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어떻게 변론할 것인가에 대한 중요한 계시?
어떻게 변론할 것인가에 대한 중요한 계시?
3. 불교도들은 세상에서 모범을 보여야지 불교도가 아닌 사람이 보러 오게 해서는 안 된다. 불교도들은 매일 서로 싸우고 있다. 불교에 나쁜 영향을 미치다. 첫째, 불법을 토론하거나 논쟁하는 것, 가장 중요한 것은 순수하다.
불교를 토론하거나 토론하는 목적은 불교에 대한 우리의 모호한 인식을 명확히 하여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따라서 토론이나 변론을 할 때 탐욕, 분노, 치매 등 고민의 동기를 자신의 마음속에 뒤섞지 마라. 둘째, 쌍방의 발언은 법처럼 통제되어야 하고, 언어는 우아해야 한다.
토론 과정에서 풍자, 비꼬기, 비방 등의 말이 있어서는 안 되며, 존중과 예의바른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셋째: 비밀법 등 심층적인 법적 의미를 너무 깊이 논의하지 마세요.
불법을 토론하거나 토론할 때, * * * 에 중점을 두어야 하며, 인과율, 이간, 보리심 등의 문제를 주로 토론해야 한다. 너는 인터넷에서 매우 심오한 비밀법의 의견을 토론해서는 안 된다. 일반 학자들이 비법을 마음대로 토론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인터넷에서 더 깊은 문제를 토론하는 것은 더더욱 좋지 않다! 이러한 심오한 법적 의미에 대해서는 덕성과 선함에 의존하는 지식만이 점차 이해할 수 있다. 그리고 토론할 때는 반드시 불교 경전과 논저를 근거로 해야 하며, 반드시 교리와 논리의 근거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구혜일 뿐 실속이 없다면, 모든 논쟁은 기초가 없고, 모든 토론은 의미가 없다. Sodagi Kampo 는 불교인들이 현실과 인터넷에서 해야 할 사회적 역할을 밝혔다. 주변의 생활 현실을 둘러보니, 세상의 일반인의 어리석음은 어디에나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불교도들이 인심과 사회를 정화하는 역할은 어디에 있을까? 이제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을 둘러보면 이미 귀의하였거나 삼보로 개종하지 않은 사람들이 매일 그곳에서 싸우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정확한 지식과 정확한 관점이 없는' 토론' 은 종종 서로 욕설과 인신공격으로 변한다. 이 논쟁은 끊임없이 미성숙한 인조악업, 악의 원인 외에도 자신과 사회에 어떤 도움과 교훈을 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이미 불교가 쇠퇴하는 시대에 처해 있다. 너더러 나와 싸우고 서로 힘겨워라, 좀 무의미하지 않니, 재미없지 않니? 법왕 여의보 김미봉 초교
소다지캄브 통역사의 지혜, 슬픔, 본질: 4. 신중사변은 밀기 제자로서, 우리가 내도에서 어느 문파를 배우든, 반드시 꾸준하게 견지해야 하며, 원래의 마음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는 점도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우리가 지금 배우고 있는 것은 닝파바법입니다. 우리가 닝파바와의 독특한 인연을 가지고 있거나 많은 학우들이 이 제자이기 때문에 쉽게 포기하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우리가 주로 우리 자신의 교수법 (즉, 닝마바) 을 실천하고 있지만, 다른 문파들에 대해서도 똑같이 대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예를 들어, 우리는 타포인포체, 가마바와 같은 위대한 업적자들의 가르침을 배워야 하며, 그들을 함부로 비방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의 관점을 이해하지 못하고 함부로 비난을 한다면, 범죄는 불가사의한 것이다. 저도 이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소망은 서구극락세계에 사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중생이 정토에 가는 데는 두 가지 장애물이 있다. 하나는 오공죄이고, 다른 하나는 법죄를 포기하는 것이다. 나는 내가 첫 번째 규칙을 어긴 적이 없다고 굳게 믿지만, 때때로 나는 내가 두 번째 규칙을 어길까 봐 걱정이다. 자기 종교적 견해를 보호하는 동시에, 언어에 약간의 부주의가 있으면 다른 종교를 비방하는 실수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극락 속에서 죽기 위해서, 나는 영원히 맹렬하게 참회해야 한다. 이 점에서, 우리는 특히 변론할 때, 한 사람이 변론 과정에서 종종 감정적이기 때문에, 그가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없을 때, 다른 사람, 심지어 충동을 비난하기 시작한다. 마음이 평온할 때도 부적절한 말을 하고 서로 부딪히기 쉽다. 일단 이런 일이 발생하면 반드시 회개하고, 이런 상황이 다시 발생하는 것을 단호히 근절하겠다고 맹세해야 한다. 