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성취되지 않은 야망과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LOL 리븐의 어려운 성장에 대한 간략한 논의
성취되지 않은 야망과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LOL 리븐의 어려운 성장에 대한 간략한 논의
리븐의 현재 행보에
지난 1월 국내 서버에서 리븐을 너프한 지 거의 반년이 지났다. 해외 서버 조사 자료에 따르면 등장률과 승률 모두 크게 떨어졌다. S3의 무한한 영광은 끝난 지 오래고, 여전히 리븐을 고집하는 남은 플레이어들은 모두 진정한 사랑을 갖고 있습니다. 영웅의 스킬의 힘은 주먹의 손에 있지만 영웅의 힘은 우리 손에 있습니다.
작가는 2000경기를 뛴 리븐 랭크 선수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탑라이너입니다. S3에서는 골드에 도달하는 데 거의 1,000개의 게임이 걸렸습니다. S3가 정착될 때쯤에는 간신히 플래티넘 2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워존에서 영웅정착 데이터를 우연히 봤는데 리븐의 승률이 54.4로 높지 않더라고요. S4가 출시된 지 몇 달이 지났지만 여전히 탑 라이너인 리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비록 리븐이 크게 약해졌지만 이번 시즌에는 리븐에 의지해 성공적으로 승격했습니다. 다이아몬드 그룹. 단일 영웅의 승률이 60에 도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왜 더 이상 2등급 또는 3등급으로 강등되지 않은 영웅을 믿고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의 전략 게시물에는 다음과 같은 지침이 있습니다. 버전에 따라 강한 영웅, 약한 영웅을 버리세요.
여기서 이 진술은 실제로 매우 목적이 있고 실용적이라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안정'해야만 포인트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강력한 영웅을 선택하는 것은 '안정'의 표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저자가 더 강조하는 점은 자신이 확신하고 잘하는 영웅을 활용해 라인전을 수행하는 것이 이른바 강인한 영웅보다 더 나은 성능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서 잘 알려진 선수를 언급해야겠습니다. 북미 지역 1위 선수인 Best Riven Na(본명이 Tommy인 것으로 추정)는 올해 15세입니다. 저자 역시 리븐을 플레이하면서 병목 현상이 일어나는 단계에서 자신의 영상을 여러 번 시청한 끝에 돌파구를 찾았다. 그의 영상을 본 사람이라면 Riven의 마지막 타격이 부드럽고 우아하며, 킬이 또렷하고 깔끔하며, 데미지 계산과 제어가 훨씬 더 정확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의 ER 플래시 W, A, R에는 몇 초 안에 수많은 캐리가 있습니다. 작가가 다이아몬드 레벨에 도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리븐과는 거리가 멀게 느껴집니다. 작가가 그와 마주했다면, 공포의 기운이 없더라도 나는 아마 극도로 비참하게 구타당했을 것이다.
왜 그럴까요?
여기서 저자는 이해라는 단어를 언급하고 싶습니다. LOL 경쟁 게임에서는 영웅 자체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데마, 판테온, 크로커다일을 상대로 탑 라인에서 리븐을 사용할 때 매우 고통스러워하며 비참하게 짓밟힐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전혀 두려워하지 않지만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영웅, 다양한 상황에서 플레이어의 손에 발휘되는 힘은 완전히 다릅니다. 이것이 영웅에 대한 이해입니다. 이해의 향상은 자신의 실제 경험, 리듬 인식, 다른 사람의 구두 가르침 및 자신의 이해 등에서 비롯됩니다. 작가님이 이번 시즌에 다이아몬드를 칠 수 있었던 이유는 지난 시즌에 비해 영웅 리븐에 대한 이해도가 훨씬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상대가 너무 거만하다.
리븐의 포지셔닝은 탑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미드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심지어 정글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여기서는 정글에 대해 논하지 않겠지만, 미들 라인으로 가는 것의 의미 차이는 본질적으로 서포터의 양에 지나지 않습니다.
라인에서의 승패가 이후의 팀전 결과를 좌우하는 중요한 길잡이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우리 중 누구도 프로 선수가 아닌 것은 사실입니다. 만약 우리가 진짜 프로 선수라면 게임에서 리븐을 거의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이 게임은 팀 효과로 영웅들을 비교하는 게임인데, 하나는 W이고 다른 하나는 R이다. 드래곤의 4인조와 비교하면, 라이온, 멩, 크로커다일은 너무 제한적이며, 영웅 리븐은 육류 생산 측면에서 그다지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프로 선수들 간의 전술과 협력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발전하거나 뒷줄로 자르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패서바이 게임에서는 전술과 그 밖의 모든 것이 구름에 불과하다. 대부분의 경우 라인이 결과를 결정합니다. 그리고 정렬은 "잠재력"을 파악하는 것 이상입니다.
