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문어문의 교란문

문어문의 교란문

1. 문어문의 교란 1 선주조산장 송별서운서기 작가: 이백, 나를 버리고 가고, 어제는 머물 수 없고, 내 마음을 방해하는 자, 오늘은 더욱 걱정입니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모두는 먼 곳을 동경하며, 푸른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안아주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더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2 에장두작가: 두보 소릉은 밤에 침을 삼키며 울었습니다. 나는 구불구불한 강물을 따라 샘을 훔치는 그림자처럼 내려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슭의 궁궐 천문, 버드나무의 새 가지, 너는 누구를 위해 푸르냐? -응? 나는 남방 화원에서 날아온 채색 깃발을 기억하는데, 화원에는 색채가 가득했다. 왕국의 퍼스트레이디는 태양궁에서 황제의 왕실 병거에서 시중들었다.

그들 앞에 있는 기병들은 활과 화살, 그리고 반짝이는 말을 들고 금을 씹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궁수 한 명이 가슴을 하늘로 향하고 구름을 가로질러 미소를 지으며 날았다.

그 완벽한 눈은 어디에 있고, 진주 같은 이빨은 어디에 있습니까? 피투성이인 영혼은 집이 없어 돌아갈 곳이 없다.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망루의 길이 틈을 지나니, 그녀의 소식이 없다! 동정심 많은 사람들은 눈물을 흘리며 그녀가 강과 꽃처럼 영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까? 말을 탄 타타르족은 어두컴컴한 황혼에 먼지로 도시를 뒤덮고 남쪽으로 도피했지만, 나는 여전히 북쪽을 향해 왕좌를 응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숙종 지덕원년 (756 년) 가을 두보는 여주를 떠나 방금 즉위한 당숙종으로 갔다. 불행히도 그는 안사의 난잡한 포로에 사로잡혀 점령된 장안으로 끌려갔다. 시인에게 옛땅으로 돌아가 이런 광경을 보고 슬퍼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이듬해 봄, 시인은 장안시 동남부의 곡강을 따라 한가로이 거닐며 감개무량하고 슬픔이 극에 달했다.' 애강두' 는 당시 그의 심정에 대한 실제 기록이다. 시 전체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처음 네 문장은 첫 번째 부분으로 장안이 함락된 후의 곡강 광경을 썼다. 곡강은 장안의 유명한 관광지였다. 개원 후 파빌리온 누각과 송곳니가 엇갈려 기이한 꽃과 이초가 향을 다투었다. 봄, 가지각색의 꽃, 푸르른 꽃, 제방을 돌며 뒹굴고, 상큼한 차마가 허브를 두드리며, 정말 무궁무진하다.

그러나 이것은 이미 역사가 되었고, 과거의 번화함은 이미 꿈과 같다. 지금, "소릉은 밤에 침을 삼키며 울었고, 나는 봄의 그림자처럼 구불구불한 강을 따라 훔쳤다."

목이 메어 목이 메는 노인이 곡강 구석을 몰래 걷고 있다. 이것이 바로 오늘 곡강의' 관광객' 이다! 첫 번째 문장에는 몇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행인이 적고 1 층; 보행자 울음, 2 층; 큰 소리로 울지도 못하고, 삼키는 울음, 3 층밖에 참을 수 없다. 두 번째 문장은 시간과 장소를 설명하고 시인의 정태를 묘사한다. 봄에는 한 관광지에서' 잠행' 하고 외진 구석에 잠행하는 것이 얼마나 불행한 일인가! "굴곡" 이라는 글자를 반복해서 사용함으로써, 곡조가 펴지기 어렵고, 애원이 가득한 느낌을 준다.

두 시, 곡강의 불황과 분위기의 공포를 썼고, 시인의 불안, 공포, 억압을 썼는데, 무궁무진하여 문장 주필이 될 만하다! 기슭의 궁궐 천문, 버드나무의 새 가지, 너는 누구를 위해 푸르냐? -응? 시인 곡강에서 본 것. 천문' 은 궁전이 많다고 하는데, 옛날의 번화함을 알 수 있다.

"자물쇠" 라는 글자로 과거의 번화함과 오늘의 불황을 한데 모아 한산하게 하여, 과거의 대비를 교묘하게 형성하여, 보기에 수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교묘하다. "세류신포", 풍경이 아름답다.

기슭에 있는 버드나무가 웅크리고 있고, 물 속의 민들레가 발아하여 푸르러지고 있다. 누구를 위한 녹색' 이라는 단어가 갑자기 바뀌면서 즐거운 광경을 애도했다. 한편으로는 국가 이주를 말하면서 관광객이 없다며 한없이 슬프고 애처로워 간장을 끊게 하는 필력이 크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두 번째 부분은' 남원에서 날아오는 채색 깃발' 에서' 웃음과 날개' 까지 안사의 난전 곡강 봄의 번화한 광경을 회상한다. 여기에'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라는 단어가 사용되어 매우 번영하고 활발한 글을 끌어냈다.

남원에서 날아오는 채색 깃발, 정원의 만물의 색깔을 기억합니다. "항상 먼저 쪽지 한 장을 씁니다. 남원은 곡강 남부의 부용원이다.

당현종은 20 년 (732 년) 대명궁에서 도로를 건설하여 곡강부용원에 도착했다. 현종과 황후비는 자주 가성을 타고 곡강을 관광한다.

정원의 만물이 모두 채색된다' 는 말은 차를 몰고 정원을 도는 럭셔리함을 묘사하며, 진주 보석은 화초와 나무를 비춘다. 그런 다음 당과 양귀비 유원지의 정경을 상세히 묘사하다.

"왕에 따라" 는 "한서" 에서 나온 것이다. 외척전.