물론, 어떤 관점에서는 다른 사람을 미워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논쟁하고, 사념으로 남을 비방하지 않는 것은 매우 공덕적이다. 왜냐하면 (강의), 변론 (변론), 글쓰기 (쓰기) 는 현자의 세 가지 대사업이기 때문이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스님의 변론 분위기에 동의하지 않는다. 사실, 이런 관점을 가진 사람들은 논쟁의 목적과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 맥펜인포체는 마닌교를 찬양하는 서원에서 마닌바의 변론 전통이 매우 우월하다고 지적하였으므로, 우리는 마닌법을 배울 때 반드시 독학 변론의 스타일과 입론 방법을 배워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맥폰인포체도 논쟁이 무의미하고 분리와 망상만 증가시킬 뿐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정악의 구분에서 헌종과 밀종의 관련 문제를 분석하고 구분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부처를 배우는 모든 사람은 이것에 대해 깊이 체득해야 한다. 사실, 논쟁의 전통은 마닌 학파만의 것이 아니다. 모든 것을 포기하는 이론에 따르면, 마음의 방법은 5 1 종으로 나뉘는데, 그 중 수용과 생각은 크게 두 가지이다. 고생 환경은 고생이다. 즉 마음이 외부에서 아는 각종 느낌이다. 세계의 가족들은 종종 욕망에 대한 추구에 탐닉한다. 환경에 대한 사고는 우주의 모든 법칙이다. 그래서 스님들은 생명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많이 연구하고, 내도 사이에서 사고 결과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토론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의식적인 문제에 대해 매우 빈번한 토론이 있다. 또 다른 예로, 마닌 학파와 그루파는 나 없는 문제에 대한 논쟁이 오래 지속된다고 할 수 있다. 후자는 나한이 증명되었다고 굳게 믿었고, 전자는 증명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내도와 내도 사이, 내도와 외도 사이에는 공동의 관심사에 대한 논쟁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토론은 불교를 수호하고 발양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수단 중 하나이다. 맥폰인포체 본인도 논쟁에 매우 뛰어나다. 그는 한때 이시킬그루포의 세실라롱사의 세시그시를 데리고 스승이 되었지만, 결국 시그시는 그를 이길 수 없었다. 흠잡을 데 없는 존자와 인과응보 조미인포체도 토론회의에 자주 참석한다. 그들의 죄를 씻기 위해 카마 조미인포체는 손발이 아플 때에도 경전에 대한 논쟁을 멈추지 않았다. 티끌 하나 없는 존자와 상대의 변론은 우리에게 논쟁의 부정적 예를 제공한다. 많은 스님들이 존자와 논쟁할 수 없을 때 몽둥이를 들고 존자를 공격하는 것은 자신의 청력과 사고를 증강시키는 토론이 아니다! 또한 인도의 남탁사와 백우 대당사는 논쟁의 전통을 유지하고 있으며, 다른 작은 사찰들은 이 조건을 갖추지 못해 포기해야 한다. 우리 학원이 오늘 이 규모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도 변론을 유지하는 전통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내가 학원에서 변론반을 개설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꿈에서 토가 여의보를 만났다. 그의 어르신께서는 이 문제에 대해 특별한 허가를 주셨고, 그 이후로 수업은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지금 돌이켜 보면, 당초에 변론 수업이 열리지 않았다면, 내도의 다른 문파들은 우리가 유교 경전에 정통하지 않다고 착각하여 우리를 경멸할 수도 있다. 바로 이런 변론을 통해 학원의 일부 캄브리아 인재들이 그 넓은 학식으로 세상에 알려져서 만만치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지금 많은 똑똑한 사람들은 우리 학원의 변론 수준이 보통이 아니어서 쉽게 도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 대학의 수사들이 이와 관련하여 더 많은 운동을 하고, 변론 대회에 자주 참가하며, 심지어 캄보에서도 함께 노력하여 변론 경전의 훌륭한 전통을 건강하게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여기서, 나는 또한 두 이론가 법위와 진나의 사적을 이용하여 이 논쟁의 중요성을 더 자세히 설명하고 싶다. 진나와 진나는 모두 진정한 성취자이고, 윤명은 창도자이고 법가는 윤명의 창도자이다. 당초 진나가' 인명론' 을 썼을 때 석가모니버에 대한 예배를 막 다 썼을 때 대지가 진동하기 시작했고 허공에 갑자기 무지개가 나타났다. 게다가, 당시에는 많은 상서로운 징조가 있었다. 그들 둘 다 변론을 아주 잘한다. 그들이 살아 있을 때 인도는 이단이 융성하여 많은 불교도장을 파괴했다. 불교를 보호하기 위해 불법이론가와 진나 이론가가 나서서 이단과 격렬한 논쟁을 벌여 결국 모든 변론을 얻었다. 