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사랑은 어떻게 결혼의 기초가 되는가?

사랑은 어떻게 결혼의 기초가 되는가?

독신자의 날이 곧 다가온다. 연인이 없는 많은 남녀에게' 싱글개' 라고 주장하는 남녀에게 이날은 다시 한번 그들의 고난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일찍이 500 년 전 네덜란드 여작가 안나 비엔스는 이런 말을 썼습니다.

속담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배우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의 명성은 어디에 있습니까? \ "라고

그러나 자업자득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몽둥이에 맞아 죽지 말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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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소녀가 물질적으로 얼마나 부유하든 간에, 그녀의 결혼 반지는 그녀의 일생을 감금하는 족쇄가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녀가 싱글을 유지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순결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그녀는 나리이자 부인이다. 별로 좋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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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가 없는 여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안나 비엔스의 초상화 (1493- 1575) (후세 사람들의 억측)

안나를 급진적인 혁명가로 오인하지 마라. 대신, 그녀는 독실한 가톨릭교인이다. 그녀는 수도원의 격려로 자신의 작품을 출판하고 마틴 루터와 종교 개혁을 공격하는 문장, 자칭' 신성을 모독하는 복수 천사' 를 여러 차례 썼다. 오늘의 관념에 따르면, 그녀는 제도를 유지하는 보수파로 간주되어야 한다.

그런데 왜 가톨릭 수호자가 페미니스트적인 시를 썼을까요?

이 문제를 이해하려면, 먼저 더 큰 질문, 즉 사랑이 언제 결혼의 기초가 되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의 대답은 쉘튼과 관련이 있어야 하지, 그렇지? 같은 일

"교회와 국가의 단결" 의 업적

1077 1 10 월의 어느 추운 밤 \ "라고

그가 죄를 시인한 대상은 평범한' 목사' 가 아니라 당시 교황 그레고리오 7 세였으며, 이 참회자도 일반인이 아니라 신성 로마 제국의 황제 헨리 4 세였다.

○그레고리오 7 세 (왼쪽) 와 헨리 4 세 (오른쪽)

역사서에 따르면, 황제는 맨발로 얼어붙은 성 밖에서 사흘 밤낮을 애원했고, 마침내 교황의 용서를 받았다. 헨리는 마음을 씻고 교황을 경멸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교황은 그를 교회에서 추방하는 법령을 철회했다.

이 사건은 중대한 상징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사람들의 오랜 질문에 대답 하는 것 같다: "누가 유럽에서 가장 높은 권위 입니까?" " 진정한 정치투쟁은 그렇게 간단할 수는 없지만 독일어에는' 카노사로 가라' 라는 새로운 문구가 있는데, 이는' 항복' 을 의미한다. 정교투쟁은 계속되고 있지만 교황의 권력은 확실히 성장하고 있다.

○카노사성의 폐허, 사실 헨리 4 세는 그레고리 7 세와의 싸움에서 마지막까지 웃었다. 그는 결국 교황을 폐위시키고 로마를 탈출하여 망명에서 죽게 했다.

현대 계몽작가에 의해' 정교합화' 로 비난받는' 암흑중세' 는 이제 막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고, 안나 비엔스 사상을 구축하는' 페미니스트' 이야기도 이때부터 시작해야 한다. 결혼은 천주교에 의해 신성하게 여겨졌기 때문에 교황과 교회는 권력이 확대된 후 사람들의 혼인을 관리하기 시작했다.

오늘날 사람들이 잘 아는 교회 결혼식은 바로 이 변화 후에 나타난 것이다.

1 1 세기 이전에는 결혼은 순전히 세속적인 일이었다. 세계의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유럽의 결혼은 아버지가 딸을 신랑에게 주어 시댁의 선물을 교환하는 것에 불과하다. 이후 아내는 가족을 떠나 남편 가족의 일원이 되었다.

교회는 혼인을 관리할 수 있는 권한을 받은 후 이런 현상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하여 결혼의 정의를 수정했다.

1 140 년, 첫 권위교회 법전의 편집자인 그람시는 결혼의 기초가 부부 쌍방의 의지라고 생각하며, 중매결혼이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당시 교회의 관념에 따르면 양측이 합의하면' 하느님 앞에서' 결혼하더라도 잘 아는 교회 결혼식은 이런 관계를 공개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람시의 교회법 요약 원고 중 한 페이지에 있습니다.

교회 법정도 기혼 여성의 기소를 받아 강제로 결혼했다고 선언하면 혼인을 해지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시 가톨릭교회가 이혼을 금지한 것은 아니다. 도급 결혼은 하느님 앞에서는 무효이며, 전혀 결혼이 아니며, 해산하면 이혼이 아니라고 설명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낭만적으로 말하면, 이 순간부터 사랑은 결혼의 기초가 되었다.

하지만 경제적 지위가 약한 딸은 부모의 안배를 어기고 사랑을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

상속 시스템에 의해 생성 된 * * * 프로그램

그러나 부모가 그런 안배를 기꺼이 한다면, 위반은 아니다.

인류 역사상 딸이 전적으로 가정에 종속되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 압력으로 아버지의 결혼 마련을 받아들인다면, 그녀의 스트레스는 거의 같은 것, 즉 혼수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혼수가 여자에게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여자 집에서 결혼할 때 증여한 것으로, 가치가 상당히 상당하다. 결혼 후의 지배권은 보통 아내의 손에 달려 있는데, 이것은 그녀의 지위와 생활의 최종 보장이다. 하지만 혼수도 아버지에게 큰 발언권을 주었고, 아버지가 딸의 결혼에 간섭하는 것은 이성적인 선택이 되었다.