(바둑이라는 용어를 빌려서 죄송합니다. 라인전은 바둑과 거의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상위 라인에서 라인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보통 2층이나 3층을 잡습니다. 더 많은 레벨과 더 많은 플레이어를 제공합니다. 단일 스킬로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잠재력"의 가장 기본적인 적용이 있습니다. 자신의 "파워"를 사용하여 처음에 상대를 잔여 체력까지 쓰러뜨릴 수 있다면 이후의 라인전 과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쉬울 것입니다. 그러나 실수로 상대가 주 공격을 마스터하고 "파워"를 장악하게 된다면 말이죠. ,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기서 저자는 리븐 대 방랑자라는 탑 라인 전투의 사례를 제시합니다. S4에서 다시 부활한 베테랑 영웅인 Wanderer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대표적인 영웅이 될 것입니다. 소비, 컨트롤, 비교할 수 없는 고기 및 후반 단계의 출력은 정말 짜증나는 탑 라이너입니다. 리븐과 방랑자가 동시에 공격로에 도착하면 똑똑한 방랑자는 거리를 유지하면서 Q를 사용하여 소모합니다. 당신은 Q로 가서 그것을 쓰고 싶지만 Q3을 통과한 후에는 그를 최대 A까지 끌어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A를 상대로 당신의 스킬이 그에게 넘겨지면 하수인들의 증오를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동시에 방황하는 Q와 A가 당신에게 이중 타격을 가할 것이며, 당신은 그것이 당신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누가 졌는가. 그리고 그것을 쓰지 않으면 방황하는 Q와 A는 혈액량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병력 보충에도 심각한 방해가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작할 방법이 없다고 느낄 것이고 상당히 수동적입니다.
사실 리븐이나 장수 영웅은 라인전을 시작할 때 확실히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왜냐하면 상대는 이미 초기의 '힘'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후속 과정에서 상대의 '힘'의 영향을 줄이고 패배를 승리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찾는 것뿐이기 때문이다. Pansenti Mokainen 및 Wandering과 같은 장수 소모성 영웅의 경우 Dolan은 남용을 찾으러 나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대는 바보가 아닙니다. 그는 당신과 3Q 거리를 유지하고 천천히 당신을 소모합니다. 약 지원이 없으면 곧 죽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레드 3개의 장검, 레드 4개의 신발, 레드 5개의 천 갑옷을 적절히 고려하면, 한편으로는 당신의 "힘"을 보상해 줄 것입니다. 또한 혈액 소비량 추정은 매우 정확해야 합니다. 티모 케넨처럼 스킬을 사용하고 돌아오면 상대가 2~3번 더 공격하거나 심지어 스킬 하나를 더 사용해서 죽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영웅은 출력이 별로 없는 상태에서 상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쉽게 올라가려면 상대를 죽이거나 도시로 몰아내야 합니다.
레벨에 따라 영웅 간의 힘이 서서히 변합니다. 1J Captain, 2J Xin Zhao, 3J Crocodile이 상대의 강세를 피하려면 자신의 추진력을 위해 노력하는 것임을 우리는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타워 아래에서 마지막 타격을 가할 때도 좋은 사람입니다. 저자는 매치메이킹 중 루틴을 개발했습니다. 온라인에 접속할 때 상대방의 빨간색이나 파란색을 훔친 다음 2J에 도달한 후 도시로 돌아갑니다. 온라인에 접속하면 군대가 바로 타워에 들어갑니다. 레드를 가져가면 상대방의 레벨이 상대의 레벨과 같아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붙어서 죽이세요(레드 BUFF의 실제 데미지를 믿어야 합니다). 블루를 가져가면 기회를 기다려야 합니다. 그것을 소비하고 상대의 두 번째 웨이브가 실수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다른 웨이브로 빼앗아갑니다(아무리 나쁘더라도 상대 정글러의 발전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이를 위해서는 탑 라이너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레벨이 충분히 높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리븐의 탑 라이너는 많은 기술과 인지도로 인해 많은 상대에게 가치가 있을 수 있지만, 내결함성이 매우 낮은 영웅이라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팀전에서는 패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강력한 영웅과의 대결을 피하십시오. 여기서는 악어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리븐이 약해진 후에는 46개밖에 남지 않을 수도 있다. 같은 스킬을 가진 악어가 영웅적으로 리븐을 제지할 수 있는 이유는 아주 간단하다. 포인트는 최대이지만 Crocodile의 스킬 출력은 너무 높습니다. Riven에게는 역겨운 일입니다. 그는 E 세트를 사용하여 멀리 이동할 수 있지만 많은 신 수준의 Riven의 공을 아프게 만드는 뻔뻔한 동작의 절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D 직면에 대한 불확실성이 없었다면 Riven은 결투의 여지가 거의 없었을 것입니다. 최고의 리븐 나조차도 이번 시즌에는 악어에게 여러 번 짓밟힌 적이 있습니다. 리븐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는 사람이 악어 아빠라고 부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 사실상 끝낼 시간이다. 영웅이 남의 손에서 얼마나 뛰어난지, 그들 중 대부분은 수백 번의 게임을 통해 단련되었고, 장비부터 바람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까지 개인적인 스타일이 강합니다. 이것은 일부를 지켜볼 수 있는 수준이 아닙니다. 가이드와 비디오.
따라서 모든 롤러는 끈기를 배워야 합니다. 저자는 '죽음은 피할 수 없다. 죽음을 피할 수 있는 자는 패배한다'라는 데마시아 군대의 좌우명을 기억한다. 여기서 패배는 게임이든 인생이든 모두를 격려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