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명언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명언
가와바타 야스나리는 일본의 신감각주의 작가이자 유명한 소설가이다. 초기에는 많은 하층 여성들이 그들의 순수함과 불행을 묘사하는 소설의 주인공이었다. 그의 후기 작품 중 일부는 가까운 친척과 심지어 노인 사이의 비정상적인 사랑 심리를 능숙하고 자연스러운 기술로 표현했습니다. 아래는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유명한 명언 모음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시간은 모든 사람에게 같은 방식으로 흐르지만, 모든 사람은 다른 방식으로 시간을 보냅니다.
2. 치에코는 신이치가 자신을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어렴풋이 알고 있다. 그녀의 고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인생 경험을 알리기 위한 것일 수도 있지만 신이치는 그것을 듣지 못한다. 오히려 그녀의 목소리에는 자신의 사랑을 거부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3. 어쩌면 모든 인간은 버려진 아이들일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탄생 자체가 신이 당신을 이 세상에 버리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4. 무용수는 나에게 "계속해서 큰 소리로 읽어주세요"라고 직접 말하기가 너무 부끄러워서 할머니에게 읽어달라는 듯 계속 빌었다. 기대감을 안고 동화책을 집어들었습니다. 예상대로 댄서가 나에게 씩씩하게 다가왔다. 내가 책을 읽기 시작하자마자 그녀는 즉시 내 어깨에 닿을 듯 얼굴을 움직였다. 그녀의 표정은 매우 진지했고, 눈은 반짝이며, 눈도 깜빡이지 않고 내 이마를 뚫어지게 쳐다보았다. 사람들에게 책을 읽어달라고 요청할 때 이것이 그녀의 관례적인 행동이었던 것 같습니다. 방금 그녀와 새 상인은 거의 대면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지켜보고 있었어요. 요염하게 반짝이는 그녀의 크고 밝고 검은 눈은 그녀의 몸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분이었다. 쌍꺼풀 라인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꽃처럼 웃는다. 그녀는 꽃처럼 웃고 있다고 표현하는 것이 적절하다.
5. 새벽 4시에 베고니아 꽃이 깨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6. 에구치 씨는 60~70년의 경력 동안 확실히 밤에 여성들과 추악한 만남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추함은 잊혀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추악한 외모의 문제가 아니라 여성의 불행한 삶의 왜곡으로 인한 추함이다.
7. 나는 마음이 아름답고 공허한 상태에 있다. 사람들이 아무리 친절하게 대해줘도 나는 그것을 아주 자연스럽게 견딜 수 있다. 나는 내일 아침 일찍 그 노부인을 우에노역까지 데려가서 미토행 표를 사주는 것이 매우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하나로 합쳐지는 것을 느꼈다.
8. 백화점에서 넥타이를 살 때에도, 주방에서 생선을 포장할 때에도 당신이 있으면 행복해요.
9. 우아함이란 존재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발견된 아름다움을 느끼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서로 친구처럼 대하고 섹스를 요구하지 마세요.
11. 눈 덮인 산의 메아리처럼 슬프고 아름다운 나뭇잎의 목소리가 아직도 다오춘의 귓가에 맴돈다.
12. 여자는 사랑에 빠지기 전에는 남자가 더러운지 모른다.
13. 시마무라는 시간과 거리의 개념을 잃고 무아지경에 빠져 허무하게 몸을 짊어진 채 비현실적인 것에 앉아 있는 것 같았다.
14. 어느 날 나는 더 이상 삶에 관심을 두지 않게 될 것이다.
15. 절묘하고 일직선인 콧날은 다소 가늘지만 그 아래 작고 촘촘하게 다문 부드러운 입술은 마치 아름다운 거머리처럼 매끄럽고 유연하다. 고요. 입술에 주름이 생기거나 색이 나쁘면 부정해 보입니다. 입술은 이렇진 않았지만 촉촉하고 윤기가 나더라구요. 두 눈은 일부러 쭉 뻗은 듯 끝이 올라가지도 내려가지도 않으며, 살짝 아래로 휘어져 있는 두툼한 짧은 눈썹 아래에는 완벽하게 자리잡고 있다. 광대뼈가 살짝 올라간 동그란 얼굴은 평균적인 윤곽을 갖고 있지만 피부색은 백자에 연한 연지를 덧댄 느낌이다. 목 아래 근육은 아직 꽉 차 있지 않습니다. 미인은 아니지만 누구보다 청순해 보이는데요.
