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미국 문학의 간략한 역사를 쓰는 방법

미국 문학의 간략한 역사를 쓰는 방법

미국 문학의 역사는 결코 길지 않다. 그것은 미국 자유자본주의와 거의 동시에 나타나 봉건 귀족 문화의 속박을 덜 받는다. 미국은 땅이 넓고, 초기에는 개발되지 않은 넓은 땅이 있어 개인의 이상 실현을 위한 큰 가능성을 제공했다. 미국 국민들은 민주자유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고, 개인주의와 개성해방의 사상이 비교적 강렬하여, 이는 문학에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미국은 다민족 국가입니다. 이민자들이 끊임없이 유입되어 각자의 문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미국 문학 스타일의 다양성과 복잡성이 결정됩니다. 미국 문학의 발전은 민족 문학의 특색을 끊임없이 흡수하고 융합하는 과정이다. 많은 미국 작가들이 하층 사회에서 왔기 때문에 미국 문학은 강한 생활 분위기와 서민적 색채를 띠게 되었으며, 그 전반적인 특징은 명랑하고 대담하다. 내용의 복잡함과 색채의 선명함은 미국 문학의 또 다른 특징이다. 개성의 자유와 함양, 청교주의와 실용주의, 급진주의와 반응성, 반항과 순종, 고아와 저속, 고품격과 저맛, 심오하고 천박하며 진취와 냉소, 빛과 애매함, 날카로운 풍자와 음울한 유머, 정교한 조각과 거친 제작, 인간의 운명에 대한 사고와 탐구 * * 에 대한 병적 일정 기간 동안 미국 문단의 세계를 통일할 수 있는 추세나 경향은 한 번도 없었다. 미국 작가는 예민하고 호기심이 많아, 왕왕 한 파도 떨어지지 않고, 또 다른 파도가 다시 일어난다. 작가는 항상 탐구와 실험 과정에 있다. 20 세기 이래로 많은 문학사조는 미국에서 시작되어 세계문학에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식민지 시대]

인디언 문화 유럽인들이 신대륙을 발견했을 때, 북미의 원주민 인디언들은 원시 공사 제도의 각 단계에 처해 있었다. 인도인들은 자연과의 투쟁에서 자신의 문화를 창조했는데, 주로 신화 전설과 영웅 전설을 포함한 구두 민간 창작이다. 글이 없었기 때문에, 이 전설들은 나중에 정리되어 출판되어 나중에 미국 작가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초기 이민의 문화이민은 신대륙에 처음 도착했을 때 생존을 위해 투쟁하느라 바빴기 때문에 문학의 발전은 처음부터 더디었다. 북미에 대해 가장 먼저 출판된 작품은 여행기와 일기이다. 작가는 모두 영국인이다. 영국 식민지가 건립된 후 통치자들은 종교, 주로 청교주의를 식민지 이데올로기를 통제하는 주요 수단으로 삼았기 때문에 많은 간행물들이 신학에 관한 것이다. 유명한 작가는 코튼 마더 (1663- 1728) 와 조나단이다. 에드워즈 (1703- 1758) 등. 산업, 무역, 민족의식이 강화됨에 따라 종교의 자유에 대한 외침이 커지고 협상의 신권이 미미하며 인문주의, 자유민주주의 등 민족 독립의식으로 대체되었다. 진단곡을 창작하는데, 북미에서 출판된 첫 시집' 걸프찬송가' 는 민요 형식으로 쓴 찬송가이다. 마이클 위거스워스의 시는 칼빈교 교리를 설명하는 것에 관한 것으로, 이미 유행하는 종교 서적이 되었다. 여자 시인 애니 브라즈 테리 (Anne braz Terry) 도 종교생활을 썼지만 세속적인 스타일로 여성의 감정을 표현했다. 에드워드 테일러 (Edward tylor) 는 생전에 만가를 출판한 목사로서 엄격한 청교주의의 쇠퇴를 반영했다. 이 시인들 중에서 영국의 영향도 분명하다. 브라스 테리트는 존 도스와 조지 허버트가 스펜서와 테일러 시에 미치는 영향으로부터 혜택을 받았다.