당시에는 거의 전적으로 그들의 변론 기교에 의지하여 결국 이단에 투항하여 결사전에서 불교를 구하고 인도에서 불교가 계속 퍼지도록 보장했다. 따라서 법가와 진나 이론가는 남역 지역의 두 성육성 중 하나로 존칭되었다. 이것은 토론이 불법을 발양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그러나 변론 과정에서 질투하는 사람이 있고, 오만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런 논쟁은 결국 본래의 목적에서 벗어나, 변론이 긍정적인 의미를 잃게 한다. 특히 상대가 도가금강일 때 더욱 그렇다. 만약 이런 상황이 발생한다면, 우리는 즉시 변론을 중단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변론은 어떤 장점도 없을 것이다. 오히려 큰 실수를 하게 될 것이다. 맥폰인포체는 "일반적인 논쟁은 메아리처럼 텅 비어 있다" 고 지적했다. " 따라서, 지혜롭고 우둔한 사람이 불교의 진정한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기 전에 탐욕으로 자신의 교파를 찬양하고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일에는 그루파 변론 경기를 보면 비슷한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 어떤 사람들은 분명히 실패했지만 여전히 억지를 부리며 허튼소리를 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지혜와 통찰력 면에서 우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무엇을 하든 옳다고 주장한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다른 사람이 이미 모든 진상을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이런 사람은 정말 제 고집대로 하고, 고집불통이며, 어린 나는 보통 사람보다 훨씬 높다. 성실한 사람은 종종 변론 과정의 실패를 정상적인 현상으로 여긴다. 그는 크게 놀라거나 낙담해서는 안 되며, 그로부터 많은 것을 배워서 그의 개인적인 지혜와 변론 능력과 자신의 실천을 늘려야 한다. 그러나 변론 과정에서 지지할 수 없는 관점과 모순된 언어를 가진 사람들은 상황이 이미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자신을 변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은 항상 자신의 실패를 인정하기를 꺼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겉으로는 총명하고 말솜씨가 뛰어나지만, 실제로는 매우 어리석어서 방관자들조차도 이 점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이런 사람은 승부욕이 강하고 허영심이 강하며 성격에 큰 결함이 있다. 과거에는 그들의 지혜가 향상되기 어려울 것이며, 다른 분야의 재능도 아무런 진보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한 가지 사례가 생각났다. 당시 사가파 판디타는 네팔에서 이교도와 논쟁을 벌였지만 시작은 불리했다. 변론이 막 시작되자 그는 연이어 실패하여 거의 가망이 없었다. 이때, 한 반대자는 사가파 판디타가 지금 매우 슬프고 고통스러울 것이라고 생각하여, 남의 불행을 기뻐하며 탐문했다. 그러나 그가 본 것은 사가파 판디타 주변의 문수 성상이 반짝 빛나고 존귀한 자를 지켰다는 것이다. 이 외도는 즉시 그것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시 문수보살은 사갈 판디타에게 계시했다. "어제 너는 네 앞의 허공에서 나를 상상했다. 내일 다시 논쟁할 때, 너는 나를 너의 머리 위나 오른쪽 어깨에 상상해야 한다. 그러면 네가 이길 것이다. " 다음날, 사가파의 판디타는 교리를 따랐고, 그는 조수를 돌리고 역전승을 거두었다. 상대는 자신이 실패하는 것을 보고 머리를 머리 뒤로 젖히고 두 팔을 벌려 공중으로 날아와 신이 바뀌었다는 것을 보여 그의 존경할 만한 스승을 감동시키려 했다. 이 광경을 보고, 사갈에서 판디타와 동행한 닝마바 요가사가 손에 든 다이아 한 개로 이교도가 쓰러진 모습을 가리키자 이교도의 시신은 곧 쓰러졌다. 그러나 철저히 패배한 아웃사이더는 승복하지 않았다. 그는 사가파의 판디타에게 말했다. "원래 나의 말솜씨는 너보다 우월했지만, 붉은 노랑과 노란 손이 너의 어깨에 칼을 들고 있어서, 나를 이길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치대로 말하면, 나의 수행은 너보다 더 깊다. 내가 공중에서 떨어지는 것은 전적으로 네 주변의 수행자 때문이지, 너의 뛰어난 능력 등이 아니다. 그러나 아무리 변명해도 이 외부인은 실패의 사실을 감출 수 없다. 언급할 만한 것은, 당시 문수보살과 금강이 전해졌는데, 지금은 모두 내 손에 있다. 금강은 지애존자에게서 보리금강에게, 도라, 김미, 삼장에게, 결국 김미단비닝마에서 나에게 전달되었다. 문수보살의 성상은 가바닝마라는 티베트족 학자가 발견한 것이다. 