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문자 금지 모토
문자 금지 모토
왕가위 경의 영화' 꽃다운 나이' 에서 늙은 재즈 가수 나타킹 콜이 단번에 중국 관객을 매료시켰다. 진주만에서는 재즈가 공군 총각들에게 출정하기 전에 간호사들과 한자리에 모이는 훈훈한 장면이었다. 남자 가수 조니 하트먼이' 현관교 유몽' 에서 부른 슬픈 노래' 카사블랑카에서 시간' 과' 너의 얼굴을 본다', 다이애나 워싱턴이 부른 강한 브루스 색채의 노래' 미풍' 도 있다. 시애틀 밤 잠 못 드는' 에서 루이스 암스트롱의 유명한 재즈 노래 마킨' 무페e, 미국 가수 베넷이' 신부는 내가 아니다' 에서' 너 오늘 밤의 모습', 니콜라스 케이지가 주연한' 뉴욕의 사랑', 빌리 할러데이가 노래했다 이 다문화 음악 시대에는 팝 음악, 록 음악, 클래식 음악, 전 세계를 풍미하는 힙합 등 재즈 요소가 점점 더 많이 채택되고 있다. 라디오 사령관의 신작 KID A, 케니 키작스, 두유 번역밴드, 순자 새 앨범 ... 음악은 저기 ... 그리고 정웨이의 부러진 날개 나비 ... 사실 재즈의 독특한 매력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해지고 사랑받고 있다. 재즈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재즈는 일종의 혼합 음악이다. 미국의 민요, 흑인의 영혼악과 원한, 그리고 각종 마을 운율을 찾을 수 있다. 이런' 칵테일' 음악은 기원부터 현재까지 겨우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1. 재즈의 기원의 배경문화 (1. 아프리카 기원재즈는 흑인 음악에서, 흑인 음악의 고향은 아프리카 음악이다. 아프리카 문화에서 음악은 삶에 대한 완전한 이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어디에나 있고, 종교뿐만 아니라 출생, 질병, 일, 오락을 포함한 생활의 모든 부면에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프리카, 원시적인 야성이 가득한 대륙은 그 음악에서 가장 두드러지고 중요한 요소이다. 원주민들의 북소리는 뜨거운 태양 아래서 자연스럽게 불꽃처럼 뛰는 리듬을 낳는다. 그 결과, 이 리듬은 아프리카 음악의 핵심이 되었으며, 독특한 생명력과 강력한 감화력으로 세계 모든 사람들이 아프리카에서 온 역동적인 충격을 깊이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아프리카 음악 전통은' 구두' 이고, 음반도 없고, 관례도 없지만, 지방풍이 있다. 구두 전통은 유연성과 창조성을 낳는다. 리듬 가사는 보컬의 기분에 따라 변한다. 리드 싱어 (자주) 가 공연에서 새로운 단어와 곡조를 만드는 것이 바로' 즉흥 창작' 의 의미, 즉 예술가의 뇌 (그리고 마음) 창작이다. 아프리카 음악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은 연주 중 리듬의 변화이다. 보통 병이 지연되고 음절이 무작위로 가중된다. 18 세기부터 19 세기까지 노예 무역이 성성성행하여 아프리카 곳곳에서 온 많은 흑인들이 아메리카에 팔렸으며, 그중 대부분이 노예로 일했다. 흑인 음악 문화의 유산은 백인 식민지 개척자들에 의해 심각하게 파괴되었다. 노예제도의 억압 아래, 그들은 완강히 자신의 문화를 수호하고 있다. 춤, 음악, 신화, 종교 의식과 마찬가지로' 자유 수정' 문자, 리듬, 스타일의 추세가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다. 이것은 그들의 민족 문화에서 가장 소중한 것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그 핵심 부분이 마침내 보존되었다. 노예가 해방된 후, 이 전통문화는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고, 심지어 결국 지배권을 차지한 백인의 음악문화에 특별한 흔적을 남겼다. (2) 관용적인 문화 분위기 아프리카 음악의 전통적인 리듬과 즉흥 창작이 흑인 음악의 근원이다. 