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학생을 엄격히 요구하는 시에 대하여

학생을 엄격히 요구하는 시에 대하여

1. 선생님의 학생 이익에 대한 엄격한 명언 1. 교사의 가장 큰 행복은 한 무리의 아이들을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보내는 것이다.

2. 상냥하고 친절한 태도는 언제나 선생님의 좋은 교수 태도의 각주이다.

3. 선생님은 매우 신중해야 하며 자신이 한 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

4. 낮이든 밤이든 나는 소중히 여긴다. 나는 네가 나에게 준 불타는 햇빛을 영원히 자랑스러워 할 것이다.

5. 좋은 사덕작풍은 반드시' 마음속의 학생' 과' 학생의 입장' 이 있어야 한다.

6. 사덕에 대한 가장 간단한 이해는' 학생에 대한 사랑' 이다.

7, 천 교사 백 교육 추구, 천 학습 만 실제 사람 을 할 수 있습니다.

8. 사랑하는 선생님, 당신의 진실한 사랑이 얼마나 혼란스러운지, 얼마나 많은 자신감을 키웠는지, 얼마나 많은 청춘에 불을 붙였는지, 얼마나 많은 돛을 파괴했는지.

9. 열심히 일하고, 즐겁게 생활하고, 정직하게 행동하고, 열심히 일한다.

10, 자신의 인생을 빛나게 하려면 청춘을 낭비하지 마라.

1 1. 만약 한 선생님이 학생의 그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받지 못한다면, 그를 교육직에서 떠나게 하는 것이 낫다.

12, 다른 사람의 장점을 감상하고, 그들의 결점을 잘 대하고,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당신의 생활은 행복해야 합니다.

13, 부모님이 나에게 생명을 주셨고, 너희들은 나에게 지혜를 주었고, 나를 건강하게 자라게 했다.

2. 엄격한 시구에 관해서는 고대인들이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그들은 종이에 병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매우 얕아서, 그들은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인간성을 위해서, 너는 말하지 않을 수 없고, 말하지 않을 수도 없다. 성현과 사시를 볼 수 있지만, 보지 못하면 자신을 반성할 수 있다. 너는 스스로에게 엄격히 요구한다.

자신의 강점으로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다.

사람은 신용을 지켜야 한다.

말은 빨라야 하고, 사람은 안정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옳을 수 없다면, 너는 옳을 수 없다.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 거짓말을 하는 것보다 낫다.

연민은 기초이고, 편리함은 문이다.

함부로 돈을 쓰지 말고, 자신의 장점을 자랑하지도 마라.

하늘은 자신을 아첨하지 않지만 지구는 자신을 아첨하지 않는다.

주전자는 소리 없이 가득 차고, 반주전자는 짤랑거린다.

산과 높은 벼루는 분명하고, 나무는 높고, 뿌리는 반드시 깊어야 한다.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다.

나에게 배은망덕하기보다는 나에게 배은망덕하다.

선설은 선보다 잘하고, 시작은 선종하는 것이 더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좋은 일은 끝까지 하고 나쁜 일은 한 번에 하지 않는다.

비가 와서 땅이 미끄러졌다. 만약 네가 넘어지면, 너는 일어날 것이다.

바다는 물방울을 비웃지 않고, 산은 자갈을 비웃지 않는다.

경마에서 고개를 저으면 영웅은 자랑스럽게 쓰러질 것이다.

겸허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은 칭송받고, 허세 부리는 것은 남에게 미움을 받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성현이 제멋대로 하지 않으면 군자는 남의 은혜를 받지 않는다.

허세 부리는 것은 사람을 짜증나게 하고, 겸손은 지혜를 더할 수 있다.

겸손한 사람은 늘 자신을 생각하고, 교만한 사람은 늘 사람이 짧다고 말한다.

3. 선생님의 학생이익에 대한 엄격한 명언 1. 교사의 가장 큰 행복은 한 무리의 아이들을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보내는 것이다.

2. 상냥하고 친절한 태도는 언제나 선생님의 좋은 교수 태도의 각주이다. 3. 선생님은 매우 신중해야 하며 자신이 한 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

4. 낮이든 밤이든 나는 소중히 여긴다. 나는 네가 나에게 준 불타는 햇빛을 영원히 자랑스러워 할 것이다. 5. 좋은 사덕작풍은 반드시' 마음속의 학생' 과' 학생의 입장' 이 있어야 한다.