오늘 이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사람을 놀라게 하거나 과장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나는 앞으로 우리가 인심이나 다른 밀종사업에 종사할 때, 우리 머리 위 또는 오른쪽 어깨의 본존을 보고, 다른 사람과 논쟁하거나 심지어 항복식을 할 때도 예외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길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공부소다지: 밀종사기론 ... 글을 쓰기 전에 불교를 쉽게 논평하거나 비방하는 결점을 깨달을 필요가 있다. 불교는 부처가 대각혜의 바다에서 얻은 편리함과 중생이 고난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다리이다. 부처는 불교를 부처의' 법기' 에 비유하여 그 중요성을 표시하기도 했다. 우리가 의도적이든 아니든 간에, 불법에 위배되는 말을 하면 틀림없이 그의 지혜를 파괴하고 장애를 해소하며 그 결과는 심각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우리는 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단이 부처가 우리에게 밝혀낸 것이고, 인과도 부처가 우리에게 밝혀낸 것임을 알고 있다. 이 환생의 바다 건너편에서 열반의 건너편도 부처가 지적한 것이다. 출가하여 반지를 잡는 것도 부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가르침이다. 우리는 부처를 배우기 전에 이런 것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부처가 말하는 각종 불법방법은 모두 이별로 측정할 수 없고, 열 개의 보살이라도 부처의 오의를 완전히 측정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렇다면 어떻게 우리의 저속한 이별을 이용하여 불경에 대해 왈가왈부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인지능력을 훨씬 뛰어넘을 수 있습니까? 큰 수업의 대가, 대존자, 서립설, 강의에도 엄격한 규범을 따라야 한다. 예를 들어, 이전에 인도의 나란타사에 명확한 규정이 있었는데, 책과 수필은 지다의 모든 큰 학급의 동의를 받아야만 쓸 수 있었다. 그래야 쓴 수필이 사리에 어긋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지구상의 대보살이라도 부처님의 힘으로 말해야 하는데, 자신은 말할 능력이 없다. 역사상 용수보살 등 제불의 수급은 깊은 각오, 원활한 신력과 말솜씨를 보여주며, 성교에 의지하여 교법을 추진하는 것이다. 티베트 지역은 지금까지도 이런 좋은 전통을 유지하고 있으며, 캄브족이 불교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한 가지 관점을 진술하고 싶을 때마다 유교 경전을 근거로 인용해야 한다. 성교는 전승도 근거도 없이 대중의 인정을 받을 수 없어 티베트 불교의 순수성을 보장했다. 법왕 여의보: 보해를 알다
어느 문파를 연구하든지 자신의 문파의 관점을 파악해야 한다. 우리가 여기 앉아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처와 닝마바의 제자이기 때문에 수행성과를 보는 중요한 비밀을 파악해야 한다. 또 정원, 사가파 등 세계 각 교파의 견해를 반박할 필요가 없으니 모두 주의해야 한다. 다른 문파를 비난하지도 않고, 다른 사람을 비방하지도 않는다. 만약 네가 시시각각 묵묵히 수행한다면, 너는 결국 모든 외적인 악마를 이길 것이다.
지장보살의 논술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가? 물론 종카바 대사, 존귀한 밀레지바, 각성파, 사가파 등 많은 승려들의 승천 논문도 논란이 많았고, 말법시대에도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다. 하지만 일반인으로서 성인보살과 논쟁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까마귀가 붕새를 위장하려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 미라지바 등 성인과 정말로 논쟁을 벌인다면, 전혀 이길 수 없다. 이것은 희망찬 생각이다.
마찬가지로, 용몽보살과 같은 토지를 획득한 많은 보살들은 부처의 가르침에 의지하고 있다. 마지막 프랑스의 일부 일반인들은 불교에 대해 조금은 알고, 독선적이고, 눈은 정상보다 높으며, 선배 고승대덕의 관점에 쉽게 의문을 제기한다. 이런 어리석은 방법은 정말 불쌍하다. 후세 사람으로서, 우리는 당연히 선인의 승려 대덕의 가르침에 대해 세밀한 분석, 관찰, 연구를 하여 우리의 지혜로 이득을 볼 수 있지만, 일반인들이 그들의 관점을 부정하려 하는 것은 그야말로 기상천외한 일이다. 이전에 사가파, 가등파, 닝마파 모두 고승대덕이 땅보다 높았고, 서로 의미심장한 변론이 있었고, 심지어는 첨예하게 반박하기도 했다. 이것은 성인들 사이에서 확실히 일리가 있고, 깊은 은의가 있어 중생에게 깊은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일반인으로서 우리는 전임자의 관점을 함부로 부정할 수 없다.
법왕 여의보 가르침: 우선 법이 불법인지 아닌지를 선택할 수 있는 지혜가 있어야 한다.
