한다.

인생이 등산하면. < P > 편 2: 인생은 등산과 같고, 오르기만 하면 된다. < P > 인생은 등산과 같고, 길을 따라 올라가면 나만의 영광을 창조하고 있다. 그러나 험난하고 험난하며, 가는 길에 첩첩이 겹이 쌓여 있는 것이 모든 사람이 절정의 휘황찬란함을 창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이중천 교수는 자신이 태산에 올랐을 때의 느낌을 발표하면서 "인생은 태산에 오르는 것과 같다. 모든 사람이 산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올라가면 된다" 고 말했다. 확실히, 우리는 등산 과정과 등산 행동을 더욱 중시해야 한다. < P > 수천 년 전, 그 늑대 연기가 사방에서 일어난 시대에 진나라의 폭정에 반항하기 위해 진승 오광수의 첫 번째 일은 반진이었다. 팔백수졸, 봉기대택, 호탕함, 이것이 바로 그들이 인생의 최고봉에 오르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일은 늘 뜻대로 되지 않는다. 풀옷 스웨터가 아무리 강해도 김고철마를 막을 수 없다. 새알이 아무리 굳어도 돌을 칠 수 없다. 중국 최초의 농민 봉기는 실패로 끝났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을 기억합니다. 만약 진승오광이 그 인생의 높은 산에 오르려 하지 않았다면, 결과는 어떻게 될까? 그렇다면 그들은 진나라 황제의 발밑에 있는 무모한 사나이가 될 수밖에 없었고, 결국 진흙탕 사이로 늙어 죽고 말았으니, 아무도 그들을 알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반대로 봉기는 비록 패했지만 여전히 영광스러웠고, 인생의 경지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반진 () 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인생은 등산과 같고, 올라가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대만에는 사곤산이라는 화가가 있었는데, 젊었을 때 사고로 손과 왼쪽 다리를 잃었지만, 그는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여유롭게 화가가 되는 길에 올랐다. 이것이 바로 그가 인생의 최고봉에 오르고 있는 것이다. 그는 범고의 묘필도 없고, 다빈치의 독특한 구상도 없고, 제백석의 그런 자연스러움도 없다. 그는 펜을 물고 있는 딱딱한 입만 가지고 있다. 화가는 비록 기술이 남보다 못하더라도, 그의 그림은 아직 대사의 경지에 이르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셰곤산은 우리에게 일종의 정신을 보여 주었다. 만약 셰곤산이 당시 장애인 한 명만 될 수 있었다면 어땠을지 상상해 보세요. 그는 매일 다른 사람의 보살핌을 받을 수 있다. 그는 지루하게 침대에 누워 사회 구제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장애인으로 인생의 산기슭, 심지어 밑바닥까지 살며시 떠났다. 반대로, 그가 등반을 선택하기만 하면, 아무리 높이 올라도 인생의 하이라이트를 보여 주며, 자아를 초월하는 정신을 배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확실히 인생은 등산과 같고, 기어오르면 된다. < P > 가시진 (), 일이 들통나서 진황독수 () 를 참혹하게 당했지만, 우리는 죽음을 귀환하는 협사를 보았다. 류시앙 허들은 발부상으로 베이징 올림픽에서 눈물을 흘렸지만, 결코 패배하지 않는 영웅을 보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임칙서는 담배를 금지하고, 국쇠적의 강함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비하를 강요당했지만, 우리는 보국을 자신의 책임으로 하는 충신을 보았다? 그들의 헌신, 노력, 투쟁을 생각하면 이중천 교수의 소감에 대한 이해가 더욱 깊어진다. 최선을 다해 등반하기만 하면 정상에 오르지 않아도 후회가 있다면, 멋과 가치는 열심히 등반하는 과정에 함축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인생은 등산 같다. 올라가면 된다! < P > 편 3: 인생의 태산 < P > 인생은 태산과 같다. 완벽한 삶을 원한다면 용감하게 등반하고 등반해야 한다. 우리도 단등산의 깨달음을 가져야 한다: 산등성이는 내가 최고봉이다. 이것은 등산의 경지일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호기로운 기개여야 하며, 우리는 인생의 태산에 오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인생에 오르는 태산은 류시앙 끈기가 있어야 한다. 류시앙 태산은 가로놓여 있다. 그의 매 걸음 등반은 모두 약간의 괴로움을 가지고 있다. 24 년 올림픽에서 노란 패널과 검은 머리의 허들 선수가 기적을 일으켰다. 그 사람은 중국의 자랑거리인 류시앙. 그는 세계 기록을 세웠다. 그 후로 류시앙 들은 더욱 열심히 훈련을 했다. 왜냐하면 그의 마음은 한결같았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인생의 태산이기 때문이다. 그는 매일 쉬지 않고 훈련장에서 훈련을 하는데, 비바람은 변하지 않는다. 그는 매일 꾸준히 훈련 일기를 쓰고, 여태껏 게으름을 피운 적이 없다. 그는 매일 꾸준히 자신의 반응 속도를 높였다. 바로 이렇다, 그는 끊임없이 또 하나의 기적을 창조했다. 류샹이 이렇게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류샹이 인생의 태산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은, 류샹이 태산에 오르는 호매기개가 있었기 때문이다. 바로 류샹이 꾸준한 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인생에 오르는 태산은 사마천의 끈기 있는 결심이 있어야 한다. 사마천의 태산은 두루마리로, 그의 매 걸음마다 핏자국과 눈물 반점이 있다. 사마천은 그의 아버지, 할아버지처럼 조정에서 사관직을 맡고 있다. 시마 키안 (Sima Qian) 과 그의 아버지 세대는 기록 된 역사를 편집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사마천은 역사를 기록한 책을 집필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그가 위대한 사명을 수행하고 있을 때, 그는 이릉을 위해 사정하여 황제에게 처벌을 받았다. 하나는 사형이고, 다른 하나는 궁형을 받는 것이다. 당시 궁형은 죽음보다 더 나빴지만, 사마천 () 은 인생에 오르는 등산이라는 신념이 하나뿐이었다. 단 하나의 결심이 있습니다: 책 편집. 바로 이렇다, 그는 극형에 대해 조금도 동요하지 않았다. 결국 역사가의 절창, 무운한 이소의' 사기' 를 집필했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이 태산 (Taishan) 의 영웅적 기개, 단호한 결단력 없이는 시마 키안 (Sima Qian) < P > 인생에 오르는 태산은 진경윤의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6 제곱미터의 오두막에 굴복해야 한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여 힘든 조건 하에서 그는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는 비록 다른 것은 없지만, 등산의 영웅적인 기개를 가지고 있으며, 힘든 정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결국 진경윤은 위대한 수학자가 되어 인생의 태산에 올랐다.

인생의 태산에 오르려면 등산의 영웅적인 기개가 있어야 한다. 등산의 끈기가 있어야 하고, 등산의 끈기 있는 결심이 있어야 하며, 등산하는 사람은 고생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인생은 태산과 같으니, 우리는 열심히 등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