6. 사덕에 대한 가장 간단한 이해는' 학생에 대한 사랑' 이다. 7, 천 교사 백 교육 추구, 천 학습 만 실제 사람 을 할 수 있습니다.

8. 사랑하는 선생님, 당신의 진실한 사랑이 얼마나 혼란스러운지, 얼마나 많은 자신감을 키웠는지, 얼마나 많은 청춘에 불을 붙였는지, 얼마나 많은 돛을 파괴했는지. 9. 열심히 일하고, 즐겁게 생활하고, 정직하게 행동하고, 열심히 일한다.

10, 자신의 인생을 빛나게 하려면 청춘을 낭비하지 마라. 1 1. 만약 한 선생님이 학생의 그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받지 못한다면, 그를 교육직에서 떠나게 하는 것이 낫다.

12, 다른 사람의 장점을 감상하고, 그들의 결점을 잘 대하고,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당신의 생활은 행복해야 합니다. 13, 부모님이 나에게 생명을 주셨고, 너희들은 나에게 지혜를 주셨고, 나를 건강하게 자라게 했다.

4. 자신을 엄하게 지배하는 고시를 쓴다. 나는 더운 여름에 떠났다. 가을비가 한바탕 지나간 후 추석 소녀가 어느새 우리 곁으로 왔다. 기러기는 풍작의 노래를 부르며 남쪽으로 날아가고, 가을잎은 그네에 떨어진다. 국화 언니는 아름다운 미소를 지으며 사람들에게 "가을이 왔다" 고 말했다.

가을 아가씨는 들판에 금빛 옷을 입히고, 눈을 들어 바라보니 곳곳에 금빛이 가득하다. 밀 언니는 새로운 금빛 원피스를 입고 기뻐하며 소리쳤다. "나 성숙했어." 옥수수 형은 긴 금발 머리를 떨며 자랑스럽게 말했다. "내 몸이 얼마나 단단하고 풍만한지 봐라!" 마늘은 걱정스럽게 말했다: "내 맛이 좋다는 것을 잊지 마라! ""... 감자 오빠가 일어서서 말했다. "내가 얼마나 하얗고 튼튼한지 봐라!" \ "말, 그의 하얗고 통통한 몸을 드러냈다.

추 양이 과수원에 왔다. 그녀는 사과가 "내 얼굴이 붉고 예쁘다!"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 호손은 발을 구르며 말했다: "나는 거기에있다. 나는 매우 유용하다. 너는 나를 시도해야 한다. " 사과 배는 "나를 잊지 마라, 나는 민악 전공이다" 고 말했다. 수박은 통통한 몸을 벌여 말했다. "내 수박은 맛있고 예쁘다. 사람도 나를 좋아한다. ""

추 선생님은 또 채소밭에 오셨다. 토마토와 호박은 멀지 않은 곳에서 경쟁한다. 그녀가 말하길, "흥, 네가 예쁘는지 내가 예쁘는지 봐."

아! 가을이 정말 왔다.

5. 자신의 명언 경구에 대한 요구가 엄격한 사람을 묘사한다.

1, 가을바람처럼 엄격하고 다른 사람을 봄처럼 따뜻하게 대해야 합니다.

2. 과유불급으로 성현이 떠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너무 큽니다. 나는 내가 있는 줄 알았지만, 나는 과부였다.

3. 신용이 사라지면 몸에 생명이 없다. -중마

4, 둥근 결핍이 있고, 해조가 조수를 일으키며, 기분이 기복이 있다.

낙관론자들은 항상 그들이 목표를 달성했다고 상상한다.

6. 진심 어린 감동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사람도 진심 어린 반응으로. -쳉 이순신

7. 다른 사람이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어떤 결점이 있는지 보는 것이다.

8. 다른 사람에게 관대하고 자신을 바칩니다. 자신을 두껍게 꾸짖고, 다른 사람을 얇게 꾸짖다.

9. 성실 없이는 존엄성이 없다. -키케로

10, 성실은 일종의 사상의 개방이다. 라로체푸코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있으면 고치고, 있으면 고치고, 없으면 격려한다.

12, 성실은 인간의 근본이다. -루쉰

13, 인생은 거짓말에서 찬란한 꽃을 피워서는 안 된다. 하이네

14, 사람의 배신은 이름에 도달하지 않는다. -류시앙

15, 한 사람은 종종 자신의 잘못을 먼저 검사한 후에야 고칠 수 있다. 만약 네가 곤혹스럽고 방해를 느낀다면, 너는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16, 다른 사람에게 상세하고 엄격하게 요구하면 배우기가 너무 어렵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에 대한 요구가 너무 낮으면 진보를 방해할 수 있다.