독립 혁명에서 내전에 이르기까지

미국 민족 문학은 혁명기에 형성되었다. 이 투쟁은 대량의 혁명시를 만들어 냈고, 최초의 중요한 미국 산문가와 시인이 생겨났다. 정치적 독립은 문화 독립을 촉진한다. 전쟁 후, 미국 작가의 작품이 속출하여 점차 영국문학의 독점에서 벗어났다. 젊은 민주주의와 공화국은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감을 갖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구세계에서 신대륙으로 끌어들이게 한다. 이런 사회적 조건은 19 세기 전반기의 문학 창작에 낭만적인 색채를 띠게 했다. 작가들은 유럽 낭만주의 문학의 정신을 빌려 미국의 역사, 전설, 현실 생활을 묘사하고 있으며, 미국 민족의 내용은 점차 풍부하고 충실하게 진행되고 있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부터 남북전쟁 전야까지 낭만주의 운동의 전성기였으며, 각기 다른 풍격의 작가들이 몰려들었고, 그들의 작품은 내용부터 형식까지 뚜렷한 민족적 특색을 가지고 있었다. 비평가들은 이 시기를 미국 문학의' 첫 번영' 이라고 부른다. 세기 중엽에는 낭만주의 문학의 기조가 낙관론에서 의심으로 바뀌고, 노예제도와 같은 긴박한 사회적 갈등으로 바뀌면서 일부 작가들이 현실주의 창작 방법을 채택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민족 문학의 탄생]

독립 혁명은 미국 민족 문학의 배경이다. 전쟁이 발발하기 전에, 미국 식민지 국민들은 유럽 계몽 이론의 영향으로 이미 민족 독립의식을 가지고 있다. 프랭클린의 세속 격언은 에드워즈의 청교와 사회주의 교리보다 대중을 더 매료시킨다. 프랭클린은 명확하고 유머러스한 스타일로 과학 문화를 전파하여 자력갱생의 정신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애국적인 열정과 독학, 창업에 관한 발언은 미국 국민의 인생관, 사업관, 도덕관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독립혁명 시절 저항과 타협 사이에 날카로운 투쟁이 있어 작가가 정론, 연설, 잡문 등 단순하고 날카로운 형식으로 투쟁하도록 강요했다. "자유롭지 않으면 차라리 죽는다" 라는 명언을 발표한 연설가 버트릭 헨리, 전북처럼 병사들에게 용감하게 싸우도록 독려한 토마스 판, 그리고 소박하면서도 일침이 있는 토머스 제퍼슨, 모두 두려움 없는 전사들이다. 그들은 전투의 필요를 위해 자신의 언어예술을 연마했다. 그 시기의 시가도 강한 정치성을 가지고 있었고, 대량의 혁명 노래는 인민에게서 나왔다. 당시 유명한 혁명 시인인 필립 프리노는 미국 시의 훌륭한 전통을 창조했다.

[초기 낭만주의 문학]

19 세기 초 미국을 배경으로 미국인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들이 등장해 미국 민족의 특징을 갖추기 시작했다. 오웬은

그의' 경력노트' 는 북미 초기 이민의 전설을 탐구하고 미국 단편 소설의 전통을 개척했다. 가죽 양말' 이야기에서 쿠퍼는 인디언 부족의 소멸을 배경으로 용감하고 정직한 이민자들이 어떻게 미주 문명의 길을 열었는지 보여 주었다. 시인 브레스트가 묘사한 자연 경관은 완전히 미국식이다. 그는 현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흑과 들꽃을 찬양하고, 그들을 통해 사람들 사이의 조화를 찬양한다. 이 작가들의 작품은 낙관적인 시대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짙은 색채를 띤 비탈은 시, 단편 소설, 이론 비평에서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여 민족 문학의 다원화와 예술의 발전을 상징한다.

초월주의와 후기 낭만주의]