흑인 음악이 미국 주류 음악에 완전히 영향을 미치기 전까지는 미국 백인 음악은 멜로디를 중시하지 않았다. 또한 아프리카 음악은 단순한 리듬이 아닙니다. 정통 아프리카 음악은 리듬에 못지않게 멜로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리듬이 미국 흑인 음악에서의 특별한 지위는 초기 백인 노예주가 흑인 노래와 피아노를 금지한 것과 관련이 있다. 흑인 음악은 처음 미국에 도착했을 때 큰 제한을 받았지만, 항상 아프리카에서 온 음악을 수용할 곳이 있다. 뉴올리언스는 이런 정치적 위치에 있다. 그래서 재즈의 발원지가 되어야 한다고 결정했다. KLOC-0/9 연말부터 20 세기 초까지 뉴올리언스는 미국에서 가장 미국화되지 않은 도시일 수 있다. 그것은 미시시피 강에서 멕시코만 입구로 80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스페인, 프랑스, 노바스코샤, 아프리카 문화가 융합되어 매우 개방적이고 포용하며 자유롭고 따뜻합니다. 뉴올리언스는 재즈의 탄생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전체 18 세기에 뉴올리언스는 독특한' 삼불관계' 자유구역이었다. 프랑스와 스페인은 뉴올리언스를 양도했고, 이 주는 총독과 이렇게 분리되어 식민지 개척자들이 수시로 결석할 때까지 1803 까지 미국에 의해 불거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프랑스와 스페인은 이곳의 통치가 비교적 약하며, 많은 아프리카 흑인들이 미국 남부와 카리브해 제도의 노예주들로부터 뉴올리언스로 도피하여 우월감과 독특함을 누리고 있습니까? Quot 은' 자유흑인' 으로 구직, 진학, 현지 백인과의 교류, 통혼 등에 제한이 없다. 이족 통혼이 매우 보편적이기 때문에, 그들의 후손들은 여기에 지배적인 계층' 크리올인' (부모 중 한 명은 아프리카인이고 다른 한 쪽은 스페인인이나 프랑스인) 을 형성했다. 19 세기 초에 크리올 사람들은 백인과 거의 동등한 사회적 지위를 누렸다. 18 연말과 19 초 뉴올리언스를 통치하는 프랑스인들은 음악, 특히 뮤직 페스티벌과 페스티벌에 열중하고 있다. 프랑스와 스페인의 사업가들과 전문가들은 고국에서 피아노, 바이올린, 트럼펫 및 기타 악기를 가져와서 뉴올리언스에 온 후에도 바흐, 모차르트, 슈베르트의 음악을 계속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사업가들은 가정이 부유하고 교육을 받았으며 유럽 음악 작품의 영향을 받아 악기를 익히고 전통을 보존하는 것이 이미 풍습이 되었다. 나중에 현지인 (아프리카인과 크리올인) 이 자유롭게 교제를 하고 그들의 음악예술의 영향을 받아 부유한 사람들이 재능 있는 크리올인을 유럽 음악학교에 보냈지만, 그들은 젊었을 때 정통 흑인 음악을 받아들였다. 그래서 19 말, 많은 흑인과 크리올 음악가들이 현악을 노래하고 연주하며, 그들의 후원자들과 그들 자신에게 문화적 격려를 주고 있다. 서구의 대부분은 가난한 흑인들이지만, 그들 중 음악가들은 음악조차 이해하지 못한다. 이런 상황에서 뉴올리언스에는 두 개의 다른 음악 단체가 나타났다. 하나는' 밴드 타기' 로 번화가에서 공연한다. 다른 하나는' 즉흥 밴드' 인데, 보통 골목길을 헤엄쳐 다닌다. 1894 년, 이런 구도가 갑자기 큰 변화를 일으켰다. 정부는' 인종차별정책' 을 반포하여 모든 흑인과 크리올인을 유색인종으로 낮추고 격리시켰다. 지위의 하락은 크리올 사람들의 큰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객관적으로 현지 흑인과의 거리를 좁혔다. 그래서 음악 교육을 잘 받은 크리올인과 흑인 음악가들이 함께 앉아 음악을 연구하고 토론하면서 크리올족은 아름답고 느긋했던 유럽식 음악을 포기하고 차별에 항의하기 위해 일부러 길게 늘어났다. 뉴올리언스는 일찍이 큰 사회적 자유를 가지고 있었고, 여러 가지 다른 문화 전통이 자유롭게 융합되었다. 다른 나라에서 온 사람들은 자유롭게 교제하고 통혼할 수 있었고, 그들 자신의 음악도 뉴올리언스 음악에 녹아들어 미국 주류 음악 전통과 다른 혼합 음악이 되었다.