17, 위선의 진정성은 악마보다 더 무섭다. 테고르

18, 인생의 불행, 자신의 잘못을 재검토할 줄 모르고 부끄러움을 모르는 사람은 큰 불행한 사람이다.

19, 업무신용은 최고의 재산이다. 신용축적이 없는 젊은이는 반드시 실패자가 될 것이다. 이케다 다이사쿠

20. 다른 사람을 개조하는 것은 어렵고,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더 어렵다. 다른 사람을 개조하려면 하나의 본보기만 있으면 되고, 자기 개조에는 강한 의지가 필요하다.

2 1,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면 좋지 않다.

22. 남을 너그럽게 대하고, 자신을 엄하게 단속한다.

23. 만약 네가 성실하게 산다면, 너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을 것이다. 골키

24. 가십은 사람에 관한 것이 아니다.

25.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재물을 도모하고 목숨을 해치는 것이고,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만성 자살이다.

26. 남을 돕고, 남을 도울 수 있을 때 남을 돕고, 남을 용이하게 한다.

27. 언어를 행동으로 바꾸는 것이 행동을 언어로 바꾸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28. 말로 남을 비난하는 것은 쉽지만, 바른 태도로 자신을 견지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소철

29, 두꺼운 서로 천유인을 원망한다.

내일의 희망은 우리로 하여금 고통을 잊게 할 것이다.

3 1, 고상한 사람은 항상 작은 일에서는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하지만, 작은 일에서는 다른 사람을 가혹하게 요구하지 않는다.

32. 남을 존중하고, 남을 배려하고, 자신의 잘못을 끊임없이 점검하면, 끊임없이 진보하고, 결국 유용할 것이다.

33. 만약 네가 미끄러져 넘어지면, 너는 바로 일어설 수 있다. 만약 네가 약속을 어겼다면, 너는 영원히 회수하지 못할 것이다. 프랭클린

34. 감정을 방종하고 객관적인 법칙에 어긋나면 더 많은 노동을 해도 아무런 소득이 없을 것이다.

35.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로 문제를 처리해야 한다.

36.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37. 진실만이 하늘을 뚫을 수 있고, 현실은 하늘을 뚫을 수 있다. -설용

38. 자신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다. 마치 빛이 다른 사람에게만 비치고 등잔대 위에는 비치지 않는 것과 같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의 결점을 똑똑히 보지만, 자신의 결점을 보기 쉽지 않다.

39. 글자를 믿지 않는 사람은 실패한다. -모지

합리적인 시간 배치는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4 1, 자율과부, 소인과부. -린

42. 자신을 당연하게 여기고, 영원히 무에서 태어나지 마라. 사람들과 교제할 때, 실수하지 말라고 요구하다.

43. 사람이 게으르고 긴장을 풀면 재앙이 있을 수 있다.

44. 이미 정해진 사업에서 배회하지 마라!

(45), 금은 적나라하지 않고, 사람은 완벽한 사람이 없다.

46. 안에서 자신을 괴롭히지 말고 밖에서 남을 괴롭히지 마라. -홍이 마스터

47.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48. 어떤 사람들의 결점은 그들이 자신의 밭을 포기했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 밭을 경작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지만, 자신의 부담은 가볍다.

49. 사람은 믿음이 없으면 설 수 없다. -공자

50. 옳고 그름은 옳고 그름의 사람입니다.

5 1, 고상한 사람은 항상 자존감을 견지하고, 부당한 행위를 근절한다.

52.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은 사람을 이롭게 할 뿐만 아니라 사람을 이롭게 한다. -양통

53. 공개 가십을 하는 사람은 늘 다른 사람을 응시하고, 심사숙고하는 사람은 자신을 억제할 수 있다.

54. 반진반거짓은 왕왕 새빨간 거짓말이다. 프랭클린

55. 사람이 악하지 않게 하려면 먼저 아름다워야 한다. 의심을 불러일으키려면 먼저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펭 멩 롱

56. 몸을 탓하고 자신을 탓한다.

57. 풍경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득실을 앓을 필요가 없고 눈앞의 이익에도 아랑곳하지 않는다.

58. 성실은 힘의 상징이다. 한 사람의 높은 자존감과 내면의 안정감과 존엄성감을 보여준다. 아이린 캐서

59, 당신은 자기 훈련 할 수 없습니다.

60, 모양이 왜곡되어 모양이 평평하다.

