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나쁜 유혹을 물리치고 위법범죄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관점을 쓰는 데 200 자 정도가 절실히 필요하다.

나쁜 유혹을 물리치고 위법범죄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관점을 쓰는 데 200 자 정도가 절실히 필요하다.

첫째, 교제 대상: 남녀 학우들이 많이 사귀도록 제창하고, 남녀 학우들이 반 간, 학년 간 교제를 제창하지 않으며, 학교 간, 심지어 업종간 교제도 제창하지 않는다. 둘째, 교제 범위: 남녀생 집단교제를 제창하고 남녀생 단밀도 교제를 제창하지 않는다. 셋째, 교제 장소: 남녀 학생들이 교내에서 교제하도록 독려하고, 남녀 학생들이 교외에서 교제하도록 격려하지 않는다. 특히 유흥업소에서는 더욱 그렇다. 넷째, 교환 내용: 학생들이 학습, 일 등 건강 내용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도록 독려하고, 학생들이 먹고 입고 놀도록 격려하지 않는다. 다섯째, 교제 형식: 학생들이 정신을 중시하고 가벼운 물질을 중시하도록 격려하고, 학생이 선물을 주는 것을 장려하지 않는다. 6. 교제방식: 남녀생 문명교제를 장려하고, 행동거지가 제격이며, 남녀생들이 서로 접촉하도록 격려하지 않는다. 7. 소통지도: 남녀의 소통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어른의 인도를 적극적으로 따라야 하며, 어른들, 특히 보호자 뒤에서 선전해서는 안 된다. 8. 실제 교류: 남녀가 실제 환경에서 교류할 수 있도록 제창하고, 남녀가 인터넷에서 교류할 수 있도록 제창하지 않는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심리적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으니 시도해 보십시오. ● 차가운 수건을 준비하고 수시로 얼굴을 닦고 정신을 차리는 데 도움이 된다. 신발 양말을 벗고 발끝을 돋우고 몇 분만 걸으면 마음속의 고민도 뒤따른다. ● 낙관적인 친구나 동료와 이야기를 나누고 털어놓는다. ● 매실탕이나 주스 식초 한 잔 마시고 간을 맑게 한다. ● 눈을 감고 몸 뒤에 있는 풍경에 대해 생각하고 뇌 앞뒤 압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 가장 존경하는 사람의 격언 경구를 읽고, 진지하게 생각하고, 차분한 역할을 한다. 자신을 많이 칭찬하고 격려하며 좌절을 당하면 자신을 비판하지 마라. ● 밤 10 시까지 자고 아침 6 시에 일어난다. 희극을 많이 보고 활짝 웃다. ● 자신의 생활과 욕망을 단순하게 한다. 생활이 복잡할수록 스트레스가 커지기 때문이다. 스스로 일을 하면 더 만족하고, 더 행복해질 수 있다. 예를 들면, 요리를 하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 ● 항상 귀찮은 일이 자기 머리 위에 있다고 불평하지 말고, 하느님이 매일 더 많은 경험과 지혜를 얻게 해 주실 것이라고 생각하여 내 생활이 더욱 풍요로워질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서점에 자주 가서 영감을 주는 책, 만화, 유머러스한 선집을 본다. 다른 사람의 다른 생각이나 행동을 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끊임없이 자신에게 말해라.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1) 현실에 직면하여 현실 생활은 매우 복잡하며,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이상과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에 대한 요구가 있다. 그러나 이 요구는 현실과 능력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사람들이 일과 생활에서 좌절을 느끼는 것은 종종 자기 목표가 달성하기 어렵고 열등감과 실망감이 생기기 때문이다. 지나치게 높은 기대는 자신이 항상 재수가 없다고 착각하게 하고 하루 종일 우울하게 만들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우리는 자신의 인생 목표를 조정하고, 사물과 자신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자만하지 않고, 실의에 빠지지 않고, 태연하고, 적극적인 노력과 동시에, 평상심을 가지고 성공과 실패에 태연하게 맞서고, 자신을 편안하게 해야 한다. 한편, 모든 사람은 자신의 기질, 성격, 장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은 당신이 다른 사람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할 수도 있는 것처럼 당신의 뜻에 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다른 사람에 대한 요구가 높을수록 불만이 커진다. 다른 사람에 대한 요구가 낮다면, 자신의 소원을 조금 만족시키면 쉽게 만족할 수 있다. 그러니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난처하게 하지 마세요. (2) 카타르시스:' 감정무형화' 는 나쁜 감정의 고민을 가중시킬 뿐만 아니라, 일부 심신질환도 초래할 수 있다. 그러므로, 나쁜 감정을 완화시키고 터뜨리는 것은 자기 조절을 위한 좋은 방법이다. (3) 주의력 전환: 역심리조절을 이용해 불행에서 행운을 발굴해 기분을' 물 없음' 에서' 앞날이 밝다' 로 바꿔 고민에서 벗어나게 한다. 스트레스는 어디에나 있다. 반드시 진지하게 대해야 한다. 감정 조절을 통해 제때에 적절하게 완화하고, 출구를 찾아야만 정신에 큰 해를 끼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트레스명언) 이러한 방법이 안정된 감정과 건강한 심리로 복잡하고 변화무쌍하고 경쟁이 치열한 사회에 직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한 사람이 유혹을 물리칠 수 없는 것은 종종 강한 호기심에 이끌려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보고 싶지 않을수록 알고 싶지 않다. 사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의' 반항심리' 의 표현이기도 하다. 물론 이런 호기심도 모두 나쁜 것은 아니다. 에디슨의 발명과 마찬가지로 콜럼버스의 해양 탐험은 모두 호기심에 의한 것이 아닌가? 그러나, 호기심은 때때로 확실히 번거로움과 상처를 가져온다. 주된 이유는 그들이 나쁜 유혹에 대한 맹목적이나 인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종종 그것의 재미있는 면만 알고, 그것의 해로운 면은 알지 못한다. 적어도 알려지지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예를 들어, 도박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패배로 인한 심리적 타격이나 광기를 생각하지 않고, 가정에 갈등과 갈등을 초래하고, 사회적 격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기더라도 게으름, 요행, 무정한 나쁜 습관을 길러 나갈 것이며, 검소하지 않고 마음대로 돈을 쓰는 습관을 길러 가족 관계와 사회적 갈등을 악화시켜 자신과 친족의 정신 건강에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나쁜 유혹에 저항하려면 먼저 자신의 인식능력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면역력을 강화하고, 사물의 장단점을 파악해야 한다. 