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에머슨의 에세이 분석
에머슨의 에세이 분석
랄프 왈도 에머슨(1803-1882)은 미국 사상과 문학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입니다. 에머슨은 보스턴의 성직자 집안에서 태어났으나 8세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집안이 어려움을 겪었다. 에머슨은 Boston Latin School과 Harvard University에서 공부했습니다. 1821년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몇 년 동안 가르쳤고, 1825년 하버드 신학대학에 다녔으며, 1829년 보스턴 제2교회의 목사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직무에 매우 유능하고 설교가 인기가 있었으나 그의 독립적인 정신이 당시의 기독교 규범에 맞지 않아 1832년에 자진하여 사임하였다. 이후 그는 세 차례에 걸쳐 유럽을 여행했고, 영국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콜리지(Coleridge), 워즈워스(Wordsworth) 등을 만났고, 산문의 대가 칼라일(Carlyle)과 평생의 친구가 되었다. 첫 번째 유럽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그는 보스턴에서 멀지 않은 콩코드라는 마을에 정착했고, 나중에 콩코드의 '성인'이 됐다. 그곳에서 그는 소로(Thoreau), 호손(Hawthorne) 및 기타 문학가들과 함께 철학, 신학, 문학을 논의하기 위해 "초월주의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그 후 그는 독서와 글쓰기에 집중했고, 1842년부터 1844년까지 팬간행물 《해시계》를 편집하는 일을 제외하고는 여러 곳에서 강의를 했으며, 특별한 직책을 맡지는 않았다. 얇은 책 "자연에 관하여"와 컬렉션으로 수집되지 않은 일부 장을 제외하고 에머슨의 산문 작품은 대부분 연설입니다. 가장 유명한 연설은 "American Scholars"(1837)와 "Theological Seminary Lectures"(1838)입니다. 전자는 에머슨의 유명 현대작가이자 하버드대 교수인 홈즈가 미국의 '지적 독립 선언'이라고 칭송한 것이다. Emerniu는 미국 학자들이 자연 연구, 실제 행동, 특히 직관을 통해 규칙을 깨고 진리를 이해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학자들은 현대의 재능, 과거의 기여, 미래의 포부를 결합해야 합니다. 학자들은 자유롭고 용감해야 하며, 삶을 진리로 변화시켜야 하며, 시대의 대변인이 되어야 합니다. 신학교 강의는 종교적 독립을 선언하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에머슨은 인간과 자연은 영적인 통일성을 갖고 있으며 인간은 중개자를 거치지 않고 하나님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을 거듭 강조했다. 그는 도덕적 감정과 종교적 감정을 강조했다. 그는 형식주의와 경직되고 공허한 설교보다는 삶을 진리로 바꾸는 것이 목회자의 가장 큰 비결이라고 믿는다. 이 연설은 형식주의적인 전통종교를 비판하고 직관적인 영적 체험을 옹호했기 때문에 당시 종교인들에게 불쾌감을 주었다. 하버드 대학교는 거의 30년 동안 그를 학교 강의에 초대하지 않았습니다. 『수필: 제1부』(1841)와 『수필: 제2부』(1844)도 강의노트를 바탕으로 처리하였다. 제1권에는 12개의 논문이 실려 있고(이 책은 『역사』를 포함해 6개의 논문이 선정되어 있다), 제2권에는 『시인』을 포함한 4개의 논문이 선정되어 있다. 이 두 작품은 에머슨의 명성을 확립했습니다. 20개 이상의 기사는 제목이 다르지만 모두 소위 "초월주의"의 중심 사상을 담고 있습니다. 1. 영혼의 최고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신성한 영혼은 모든 사람 안에 존재하며 동일합니다. 모든 인간에게는 신성한 불꽃과 모든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수단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초영혼이십니다. 대영혼은 모든 사람의 영혼에 아무런 방해 없이 접근할 수 있고, 모든 사람의 영혼은 대영혼에 아무런 방해 없이 접근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은 신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2. 자연을 강조하며, 자연은 영혼의 이미지 또는 외적 표현, 신의 투사, "신이 우리 감각에 던진 거대한 그림자"라고 믿습니다. 모든 자연법칙은 인간의 마음 속에 상응하는 부분이 있으므로 자연법칙과 영적 법칙은 완전히 일치합니다. 물질적 요소는 전자가 더 낮은 수준의 활동을 나타낸다는 점을 제외하면 영적 요소와 매우 유사합니다. 3. 개인의 영혼의 능력이 충분히 발휘되어야 합니다. 개인은 진실을 발견하는 유일한 도구입니다. 각 사람은 헌신적인 구도자가 되어야 하며, 개인적인 직관에 대한 완전한 순종이나 완전한 신뢰를 통해 스스로, 스스로 하나님을 발견해야 합니다. 따라서 에머슨은 독립적인 자조적 개인은 전통과 타자에 의존하기보다는 개인의 성찰과 개인적 경험에 의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1850년에 간행된 『대표인물』 역시 연설문과 7편의 글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