둘째, 재즈의 직접적인 기원 (1) 블루스 음악은 미국에 사는 흑인이 어려운 생활에서 창조한 음악 스타일이다. 그것은 미시시피 삼각주, 20 세기 초에 기원했다. 1865 년, 미국 내전이 끝나고 과거의 노예가 자유를 얻었다. 그들 대부분은 문맹이고, 그들의 생활은 여전히 매우 가난하다. 그들은 자신의 고향에서 재배한 음악만을 듣고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예를 들면 노동호나 목화를 따거나 길을 닦을 때 부르는 농가였다. 종교 음악은 미국 남부 흑인과 백인 초기 음악 접촉의 중요한 매체 중 하나로, 음악에 흑인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흑인 찬송가를 형성했다. 교회에서 흑인 목사는 영국인들이 종교 집회에서 하는 방법, 즉' 선창' 이라는 기교를 이용하여 사람들의 문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두세 줄의 찬송가를 반복해서 외웠다. 처음에는 이 음악이 사람 소리로 완전히 낭송되어 악기 반주가 거의 없었다. 그 후, 이 음악 (적어도 유럽인들에게는) 은 점차 매우 공식적으로, 꼼꼼히 기록되고 정기적으로 방송되었다. 종교 흑인 (현학 신학과 성도를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음) 도 음악을 연주하지만 목사의 기대와는 거리가 멀다. 흑인 교회의 찬송가 (이렇게 엄숙한 음악) 에는 많은 아프리카 음악 용어가 있다. 목사는 서아프리카 음악의 보컬을 교체했고, 창법은 활기차고, 심금을 울리며, 독특하다. 읊조리고, 합창에 응답하고 음절과 패턴을 바꾸고, 고함과 감정 생성을 더하면 흑인이 하느님께 제공하는 독특한 보완책이다. 19 세기 후반에 흑인 음악의 스타일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아프리카 음악과 미국 백인들이 유럽에서 가져온 전통 음악의 영향을 받았다. 노동노래와 흑인 성가의 결합은 독특한 스타일의 흑인 민요를 형성하고 브루스 음악도 생겨났다. 브루스는 처음에는 주로 보컬 서사였는데, 후에 악기 반주가 생겼다. 주로 기타나 밴조 등 단곡반주, 기악 멜로디, 가수와 번갈아 진행된다. 뚜렷한 리듬 특징을 가지고 있어 집단 즉흥의 특징을 보존하였다. 1920 년대에 브루스는 독특한 가사, 조화로운 리듬, 우울한 멜로디로 점차 일어섰다. 브루스 음악은 시적인 언어를 많이 포함하고 반복해서 반복한 다음 결정적인 대사로 끝난다. 멜로디는 화음을 기반으로 하고, I, IV, V 3 개 화음을 위주로 하며 12 절을 모델로 한다. 멜로디에서, 주요 멜로디의 세 번째, 다섯 번째, 일곱 번째 음표는 반음씩 낮아져, 씁쓸하고 반반반반반하고 감상적인 느낌을 준다. 음악 형식으로서 블루스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거의 무한히 변할 수 있다. 그것은 항상 어떤 종류의 재즈의 중요한 부분이었고, 자신의 독립을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 그렇게 말해도 될까요? 나는 내가 북을 칠까 봐 두려웠지만,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Br> 블루스는 가수의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뮤지션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사랑, 그들의 증오, 그들의 일에 대한 태도 등등. 유명한 블루스 가수 브라운 맥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상상력으로 음악을 쓰지 않습니다. 블루스는 꿈이 아니라 현실이다. " 브루스 자체는 일종의 정신 상태, 일반인의 음악, 생활에서 온 음악이다. 그리고 그 내용은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으며, 가장 실제적인 반영입니다. 불의에 반항하고, 아름다움과 사랑, 좌절 후의 좌절, 감정의 카타르시스를 동경한다. 동시에 유머, 자조, 때로는 눈물을 머금고 미소를 짓는다. (2) 라그팀 레그틴 음악 자체에는 색차별이 없다. 음유 시인은 처음에는 모두 백인이었다. 그들은 얼굴을 검은색으로 칠하고 흑인 음악가의 노래를 모방하고 왜곡했다. 시골의 가난한 백인 음악가들은 유럽 민요와 루이지애나 프랑스어 지역 특유의 이민 음악을 자주 연주한다. 내전이 끝난 후 사병들은 제대하여 귀향한 후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군악을 갖게 되었다. 기악 팀의 성장은 흑인 음악의 성숙을 의미한다. 