둘째, 나는 법의 남용을 이해한다.
셋째, 정념을 통해 비방죄를 예방한다.
넷째, 나는 비방과 미덕의 잘못을 안다.
다섯째, 다른 불교 캐롤을 올바른 태도로 대하십시오:
각종 문파를 편애하지 말고 사람을 멸하는 불법을 만들어라.
인연법을 고치고 만물을 구경하다. 그는 내 마음속에 산다. 업장이 좋은 제자, 너는 그를 편애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교파에 집착하면 안 된다. 이렇게 하면 법을 포기하는 큰 악인을 초래할 수 있다. 자신의 신성한 불법을 정성껏 수행하고 청정한 마음으로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아버지의 충고를 기억해 주세요! 오탁한 홍수가 갈수록 거세지면서 중생의 복보가 모두 하락하고 있다. 이 세상에서 선과 악,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고, 의롭다고 할 수 없는 현명한 사람은 매우 적다. 악귀들이 연이어 태어나자 이단이 횡행하여 어둠이 뒤죽박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이런 사람은 법이 합법적이지 않고 불법이라고 말하는데, 진정한 법률은 모호하지만 무지한 바보는 대흥을 쫓는 비방을 다투고 있으니, 정말 마란춤이다! 불교를 들여다보다. 충직한 불교 제자도 듣고 생각하는 지혜가 부족하다. 그들은 부처교법의 의미와 창시자 대덕이 서로 다른 교파를 세우려는 비밀 의도도 모르고, 각 대덕의 수영춤 마술의 목적도 이해하지 못한다. 이렇게 되면 일반인의 허망한 마음에 이끌리면 반드시 잘못으로 변할 것이다. 스스로 중상하는 혼란스러운 국면, 부처가 기록한 마지막 날 싸움의 악상이 뒤따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무지와 편파적인 정서를 가지고 있는지, 불교의 각 교파는 서로 대립하고, 함께 배를 타고, 원래 조화롭고 깨지지 않았던 불교는 무너지고, 불교 제자도 서로 다른 당파로 나뉘었다. 그들은 충동적으로 탐욕으로 자신의 상급자, 법우, 도우를 보호하고, 동시에 증오와 질투로 자신의 상급자, 법우를 타격한다. 나는 불교의 멸망과 중생의 타락을 차마 볼 수 없었다. 상부에서 우리를 간곡하게 설득하고, 우리에게 좋은 약 한 첩을 주고, 중상불의 악병을 치료하였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법률로 삼을 수 있다면, 우리는 사악한 질병을 없앨 수 있다. 이 약을 복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첫째, 법이 불법인지 아닌지를 분별하는 지혜가 있어야 사기, 부화, 우매, 이단 경전을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을 수 있다. 사용된 단어와 표현 방식은 유교 경전과 매우 비슷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 의미와 목적이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악은 피할 것이고, 선행은 스스로 정화하는 것은 모두 불법이다." 반대로, 도둑을 죽이고, 음행을 저지르고, 선을 버리고, 탐욕, 미친, 삼독에 탐닉하도록 가르치는 사람은 반드시 위법일 것이다. 그리고 4 법이 인쇄 할 수있는 것은 불법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단입니다. 명언의 방법으로 볼 때, 외적인 길은 거꾸로 되어 있고, 인내, 음악, 자아, 순수함을 고수하며, 내면의 도는 무상, 고통, 나, 부정의 참뜻을 드러내는데, 그 둘은 정반대이다. 게다가 불교공성의 승리는 외부인이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것이다. 승의방면에서 소승은 인간의 공성을 표현하고, 대승은 인법의 공성을 표현하고, 모든 연극 이론의 공성을 멀리하고, 법신의 대무위를 표현하고, 영원히 즐겁고 순수하며, 전혀 아무 말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므로, 불법의 참뜻에서, 비록 비어 있지만,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모든 중생을 대하는 방법을 반전시키기 위해 모든 행위가 무상하다고 주장하고, 모든 법에는 자아가 없고, 모든 것은 고통과 더러움이며, 그에 상응하는 성디네반이 있을 때, 진공은 기묘하고, 양융이 있고, 사면으로 넘어가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목적은 명언으로 모든 중생들이 환생의 지난날의 고난을 놓치고, 내 잡다한 무상함과 고통을 살피고, 그 혐오감을 삼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승의론으로 중생에게 그 성을 알리고, 증자를 소승열반으로부터 해방시키고, 증자는 이벽에서 멀리 떨어져 대열반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부처의 가르침은 두 가지 주요 진리의 본질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단자는 악명이 높고, 견해는 매우 단단해서, 모든 법률의 본질을 위반하여 위법으로 판정해야 한다. 