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격언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격언
2. 어떤 물체가 광속으로 움직일 때 그 길이는 0 으로 줄어든다.
3. 내 길을 비춰주고, 끊임없이 새로운 용기를 주고, 인생의 이상을 즐겁게 직시하게 한다. 그것이 참, 선, 아름다움이다.
4. 사람 차이는 여가 시간에 발생합니다. 여가 시간은 한 사람을 성취할 수도 있고, 한 사람을 파괴할 수도 있다.
5. 성공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지 말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라.
6. 만약 당신이 어떤 종교가 현대 과학 진보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지 묻는다면, 이 종교는 불교입니다.
7. 간단하게 분명하게 말할 수 없다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이다.
8. 한 사람의 최고 기술은 객관적 세계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이다.
9. 인생의 가치는 그가 무엇을 기여했는지 봐야지, 그가 무엇을 얻었는지 보아서는 안 된다.
사람은 결코 실수를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결코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기 때문이다.
결코 실수하지 않는 사람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았을 것이다.
12. 석방된 원자력은 우리의 사고 방식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변화시켰기 때문에 우리는 유례없는 재앙으로 미끄러져 가고 있다.
13. 어떤 이상은 우리에게 길을 안내해 주었고, 나에게 새로운 용기를 주어 즐겁게 생활에 직면했다. 이러한 이상은 진선미이다.
14, 어떤 똑똑한 바보라도 일을 더 크고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려면 재능과 큰 용기가 필요하다.
15, 우주에서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은 그것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16, 누구나 재능이 있지만, 물고기 한 마리가 나무에 오르는 능력으로 판단한다면, 평생 어리석다고 생각할 것이다.
17, 지식을 배우려면 사고하고 사고하고 다시 생각해야 한다. 나는 이렇게 과학자가 되었다.
모든 사람은 천재이지만, 만약 물고기 한 마리가 나무에 오르는 능력으로 그것을 판단한다면, 그것은 평생 자신이 바보라고 믿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19. 태도의 약점은 성격상의 약점이 된다. 일정한 지식이나 수양이 있는 사람은 대개 자신의 태도를 살피거나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이다.
20. 과학 연구는 사람들이 인과 관계에 따라 사물을 생각하고 관찰하도록 장려하기 때문에 미신을 타파할 수 있다.
2 1, 중력은 연애하는 사람에게 책임을 질 수 없다.
제 3 차 세계대전이 어떻게 치는지 모르겠지만, 제 4 차 세계대전은 분명히 몽둥이와 석두 로 치였다는 것을 알고 있다.
23. 모든 종교 예술 과학은 같은 나무에서 자라는 가지와 잎이다. 이 세 가지 측면에 대한 인류의 추구는 순수한 물질 세계에서 생명을 높이고 자유를 실현하는 것이다.
대학 육성의 목표는 독립적으로 사고하는 능력이다.
25. 감정과 욕망은 인간의 모든 노력과 창조의 원동력이다. 그들이 우리 앞에서 얼마나 뛰어나 보이든 간에.
26. 우리가 이 세상에 오자마자 사회는 우리 앞에 거대한 물음표를 세웠다. 너의 인생은 어떻게 지냈니?
27. 우리는 문제를 만들 때 같은 사고 수준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28, 한 사람이 과학 탐구의 길에서 굽은 길을 걷고, 잘못을 저지르고, 나쁜 일도 아니고, 수치스럽지도 않고, 실천에서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아야 한다.
관심은 최고의 멘토입니다!
어떤 똑똑한 바보라도 일을 더 크고, 더 복잡하고, 더 치열하게 만들 수 있다.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려면 재능과 큰 용기가 필요하다.
3 1, 과학 연구의 기초는 같은 법칙이다. 즉 모든 것이 자연의 법칙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이는 인간의 행동에도 적용된다.
32. 사회에 대한 사람의 가치는 먼저 인류의 이익을 위한 감정, 사상, 행동에 달려 있다.
자신을 사회에 바쳐야 한 사람이 실제로는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34, 배우고, 진선미를 끊임없이 추구해야 젊음을 영원히 유지할 수 있다.
나에게 있어서 인생의 의의는 자신의 처지를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이다.