16. 발이 현실을 떠나 하늘을 나는 것 같아요!
17. 해질녘에 비가 많이 내렸다. 우뚝 솟은 산들이 하얀 꽃으로 물들었습니다. 더 이상 근거리 레벨과 원거리 레벨 사이의 거리를 구별할 수 없습니다. 눈앞의 강은 탁해 보였으며 노란색 수프로 변했습니다. 물 흐르는 소리가 더 커졌습니다. 폭우로 인해 댄서들이 공연을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속으로는 그렇게 생각했지만 여전히 불안해서 목욕탕에 목욕하러 가고 또 갔다.
18. 과거에는 공허가 사람을 삼켰고, 보복으로 사람이 또 공허를 삼켰던 것도 마찬가지다. 사람은 이런 공허함을 삼킨 다음 내쉬며, 내쉰 공허함은 다시 사람을 내쉬며, 같은 일이 계속 반복된다. 이제 우리가 이런 것을 말하거나 관찰할 때, 그것이 언제 공허 속에 들어가서 사라질지, 그리고 공허에서 나와서 보거나 듣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 어느 것이 사실인지 누가 알겠습니까?
19. 먼 과거를 되돌아보는 듯한 그녀는 갑자기 시마무라 옆에 앉았다.
20. 인핑은 눈을 더 높이 들고 어두운 숲을 올려다보았다. 어머니 고향 호숫가에 밤에 불이 났는데, 그곳에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인핑은 물에 비친 밤의 불에 매료된 것 같았다.
21. 하지만 이런 사랑은 크레이프처럼 실제 흔적을 남길 수 없다. 비록 의류에 사용되는 크레이프는 수공예품 중 수명이 가장 짧지만, 제대로 보관만 하면 오래 지속될 수 있다. 10년 이상 전에 만들어진 크레이프는 몸에 착용해도 여전히 바래지 않지만 사람들의 애착은 크레이프만큼 오래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22. 세상은 너무 복잡해요. 밤보다 깊은 상처는 없고, 꿈보다 짧은 망각은 없다. 내가 좋아하는 이야기는 새벽이 되기 전에 죽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언제나 나를 우울하게 만든다.
23. 은하수를 장식하는 별들은 밝고 선명하게 보입니다. 밝은 구름조차도 은빛 모래알처럼 매우 선명합니다.
24. 사촌 결혼식을 기념하는 날, 돌아가신 아버지가 남긴 드레스가 내 몸을 장식했지만, 수없이 장례식이 치러지는 날에 나는 묘지에 도착했다. 나는 마침내 장례식에서 연예인이 되었다.
25. 시마무라가 굳게 서서 올려다보자, 은하수가 그의 심장 속으로 쏟아지는 듯했다.
26. 시마무라는 지루함을 느꼈다. 계속해서 움직이는 왼손의 손가락을 멍하니 바라보았다. 왜냐하면 이 손가락만이 그가 곧 만나려는 여자를 분명히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상하게도 그녀를 또렷이 기억하고 싶은 마음이 들수록 내 인상은 점점 흐려졌다. 이 혼란스러운 기억 속에서, 이 손가락이 남긴 몇 번의 접촉만이 그를 멀리 있는 여자에게로 데려왔다.
27. 폭우가 쏟아지는 가운데 멀리서 북소리가 희미하게 들렸다. 나는 웨더 플랩을 거의 긁어 열고 몸을 기울였습니다. 북소리가 다가오고 있었다. 바람과 비가 내 머리를 때렸다. 나는 눈을 감고 귀를 기울이며 북 소리가 어디서, 어떻게 나오는지 알아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다시 세 줄의 하프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여자들의 비명소리와 장난스러운 웃음소리도 들려왔다. 나는 예술가들이 연회에서 공연하기 위해 여관 맞은 편 레스토랑으로 불려 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거기에서 끝난 후에 여기로 오기를 기대합니다. 하지만 그곳의 연회는 매우 떠들썩해서 앞으로도 계속 시끄러울 것 같았다. 여자의 날카로운 비명은 마치 번개처럼 어두운 밤하늘을 이따금씩 미끄러져 내려갔다. 나는 너무 긴장해서 문을 열어두고 멍하니 앉아 있었다. 북소리를 들을 때마다 마음이 갑자기 밝아집니다.