따라서 어떤 분파의 교리가 참교인지 판단하려면 사법인을 써서 인쇄해야 한다. 불교의 전파 과정에서 지리, 언어, 뿌리의 차이로 모든 중생에 순응하기 위해 언어 표현과 수행 방법에도 차이가 있지만 불교의 함의가 불교의 취지와 일치하면 순수한 불교로 인정되어야 한다. 오늘날 지구상에 존재하는 남, 북, 장전 불교는 형식이 다르고 전승이 다르지만 모두 석가모니버가 물려받은 불교 교리이기 때문에 서로 비방할 필요가 없다. 또한 불교의 경우, 중생의 기초가 크게 다르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중생의 기초가 세운 불법도 다르다. 부처가 살아 있을 때 삼륜이 있었다. 부처가 멸망한 후, 교법은 대소를 나누는데, 한 편의 소승은 겨우 18 법밖에 없다. 대승은 단지 알고, 한 문은 여러 문을 열었다. 이 밖에도 금강승밀종에는 사무부, 여행부, 요가부, 무상요가부 등 네 가지 부서가 있다. 따라서 실천에는 제한이 없다. 이런 것들에 직면하여 좋은 선택의 지혜가 없는 것은 비방죄를 피하기 어렵다. 따라서, 우선 모든 불법방법은 모든 중생을 잠시 혹은 결국 해방시키는 순수한 불법이며, 평등하게 공경하고 귀의해야 한다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급선무다. 반면에, 불법의 수리는 각기 다른 결과를 가지고 있으며, 차이가 광대하여 혼동해서는 안 되므로, 불법의 의미를 구분해야 한다. 인의를 분별하려면 독단적이고 무책임해서는 안 된다. 네가 말하는 모든 것은 근거가 있어야 한다. 혹은 성인 용수와 부처가 준 두 보살의 판단에 근거하여 믿을 수도 있고, 현자가 분별할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근거 없는 함부로 의논하면 부처가 사람을 해치는 악업을 심게 된다. 닝마바에 살고 있기 때문에, 알려진 맥푼인포체와 보바 활불총결산의 관점에 따르면 세속법의 주요 선택은 무의미하고 승의의 주요 선택은 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불의를 판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궁극적인 진리에 부합하는 모든 관념, 수행, 과보는 모두 긍정적이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만약 당신이 선택을 한다면, 당신은 1 라운드 사디가 옳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2 라운드 반야가 옳다면, 당신은 지식의 그 부분만을 선택하는 3 라운드는 옳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빛을 숨기는 부분은 긍정적이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밀종에서 반야와 여래티베트가 동시에 성공적인 선택을 하면 고급부, 행부, 요가부, 마호요가부, 아노 요가부, 아디요가부일수록 의견이 일치되는 경향이 있다. 만사가 뜻대로 되면 모든 의견의 으뜸이므로 의중의 의리이다. 따라서 불교의 제자는 교리로 측정해야지, 자신의 의견을 고집해서는 안 된다. 그래야 불교의 달콤한 의미를 느낄 수 있다. "대장경" 구름: "5 부는 다르지만, 법계 열반을 위한 것이 낫다." 진심으로 말하다! 둘째,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불교라는 것을 알고 있다. 부처님이 땅을 구하기 전에, 산과 강을 건너는 것을 아끼지 않고 교주의 뇌를 포기했다. 보살은 반야폴로미도법을 얻기 위해 눈물을 흘리곤 했다. 행운소년, 백성연수, 귀찮은 방문 1 10 좋은 지식; 이조혜과는 마음의 평화를 얻기 위해 의연하게 팔을 끊었다. 제불보살이 목숨을 바쳐 법을 존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불교는 세상의 즐거움의 유일한 원천이기 때문에, 자연에 관심이 있는 세상의 기쁨부터 부처와 같은 음연보살의 해방에 이르기까지 모두 불법수행을 통해 생겨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행복의 원천에 대해, 만약 네가 거짓된 마음으로 불법을 비방한다면, 매우 깊은 죄를 지을 것이다. 유교 고전에 따르면 불법을 비방하는 사람은 제 3 세계의 불, 보살, 불교도, 배려, 목소리, 호법의 적으로 수많은 중생의 법안을 찔러 그들에게 큰 피해를 입혔다. 그래서 범죄는 남산 불주의 모든 불탑을 파괴하는 것보다 몇 개의 나한을 죽이는 것이 더 나쁘다. 진정한 명예훼손법은 말할 것도 없고, 비슷한 명예훼손법도 5 조 이상의 죄다. 신도들이 제 3 세대에서 여래의 평등감, 지혜, 각종 지혜를 버렸다고 비방했다. 