한성제는 후궁을 헤엄쳐 반첩과 동거하려고 한다. 반첩은 말하기를 거부했다. "고화를 보면 성현의 왕은 모두 유명한 신하로, 지난 3 대 대가는 모두 천금을 받았다.

오늘 너도 똑같이 원한다면 너도 똑같지 않니? \ "한 시안 (西安) 황제가 하고 싶었지만 하지 않은 일, 당나라 황명이 해냈다. 양귀비는 반첩이 거절한 일에 대해 득의양양했다. 이것은 당나라의 현종이' 성인' 이 아니라' 후주' 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필묵 외에 또 깊은 뜻이 있다. 다음으로 나는' 인재' 를 써서 양귀비를 썼다.

재능 있는 사람' 은 궁중의 여관이다. 그들은 경비대를 데리고 금을 굴리는 백마를 타고 동물을 사살했다. 이 시종들은 이렇게 호화롭다. 태양궁전과 당나라 땅을 소유한 황제의 첩과 왕국의 퍼스트레이디에게 어떤 광경인가! 그때서야 사람들이 하늘을 향해 총을 쏘아 나와 함께 날아가는 새를 맞혔다.

아쉽게도 이 뛰어난 기예는 세계의 평화와 국가의 통일을 지키기 위한 것이 아니라 양귀비의' 웃음' 을 얻기 위해서다. 이 황제의 황후들은 이런 방종한 생활이 바로 자기가 직접 심은 것이라고 어떻게 생각했는가! 다음 8 문장, "그 완벽한 눈은 어디에 있고, 그 진주 같은 이빨은 어디에 있습니까?" " 세 번째 부분은 곡강두 시인의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두 층으로 나누다. 1 층 ("그 완벽한 눈은 어디에 있고, 진주 같은 이빨은 어디에 있습니까?" " 여기에 그녀의 소식이 없다') 는 후반부를 직접 이어받아 당현종과 양귀비의 비극을 한탄했다.

"밝은 눈동자 호치" 는 "웃음" 이라는 글자를 돌보며 양귀비의 웃는 정태를 보완하여 생동감 있고 자연스럽다. 지금 어디야' 라는 단어가' 버드나무, 새 등심초, 너 누구를 위해 이렇게 푸르냐?' 라는 단어를 돌본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또' 누구를 위해' 라는 단어를 더욱 구체적으로 만들어 극도로 침통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혈색 유혼' 은 양귀비가 폭력에 의해 살해되었다고 지적했다. 장안의 함락은 유혼으로서' 돌아오지 않는다' 는 것이다. 그들은 싸다, 얼마나 슬픈 결말이냐! 양귀비는 위수변 마웨이에 묻혔고 검각을 거쳐 산길의 험한 촉도로 깊숙이 들어가 생사와 함께 음용웃음은 막연했다.

옛날 호원새가 총에 맞아 오늘 포니테일 비탈 앞에서 생사가 갈라졌다. 시인은 이런 선명하고 교묘한 대비로 그들의 과도한 기쁨과 재난 사이의 인과관계를 지적하여 짜릿함을 지적했다. 2 층 ("사람, 비천민인, 눈물을 머금고 소원을 빌다", "나는 남쪽으로 도망가지만, 나는 북쪽으로 황위를 바라본다") 은 전편을 요약하여 시인의 세상사에 대한 심정을 표현했다.

처음 두 문장은 사람이 감정이 있고, 경생정을 만지고, 눈물을 흘리며 마음을 쏟는다고 말한다. 자연은 무정하다. 그것은 세상의 변천에 따라 변하지 않고, 꽃이 피고, 물이 흘러가고, 영원히 끝이 없다. 이것은 애정과 무정한 대조이며, 더욱 다정하다.

마지막 두 문장은 행동과 동작에 대한 묘사를 통해 표현된다.

2. 고 한 달이 지났는데, 어문과 영어가 수리화 노력을 따라가는 것 같아요. 처음 고등학교에 도착했을 때, 좀 적응이 안 되었다. 나는 천천히 좋아질 것이다. 나는 중국어 문장 몇 장을 더 볼 것이다. 수업 내 과외도 할 수 있다. 그리고 나는 네가 본 좋은 문장과 문장 한 권을 발췌할 것이다. 문어문을 보는 것이 낫다. 나는 몇 번 더 보고 의미를 천천히 이해할 것이다. 그 다음 나는이 번역에 따라 축 어적으로 번역했다. 고대시가 있습니다. 외우고 오자 없이 써내다. 영어는 단어를 많이 외우고 문법을 보는 것이다. 시간이 있을 때는 문법책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문법에 대해 이야기할 때, 너는 반드시 자세히 들어야 한다. 다른 때는 상관없습니다. 수학은 선생님과 학우에게만 물어보는 것이 아니다. 때때로 너는 할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은 그럴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하지 않을 것이다. 함께 토론할 수는 있지만, 나는 네가 문제를 풀 때 혼자 하는 것이 가장 좋기를 바란다.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다시 물어보는 것이 좋겠다. 왜냐하면 시험을 볼 때는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수업이 끝난 후 다른 사람에게 복습을 많이 하게 하는 것은 물리 화학 생물학 연습을 많이 하는 것이다. 결국 물리 공식을 많이 외워야 한다. (반드시 공식 표현의 뜻을 이해해야 한다.) 화학 방정식도 마찬가지다. 긴장하지 마라, 네가 고등학교에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너는 매일 자신에게 일정한 시간을 주어 숙제를 하고, 물건을 외우기만 하면 된다. 특별히 피곤하지 않아도 된다. 너는 반드시 수업 시간에 열심히 강의를 들어야 한다. 잠을 자면 반 친구들에게 수업 후에 무슨 말을 했는지 꼭 물어 보고 고등학교 생활을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