1930 년대 이후 동북해안의 미국 문화센터 뉴잉글랜드가 최초의 공업단지가 되었다. 잭슨 대통령의 민주적 노선은 중국의 민주적 분위기를 증가시켰다. 이로 인해 두 가지 사상적 결과가 생겨났다. 한편으로는 초험주의 집단이 출현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일부 작가들이 대량의 의심을 불러일으켰고, 낭만주의 문학의 기조는 낙관론에서 의심과 부정으로 바뀌었다. 초험주의는 사상 해방 운동으로, 먼저 종교와 철학의 개혁에 나타난 다음 문학 창작 분야로 확대된다. 에머슨을 비롯한 선험론자들은 칼빈주의' 신 중심' 사상을 버리고 칸트의 선험론과 유럽 낭만주의 이론가의 사상 자료를 흡수하여 직관적으로 진리를 알게 하기 위해 일정 범위 내에서 신이다. 이 학파의 출발점은 인문주의다. 즉 입구 가치를 강조하고, 권위에 반대하고, 직관을 중시하고, 개성해방을 주장하고, 신학과 외래교조의 속박을 깨뜨리고, 미국 작가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1950 년대에 산업화로 인한 각종 사회문제가 나타나면서 작가들은 민주주의의 폐단을 예리하게 느꼈다. 소로는 초검주의의' 셀프' 정신을 강조하고 자연으로 돌아가 순수한 인간성을 수호한다고 주장하며 자산계급 사회질서와 충돌했다. 호손과 멜빌에서 이런 모순은 추상적이고 신비로운 형태로 나타난다. 호손은 칼빈주의의 영향을 받아 그것을 벗어나려고 하다가' 빨간 글씨' (1850) 와 같은 인류의 상황과 운명을 탐구하기 위해 방향을 바꾸었다. 멜빌은 호손처럼 자신이 느끼는 사회적 갈등을 추상적인' 악',' 악' 의 강건함과 이해할 수 없는 것으로 귀결해 모비 딕 (185 1) 등의 작품을 신비하고 비관적인 분위기로 만들었다.

브라만'

브라만' 은 이 시기 뉴잉글랜드의 고학력 작가 그룹 또는' 신사파 시인' 을 가리킨다. 로 롱펠로

서울 (1819-1891) 과 홈스 (1809-) 자산계급 민주주의와 인도주의에서 그들은 애국주의 정신을 찬양하고, 노예제도를 반대하고, 인디언들을 동정하며, 일부 사회적 폐단을 비판한다. 그들의 출생지위와 문화 교양으로 인해 그들의 관점과 정서는 보편적으로 비교적 온화하다. 노예제 폐지 문학은 1930 년대 이후 북방 진보인사들이 나날이 높아지는 노예제 폐지 운동을 일으켰다. 흑인의 처지는 에머슨, 롱펠로, 휘트먼에 이르기까지 많은 작가들의 동정을 불러일으켰으며, 그들은 모두 노예제도에 반대하는 시를 썼다.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작품은 스토 부인의 소설' 톰 삼촌의 오두막' (1852) 으로 링컨은 그녀를' 전쟁을 일으킨 작은 여자' 라고 불렀다. 시인 존 그린리프 휘티에는 노예제도에 반대하는 시가 가장 많았는데, 이는 19 세기 노예제 폐지 운동의 주요 투쟁을 반영한 것이다. 폐노주의 문학은 도덕적 비난에만 국한되어 있지만, 폐노주의 투쟁을 추진하는 것은 문학사 19 세기 현실주의 창작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위대한 민주 시인 라즈만]

19 세기 미국의 민주정신은 휘트먼의' 풀잎집' (1855) 에서 충분히 발휘됐다. 그는 풍부하고 광활하며 만상을 포괄하는 기백으로 민주 혁명 시기 광대한 노동인민의 낙관주의 정신을 반영하였다. 그는 노동, 자연, 물질문명,' 개인' 의 이상적인 이미지를 칭찬했다. 그의 칭찬은 인류에 대한 광범위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시인은 호매하고 거친 정신으로 노예제와 자유 민주적 이상에 맞지 않는 모든 사회 현상을 경멸했다. 그의 자유로운 자유시 스타일은 그의 사상 내용과 마찬가지로 문학사의 혁신으로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쳤다.

[내전에서 1 차 세계 대전까지]

내전이 끝난 후 제 1 차 세계대전에 이르기까지 미국 문학의 전반적인 추세는 현실주의의 부상과 발전, 낭만주의의 쇠퇴였다. 내전이 끝난 후 20 ~ 30 년 동안 자본주의는 자유경쟁 단계에 있었고, 민주자유의 이상은 사람들과 작가를 고무시켰고, 문학 창작의 낙관주의는 주도적인 위치에 있었다. 1980 년대 이후 몇 차례의 경제 위기와 사회 격동을 겪으면서 민주주의는' 모든 사람의 자유롭고 행복한 천국' 이라고 의심된다. 80, 90 년대 이후 현실을 비판하고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는 작품이 늘고 농촌 파산, 도시 하층의 어려움, 노사투쟁 등을 주제로 하고 있다. 많은 작품들이 인종차별, 해외 침략, 정부와 대기업의 결탁을 폭로했고, 어떤 작품들은 유토피아 사회주의의 정서를 드러낸다.