미국 흑인이 피스나 뉴올리언스 같은 도시로 이사를 갔을 때 브루스는 점점 더 도시화된 현상이 되었다. 1900 년, 음악의 융합과 침투로 뉴올리언즈에서 이른바' 뉴올리언스파' 음악이 형성되어' 낡은 시대 음악' 이라고 불렸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많은 흑인과 크리올 음악가들은 모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뛰어난 기교로 유럽 고전 음악과 민요를 연주한다. 당시 이 음악가들은 매음굴과 술집에서 음악적 소양이 거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연주했다. 곤드레만드레 취한 분위기 속에서, 그들은 자신의 곡을 수정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스스로 창작하기도 했다. 피아니스트는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고, 마음대로 고정형식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거의 보복에서 나온 것이다. 공연 시간이 길기 때문에 (저녁부터 새벽까지) 이런 산만한 예술가들이 엄격한 음악 표준에 싫증이 나서 새로운 재미있는 리듬 형식을 창조하기 시작했다고 상상할 수 있다. 청루 피아니스트는' 분음' 과' 즉흥연주' 라는 두 가지 곡을 개발했는데, 이는' 시대음악' 의 상징이다. 20 세기 초' 허름한 시대 음악' 은 엄격한 뉴올리언스 재즈 전신 음악의 주요 풍격을 표현했다. 낡은 시대 음악' 은 독특한 피아노 연주 스타일로 명확하게 정의되기 시작했다. 그것은 복잡하고, 리듬이 엄격하며, 클래식 음악을 인용해 포인트를 준다. 하지만 밑바닥 흑인과 크리올 피아니스트의 손에는 클래식 음악의 엄격한 박자가 뒤죽박죽이거나 완전히 무너져 못된장난 냄새가 나는 것 같아' 라그탐' 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라그텀의 황금시대는 아마도 1898 부터 1908 까지일 것이다. 그러나 시간 범위는 사실 매우 크고 영향도 무궁무진하다.
셋째, 재즈의 발전 과정 초기 재즈 (1900- 19 17) 에는 32 개의 바, 4 개의 악문의 AABA 팝송이 있다. 네 개의 소절과 두 개의 음조가 있는 라그팀 곡조; 그리고 12 요약의 기악 브루스 곡조가 있다. 라그팀 음악의 화음 리듬은 종종 다른 두 가지보다 빠르다. 브루스 음악의 화음 리듬은 가장 느리지만, 그 독주 멜로디 라인은 변조가 많고, 시작음이 다르고, 음고 변화가 많다. 초기 재즈 밴드는 평균 8 명의 음악가가 있었다. 뉴올리언스식 재즈 밴드의 고정 형식에 두 가지 악기를 추가했다. 때로는 트럼펫과 리듬 악기를 넣고, 때로는 바이올린을 주인공으로 넣는다. 공연에서는 독주자뿐만 아니라 밴드의 모든 멤버들이 즉흥적으로 연기해야 한다. 그들 사이의 자발적인 상호 양보와 협력은 화음 진행 구조의 제한을 받을 뿐이다. 이 새로운 목소리는 20 세기 초에 다음 청중 중 누구라도 들을 수 있었다. 바로' 재즈' 였다. 19 17 년,' 재즈' 라는 단어가 처음으로 사람들의 삶에 나타났다. 올해는' 재즈 원년' 으로 공인되었다. 그 이후로 재즈라는 흑인 클래식 음악은 점차 현대 대중음악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시 재즈 음악은 더 많은 댄스 반주 음악이었고, 아직 좋은 이론을 형성하지 못하고 고아한 전당에 들어갔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즈 뮤지션들은 끊임없이 자신을 탐구하고 혁신하며 재즈 음악 이론을 형성하고 10 여 가지 유형과 스타일의 재즈 음악을 만들어 세계 음악의 전당의 주류 음악이 되고 있다. 심지어 예언가들은 "향후 50 년 동안 음악회에 더 철저한 변화가 일어날 것이며, 대략 비즉흥과 즉흥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후자는 재즈 음악으로 대표된다" 고 말했다. 항상 한 집단이 다른 집단을 전복시켜 재즈를 활기차게 한다. 20 세기 초, 제 1 차 세계대전 전까지 재즈는 여전히 뉴올리언스의 지역적 음악 형식이었다. 1920 년대에는 재즈의 유행으로' 재즈 시대' 라고 불렸는데, 완전히 백인으로 구성된 남부 재즈 밴드의 집단 즉흥 창작이 한창이었다. 크리올 재즈 밴드와 영혼 쇼트 연주자 루이스 암스트롱의 출현, 뉴올리언스 재즈의 전범, 재즈를 다시 썼고, 집단합주가 독주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재즈는 클라리넷 연주가 베니 구드먼의 지도 아래' 큰 밴드 시대' 에 들어섰는데, 일명' 스윙 시대' 라고도 불린다. 