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니체가 그 고전적인 말을 했다고?
니체가 그 고전적인 말을 했다고?
1 추구에 지쳐서 단번에 찾는 법을 배웠다. 한 차례의 역풍이 몰아친 이후로, 나는 이미 사방팔방에서 온 바람을 막아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역풍, 역풍, 역풍, 역풍) 2 많은 것들이 나에 의해 버려졌기 때문에 제군에게 교만으로 여겨졌다. 넘쳐나는 컵으로 술을 많이 마시면 상등한 술을 많이 뿌릴 수 있으니 술의 질을 의심하지 마세요. 3 "그는 가라앉았고, 그는 쓰러졌다." 너는 그것을 몇 번이고 비웃으니, 너는 그가 너보다 1 등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의 기쁨은 슬픔을 가져오지만, 그의 빛은 너의 어둠을 따른다. 이 사람은 위로 분투한다-그는 칭찬할 만하다! 그 사람은 항상 높은 곳에서 내려옵니다. 그는 살아서 자동으로 칭찬을 포기했다. 그는 높은 곳에서 왔다! 가장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도 양심의 질책은 그러한 감정 앞에서는 힘이 없다. "이것 혹은 그 물건은 사회 풍습에 위배되는 것이다." 가장 강한 사람도 다른 사람의 냉담함과 경멸을 두려워한다. 그는 이 사람들 중에서 교육을 받고 이 사람들을 위해 교육을 받았다. 그는 무엇을 두려워하고 있습니까? 고립될까 봐 두려워! 이 이유는 사람이 일을 하는 가장 좋은 이유를 쓰러뜨렸다! -우리 그룹은 자연스럽게 말했다, 6. 우리는 생활에 적합한 세계를 만들어 각종 체, 선, 면, 인, 과일, 움직임, 정적, 모양, 뜻을 받아들였다. 이런 믿을 만한 물건이 없으면 아무도 계속 살 수 없다! 그러나, 그 물건들은 검증되지 않았다. 인생은 논쟁이 아닙니다. 생활 조건은 원래 틀릴 수도 있다. 통치가 있는 곳에는 사람이 있다. 군중이 있는 곳에는 노예성이 필요하다. 노예성이 있는 곳에는 독립된 개체가 거의 없다. 게다가, 이 희귀한 개체는 또한 개인에 대항하는 집단의 직관과 양심을 가지고 있다. 8 조심해! 그는 생각에 잠기자마자 곧 거짓말을 준비했다. 위대한 승리의 가장 큰 장점은 실패에 대한 위너 두려움을 해소하는 것이다. "왜 나는 한 번 실패할 수 없는가? 클릭합니다 그는 자신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지금 충분한 자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10 그는 지금 가난하다. 다른 사람이 그의 모든 것을 빼앗았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모든 것을 버렸기 때문이다. 왜 그럴까요? -그는 찾는 데 익숙하다. 가난한 사람들이란 그가 가난하다고 오해하는 사람들이다. 1 1 그는 사고자이다. 즉, 그는 일을 간단하게 처리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 자체보다 더 간단하다. 12 한 가지를 파괴하는 가장 까다로운 방법은 일부러 비뚤어진 사설로 변호하는 것이다. 13 사람들은 필연성을 사물의 원인으로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종종 사물의 열매이다. 14 현자가 어리석은 자에게 물었다. 행복으로 가는 길은 무엇인가? 바보는 망설이지 않았다. 마치 다른 사람이 인근 도시로 가는 길을 묻는 것처럼, "자기 감상을 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닌다." 라고 대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현자가 소리쳤다. "닥쳐, 네가 너무 많이 요구하면 자기 감상이면 충분해!" 바보가 대답했다. "일관된 경멸이 없으면 어떻게 계속 감상할 수 있을까? "15 명은 꿈을 꾸지 않거나 재미있는 꿈을 꾼다. 사람도 정신을 차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영원히 깨어나지 않거나 웃긴다. 팻: 그래서 니체는 주신정신을 제창했습니다. 주신정신의 잠대사는 삶이 비극이라 해도 우리는 이 비극을 생생하게 연기해야 하며 비극의 장려함과 즐거움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폴로 정신의 대사는 삶이 꿈이라도 꿈의 감정과 즐거움을 잃지 말고 흥미진진하게 꿈을 꾸어야 한다는 것이다. 16 "아이고, 욕심이 많네! 이 영혼에 사는 것은 사심없는 정신이 아니라 탐욕스러운 자아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관찰하고 잡는 자아를 이용하고, 모든 자아를 구하고, 그에게 속한 모든 자아를 잃지 않도록 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오, 내 탐욕스러운 불꽃! 나는 다시 태어나서 백 명이 되기를 얼마나 바랄까! "자신의 경험을 가진 sigher 를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은 탐험가의 열정을 이해할 수 없다. 팻: 람보 (PS) 도 말했다: 나는 누구라도 되고 싶다. 의지가 부족한 곳에는 믿음이 절실히 필요하다. 의지는 명령의 감정으로서 자주와 힘의 가장 중요한 상징이다. PS: 사실, 니체 자신도 믿지 않는 공허함에 저항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나중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하느님을 창밖으로 던진 후에, 나는 그를 내 생명의 뒷문으로 들어오게 하려고 했습니다. 무신론은 쓴 술 한 잔으로 강력한 위가 필요하다. "물론, 이것이 우리가 종교의 품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믿을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너를 숭배할 자격이 있다면! 18 너는 자신이 어떤 일을 겪었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마치 인생에서 뛰어다니며 술에 취해 땀을 흘리고 넘어져 계단을 굴러 내려가는 것 같다. 다행히도, 당신은 술에 취했기 때문에 다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근육이 약하고 머리가 정상이 아니기 때문에 계단의 석두 수업이 우리만큼 딱딱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PS: 쇼펜하우어는 말했다: 지혜가 높을수록 고통이 깊어진다! 이곡 동료 일꾼의 묘미가 있다. Holdlin 도 비슷한 시를 가지고 있다. 가수의 영혼은 항상 견뎌야 한다. 그가 좋든 싫든, 다른 사람이 걱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19 제안: 당신의 목표는 명성을 얻는 것입니까? 만약 그렇다면, 이 신조를 기억하십시오: 자동으로 명예를 포기하고, 제때에 해야 합니다! PS: Thalix 도 "똑똑한 사람이 가장 벗어나기 어려운 것은 명리야! "그것은 벗어나기가 가장 어려울 뿐만 아니라, 전혀 벗어날 수 없다! ! ! 볼테르 20! 인간! 바보! 진리와 진리에 대한 추구는 좀 어렵다. 만약 너무 인간적이라면, 단지 선을 행하기 위해 진리를 추구한다면, 나는 그것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내기할 것이다. 2 1 지식으로 가는 길에서 극복해야 할 수치심이 그렇게 많지 않으면 지식의 매력은 작아진다. 팻: 수치심은 거의 용감해요! 유일한 문제는 이런 용기가 자신을 경멸하는 22 명을 격려할 만한 가치가 있는가 하는 것이지만, 자신을 경멸하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배를 채우는 것은 사람이 자신을 그렇게 쉽게 신으로 여길 수 없는 이유이다. PS: 켈케고르도 말했다: 완벽하더라도 옥수수를 먹어야 한다! 그래서 생존을 위해, 우리는 종종 외부 세계와 타협해야 한다. 만약 네가 오랫동안 심연을 응시한다면, 심연도 너를 주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