6 1, 한 사람이 자신의 잘못을 알 수 없는 것은 혼란 때문이다.

62. 남을 비난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자신을 엄격히 요구해서는 안 된다.

자신에 대한 엄격한 명언을 묘사하다. 1. 악을 원한다면 먼저 아름다워야 한다. 의심을 불러일으키려면 먼저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성실은 힘의 상징이다. 그것은 한 사람의 높은 자존감과 내면의 안정감과 존엄성감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나라 전체를 언급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네가 그 더러운 곳에 갔을 때,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숨길 수 없었다.

4. 하고 싶은 것도 하지 말고 하고 싶은 것도 말하지 마세요.

5. 자신을 당연하게 여기고, 영원히 무에서 태어나지 마라. 사람들과 교제할 때, 실수하지 말라고 요구하다.

6. 학자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에게 진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위안) 장 "목축민을위한 조언" 에서 발췌.

7. 자신을 위로하고, 괜찮을 때; 사람을 대하는 데는 잘못이 있을 때가 있다.

8. 학자는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하는 것은 인자한 길이다.

9. 자신이 유용한지 아닌지 자세히 생각해 보세요. 이것은 자연히 나날이 새로워진 것입니다.

10. 나중에 사람의 득실을 토론하고, 일을 자랑하며,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자신을 생각해 보면, 그다지 에너지를 절약하지 못할 수도 있다.

1 1. 자율할 수 없는 변호사. --(위안) 장 "목축민을위한 조언" 에서 발췌.

12. 너 자신을 두려워하면 자신을 통제하지 마라. --(노래) 공식 속담에서 발췌

13. 다른 사람을 부정적으로 대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을 부정적으로 대하는 것이 낫다. --(위안) 장 "목축민을위한 조언" 에서 발췌.

14. 자책하는 사람은 어른을 위해 잘할 수 있고, 자책하는 사람은 사실 자신을 위해 악할 수 있다. -"루저 문집" 제 8 권에서 발췌했습니다.

15. 군자는 학문이 있고, 매일 자신을 배려하면, 당연히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예를 들어 군자는 학문을 가지고 있고, 매일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면, 똑똑히 알고, 잘못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군자는 뭇사람을 박채하고, 하루 많이 자신을 점검한다면, 그는 총명하고 기지가 있으며, 행동은 틀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일 자신을 엄격히 요구해야만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고 총명하고 기지가 생길 수 있다는 뜻이다.

7. 자신을 엄하게 지배하는 고시를 쓴다. 나는 더운 여름에 떠났다. 가을비가 한바탕 지나간 후 추석 소녀가 어느새 우리 곁으로 왔다. 기러기는 풍작의 노래를 부르며 남쪽으로 날아가고, 가을잎은 그네에 떨어진다. 국화 언니는 아름다운 미소를 지으며 사람들에게 "가을이 왔다" 고 말했다.

가을 아가씨는 들판에 금빛 옷을 입히고, 눈을 들어 바라보니 곳곳에 금빛이 가득하다. 밀 언니는 새로운 금빛 원피스를 입고 기뻐하며 소리쳤다. "나 성숙했어." 옥수수 형은 긴 금발 머리를 떨며 자랑스럽게 말했다. "내 몸이 얼마나 단단하고 풍만한지 봐라!" 마늘은 걱정스럽게 말했다: "내 맛이 좋다는 것을 잊지 마라! ""... 감자 오빠가 일어서서 말했다. "내가 얼마나 하얗고 튼튼한지 봐라!" \ "말, 그의 하얗고 통통한 몸을 드러냈다.

추 양이 과수원에 왔다. 그녀는 사과가 "내 얼굴이 붉고 예쁘다!"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 호손은 발을 구르며 말했다: "나는 거기에있다. 나는 매우 유용하다. 너는 나를 시도해야 한다. " 사과배는 "나를 잊지 마라, 나는 민악 전공이다" 고 말했다. 수박은 통통한 몸을 벌여 말했다. "내 수박은 맛있고 예쁘다. 사람도 나를 좋아한다. ""

추 선생님은 또 채소밭에 오셨다. 토마토와 호박은 멀지 않은 곳에서 경쟁한다. 그녀가 말하길, "흥, 네가 예쁘는지 내가 예쁘는지 봐."

아! 가을이 정말 왔다.

8. 부모가 자녀에게 매우 엄격한 시구는 무엇입니까? 유치원 및 가정 교육 ● 이른바 치국이 먼저 세상을 다스려야 한다. 그는 과외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가르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가르칠 수 없다.