이 시기에 재즈는 팝 음악의 주류가 되어 춤을 주요 기능으로 삼았습니까? Quot 스윙 음악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스윙 음악은 기존 밴드 조직을 깨고 밴드 수를 20 ~ 30 개로 늘리고 밴드를 색소폰과 색소폰으로 나누었다. 계급이 뭐예요? 쌀겨 여성 씨앗 디스프로슘 yo m? 너 왜 그래? 문은 나누어 져 있습니까? 황충? Quot 블루스 ","클래식 블루스 "를 만듭니다. 1940 년대 중반, 스윙 음악은 음악에서 독창성이 떨어지기 시작했고, 때로는 백인 청중을 기쁘게 하기 위해 예술적 개성을 잃기도 했다. 따라서 색소폰 연주자인 찰리 파커를 대표하는 비포프 경은 재즈의 광기의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재즈 뮤지션은' 스윙' 의 속박을 깨고' 비포프' 재즈를 창조했다. 이런 재즈는 멜로디를 무시하고 복잡한 화음 표현에 기반한 뛰어난 즉흥 창작을 추구한다. 재즈는 더 이상 춤을 추기에 적합하지 않고 예술음악으로 변해 유행무대에서 물러났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재즈가 계속 발전하고,' 딕시란' 이 부흥하고 재즈가 전례 없는 관심을 받고 있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재즈는' 비포포' 와' 콜' 이라고 불리는 자유창작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Bipopo 재즈는 재즈의 주류가 되었지만, 부드러운 음색과' 냉재즈' 편곡, 일명' 쿨' 을 강조하며 서해안에서 일어나 50 년대 중반에 최고조에 달했다. 그러나 영혼 노래 창작을 강조하는 또 다른' 강경비 유행' 은 영향력에서 이미' 유행보다' 를 넘어섰다. 이어 아프리카 원시 음악과 유럽 현대주의 요소를 융합한 무조적' 자유재즈' 가 재즈의 진보를 진정으로 추진하며 청중들에게 인상을 남겼다. 1960 년대에' 자유 재즈' 가 최고조에 달했다. 팝',' 비포프',' 쿨파',' 자유주의' 유파가 잇따라 등장해 현대 음악의' 진화, 실험, 상상' 을 위한 길을 닦았다. 그럼 재즈는 어디로 가야 하나요? 이것은' 부정-혁신' 의 두 번째 개념인 혁신이다. 부정은 그 자체로 혁신을 의미하고, 혁신은 새로운 현상이 다시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즈는 미국 음악의 모든 영양분을 흡수하고 전 세계에 퍼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것이 라틴 아메리카를 통과할 때, 이 순간은 재즈에 눈부신 역사를 더했다. 가장 인기 있는 라틴 음악과 팝 음악의 최고 사령관인 라틴 재즈가 후광의 불꽃과 충돌했다. 리듬으로 유명한 라틴 음악과 리듬이 특징인 재즈가 결합되어 있다. 그래서 라틴 재즈의 리듬은 어떤 음악과도 비교할 수 없다. 특히 브라질의 포사 노바는 라틴 리듬인 만보와 차가운 재즈를 결합해 타악기의 색채가 분음 리듬에 어우러져 현란하다. 70 년대와 80 년대에 재즈는' 융합 재즈' 시대에 들어섰다. 음악가는 록 음악, 리듬, 블루스, 펑크베스, 팝 음악을 재즈에 도입하고 연주에 전자합성악기를 넣는다. 재즈는 1980 년대에 융합으로 복귀하기 시작했다' 는 주류로, 다른 뮤지션들은 전 유행시대로 돌아가 영감을 구하며' 신유행' 이 탄생했다. 1990 년대에' 신고전주의' 는 억압, 내적, 경제적 음악을 만들어 재즈 낭만주의의 전통에서 벗어났다. 오늘날 거의 모든 재즈 스타일이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재즈는 강하고 지속적인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100 년의 진화와 융합을 거쳐 이미 인종과 국경의 한계를 돌파하여 전 세계에 널리 퍼졌다. 오늘날 재즈의 주무대도 미국에서 유럽으로 옮겨져 전 세계로 전파되어 세계적인 음악이 되어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재즈의 4 대 유파, 현대 음반업계에서는 재즈를 전통 재즈와 현대 재즈로 나누는 경우가 있지만, 그 중 전통 재즈는 4/4 로 행진밴드로 관련 작품을 연주하는 재즈를, 현대 재즈는 베이스로 댄스곡을 연주하는 재즈를 말한다. 이런 구분은 때때로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 같다. 이 기준으로 측정하면 케니 킹이 힐 테일러의 음악보다 현대 재즈에 더 속하는지 거의 판단할 수 없다. 사실, 전통과 현대의 두 가지 관련 개념은 재즈의 유형 구분에 정확하지 않다. 이로 인해 현대적이고 전통적인 스타일의 우수한 작품들은 분류할 수 없는 문제들이 생겨났다. 왜냐하면 재즈는 지난 100 년 동안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기 때문이다. 각종 스타일과 유파도 서로 관계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19 스타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시대풍의 대표 인물