28. 유리에 비친 소녀의 눈은 한쪽만 비쳐졌는데, 더욱 아름다워 보인다.
29. 그녀는 그을음으로 검게 그을린 유리상자 속에 홀로 버려진, 황량한 마을 과일가게의 이상한 과일 같았다.
30. 새벽 4시에 베고니아 꽃이 깨어 있는 것을 보니 꽃이 아름답다면 나는 살 것이다.
31. 이는 슬픔의 눈물을 얼룩지게 하는 것이 아니라 슬픔의 눈물을 씻어내기 위함이다.
32. 사람들은 끊임없이 과거 속으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33. 얼음물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는 고요한 삼나무 숲을 지나 스키장 아래 철길을 따라 걷다 보면 묘지가 있다. 들 능선의 조금 높은 모퉁이에는 십여 개의 오래된 석비와 지장보살만이 있을 뿐입니다. 각 무덤은 매우 허름하고 헐벗고 꽃도 없어 보였습니다.
34. 그러나 도시적인 것에 대한 그녀의 그리움은 이제 단순한 절망 속에 숨겨져 순진한 꿈으로 변해버린 것 같다. 그는 그녀의 감정이 도시 패배자의 오만한 불만이라기보다는 오히려 일종의 순수한 무익함이라는 것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그녀 자신은 외로워 보이지 않았지만, 시마무라의 눈에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슬퍼 보였다. 이런 생각에 무작정 빠져들면 시마무라 자신도 생존 자체가 헛된 노력이라고 생각하며 막연한 감상에 빠질 수도 있다. 그러나 산속의 차가운 공기 때문에 앞에 있는 여자의 얼굴은 더욱 붉어졌다.
35. 죽음은 최고의 아름다움이며, 죽음은 모든 이해를 거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삶은 죽음의 반대말이 아니다. 죽음은 삶 속에 도사리고 있다.
36. 조용한 죽음은 무한한 삶이다.
37. 백 송이보다 꽃 한 송이가 더 아름답다. 새벽 4시에 베고니아 꽃이 깨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활짝 피어서 일종의 슬픈 아름다움을 담고 있습니다. 꽃이 아름답다면 때로는 스스로에게 '살아라!
38. 군 경계의 긴 터널을 지나면 밤하늘 아래 하얗게 광활한 설국이 나타난다.
39. 이 불안한 표정은 마치 새벽을 두려워하며 애타게 이리저리 방황하는 야행성 동물과 같다.
40. "여기서 뭐 하는 거야?" "봐, 여기 있잖아."
41. 시마무라는 이런 슬픔을 느끼지 않았다. 마치 꿈에서 본 것처럼 유령처럼.
42. 혼란스러운 기억들 가운데 오직 이 손가락만이 그를 멀리 있는 여자에게로 데려온 몇 가지 손길을 남겼다.
43. 이즈 미나미는 인디언 여름의 공기처럼 흠 하나 없고 맑고 정말 아름답습니다. 욕조 아래로 솟아오르는 강물은 따뜻한 햇살을 받아요. 어젯밤의 불안함도 꿈처럼 느껴졌다.
44. 춤추는 소녀다. 새하얀 벌거벗은 몸과 가느다란 다리로 그녀는 작은 돌무화과나무처럼 그곳에 서 있었다. 이 광경을 보니 마음속에 맑은 샘물이 솟아오르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45. 이건 착각이다. 소녀의 얼굴 뒤로 계속 흘러가는 황혼이 그녀의 얼굴 앞으로 흘러가는 것 같기 때문이다. 자세히 보면 헷갈립니다. 오두막도 너무 밝지 않습니다. 유리창에 비친 모습은 실제 거울만큼 선명하지 않습니다. 반사가 사라졌습니다. 이에 매료된 시마무라는 점차 거울의 존재를 잊어버리고, 그저 소녀가 지나가는 황혼 속에 떠 있는 것 같은 느낌만 받았다. 그 순간 소녀의 얼굴에 빛이 번쩍였다. 거울에 반사된 선명도는 창문에서 나오는 빛을 감소시키지 않았습니다. 빛은 이미지를 지우지 않았습니다. 빛이 그녀의 얼굴을 가로질러 번쩍였으나 그녀의 얼굴을 밝히지는 못했습니다. 멀리서 쏟아지는 차가운 빛이 그녀의 눈 주위를 희미하게 비추고 있었다. 그녀의 눈이 빛과 겹쳐지는 순간, 마치 석양의 잔광 속에서 춤을 추는 요염하고 아름다운 자태 같았다.