예기 대학' 유가는 치국을 주장하고, 제가를 주장하며, 양자관계가 밀접하다고 주장한다. 가정 교육이 좋지 않고 다른 사람을 가르칠 수 있는 문제는 없다. ● 3 월, 다른 궁전에서 살기 위해 나가십시오.

눈은 악을 보지 않고, 귀는 듣지 않는다. 목소리의 맛은 예의입니다.

북조, 북제, 안지추 \ "안가훈, 교자 \" 여자 3 월 임신, 외지에 거주하다. 그들은 악한 것을 보지 않고, 엉망진창인 것을 듣지 않고, 의리로 자신의 말과 음식을 통제한다. ● 인생은 젊고, 정신은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자라서 다시 생각한다. 반드시 일찍 가르쳐야지, 기회를 놓치지 마라.

북조연의 푸시' 안씨 가훈 면학' 특허: 집중, 분산: 분산. 이는 연의 지조가 조기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이다.

● 여자를 가르치는 것은 새로운 일이며 아기를 가르치는 것이다. 북조안지추의' 안씨 가훈: 교자' 는 며느리를 가르치는 것이 가장 좋다. 아들을 가르치는 것이 아이가 되는 것이 가장 좋다.

● 천하의 본본은 집에 있다. 악정권의 천하의 근본은 집에 있다.

당신의 아들을 사랑하고 선생님을 골라서 가르쳐 주세요. 만약 네가 너의 아이를 사랑한다면, 너는 선생님을 선택하여 그를 교육시켜야 한다.

● 인생 백년은 어린 시절을 기초로 한다. 양청계초의' 유치원학습론' 은 이미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성과는 초창기 교육을 기초로 한 것이다.

● 자녀를 잘 가르치는 아버지는 자녀를 가르친다. 송림부' 마음의 평화 기록' 어린 시절: 유아.

아이를 잘 교육하는 사람은 반드시 어릴 때부터 시작해야 한다. ● 강대국의 근본은 몽골을 키우는 데 있다. 아이의 지혜는 영리해야 남보다 우월해야 한다.

민중 촉신악부의 육성: 교육과 계시. ● 성과가 매우 적고 습관이 정상이다.

착용하는 습관은 그가 젊었을 때 형성되었고, 그렇게 자연스럽다. 일단 습관이 되면 쉽게 바뀌지 않는다. 여기에 지적한 바와 같이, 젊은 시절의 교육을 잡는 것은 너의 앞으로의 성장에 매우 중요하다.

저재, 어린 시절부터. 진청홍은 순서: 시작 ● 생활은 검소하고, 너의 아들에게 정직한 길을 가르쳐야 한다. 주경백사슴의' 가족 격언' 은 자신을 정직하게 대하는 생활과 행동에 관한 것이다.

정의: 도덕, 사상 및 행동의 표준. ● 사랑하는 아들의 교리.

좌전 은거 3 년' 은 아이를 사랑하며 아이에게 지켜야 할 규칙과 제도를 가르친다. 너의 아들을 사랑하는 것이 그를 가르치는 것보다 낫다.

방명소여의' 좋은 일' 은 여전히 그렇다. 아이를 사랑하지만 교육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 부모의 사랑하는 아들이 깊다. 전국책 조책' 부모는 아이를 사랑하며, 아이를 위해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야 한다.

● 사랑은 방해가 되지 않지만 해롭다. "자식 동치제인" 구름: 도덕은 바른 길이다.

나: 완전히 옳아요. 만약 네가 도덕적으로 한 사람을 신경쓰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를 다치게 하는 것이다.

● 군자는 아들에게, 그의 얼굴은 사랑하지 않고 그를 사랑하며, 그의 외모는 사랑하지 않게 하고, 그의 힘은 사랑하지 않고 길로 인도한다. \ "견자 개요 \" 군자는 아들을 사랑하지만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생명은 말할 필요도 없고, 도리는 강요할 필요도 없다.

● 현자 현자는 자손에게도, 의지가 높고, 행패시를 업신여긴다. 그들에게 옳다고 권하고, 그들에게 속이라고 권하다. 절약으로 표현하고 사치로 표현하십시오. 단어를 만들어 돈을 벌다. 현자와 식견 있는 자가 자신의 자손과 손자를 교육하는 것은, 항상 그들에게 감언이설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결심을 하도록 격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에게 정직하라고 권하고, 배신하지 마라. 그들이 사치가 아니라 검소하다는 것을 증명하십시오. 그들에게 재산이 아니라 교훈을 주다.