36. 혼란 속에서 단순함을 찾다.
37.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 종종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문제 해결은 단지 수학이나 실험 기술일 수 있지만, 새로운 문제를 제기하려면 창의적인 상상력이 필요하며 과학의 진정한 발전을 상징한다.
네가 시도를 포기하지 않는 한, 너는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사고와 지혜를 통해 세계 문제를 해결합니다.
40.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의 이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이상은 그의 노력의 방향과 판단을 결정한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안일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지 않았다. 이 윤리적 토대는 내가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4 1, 운이란 없고, 가장 우연한 사고도 필연적인 것 같다.
생각은 뇌의 원래 의도입니다.
43. 만약 내가 인생을 다시 바라보는 젊은이라면, 나는 과학자, 학자, 교사가 되는 것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차라리 배관공이나 노점상이 되어 지금의 환경에서 독립된 공간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44. 대학에는 강의가 많고, 고상한 선생님은 적고, 큰 교실은 많지만, 진정으로 지식을 찾는 젊은이는 많지 않다. 자연은 늘 아낌없이 사람을 창조하지만 인색하게 인재를 창조한다.
45. 만약 A 가 한 사람의 성공을 대표한다면, A 는 X+Y+Z 와 같고, 노력은 X 입니다. Y 는 놀고, Z 는 너의 입을 관리하고 있다.
나는 하나님의 생각을 알고 싶다. 나머지는 모두 세부 사항일 뿐이다.
연애는 중력 때문이 아니다.
48. 시대의 조류와 사회의 풍조에 상관없이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고상한 자질로 시대와 사회를 초월하여 자신의 올바른 길을 택할 수 있다. 이제 모두가 달리고, 쫓고, 냉장고를 다투고, 자동차를 다투고, 집을 다투고 있다. 이것이 우리 시대의 특징이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물질적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상과 진리를 추구하고 내면의 자유와 평온을 얻는다.
49. 세상에서 나를 가장 곤혹스럽게 하는 것은 이윤세이다.
생활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그것은 단지 너의 무능함을 설명할 뿐이다. 강자는 여태껏 생활에 대해 불평한 적이 없다.
중력이 우리를 사랑에 빠지게 하는 것은 아니다.
52. 주권국가가 강력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다면 * * 피할 수 없다.
53. 학교의 목표는 독립적인 행동과 독립적인 사고를 가진 개인을 양성하는 것이지만, 사회봉사를 인생의 최고 목표로 삼아야 한다.
54. 진리를 추구하는 것이 진리를 갖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
55. 법 자체는 표현의 자유를 보장 할 수 없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포용적인 마음을 가져야 한다.
56. 남의 발걸음을 따르는 사람은 영원히 자신의 발자국을 남기지 않는다.
만약 생각이 처음부터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희망이 없는 것이다.
58. 악은 선을 잃는 상태, 어둠은 빛을 잃는 상태, 죽음은 생명을 잃는 상태입니다.
59. 나는 안일과 쾌락을 인생의 목적으로 삼은 적이 없다. 이런 이론은 내가 돼지우리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60. 기쁨은 목적이 있는 생활에서 오는 것이지, 타인이나 사물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6 1, 물체의 질량은 그 에너지의 측정 단위이다.
62. 우주와 인간의 어리석음만이 영원하다.
63. 인생의 진정한 가치는 야망이나 단순한 책임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사람과 객관적인 것에 대한 열정과 집중에서 나온 것이다.
결혼은 확실히 문명의 외투를 입은 노예이다.
성공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지 말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라.
66. 시간이 빨리 지날수록 시간이 더 느려집니다.
67. 나는 상대성 이론보다 양자 이론에 더 많은 정신력을 쓴다.
68. 종교에 열중하는 사람이 경건한 것은 초자연적인 물체의 의미와 숭고함, 그리고 이성적인 기초가 없거나 전혀 없는 목적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기 때문이다.
69. 나는 미래를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충분히 빨리 왔기 때문이다.
네가 예순 살 때, 너는 네가 지배할 수 있는 매 시간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7 1, 그럼 나는 사랑하는 신에게 나의 아쉬움을 표현할 수밖에 없다. 상대성이론이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