[원주민 문학과 마크 트웨인]

향토문학은 최초로 19 의 20 ~ 30 년대에 출현하여 내전 후 더욱 발전하였다. 이런 문학은 현지의 전설과 현실 생활을 묘사하며, 지방색채가 짙고 기조가 낙관적이며 서광부의 생활을 묘사한 브레트 하트 (1836- 1902) 또는 조비트와 같은 익살스러운 익살스러움을 묘사한다 (1836-1902) 마크. 트웨인의 창작 활동은 거의 50 년 동안 계속되었는데, 그는 이 시기의 주요 작가이다. 그의 대표작은' 하크베리 페스 모험기' (1884) 이다. 그의 초기 단편 소설은 서구 향토문학에서 유머러스한 이야기의 특징을 흡수하여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러운 과장 수법으로 미국 사회생활을 표현했다. 전후 미국 사회에 대한 그의 비판에는 정치적 부패, 인종차별, 교육제도, 종교생활 등이 포함된다. 이러한 비판은 온화하고 선의적이다. 1980 년대 이후 미국 민주주의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면서 풍자의 성분이 많아지면서 분노한 항의와 비관으로 발전했다. 마크 트웨인은 유머 예술의 대가로서, 그의 익살스러운 동작에 풍자를 띠고 그의 농담에 비판을 가한 독특한 예술 풍격을 창조했다.

정신분석 소설가 헨리 제임스

헨리 제임스는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유럽 문화의 영향을 받아 상류층 자산계급 정신의 면모를 묘사한 대표작가이다. 그의 풍격은 우아하고 섬세하며 표현에 치중하여 마크 트웨인의 거칠고 유머러스하며 생활의 정취가 가득한 것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제임스는 유럽 문화를 숭배하지만 도덕적 정서에서는 문화적 소양이 낮은 미국인을 선호한다. 미국인은 순결하고 선량하다. 유럽인 (또는 영구 유럽의 미국인) 보다 귀여워요. 그의' 귀부인 초상화' (188 1) 와 같은 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주제입니다. 그는 정신분석소설의 선례를 세웠다. 그의 작품, 특히 그의 후기 작품은' 비둘기의 날개' (1902) 와 같이, 캐릭터의' 가장 미묘하고 몽롱한' 사상 감정을 끊임없이 탐구하며' 공간에서 뛰는 맥박' 을 이미지로 바꾸었다 세심한 심리분석이라는 점에서 제임스는 전례 없는 높이에 도달하여 소설 예술의 표현력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현실주의 문학의 부상]

890 년대 이후 독점자본이 형성되면서 노사갈등을 둘러싼 각종 사회문제가 첨예하고 표면화되면서 작가들은 사회적 전망에 대해 우려와 실망을 느꼈다. 디웨이 하우웰스는 초기의 값싼 낙관주의를 버리고 사회적 갈등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유럽 현실주의와 자연주의 문학의 영향으로 신흥작가들은 여러모로 사회의 부정적 측면을 반영했다. 하 갈런드 (1860- 1940) 이 쓴 농민들은 절망감을 느꼈다. 크리스토퍼 노리스 (1870- 1902) 소설의 농부는 철도 자본에 의해 짓밟혔다. 크리스 클레이 (187 1- 1900) 가 도시 빈민가 생활을 폭로했다. 오헨리의 시민들은 운명에 속았다. 잭 런던은 특히 사회 밑바닥에서 발버둥치는 노동자와 유랑자들을 묘사하며 사회주의 혁명의 소망을 더 일찍 표현했다. 현실주의 작가는 자신의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갈런드 현실주의 쓰기, 노리스는 광범위한 사회화면을 반영했고, 클레이는 인상주의를 소개했고, 잭 런던의 글쓰기는 활기차고 매혹적이었다. 오 헨리는 서스펜스, 돌연변이 등으로 미국 단편 소설의 길을 열었다. 이 작가들은 모두 미국 문학의 성숙에 기여했다. 20 세기 들어 현실주의 문학은 두 가지 주요 분야로 발전했다. 하나는' 흑막신고자' 입니다. 흑막 적발자' 는 도시생활을 기록하며 대기업의 충격적 부패를 전문적으로 폭로하며 개혁파 색채를 띠고 있다. 문필은 대부분 뉴스이고, 이미지에 대한 예술적 묘사는 비교적 나쁘다. 다른 하나는 드레이세를 비롯한 현실주의 소설가이다. 델레세는 미국 사회의 진실한 면모를 광범위하고 깊이 묘사했다. 그의 초기 작품은' 캐리 여동생' (1900) 과 같이 근로 여성이 대도시와 상류사회에 진출한 후의 굴욕과 상처를 묘사했다.