1910'-1920'
라그팀 카를로스 바보사-리마 딕 베이커 버트 벨스
1910'-1930'
뉴올리언스 루이스 암스트롱 빌 비송네트 헨리' 레드' 애륜
1920'- 1930'
클래식 (클래식 재즈) 콜맨 호킨스 파츠발러 루이스 암스트롱
1920'- 1930'
딕시란 (딕시랜드 경) 에디 콘턴보 크로스비 찰리 차밭
19 15- 1960'
표준 (주류 재즈) 빈 크로스비 디브리지워트니나 사이먼
1920'- 1940'
쿨 재즈 데이브 브루베이커 레스터 얀스타인 게이츠는
1930'- 1940'
빅 밴드 프랭크 시나트라 베니 구드만 알링턴 공작
1940'- 1960'
스윙 백작 베시 루이스 암스트롱 엘라 피츠제랄드
1940'
포프 찰스 밍거스 오스카 피터슨 써니 롤린스
1940'
라틴 (라틴 경) 티토 푸엔트 레이 바레토 셀로니스 몽크
1940'-
브라질 재즈 Lisa OnoAzymuthLuiz Bonf
1950'
아방가르드 파세실 테일러 찰리 헤이든 막스 로치
1950'-
포스트 팝 재즈는 여전히 주류 재즈다
1950'- 1960'
3 류 (3 파 재즈)
1950'- 1960'
하드 밥 아트 blakeyelvin 존스 thelonious 스님
1960'-
프리 재즈 (Free Jazz) 치크 코리아 존 콜틀랜니얼 콜맨 (chick coria John cortlanniel Coleman)
1960'-
융합 마일 데이비스 마빈 게웨인이 더 짧아요
1970'-
국경 간 재즈 빌 에반스 조지 벤슨 쿤시 존스
재즈 가수 빌리 할러데 엘라 피츠제럴드 조지 게슈윈
이제 좀 더 영향력 있는 재즈 스타일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뉴올리언스 재즈는 즉흥 연주의 합주를 만들었지만, 재즈는 1920 년대에 미국 사회에서 인기를 끌면서 재즈에 대한 수요가 더 많은 댄스 밴드가 필요했다. 흔들림, 형용사라면 보통 일종의 느낌, 재즈가 분음을 나누는 느낌, 흔들리는 느낌을 가리킨다. 리메이크는 클래식 음악과 다르기 때문이다. 이런 느낌은 보통 한 곡이 재즈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기준 중 하나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케이스 재렛의 물건이 그네를 타기에 부족하거나 그네를 탈 수 없다는 말을 들을 때가 있다. 스윙을 판단의 기준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1930 년대에는 대악단이 흔히 swing 또는 swing music 으로 번역되었고, 1930 년대에는 Swing-era 라고도 불렸다. (30 년대 중반부터 1946 년까지 재즈가 1920 년대 이전에도 싹이 트었다면, 그것은 1930 년대에 매우 유행했을 것이다. 1930 년대 초, 축음기, 라디오, 음반과 같은 유행산업의 발전으로 재즈의 중진이 시카고에서 뉴욕으로 옮겨졌다. 미국 소비자층이 1 차 세계대전 후 경기 침체에서 일어나려고 시도하면서 재즈연주자들은 혼자 (또는 소그룹으로) 공연할 기회를 잃었지만, 한편으로는 큰 밴드의 연기 스타일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1930 년대 중반 이후, 대스윙 밴드는 이미 대중음악의 대가가 되었다. 1940 년대 중반까지 제 2 차 세계 통치의 마지막 전쟁에 따라 이런 추세가 가라앉기 시작했다. 이 시기, 대록밴드가 유행음악 세계를 지배할 때, 흔히 스윙 시대라고 불린다. 이 재즈의 황금기에 라디오는 큰 스윙 밴드의 녹음을 방송하고 있으며, 바, 댄스홀 등 공연장은 모두 큰 밴드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 그들의 음악의 격동으로 미국 국민들은 그들의 경기 침체, 노동난동, 세계 대전을 미친 듯이 춤을 추었다. 베시 백작의 밴드는 훌륭한 밴드이다. 리듬감 외에도 그의 오케스트라에는 베시 백작의 음악과 음악가를 포함한 많은 유명한 음악가들이 있으며, 베봇의 미래 전초가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가 베보프의 진정한 아버지라고 생각한다.
