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매우 귀중한 바둑 속담 18개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지식을 늘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매우 귀중한 바둑 속담 18개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지식을 늘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1. 체스는 휴식에서 생긴다
상대의 컨택을 끊은 뒤 주도권을 잡거나 그 기세를 이용해 체스를 두는 상황을 만들기 쉽다.
2. 모든 사각형을 클릭해야 합니다.
"모든 사각형을 클릭해야 합니다"는 "사각형을 봐야 합니다"라고도 합니다. 상대방은 이렇게 움직입니다. 체스 패턴을 만들 때 우리가 어떻게 "클릭"하든, 상대방이 어떻게 반응하든 이 "포인트"는 상대방의 눈 위치와 체스 패턴을 파괴하는 목적을 달성하게 됩니다.
3. 황금색 뿔, 은빛 잔디 배
체스판의 모서리 부분에 따라 같은 수의 돌이라도 서로 다른 영토 가치를 갖습니다. , 측면이 더 작으며, 중간 복부가 비어 있을 가능성이 가장 적습니다.
4. 2개를 세우고 3개로 나누고, 3개를 놓고 4개로 나누기
"2개를 들어 3개로 나눈다"는 것은 2개를 옆에 놓고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에 3개를 분할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셋을 세우고 넷을 나누는 것'과 마찬가지로 열기와 나누기 사이의 간격이 4로 더 이상적이다.
5. 죽음의 조각 7개와 생명의 조각 8개
체스판에 7개의 조각이 두 가지 방식으로 배열되어 있고 상대에게 둘러싸여 있으면 상대가 먼저 움직이면 죽은 사람입니다. 조각. 8개의 조각으로 성장하면 살아있는 체스 조각입니다. 상대방이 먼저 움직여도 죽일 수 없는 체스 말은 살아있는 체스 말입니다.
6. 직사각형은 호랑이의 상실을 보충한다.
우리의 체스가 자 모양이고 브레이크 포인트를 보충해야 할 때 일반적으로 '플라잉' 방식의 구성이 '호랑이' 방식보다 낫습니다.
7. 왼쪽과 오른쪽이 같은 모양으로 중앙에서 움직인다.
양쪽이나 어느 한 쪽이 같은 모양일 때는 대칭점이 중앙에 있다. 종종 체스 모양의 핵심 포인트, 즉 양쪽 이동의 주요 포인트입니다.
8. 본질은 고갈되어 버릴 가치가 있다
달리기에 지치고 효과가 거의 없는 체스 말은 버려야 하므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앞으로 체스를 할 때 부담이 됩니다. 폐기할 조각을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9. 더 중요한 것을 선택하고 덜 중요한 것을 포기하여 승리하세요
자신의 체스 말 중 두 부분이 상대방의 공격을 받으면 더 중요한 것을 구출해야 합니다. 덜 중요한 것은 버려야 합니다. 오직 구별을 통해서만 중요성을 이해하고 적절한 선택을 해야 우리는 전체적인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 삼자 체스 말은 두 개의 말을 줍니다
어떤 이유로 삼자 체스 말이 잡히려고 할 때, 한 말을 더 아래로 움직여야 합니다 , 일반적으로 외부에서 활용하고 외부 추진력을 형성하여 더 오랜 시간 동안 호흡을 확장하여 활용하십시오.
11. 둘째 아들이 머리를 잡아당겨야 한다
상대가 둘째 아들과 가까워지면 주저하지 말고 상대를 잡아당겨야 한다.
12. 체스의 넓은 쪽에서 막아라
상대가 당신 편에서 별도의 샷을 할 때, 발전 가능성이 더 큰 쪽, 즉 체스의 측면에서 상대를 막아야 한다. 더 넓은 체스. 자신을 반복하지 마십시오.
13. 구부릴 수 있으면 구부리고, 설 수 있으면 설 것이다
실제 전투에서 잔차의 역할을 어떻게 극대화할지가 팬들에게는 난감한 문제다 . 남은 조각을 활용하는 것에 대한 체스 속담이 있습니다. "구부릴 수 있으면 구부릴 것이고, 설 수 있으면 설 것입니다."
이 체스 속담이 밝히는 체스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 있는' 수단을 통해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면: 1. 뒷맛을 남깁니다. 2. 분노를 흡수하여 이익을 얻으십시오.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전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음악을 연주한 후 숨을 더 오래 쉴 수 있습니다. 2. 노래를 들은 후에 더욱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14. 직사각형은 호랑이를 보완하고 파리를 잃습니다
게임에서 공격과 방어는 상호 의존적입니다. 방어가 자신의 중단점을 어떻게 커버하는지 또한 매우 특별합니다. 직사각형 브레이크에 직면했을 때 가장 좋은 방법은 "플라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플라잉은 상대방의 찌르기에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체스 모양을 만들고 깨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두꺼운 위치를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성형 후 비행이 용이하다. 3. 안정은 호랑이로 이어진다.
15. 적의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3개와 4개의 위치를 나눕니다
설명: 실제 전투에서는 자신의 3개와 4개의 위치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양쪽에서 강제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외형을 입체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나, 상대의 공격 후에 적이 적어지고 많아지는 불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 자가수리를 고려할 수 있다. 보상의 방향은 상대적으로 약한 쪽이고, 보상의 방법은 중앙으로 점프하는 것으로 중앙과 다른 곳을 배려할 수 있다.
16. 자신을 믿고 나아가라
이 속담은 공격과 방어에 관한 것입니다. 이사란 적이 강하고 우리가 약할 때 자기 고아를 처리하는 방법을 말한다. 움직이는 쪽은 불리한 상황에서 싸우고 있으며, 정면으로 싸우면 필연적으로 더 큰 손실을 입을 수밖에 없으며, 동쪽과 서쪽으로 기울어지면 더 나은 움직임이 이루어질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시간을 맞추기 위해 일부 조각을 버리는 것이 유감스럽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기동 기술을 제대로 익히고 자유롭게 포기하고 취할 수 있다면 체스 기술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17. 잠재력이 중심으로 나누어져 중심이 모두에게 열려 있을 때
마지막 단계에 들어서면서 중심과 복부 양쪽에 힘이 생기면 공격과 수비, 양쪽의 성장과 쇠퇴 등은 없습니다. 중간 부분에서 쉽게 체스를 두지 마십시오. 중앙의 공간은 양쪽이 공유하기 때문에 실제 가치는 더 작습니다. 일시적인 행복을 위해 중간에 더 많은 손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이득이 거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8. 약자가 아닌 강자를 압박하세요.
상대방이 당신의 체스 측면에 있을 때, 당신은 상대방의 더 강한 말을 눌러야 합니다. 압박 전투에서는 자신을 강화하고, 약한 부분을 유지하며, 적절할 때 공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