46. 애절할 정도로 노래가 맑고, 곧바로 울림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다.
47. 사람이 행복하게 죽으면, 죽음이 지속적인 안도감을 준다고 생각한다면. 세상은 그를 위해 한숨을 쉬어서는 안 됩니다. 행복한 죽음은 언제나 영혼의 가장 깊은 고통과 같기 때문입니다.
48. 시마무라는 왠지 마음속 깊은 곳에서 느꼈다. 손가락의 접촉으로 기억되는 여자와 눈에 빛이 비치는 여자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아마도 황혼의 풍경이 담긴 거울에서 아직 깨어나지 못했기 때문일 것이다. 그는 아무 이유 없이 혼자 중얼거렸다. 저 황혼의 풍경이 지나가는 것은 시간의 흐름을 상징하는 것이 아닐까?
49. 꽃은 피면 죽는다.
50. 광활한 은하수가 벌거벗은 몸으로 광활한 밤 지구를 품고 싶은 듯 눈앞에 펼쳐져 있다.
51. 어딘가에서 들려오는 메아리처럼 슬프도록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다.
52. 말을 탄 아광은 황량한 곳에 버려진 듯, 그의 울음소리마저 잊혀졌다.
53. 인생이 길면 눈 깜짝할 사이에 일이 일어나고 눈 깜짝할 사이에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아내와 결혼하고, 딸을 키우는 등의 일은 표면적으로는 좋은 일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기나긴 세월 속에서 에구치는 그들을 제지하고, 여자들의 삶을 통제하고, 어쩌면 그들의 성격까지도 완전히 뒤틀어 놓았습니다. . 오히려 이것은 나쁜 일이다.
54. 노인과 함께 오후를 보내며 그의 훌륭하거나 좋지 않은 삶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들어볼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성숙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5. 꽃이 아름답다면 살아갈 이유가 있다.
56. 환상의 나비처럼 오타 부인과 후미코의 기억만이 키쿠지의 마음을 떠날 수 없다. 마치 마음의 어두운 밑바닥에 나비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오타 부인의 유령이 아니라, 키쿠지의 후회의 화신인 것 같았다.
57. 은백색의 꽃은 산에 쏟아지는 가을 햇살과 같습니다.
58. 원자가 앉은 돌 아래 부분은 아직 젖어 있는 모습이었다. 활짝 핀 서양 협죽도는 무성한 녹색 잎과 붉은 꽃을 피우면 뜨거운 태양 아래 꽃처럼 보이지만 흰색 꽃이있어 유난히 시원해 보입니다. 후미코의 모습 주위로 꽃송이가 부드럽게 흔들렸다. 후미코는 옷깃과 주머니에 얇은 남색 천 가장자리가 달린 깨끗한 흰색 면 양복을 입고 있었습니다.
59. 사람 사이의 미움, 부부 사이의 가장 친밀한 감정은 정말 무섭다. 증오가 된다면 그것은 가장 추악한 증오이다.
60. 그녀의 눈이 빛과 겹쳐진 순간, 마치 석양의 잔광을 타고 날아다니는 요염하고 아름다운 발광벌레 같았다.
61. 도시의 아름다운 것에 대한 그리움은 단순한 절망 속에 숨어 순진한 꿈이 된다.
62. 빈곤에는 강한 생명력이 있습니다.
63. 소년은 "우산 가져가자"라고 말하기 어려워했지만, 소녀는 소년에게 우산을 줄 수 없었다. 그러나 이 순간, 두 사람은 사진관으로 향하던 모습과는 전혀 달랐고, 어느새 어른이 되어 커플의 기분으로 집으로 향하는 길에 나섰다. 이건 그냥 우산에 관한 일화인데...
64. 화가 르누아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조금만 진전이 있으면 죽음이 점점 가까워지네요. 그는 덧붙였습니다: 나는 아직도 발전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그의 마지막 말이었습니다.
65. 나는 근본적으로 동양인이다.
66. 충분히 이해합니다. 당신은 내 세계에 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에게 끌려간 자들은 무저갱에 가두어질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끔찍할 것입니다. 당신과 나는 다른 세계에서 왔습니다. 나는 평생 당신을 그리워하고 기억하고 감사할 것입니다.