일반 가정의 경우 혼수를 준비하는 것은 무거운 경제적 압력을 의미하며, 게다가 딸이 나이가 들수록 집에 오래 있을수록 결혼 시장에서 인기가 없어지고 필요한 혼수도 많아진다. 따라서 부유하지 못한 가정은 차라리 딸을 일찍 시집가서 혼수의 압력을 떨쳐 버리는 편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딸이 나이가 어려질수록 적합한 결혼 상대를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이 약해질수록 부모는 강한 동력을 가지고 그녀를 위해 이 일을 한다. 그녀는 애인이 있어도 젊기 때문에 어른의 안배에 저항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북서유럽에서 이 제도를 시행하지 않는 경우는 드물다. 그들의 혼수는 단지 딸이 아버지의 재산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유산을 나누는 것이다.

유명한 알프레드 대왕은 그의 유언장에서 그의 아들, 딸, 아내, 조카에게 재산을 나누어 주었다. 중세 중후반에 딸은 보통 동산을 물려받았다.

이런 특수한 제도 하에서 딸은 급하게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아버지가 돌아가 유산으로 나누면, 그녀는 자신의 재산으로 배우자를 선택하며, 미래 가정에서의 지위가 더 높아질 것이다.

아버지도 딸이 너무 일찍 집을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교회는 혼인을 도맡아 하는 것을 금지한다. 그는' 딸 판매' 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밖에서 일하든 집에서 일하든, 그의 어린 아이를 집에 남겨두는 것은 온 가족에게 유리하다.

딸이 나이가 들수록 축적된 개인의 재산이 많을수록 아버지에게 결혼에 간섭할 공간이 줄어든다.

또 딸이 결국 같은 돈을 받고 유산이나 혼수의 형태로 주어도 전혀 다른 느낌을 준다. 결혼 문제에서 부모의 충고를 듣지 않는 딸은 유산을 적게 받지는 않지만 혼수를 거의 얻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여성이 남편을 자유롭게 선택할 권리가 있다 해도 부모로부터 오는 경제적 압력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녀는 사랑에 신경을 쓰나요? 왜 장기 식권을 선택하지 않습니까?

흑사병이 가져온 뜻밖의 기쁨.

사랑의 최종 승리는 거대한 재앙에서 비롯되었다.

1346 년 흑해 지역에서 흑사병이 발생해 10 년 만에 유럽 전역이 확산되면서 인구의 최소 30% 가 이 끔찍한 역병으로 사망했다. 주거 밀도가 높고 위생 상태가 좋지 않은 도시가 가장 큰 피해를 입었고, 많은 도시들이 텅 비어 지난날의 번화함을 잃었다.

○유럽에서 흑사병의 확산 과정

그러나, 역병이 있은 후, 유럽 노동자들은 그들의 황금시대를 맞이했다. 노동력 부족으로 각 업종의 직원 임금이 급속히 증가하여 여성 직원 증가가 가장 많았다.

흑사병이 발발하기 전에 공업이 발달한 저지대 국가와 잉글랜드에서 노동 시장은 이미 성숙했다. 농민 자녀들이 외출하여 아르바이트를 하고, 임금으로 미래의 부를 축적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그러나 여성이 얻는 이득은 제한적이다. 도시 여성 근로자의 일급은 한 푼에 불과하며, 무기능 남성 근로자의 절반 정도다. 농촌 여공의 일급은 비교적 낮으며, 수입은 보통 남성의 3 분의 1 에 불과하다.

흑사병 이후 남녀 소득 격차가 좁혀졌다. 예를 들어 재봉사 조수는 대부분 여성이고 임금은 1 펜스에서 3 펜스로 올랐다. 재봉사 자신의 임금 (대부분 남성) 이 3 펜스에서 4 펜스로 올랐다. 예전에는 남자의 수입이 여자의 3 배였지만 지금은 3 분의 1 밖에 벌지 못한다.

흑사병 이후 여성은 과거 남성 전용 일자리로 진입하기 시작했다.

통계에 따르면 1500 년, 세 식구의 하루 식비 지출은 3 펜스로, 마침 한 도시 여공의 임금이었다.

늦게 결혼한 북서유럽 여성의 경우, 11 ~ 2 세에 일을 시작하여 돈을 벌기 시작하는데, 왕왕 25 세 이후에야 결혼한다. 평일에 돈을 많이 쓰지 않으면 부모의 유산보다 훨씬 더 많은 부를 축적할 수 있어' 누가 나를 키울 것인가' 라는 불안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을 골라 결혼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이 좋은 상황은 계속되지 않았습니다. 16 세기에 노동력이 더 이상 부족하지 않고 물가 상승 후의 실질 임금 하락을 공제하여 여성 직원들이 가장 먼저 타격을 입은 피해자가 되었다. 이에 따라 사회풍토도 역전돼 조혼과 신체건강을 강조하며 부모의 권위를 강조하는 여론까지 나오고 있다.

다행히도 수백 년 동안 사랑에 기반한 결혼 전통이 굳어서 일시적인 충격으로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바로 이런 맥락에서 안나 비엔스는 서두르지 말고 독신을 유지하고 결혼에 조심스럽게 맞서고 당신을 사랑하는 그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는 그녀의 견해를 적었다.

그 싱글들의 조기 취소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