특히 어떤 매력적인 것을 반대할 때, 많이 듣고, 냉정하게 생각하고, 선택을 결정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의지 단련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유혹을 물리칠 수 없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의지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들은 위험을 의식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억제하지 못하고 자제력이 부족하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의지에서 유혹을 이길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부정적인 면은 나쁜 상황을 피하고, 나쁜 친구와의 관계를 끊고, 유혹의 침입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물론, 각종 유혹의 침입은 인간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고, 종종 갑자기 와서 소리 없이 온다. 이것은 우리가 경종을 길게 울리며, 홍합을 경계해야 한다. 또' 모의 훈련' 을 채택할 수 있다. 즉, 특정 환경에 있다고 상상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상상할 수 있다. 다시 말해, 유혹을 시뮬레이션하고 어떻게 대하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에게 지폐를 주고 "뒷문" 을 열면 어떻게 합니까? 네가 상상하는 것이 더 구체적일수록, 너는 현실 생활에서 더욱 수월해질 것이다. 이런 훈련을 통해, 너는 상상 속에서 일련의 행동 패턴을 얻을 수 있어, 나쁜 유혹에 저항하는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긍정적인 면은 고상한 흥미를 키우고 낮은 유혹에 저항해야 한다. 인생의 목적이 정확하고, 사상정서가 고상하고, 정신생활이 풍부한 사람은 각종 나쁜 유혹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이러한 유혹은 자신의 이익에 반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려면 반드시 극복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또한' 자기동기 부여' 훈련을 통해 각종 나쁜 유혹을 자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명을 쓰고 항상 자신을 격려하십시오. 일기를 자주 쓰고 일기에서 자기 감독을 한다. 그리고' 구두지휘' 는 유혹을 당할 때마다 자신을 지휘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구두 지휘를 통해 자신의 심리활동을 조직하고 유혹에 저항하는 정신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긴장된 심리상태가 나타날 때 자제력을 잃거나 자제력을 떨어뜨리는 경우가 많다는 점도 언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앞서 소개한' 릴랙스 훈련' 을 통해 긴장감을 제때 해소해 자신의 통제력과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이고 나쁜 유혹을 물리치는 데도 어느 정도 역할을 할 수 있다. 우선, 모든 철학 용어들처럼,' 선' 과' 악' 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대한 보편적인 공감대가 없다. 정확한 정의가 없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래서 제목이 바뀌어야 할 것 같다: 나의 선악관. 신이 존재한다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성경에 명시된 대로 하다. 부처가 존재한다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부처의 뜻에 따라 하면 된다. 이것들을 버리고 철학 자체라도. 먼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어제 저는 퇴근하고 자전거를 타고 집에 가서 길목을 지나갔습니다. 모두가 이런 경험을 했다고 믿는다. 행인이 빨간불을 뚫고 자전거를 마구 탄다. 일부 운전자들은 보행자와 자전거가 그들 앞을 지나갈까 봐 일부러 차 한 대를 꽉 잡았다. 여러 가지 현상이 나를 혐오스럽게 한다. 마음이 매우 괴롭다. 나는 사람이 너무 이기적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유럽과 미국의 선진국에 있다면 모두가 예의바르게 행동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우리 모두는 교통 규칙을 준수합니다. 전반적으로, 모두들 비교적 순조롭다. 나를 불편하게 하는 것은' 악' 이다. 내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행복하지 않다. 이런 불쾌함은' 우리의 교통이 너무 말이 안 된다' 에서 비롯된 것일 수도 있지만, 반드시 몇 분 늦게 집에 도착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불을 성공적으로 위반한 사람이 30 분 전에 집에 도착할 수 있다면, 그는 마음이 매우 기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선과 악을 이렇게 정의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한 집단 내에서는 이 집단에 유리한 규칙 (사물) 이 좋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그룹이 혜택을 받는지 어떻게 판단할 수 있습니까? 복잡한 문제이고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때때로 선악을 구분하기가 어렵다. 선악은 상대적이며, 선악에 대한 판결은 집단에 의해 이루어져야 한다. 예를 들어, 회원들이 악행을 저지르는 것은 집단의 이익을 범하는 것이다. (혹은 이런 이익을 보호하는 규칙도 이익이다.) 회원은 반드시 사람이 아닐 수도 있고, 성, 국가 등이 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한 국가 A 는 자국민의 이익을 위해 다른 나라 B 를 해치고, A 국은 유엔에서 악행을 저지르지만, 자신의 관점에서 볼 때 자국 국민의 이익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빨간불을 무시하고 일찍 집에 돌아가는 것과 같다. 나는 선악에 대한 논의가 이 범위로 제한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지난 문장 때 인간의 능력을 초과했기 때문에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