67. 아라시야마는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자연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 아름다움이 일부 사람들에게만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68. 천상의 세계에 갇힌 다오촌, 열과 빛을 가져오는 코마코.
69. 황혼의 풍경이 거울 뒤로 움직인다. 즉, 거울에 비친 허상의 이미지와 거울 뒤의 실제 사물이 마치 영화에서 겹쳐진 이미지처럼 흔들리고 있는 것이다. 캐릭터와 배경 사이에는 아무런 연관성이 없습니다. 더욱이 인물들은 일종의 투명한 환영이고, 풍경은 밤안개 속의 흐릿한 저류이며, 둘이 어우러져 인간 세계를 초월하는 상징적 세계를 그려낸다. 특히 산의 빛이 소녀의 얼굴을 비출 때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 시마무라의 마음을 거의 떨게 만들었습니다.
70. 아마도 세상의 습관과 질서가 그들의 죄의식을 마비시켰을 것입니다.
71. 30걸음쯤 걷다가 뒤를 돌아보니 눈앞에 환상의 광경이 펼쳐졌다. 쓰레기통 주변의 안개 속을 날아다니는 은빛 나방 떼. 인핑은 걸음을 멈추고 가방을 다시 가져갈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은빛 환상은 머리 위 낙엽송에서 흐릿한 푸른 빛을 발산한 뒤 사라졌다. 낙엽송은 길가의 마을처럼 끝없이 뻗어 있습니다. 끝에는 장식용 조명이 있는 아치형 입구가 있습니다. 알고 보니 터키식 목욕탕이었습니다.
72. 이 시골길은 낙엽으로 덮여 있고, 가파른 벽이 있고 미끄러워서 길 찾기가 어렵습니다. 숨이 차서 포기했어요. 나는 시간을 이용해 무릎을 지탱하고 속도를 높였습니다. 내 뒤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쓰러지는 것을 보니 숲에서 들려오는 목소리밖에 들리지 않았다. 무용수는 드레스 자락을 배로 들어올리고 서둘러 나를 따라왔다. 그녀는 2미터도 채 안되는 간격을 유지하며 내 뒤에서 걸어왔습니다. 그녀는 거리를 좁히고 싶지도, 넓히고 싶지도 않습니다. 나는 그녀와 이야기하기 위해 돌아섰다.
그녀는 놀란 듯 환하게 웃으며 굳건히 서서 대답했다. 댄서가 말하자 나는 그녀가 따라오기를 기다렸지만 그녀는 여전히 앞으로 나아가지 않았다. 내가 시작할 때까지 그녀는 한 걸음도 떼지 않았습니다. 길이 더욱 구불구불하고 경사가 심해져서 속도를 높였지만 댄서는 내 뒤로 2m 정도 거리를 두고 오르는데 집중했다. 산이 많고 산이 많지만 소리가 없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우리보다 훨씬 뒤처져 있어서 그들의 목소리조차 들을 수 없었습니다.
73. 올려다보니 은하수가 심장 안으로 쏟아지는 듯했다.
74. 산기슭의 강은 전나무 꼭대기에서 흐르는 것 같다.
75. 죄책감은 사라지지 않을지라도 슬픔은 지나갈 것이다.
76. 봄하늘의 수천 마리 학이 꿈만 같다.
77. 내 마음은 한 방울 한 방울씩 흘러넘치는 맑은 물웅덩이가 된 것 같았고 문득 안도감을 느꼈다.
78. 거울에는 붉은 나뭇잎으로 뒤덮인 산이 비친다. 거울 속에 비친 가을 햇살은 밝고 눈부시다.
79. 꽃은 공기를 물들이고, 몸도 물드는 것 같아요.
80. 나는 마음이 아름답고 공허한 상태다. 사람들이 아무리 친절하게 대해도 나는 그것을 아주 자연스럽게 참는다. 나는 내일 아침 일찍 그 노부인을 우에노역까지 데려가서 미토행 표를 사주는 것이 매우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하나로 합쳐지는 것을 느꼈다. 내 마음은 맑은 물웅덩이가 되어 물이 뚝뚝 떨어지며 아무것도 남지 않고 오직 달콤한 즐거움만 남게 되었습니다.
