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DNF 전력이 유용합니까?

DNF 전력이 유용합니까?

전투력 체계는 유용하고 숨겨진 위험이라고 할 수 있다.

이점:

1, 장비의 좋고 나쁨을 시각적으로 보고 캐릭터의 피해를 추측할 수 있다.

2. 입군할 때 입군을 신청한 인원이 많기 때문에 전투력은 때때로 초보적으로 선별할 수 있다. 특히 낮은 것은 장비를 보는 시간을 절약하고 단두의 압력을 완화할 수 있다. 앙투안이 땅을 열었을 때, 우리는 모두 플레이어가 화폐를 다시 활성화하는 수량을 보고 있었다. 65,438+000 보다 작으면 이 정보를 무시합니다. 이제 복사난이도, 플레이어 속성 향상 등 일련의 변화에 따라 전력이 아주 좋은 종류로 바뀌었다.

3. 전력은 플레이어의 현재 수준과 전진 방향을 어느 정도 예고할 수 있다. 높은 전투력을 쫓는 과정에서 돈을 받는 것은 필수적이다.

4. 가장 중요한 것은 전력이 힘을 주는 방법 중 하나이며, 우리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전투력이 높은 우리는 강행할 수 있고, 전력이 낮은 것은 강행할 수 있다. 그림에 간장을 넣고 옷을 갈아입으면 더 상쾌해진다.

단점:

1, 일부 장비는 전력이 허전하다. 빛나는 전투력 하에서는 반드시 상응하는 상처가 있는 것은 아니다. 팀 모델의 경우, 이들에 대한 기대가 너무 높으면 비참하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2, 심연 c 및 기타 드래곤 믹스. 일부 토호나 얼굴제는 장비를 가지고 졸업했을 수도 있지만 자신의 직업과 복사본에 대한 이해는 제대로 되지 않았다. 상처는 사람을 어안이 벙벙하게 할 수 있다. 심연 C 의 전력은 하나보다 높다. 때로는 진짜 C 인지 심연 C 인지 구분하기가 정말 어려울 때가 있다. (대단 전에 단장은 잘 갖추어진 C, 타임슬리브, 향함 하나를 받아 하늘을 대적할 수 있게 했다. 그 결과 검은 안개가 맞지 않아 하늘은 여전히 싸울 수 없었고, 어쩔 수 없이 팀의 부C 에게 떨림 혼패를 씌워 심연 C 의 장비가 하늘을 거스르게 하고, 다른 것은 하늘을 거스르게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3. 일부 직업용 SS 예비 부품은 상해가 높을 수 있지만 전력이 높지 않거나 전설적인 전투력이 낮다. 단장이 이 직업을 모르는 집단을 하나 더 추가하려면 들어가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전투력은 문을 두드리는 것이므로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결국 일부 SS 세트 전력은 낮다.

DNF 의 전투는 당연히 유용하다. 그는 몇 가지 측면을 대표할 수 있다.

1 한 선수 장비의 우열을 직관적으로 현금화했다.

전설과 친위대는 분명히 다르다.

2 장비 일치, 전투력은 어느 정도 장비를 맞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잘 어울리는 전투력은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잘 어울리지 않으면 낮아진다.

3 B 를 시치미를 떼라. 만약 네가 매우 높은 전투력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은 너를 큰 인물로 삼아 평생 너를 존중할 것이다. 허영심이 순식간에 만족을 얻다.

DNF 의 힘은 다음과 같은 당신의 입장을 나타냅니다.

5w 이하는 분명히 보조가 아니라 노를 젓거나 심연 C 입니다.

10w 이상은 안토완에도 자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산에 올라갈 수 있고, 물론 무술가들도 산에 올라갈 수 없는 B 세트를 가지고 있다.

물론, 전력은 모든 것을 대표할 수 없고, 같은 전력은 다른 해를 입힌다.

각 직업마다 고유한 특징, 졸업복, 직업마다 팀 모델에서의 직책도 다르다.

마지막은 게임이다. 재밌게 놀면 좋다. 졸업을 너무 걱정하지 마라. 매주 패싸움을 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졸업할지도 모른다.

Dnf 전투력 시스템은 존재한 이상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전력이 너무 높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하늘 슈트, 특수 효과 가산점이 있기 때문에 추가된 전력이 더 높을 수 있으니 검종을 가져오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수동적 기술의 영향으로 이 직업은 많은 직업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전투력도 다른 직업보다 높다. 그러나 전력이 소용없다고 말할 수는 없다. 적어도 무협, 상고, 안토완의 백묘사가 한 장 있는데, 분명 매초마다 존재하는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누가복음에서 이 더 어려운 사본들은 장비의 배합과 건설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루크 대령은 연대를 열 때 장비 코디, 장비 부마 수, 루크의 도전, 전력시스템은 거의 본 적이 없다! 감사합니다

DNF 의 전력이 유용합니까? 많은 게이머들이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할 것이라고 믿는다. 개인적으로, 시스템이 플레이어에게 이런 기능을 제공했기 때문에, 반드시 그 용도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빌 게이츠, 컴퓨터명언) 우선 dnf 의 전투력 체계는 탐구, 두려움, 정복, 전쟁의식, 영기, 무학으로 나뉜다.

90 버전 이전에 C 가 전쟁의 전투력을 가질 수 있다면 맑은 날 C 와 같은 존재로 수위를 바꿀 수 있을 것이다. 기술이 더 좋다면 화산은 위에 있을 수 있지만, 정복만 하면 등산을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어떤 산을 정복했는지 비웃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전력체계의 역할을 찾을 수 있다. 그것은 설득력 있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너의 전투력이 높다는 것은 너의 상처가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우리는 맹목적으로 전투력 체계로 한 사람의 부상을 평가할 수 없다. 예를 들면 천우라는 허점이 높은 장비다.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으면 C 의 전력은 정련되지만 수출상처는 연전 감각보다 더 나쁘다. 이것은 모두 가능하다. 동시에 검종이라는 천연 고패널의 직업도 효과적이다. 현재 우주 마신 통치자의 남자 탄약은 전투력을 정복한 루크 C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투력이 높은 것이 반드시 높은 것은 아니며, 전투력이 낮은 것이 반드시 나쁜 놈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