Bebop“Bebop' 은 재즈 연주자가 기악 멜로디를 연습하거나 흥얼거릴 때 내는 무의미한 음절 (또는 무의미한 함성) 에서 유래한 급진적인 새로운 음악 스타일이다. 팝 재즈는 40 년대 초에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고 1945 쯤에 빠르게 발전했다. 비포프의 악문은 종종 마지막에 색다른' 장단' 음모드로 뚝 그치는데, 이런 리듬은 종종' 리보' 나' 비포프' 로 흥얼거린다. 이 단어가 인쇄물에 처음 등장한 것은 길레스피 6 세 1945 가 뉴욕에서 녹음한 음반의 제목인' 짠 땅콩 Bebop' 이다. 베봇은 로큰롤 시대에 발전했다. 테너 색소폰 음악가 레스터 양과 돈 비아스 피아니스트 아서 테툼과 나트 콜, 트럼펫 연주자 로이 알드리치, 백작 바스의 리듬 악기 그룹, 찰리 파커, 셀로니스 몽크, 디즈 길레스피, 밀러 데이비스, 버드 파월 Bebop 음악은 보통 3 명에서 6 명으로 구성된 작은 재즈 밴드가 연주한다. 그들은 악보를 쓰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스윙 악보 사용에 저항하는 데 사용하는 악보 개편의 지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연주의 프로그램은 멜로디를 완전히 한 번 연주한 다음 (12 절 블루스라면 두 번 연주함), 몇 개의 즉흥적인 독주 (일반적으로 피아노, 바이올린, 드럼) 를 동반한 다음, 첫 번째 겹의 멜로디를 반복하여 전체 노래를 끝내는 것이다. 리듬팀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노래의 화음형 (변화하는 음형 포함) 을 반복해 음악의 구조를 유지한다.
1940 년대 말과 50 년대에 쿨재즈는 김보 재즈에서 직접 진화했다. 이런 음악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팝 재즈와 스윙 음악을 결합한 무시당하고 버려진 특징이다. 불협화음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지고 곡조는 더 부드러워지고 편곡은 다시 중시되고 리듬 악기의 연주는 더욱 조화를 이룬다. 어떤 사람들은 쿨하다고 부르고, 또 어떤 사람들은 쿨하다고 부르는데, 이것은 주로 bebop 의 hot 과는 다른 쿨한 놀이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쿨명언) 1950 년대 초, 어떤 사람들은 bebop 의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bebop 을 조금 바꿔 빠른 화음 변화와 연주 속도를 늦추었다. 아니면, 조금 더 느립니다. 주요 특징은 bebop 만큼 각이 뚜렷하지 않고 차분하고 유연한 음악 스타일이라는 점이다. 보통 서해안을 위주로 한다. 서해안 재즈란 보통 쿨한 것을 가리킨다. 기원을 말하고 싶다면 밀러 데이비스와 길 에프나스가 1949 년 협력한' 쿨한 탄생' (Capitol) 일 것이다. 하지만 이런 음악 스타일을 따르는 뮤지션들은 대부분 요르단 강 서안에서 왔다. 전반적으로, 쿨파의 생명은 짧았고, 1950 년대에는 주류 놀이가 되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Hard-bop 에 의해 주목을 받았지만, 쿨파의 일부 원소들은 음악가들의 물건에서 뛰쳐나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9-50 년 전 밀러 데이비스, 리코니츠, 60 년 전 스탠 게이츠의 물건이 멋져요. 참고하세요.