[흑인 문학]

미국 흑인 문학은 흑인 노예 노래에서 기원했다. 이 노래들은 만가와 민요 모두 흑인이 고향을 떠나 노예가 된 고통스러운 느낌을 토로했다. 서면문학은 18 세기에 처음 등장했고 19 세기 이후 점차 증가했다. 표현은 우선 시가, 그 다음은 소설이다. 대부분의 작가는 자유를 얻은 흑인이다. 백인 독자의 입맛에 맞는 소수의 작가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작가들은 흑노의 고난을 토로하고 노예제도의 죄악을 고소한다. 남북전쟁 전후에 더글라스 (18 17- 1895) 를 비롯한 흑인 작가는 노예제 폐지와 흑인 인권 쟁취를 요구했다. 흑인 문학의 전투성이 향상되었다. 남북전쟁 이후 시인 던바 (1872- 1906) 와 소설가 체스나트 (1858- 1932) 전후 흑인 문학은 더욱 성숙해졌다. 랄프 엘리슨의 소설' 보이지 않는 사람' (1914) 과 보드윈의 산문은 모두 일류 문학 수준에 이르렀다. 그들은 인종 불평등에 대한 항의를 더 미묘하고 더 깊은 방식으로 표현했다. 그들은 흑인들이 모든 인간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한다. 이 기간 동안 여성 시인 관브룩스 (1917-) 의 시는 보편적인 찬사를 받았다. 극작가 롤랜드 헌츠베리 (1930- 1965) 의 드라마' 햇빛 아래 건포도' (1959) 가 브로드웨이에서 흑인 연극을 상연한 기록을 세웠다. 르로이 존스 (1934-) 는 차세대 흑인 시인이다. 그는 미국 문화에 대한 경멸을 나타내기 위해 또 다른 무슬림 이름을 지었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사이]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제 2 차 세계대전까지 미국 문학의 두 번째 번영기였다. 1920 년대에 각종 유파가 잇따라 출현하여 고도로 발달한 자본주의 사회의 각종 갈등과 정신 문제를 보여 주었다. 1930 년대에는 좌익 문학이 주도적 지위를 차지했다. 1930 년대 후반부터 문단에 각종 유파의 분화가 나타나 다원적인 국면이 나타났다. 전반적으로 현대주의 문학과 좌익문학은 이 시기에 가장 큰 두 가지 문학사조이다. 이 시기부터 미국 문학은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1930 이후 미국 작가들이 잇달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모더니즘 문학의 부상]

20 세기 초에는 미국 경제가 크게 발전했다. 독점 자본이 더욱 집중되고, 대도시의 인구가 밀집되어 공농 운동의 규모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19 세기의 사회적 면모와 사람들의 정신적인 면모는 이미 전통적인 현실주의와 휘트먼 스타일로 정확하게 반영되지 않았다. 제 2 차 세계대전 전 첫 10 년은 새로운 스타일과 유파의 탄생을 준비했다. 유럽 현대주의 문학과 예술은 끊임없이 미국에 소개되었다. 미국시는 19 세기 후반에 과도기 단계에 있다. 휘트먼 이후 중요한 시인 에밀리 디킨슨만 나타났다. 과장된 낭만주의 시 스타일과는 달리, 그녀는 불규칙한 리듬, 기이한 대비, 자유의 연상으로 미국 현대시의 길을 열었다. 19 12 년,' 시' 잡지가 시카고에서 창간되면서 현대주의 문학예술의 시작을 알렸다. 시 잡지의 처음 세 권에는 파운드 (1885- 1973), 웨린지 (1879-1) 가 있다. 이아이 마스터스 (1868- 1950), 말 무어 (1887-1950) 이 사람들은 나중에 미국의 성공적인 시인이 되었다. 그중에는 공상파, 노동인민에게 가까운 시카고 시인, 20 세기 전원시인, 신향토파, 추상 철학파 시인이 있다. 이들의 유사점은 현대 자본주의 사회에서 점점 더 두드러진 사람들의 이화를 표현하거나 어느 정도 모방과 비관적인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다. 전원시에서도 프로스트가 쓴 뉴잉글랜드 풍경은 이화, 낯설음, 죽음의 그늘에 휩싸였다. 현대주의 시의 대표작품은 엘리엇의' 황무지' (1922) 이다. 이 시는 현대 서구 사회에 상징적인 은유를 제공한다. 현대주의 연극의 대표 인물은 오닐이다. 그의 연극은 상징주의, 표현주의, 프로이트주의의 영향을 받는다. 그는 미국 사회의 합리성에 대한 의심을 표현하며 현대 미국의 비극을 창조했다. 소설 방면에서 게스탄 (1874- 1946) 과 셸 앤더슨 (1876-194)