● 자녀가 선입견을 갖지 않고 좌절하지 않도록 인도하는 것이 옳다. 명나라와 왕의' 꿈' 제 1 부: 무지.

아이의 무지는 아이가 무지한 시기를 가리킨다. ● 오늘날 남자아이에게 대추노래와 대추시를 가르쳐 의지를 표현하고, 행동거지를 인도하고, 그의 독서를 풍자하여 의식을 열어도 무방하다.

왕 밍 수오 르네 (Wang Ming shouren) 의 "꿈의 의미를 찾는 것" 의 아이러니: 제안. ● 오늘 당신이 그 소년을 가르치면, 그는 격려를 받고 즐거워하며 자신을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왕명수인의' 교육의 주요 사상' 은 멈출 수 없다. 멈추지 않을 것이다. ● 자녀를 가르치는데, 첫 번째는 가정을 바로잡는 것이고, 두 번째는 선생님을 선택하는 것이다.

명로세 1 투기 기록집 제 10 권: 정돈. ● 아이가 유치할 때, 부모는 지혜를 가지고, 앞으로도 지혜를 가질 것이다. 관대한 자는 그 사람처럼 부패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장청여항' 순자어' 동심: 소년기. 미래: 미래.

● 행복은 독서와 같지 않고, 핑안 수업은 용심 같지 않다. 가장: "돌 운하 Yuanji".

● 사랑은 반드시 그 경로를 따라야 한다. 시에 \ "웨이 치안 판사 제 2 부와 내 동생 모 \" 는 아이들을 소중히 하는 방법을 중시해야 한다.

● 안에는 현명한 부형이 없고, 밖에는 엄격한 스승과 좋은 친구가 없고,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송의 언행록: 인재가 되다.

만약 네가 성공하려면, 너는 집에 좋은 아버지와 형제가 있어야 하고, 밖에 엄격한 선생님과 친구가 있어야 한다. ● 드래곤 코어는 반드시 앞장서야 한다.

명로세일의 투기 기록집 (제 10 권) 은 그의 아들에게 앞장서도록 가르쳤다. ● 모두가 아들에게 잘해 주고 싶어 하는데 아들은 독학을 몰라 곤혹스럽다! 장청록비상은' 배우고 싶다' 는 사람은 자기 아이를 잘 가르치려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것은 정말 혼란스럽다.

● 지시에 따라 일을 하지 않는 아이들은 반드시 최선을 다하지 않고 아버지와 형제의 선생님이지만, 자급자족할 때 아이에게 전적으로 책임을 질 수는 없다. 장청루샹의 비망록 1 속도: 복종.

자기 추구: 자기 반성. ● 어머니는 아들을 속이고, 아들은 어머니를 믿지 않는다. 성인을 위한 것이 아니다.

"모든 것이 틀렸다. 외지에서 말했다." 어떤 가정교육이 어머니가 아들을 속이게 할 수 있고, 아들은 어머니를 믿지 않는가? 부모는 단정하고 자상하며, 자녀는 소심하고 효도하다.

안지추' 안씨 가훈: 교자' 는 기세가 웅장하다. 숙연하고 엄숙하고 엄하다. 착함: 착해요.

신중함: 경외심과 신중함. ● 사람은 충효하고 집은 존귀하다.

청서의' 깨우기 인연전' 제 23 회, 사람들에게 효도하고 충실한 이치를 가르치고 의리와 염치를 제창하는 치가 풍조를 가르쳐야 한다. 좋은 어머니가 좋은 아들을 만들다.

한' 한시전' (권 9) 현혜의 어머니가 아이에게 열심히 공부하도록 교육할 것이다. ● 자녀와 손자 손현혜, 부자를 남기지 마라. 만약 그가 현명하지 않다면, 그는 더 많이 불평할 것이다.

푸 \ "잠재 남편 억제 이익 \" 의 후손이 재능 있고 덕행이 있다면, 많은 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재능과 미덕이 없다면, 아무리 많은 부도 원한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 애완동물을 선호하는 사람은 좀 더 두껍고 싶지만 더 번거롭다.

북조안지추의' 안씨 가훈: 교자' 는 자식을 편애한다. 그들에게 혜택이 있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준다. ● 청무약 장수, 천금은 자손을 사기 어렵다.

위안 "부채 bangzi" 확장: 확장. 청: 고대에는 군주대 대신, 어른대 후배, 친구 대 부부도 마찬가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