자유의 60 년대는 신앙이 무너진 암흑기였다. 사람들은 예술을 이용하여 사회적 책임의 감독과 자신의 욕망에 대한 추구를 피한다. 모든 예술 형식 중에서 재즈는 아마도 가장 통제하기 어려운 술주정뱅이일 것이다. 스윙, 냉각, 하드, 즉흥, 이미 이런 음악의 발전 궤적을 찾을 수 없게 되었으며, 사람들은 그것이 내일 어디로 돌진할 것인지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바로 이런 무모한 자유방임 속에서 자유 재즈가 생겨났다. 이런 새로운 음악이 등장하자마자 재즈 음악가와 재즈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자유재즈는 과거의 재즈와는 달리 화성과 멜로디에 대한 제한이 별로 없다. 플레이어는 노는 과정에서 자유롭고 대담하며 마음대로 놀 수 있다. 자유 재즈는 리듬과 대칭이 완전히 뒤죽박죽이 된 완전히 새로운 리듬 개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음악 자체의 강도와 장력을 강조하며 아프리카, 인도, 일본, 아라비아의 다양한 음악을 융합해 인도 시탈금, 타부라 더블 드럼, 엄지손가락 확대, 사이렌, 대량의 전자 장비와 타악기를 활용한다. 따라서 일부 자유 재즈 밴드는 재즈가 아닌 아방가르드처럼 보입니다. 프리재즈는 1960 년대 재즈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Fusion Fusion 은 융합이라는 뜻이기 때문에 어떤 음악 요소든 융합으로 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fusoin 은 재즈-록 융합, 브라질 음악 가맹회 등 기타: bossanova, 러시아 콘서트는 러시아-재즈라고 합니다. 1960 년대에는 재즈의 풍경이 더 이상 없었다. 1930 년대 라디오를 켜고 받은 재즈는 60 년대에 록 음악으로 대체되었고 시장은 음악가의 삶을 결정지었다. 그래서 비즈니스 압력에 직면하여 밀러 데이비스는 재즈에 록 음악의 원소를 첨가하기 시작했다. 록 음악과 재즈는 모두 리듬 브루스, 복음 음악, 노동 노래, 리듬 브루스에서 비롯된다. B, 그래서이 두 가지를 결합하는 과정은 여전히 매우 자연 스럽습니다. 적어도 음악 내용에는 많은 반전이 없다. 60 년대 중반, 보리 제 2 오중주의 리듬그룹 토니 윌리엄스 (Tony Williams) 가 그의 드럼에 록 리듬을 첨가하기 시작했다. 1960 년대 중반 이후 게리 볼튼, 래리 코렐, 허비 한코, 케이스 재럿, 프레디 허바드, 찰리스 로이드, 돈 엘리스 등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흐름에 동참하기 시작했다.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중요한 앨범은 보리의 3 집 앨범' 킬리만자로의 딸' 과' BitchesBrew' 로 록 음악의 드럼법을 도입했고 저음 연주 방법도 달라졌다. 일렉트릭 기타와 키보드도 재즈 무대에 합류했다. 이들 앨범의 라인업에는 허비 한코, 치크 코리아, 조 자비누르, 웨인 쇼트, 존 맥라우클린, 토니 윌리엄스, 래리 얀이 포함돼 있으며, 미래에도 헤드헌터와 같은 컨버전스 밴드를 구성했다. 또한 조 자비누르 (Joe Zawinul) 와 웨인 쇼트 (Wayne Shorter) 가 작곡한 날씨 보고서도 음악에 중앙유럽의 민간 음악을 추가했다. 결론적으로, 융합은 재즈가 시장에서 박해를 받는 길을 대표하며, 많은 근본파의 재즈 팬들을 놀라게 했지만, 일부 신생대를 끌어들여 당시 재즈를 듣는 대열에 합류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재즈의 특징 재즈의 특징 중 하나는 다양성이다. 우선, 그 스타일은 다양하다. 100 년 이후 거의 계속 변화하고 있습니다. 각종 스타일의 재즈는 모두 10 여 개의 굵은 선과 무수한 가는 선이 있다. 이것은 팝 음악의 한 속성이기도 하다. 두 번째는 연주 과정의 변화이고, 즉흥은 그 전형적인 특징이다. 재즈 음악은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의 합주에 하나의 주제 틀을 가지고 있으며, 그런 다음 고정된 화음 변화에 따라 각 음악가의 즉흥 수준을 발휘하는데, 그들은 주요 멜로디의 악보만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