또한 비방법, 중상승, 개종, 보살, 삼매 등의 계율을 잃었다. 비방자는 스스로 파멸하고, 독을 마셔서 술을 마시게 하고, 자신감이 없어 믿음을 잃는다. (서양속담, 자신감속담) 비방법의 부처는 아직 그의 이름을 듣고 싶지 않고, 눈으로 보는 것을 더 원하지 않는다. 그 교훈을 보고, 믿고, 숭배하고, 듣는 것은 모두 그 피해를 입는다. 각종 분석을 통해 비방죄의 인과응보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치 비방죄처럼. 평생 아무리 수행해도 따뜻한 모습이 있을 수 없다. 비록 당신이 악마의 가호를 받는다고 해도, 당신은 다른 삶을 추구하지만, 결국 끝없는 지옥에 빠지고, 엄청난 추함을 당하고, 수많은 강도로 큰 고통을 겪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여기서 빼앗으면 다른 쪽으로 옮겨지고, 다른 쪽도 다른 쪽으로 옮겨진다. 그렇다면 끝이 없다. 끝없는 감옥에서 돌아온 후, 나는 17 개의 지옥을 거쳐 긴 강도를 당했다. 내가 나의 범죄를 완성한 후, 많은 강도들이 제 2 의 생명으로 변했고, 제 2 의 생명에서 나는 환생했다. 나는 가난, 눈, 눈, 힐끗, 혀, 귀, 손, 그리고 삼보가 없는 변두리 지역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불교를 만나면 비방을 당할 것이다. 하지만 불문에 들어가면 과거의 인연에 얽매여 마음이 게을러지고 시시각각 고민하며 법에 대응하기가 매우 어렵다. 네가 열심히 수행해도 공덕을 이루기 어렵다. 대지혜론' 은 "반야폴로미도 ('이' 아래' 입') 를 소멸하는 것은 십불지혜, 파보보, 파보법, 파보보, 파승보, 파산보, 파세정관, 파세정관을 깨는 것" 이라고 말했다. "대범광종 견지경" 은 "중생이 불언을 받으면 불언을 하지 않으면 다모승을 비방한다. 이 중상자는 사악한 길로 타락하고 지옥의 고통을 받아야 한다" 고 말했다. \ "성경에 따르면, 아이도! 법을 모독하는 그 사람이 이미 이렇게 큰 범죄를 이루어 떠나기 어렵다는 것을 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 또 구름이 있다: "어리석은 사람이 마법을 비방하는 것도 부처님을 비방하는 것이다. 입대승론' 은 "중상대승은 선악의 길을 정한다" 고 말했다. 이 사람은 인과응보, 지혜가 있다. 지옥에서 살고 있고, 불은 불타고 있고, 타는 것은 고통스럽다: 인과응보, 죄는 마땅히 받아야 한다. 진짜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큰 철제 쟁기를 태우면 500 여 개이고, 쟁기의 혀는 모두 아까워한다. 만일 네가 지옥에서 나와 온갖 악행에 시달린다면, 너의 뿌리는 종종 없어지고, 너는 영원히 법음을 듣지 못할 것이다. 듣는 사람을 부활시켜 법을 비방하고 지옥에 떨어지게 하다. "셋째, 정정과 정념을 통해 비방죄를 방지한다. 명예훼손이 지옥처럼 느껴진다면, 나머지는 매우 무거워서 인과를 믿는다면 누가 범행을 하겠는가? 그러나 이 열매를 피하려면, 먼저 그 원인을 소멸하고, 그 원인을 없애려고 하며, 그 원인을 알고 있는 단계에 따라 해야 한다. 명예훼손 법률이라는 업계도 모르면 어떻게 최선을 다해 막을 수 있을까? 프랑스 시대 말기에 유교 고전의 냄새를 버렸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비방을 하고 복업했지만, 여전히 깨닫지 못했다. 가난한 사람은 온종일 음독해서 죽을 지경인데, 아직 모른다! 그래서 비방법의 죄에서 멀어질 운명이었던 사람들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불경에 근거하여 중상법 인과응보에 대한 진술이다. " "제타경" 구름: "슈만 10 리! 이를테면 성언이라면, 선한 생각을 하고, 악념을 생각하는 것이 바로 중상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와 의에는 내재적인 차이가 있지만, 기능적으로는 의리를 막론하고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만병통치약이다. 실패한 사람들에게, 만약 그들이 그에 따라 연습할 수 있다면, 그들은 무지한 질병을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대장교가 부처의 큰 비통함의 표현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우리가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분리하고 하나를 선택한다면, 우리는 비방죄를 창조할 것이다. "지장경 10 권" 에서 "청법에 대한 믿음이 있고 중상법이 다른 사람의 수리를 방해하는 것은 죄다" 고 말했다. Dafang guangzong 보유 "구름:" 불교 단어: 미륵! 네가 말했듯이, 내가 말한 모든 것은 개각에서 열반까지 진실이고 거짓이 없다. 