81. 아름다움은 발견, 만남, 기회에 있습니다.
82. 벨트는 내가 짜줄게, 알았지? 단풍잎이 붉게 물드는 순간...
83. 죽음은 모든 이해를 거부한다.
84. 아마도 그 사람이 더 가깝고 더 깊이 사랑받을수록 그것을 설명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추악한 것일수록 기억에 선명하게 남아 있기가 더 쉽습니다.
85. 격자창에 맑고 희박한 그림자가 비치고, 창 밖에는 짙은 녹색 대나무 잎이 있고, 여인의 목에는 전나무 숲의 짙은 녹색이 반사되는 것 같다. 검은 머리카락이 하얀 뺨을 돋보이게 하고, 공중에 쌓인 눈에서 오는 시원함을 어렴풋이 느낄 수 있다.
86. 얇은 눈으로 뒤덮인 전나무 숲, 눈 위에 전나무들이 우뚝 솟아 하늘을 향해 우뚝 솟아 있다.
87. 객실의 등유램프가 나갔습니다. 배에서 생선 냄새와 조수 냄새가 더 강해졌습니다. 어둠 속에서 소년의 체온이 나를 따뜻하게 해주었다. 나는 눈물을 흘렸다. 내 마음은 한 방울 한 방울씩 흘러넘치는 맑은 물웅덩이가 된 것 같았고, 문득 안도감이 들었다.
88. 감은 두꺼운 속눈썹은 마치 반쯤 뜬 검은 눈처럼 보였다.
89. 키쿠지는 마치 마법에 묶여 마비의 나락에 빠진 사람 같았다. 한계에 도달하자 마법의 족쇄와 마비에서 해방된 느낌을 받았다. 마치 독에 중독된 사람이 마침내 엄청난 양의 독을 섭취했지만 해독제가 되어 기적을 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90. 그는 군중이나 트램의 포효 대신 거의 들리지 않는 물소리를 듣고 싶어 다리 난간에 기대어 눈을 감았습니다.
91. 그는 무용수의 실물 같은 신체 댄스 예술을 감상하는 대신, 마치 한 번도 본 적 없는 사랑을 갈망하는 것처럼 자신만의 상상의 댄스 팬텀을 감상합니다.
92. 시냇물에는 바위가 많고, 흐르는 물소리가 감미롭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93. 자살보다 더 끔찍한 것은 실망과 세상에 대한 피로입니다.
94. 남들이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도 싫고, 나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싶지 않다. 무대 위에서 춤을 춰도 관객들이 집중하는 모습을 보면 금방 지루해지는 느낌이 든다. 진지해지고 싶다면 혼자서도 진지해지고 싶다.
95. 발자국이 어지러운 이유가 사람의 발 때문은 아닌 것 같아요. 잘 들어봐 영혼의 아픔을 담은 소리, 영혼이 묻히는 날을 땅에 안타깝게 맹세하는 몸의 소리다.
96. 눈 내리는 밤의 고요함이 상쾌하다.
97. 묘자는 치에코의 귀에 입을 대고 속삭였다. "치에코 선생님의 침대는 이미 따뜻해요. 나는 그녀 옆에 있는 침대로 갈게요."
”
98. 백화점에서 넥타이를 살 때에도, 부엌에서 생선을 집을 때에도, 당신을 잃으면 사랑이 나에게 영양을 공급합니다. , 새들의 노래와 꽃향기 앞에서도 모든 것이 외롭고 공허해 보인다. 지각이 좋은 사람은 자신의 영혼조차 포착할 수 없게 된다. >
99. 나뭇잎 소리는 너무 아름다워서 온도를 식혀준다. 탄생에서 죽음까지, 자랑에서 쇠퇴까지, 거울 속 이미지, 서리낀 자동차 창문까지, 괴롭고 소소한 시간을 순수한 소리가 전한다.
100. 거울 속의 눈은 타오르는 불꽃처럼 점점 더 눈부시다.
101. 달은 한줌의 수정처럼 밝다.
102. 아가씨 뒤의 종이 미닫이문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화려한 긴 소매 기모노의 어깨와 소매 주머니에서 반사되는 부드러운 빛을 느끼게 합니다.
/p>
103. 꽃을 보는 시간과 장소에 따라 꽃에 대한 사람의 감정은 다릅니다.