[잃어버린 세대]

제 1 차 세계대전이 끝난 지 몇 년 후, 이 전쟁에 대한 혐오감이 문학에 반영되기 시작했다. 미망한 세대' 의 작가들은 대부분 이 전쟁에 참여했는데, 그들은 보편적으로 속고 배신감을 느꼈다. 그들은 위선적인 도덕 설교를 믿지 않고 냉소적인 인생 태도로 자신의 부정적인 항의를 표현했다. 미망한 세대' 의 대표작은 헤밍웨이의'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1926) 이다. 어떤 작가들은' 재즈 가수' 피츠제럴드와 같은 전쟁을 따라잡지 못했는데, 그의 감정은' 미망한 세대' 와 통한다. 헤밍웨이와 피츠제럴드 등 작가는 환멸의 애가를 불렀다. 나중에 토머스 월프 (1900- 1938) 는 짧은 10 년 동안 수백만 편의 소설을 썼는데, 그 중 주인공은 모두 자신이다. 주제는 작가 자신을 끊임없이 찾는 것이다

현실주의 문학의 발전

이 시기에, 전통적인 현실주의 문학 작품은 여전히 출현하고 발전한다. 욕망 부작 (19 12, 19 14,/Kloc-0 뉴루이스 거리 (1920) 가 마을을 산산조각 낸 것은 아름다운 세외도원의 신화. 그의 후기 작품은 상업, 과학, 종교계의 문제를 폭로했고, 그의 시는 저속하고, 유물주의적인 중산층의 전형적인 인물이 되었다. 여작가 폴라 캐서 (1873- 1947) 는 개척자를 찬양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돈의 힘을 비판한 뒤, 현대미국에서 부족한 정신미를 역사에서 발굴했다.

할렘 르네상스

흑인 문학도 1920 년대에 크게 발전했다. 당시 문예계가 주창한' 원시주의' 의 영향으로 뉴욕 흑인 지역에' 할렘 르네상스' 가 나타났다. 휴스 (1902- 1967) 와 캐런 (1903- 1946) 은 당시 걸출한 작가였다. 그들의 작품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묘사하면서 흑인의 오래된 전통을 탐구하고 민족자존감을 확립한다. 1930 년대 말까지 흑인 문학의 전투성이 더욱 강화되면서 리처드 라이트의' 토생' (1940) 등 우수한 작품이 등장했다.

좌익 문학과 반파시스트 문학

65438 년부터 0929 년까지 미국은 중대한 경제 위기를 겪었고, 각종 사회 갈등이 급격히 첨예해졌다. 공농 운동이 고조되어 마르크스주의의 영향이 확대되었다. 존 리드 (1887- 1920) 는 좌익문학의 창시자이다. 1930 년대 이후 좌익 작가 대열이 급속히 확대되면서 많은 좌익 문학 단체와 조직이 설립되어 각종 문학 간행물을 창설하고 미국의 주도로 많은 회의를 열었다. 작품 방면에서 좌익 작가는 착실한 작품들을 한 무더기 써냈다. 문단에서 지위를 확립한 저명한 작가, 예를 들면 도스 파조스, 스탠베이커 등이 이런 사조의 영향으로' 미국 삼부곡' (1930, 1932,) 과 같은 훌륭한 사회항의소설을 창작했다. 1930 년대 후반 국내외 정세가 바뀌면서 좌익문학팀이 분화하기 시작했다. 헤밍웨이, 헬만 등 작가들이 반파시스트 투쟁에 참여했고, 그들의 작품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위협을 경계하라고 일깨워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