만약 어리석은 자가 여래가 무슨 말을 쉽게 할 수 있는지 모르면, 그가 말한 대로 하는 것이 낫다. 불법을 하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불법과 부처를 모함하여, 나는 지부의 대금리라고 말했다. 또 구름이 있다. "만약 중생이 모두 이렇게 말한다면, 부처는 경전이고, 사람은 듣고, 보살 등은 배울 수 없고, 들을 수 없다. 이것은 바른 길이 아니며, 이것은 바른 길이 아니며, 우리도 불법을 배워서는 안 된다. 베끼는 것은 보살이 보수하는 불법에 대해 들어 본 사람, 배우지도 말고 듣지도 말라는 것이다. 불법도 마찬가지다. 속편은 부처의 말 등을 말하고 있다. , 듣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종카바 대사는 "모든 불교의 글은 진실이든 강력하든 쉽게 깨달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무엇이 옳은지, 성불의 편의를 위해, 독단적으로 한 부류를 잡고, 다른 부류를 들고, 성불의 장애물로 판단하기 때문에 호불호를 판단하는 것은 불합리하고, 크기를 곱하고, 자신의 보살이 반드시 배워야 한다고 말하지만, 배울 필요는 없고, 포기해야 하기 때문에 비방법이 되었다. 밀러지바 대사가 말했다. "불교와 불법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문파를 고수하는 것은 바로 불법을 비방하는 것인데, 이는 잔디를 베어 뿌리를 제거하는 것이다. 영가 대사는 이렇게 말했다. "만약 당신이 범죄를 피하고 싶다면, 비방하지 마세요." "위의 가르침에서 알 수 있듯이, 비방의 원인은 매우 미묘하며, 약간의 편향은 쉽게 만들어질 수 있다. 마치 외나무다리 위를 걷는 것과 같다. 비방죄를 제지하기 위해서, 우리는 시종 정확한 사상을 유지하고 세 가지를 보호해야 한다. 올바른 사상을 확고히 하기 위해서, 우리는 모든 종교의 확실한 해결책을 낳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근본적으로 비이성적인 단독 선택을 깨뜨릴 수 있도록, 비방의 반복적인 남용과 두려움을 기억하여 우리의 마음을 보호해야 한다. 한편, 처음부터 이어져 온 중뿌리 깊은 비방법 습관은 매우 심오했다. 상업습관을 고치기 위해서는 참회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만, 현재의 습관을 막기 위해서는 항상 정확한 지식을 명심해야 한다. 특히 세 가지 중 구어 직업을 경계해야 한다. 대편의 감사경' 부처는 "모든 중생, 화는 입에서 나오고, 입화자, 도끼로 몸을 파괴하고, 화는 몸을 소멸한다. 이 세상에서 재난은 그들의 입에서 비롯되며, 그들을 그들의 입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사나운 불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는 것보다 낫다" 고 말했다. 불은 한평생 태울 수 있고, 악구는 무수한 세대를 태울 수 있다. 세재를 불태우고, 악입을 불태우고, 성칠재를 불태워라. (서양속담, 돈속담) ""
또 구름: "뜨거운 철륜이 내 머리 위로 돌아간다면, 성인의 양인을 고생스럽게 소멸하지 않을 것이다." 유교 고전의 조상어를 모르거나 교수 증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면 불교의 공로와 옳고 그름에 대해 논평하지 말고 이 설근으로 주문을 외우는 것이 좋다. 4. 나는 고대부터 불교에서 대승 2 의 개척자, 소승 18 의 이론가, 티베트한 각 파의 창시자 모두 불가사의한 성취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에 대한 끝없는 비방이 있다면, 부처는 말법 시대에 나는 선지식의 형태로 중생을 측정하고 용덕을 사용하여 모든 존재가 환각춤에서 쉽게 나타나게 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은 종교 방면의 증거를 간략하게 소개하고, 대덕을 가진 사람의 죄를 비방하는 것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입행론: 만약 당신이 이미 보리심을 보낸 보통 보살을 미워한다면, 그의 마음은 잠시 태어날 것이며, 몇 가지 강도는 쉽게 지옥에 빠질 수 있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삼매왕경' 은 부처를 비방하면 남산 불주의 모든 중생을 죽이는 것보다 더 심각하다고 말했다. "대방광총경" 구름: "악으로 보리심인을 보고, 눈보가 없다. 악담으로 보리심을 비방하면, 갚을 말이 없다. 아이도! 나는 어떤 악법이 보리심을 파괴하고 깨뜨릴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이 죄를 이유로 나쁜 길에 빠지다. 형세는 이미 보살 등에서 소멸되었다. " 또 구름: "서울 사막을 예로 들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