104. 찻그릇의 노랗고 붉은 유약은 참으로 그렇습니다. 내 마음까지 스며드는 일본의 황혼 하늘.
105. 벚나무는 추위에 매우 민감하고, 촉촉한 가을을 기억하듯 벚나무 잎이 떨어진다.
106. 무용수가 차를 가져오려고 위층에서 내려오더니 그냥 내 앞에 무릎을 꿇고 앉더니 얼굴이 붉어졌다. , 그녀의 손이 계속 떨리고 차가 접시에서 떨어질 뻔했기 때문에 차 그릇은 떨어지지 않았지만 그 수줍고 부드러운 표정에 나는 놀랐습니다.
107. 먼 산꼭대기 너머로 여전히 차창 너머로 노을의 윤곽이 희미하게 남아 있다. 거리는 사라지지 않았지만, 기차는 계속 전진했지만 평범한 자세였다. 그에게는 산과 들 모두가 점점 더 평범해 보였고, 그 안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는 거울에 비친 소녀의 얼굴 때문입니다. >
108. 산길은 안개로 뒤덮이고, 안개비에 옷은 젖어있다. 가슴과 다리는 시려워야 하는데, 빨리 걷다보니 등이 땀에 젖어 더욱 그렇다. 참을 수 없는 감정에 불안하다. 이토록 어린 나이에, 꿈같은 산에서 처음 만난 감정은 기억에 남지만 감당할 수 없는 감정이었다.
109. 저 멀리 산들은 부드러운 유백색으로 덮여있습니다.
110. 사람들은 가장 부서지기 쉬운 크레이프만큼은 아니지만, 그 비단은 적어도 50년은 보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애착은 그것보다 훨씬 짧습니다. 111. 감정 같은 것들은 이제 더 이상 의지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재능이 많을수록 그의 감정은 더욱 약해집니다.
112. 스무살이 된 나는 고아적인 성격으로 인해 나의 이상한 성격을 거듭 진지하게 반성해왔고, 숨 막힐 듯한 우울함을 참지 못해 이 일을 시작하게 됐다. 이즈의 여행.
113. 군 경계의 긴 터널을 지나면 설국이다.
114. 밤이 나를 위해 준비한 것은 두꺼비, 검은 개, 물에 빠진 사람들이다.
115. 벽에 부딪히는 코마코의 공허한 메아리는 시마무라의 마음에 눈송이가 떨어지는 것처럼 들렸다.
116. 날씨가 다르기 때문에 극장 벽도 없고, 관객도 없고, 도시의 먼지도 없다면 피아노 소리는 겨울의 맑은 아침 하늘을 가로질러 막힘 없이 울려퍼질 것이다. 멀리 보이는 눈 덮인 산.
117. 어둠 속에서 볼 수 없다기보다는 어둠 속에서 기억 속에 더 선명하게 보인다는 표현이 더 맞다.
118. 생존 자체가 일종의 허무함.
119. 모든 예술은 인간이 성숙해지는 길에 지나지 않습니다.
120. 유서를 남기지 않고 자살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조용한 죽음은 무한한 삶이다.
121. 그녀의 감정은 도시 패자들의 오만한 불만이라기보다는 오히려 일종의 순수한 허무함이다.
122. '잠자는 숲속의 미녀' 전설은 14세기 소설 '페세프레의 전설'에서 처음 등장해 대중들 사이에 널리 퍼지며 다양한 내용으로 탄생했다. 지금은 모두가 알고 있는 줄거리는 프랑스 작가 샤를 페로(Charles Perrault)가 창작해 1697년 출간한 동화집 『마더 구스 이야기』에 수록됐다. 나중에 "그림 동화"가 이 이야기를 다시 썼습니다. 전시된 양피지 원고는 원저자인 샤를 페로(Charles Perrault)가 직접 쓴 것으로 매우 가치가 높습니다...
123. 아름다움은 친밀함과 만남을 통해 얻어집니다.
124. 이런 외로움은 슬픔을 없애고 일종의 담대한 의지를 담고 있다.
125. 이 웃음은 거의 슬프다.
126. 별 하나가 빛나는 것보다 별이 빛나는 것이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나에게는 처음 보는 별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127. 그 사람이 사랑하고 아끼는 것을 소중히 여기고, 그 사람이 슬플 때면 나도 슬퍼진다. 이것이 가장 완벽한 현실은 아닐지라도 가슴 아프게 하는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