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주의시 주의시는 무엇입니까?

주의시 주의시는 무엇입니까?

주시는 "남성 오사루는 여화상으로 청원 경신 2 월 8 일 창주병아버지", "주국제학술강좌에 참가하는 느낌" 이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주시는 "남성 오사루는 여화상으로 청원 경신 2 월 8 일 창주병아버지", "주국제학술강좌에 참가하는 느낌" 이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루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구조는 주 (단량체 구조) 와 (상하 구조) 입니다. 병음은: zh: x: 와.

주씨의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 130- 1200) 남송 철학자, 교육자. 인물은 혜, 본명 혜안, 휘주 우원 (오늘 강서) 사람이다. 철학적으로 그는 정주리학의 이기론을 발전시켜 이학의 성과를 종합하여 완전한 이학 체계, 즉 주성학파를 세웠다. 이성과 가스는 상호 의존적이고 불가분의 관계라고 생각하지만, "도리가 먼저고, 기가 뒤에 있다" 고 생각한다. 계발적 교육 방법을 제창하고, 무턱대고 외우는 것을 반대하다. 유교 고전 역사 문학 자연과학에도 연구와 공헌이 있다. 저작에는' 사서집주',' 사이토 유자유파',' 주온 공문집' 등이 있다.

둘째, 민족 언어 사전

이름. (1130 ~1200) _ "혜" 라는 단어를 "중혜" 로 바꾼 후 "혜옹" 이라고 합니다. 송대, 수원인, 이 주에 거주하다. 건양시험정에서 교편을 잡은 적이 있고, 이후 운곡산에 초당을 지은 후, 일명 운곡노인이라고도 한다. 관원에 싫증이 났고, 가방은 기다림 제도였고, 그는 서면으로 죽었다. 후세 사람들은 주자나 주문공을 존칭한다. 보경에서는 태사에게 선물 한 통을 주고, 호국공과 국장 호국공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다. 그의 학습은 주로 존빈에 기초하여 송대 이학의 성과를 수집하는 것이다. 편찬한 책이 매우 많은데, 주 4 부가 있어 명청과거에 의해 준준준으로 여겨졌다. 단어는 영어 zhixiorchuhsi (1130-1200) _, 독일어 zhuxi (neokonfuzianer) 로 번역된다

셋째, 네트워크 해석

주 (남송이학자) 주 (1130.9.15-1200.4.20 원산지인 휘주 () 부원 현 () 은 남간부 유계 (오늘 푸젠 유계현) 에서 태어났다. 송대의 저명한 이학자, 사상가, 철학자, 교육자, 시인, 민파 대표 인물, 유학사, 불명 주자. 주만이 공자의 친전 제자는 아니지만 공묘에 가서 참배하는 것을 좋아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는 대성전 12 철 열에 올라 유가의 숭배를 받았다. 주 () 는 학생, 이정 () 의 제자, 이정 () 과 함께 학파로 불린다. 주의 이학은 원, 명, 청 3 대에 큰 영향을 미쳐 3 세대의 공식 철학이 되었다. 그는 중국 교육사에서 공자에 이어 또 다른 사람이다. 19 살 때 주가 참석한 진사 시험. 강서남강 총독, 푸젠주 총독, 저장동 총독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관청렴을 위해 서원 건설을 추진했다. 이 관원은 환의 출석 제도를 숭배하고, 강의하며, 황제를 위해 강의한다. 주작에는' 사서구주',' 태극도주',' 통서주',' 주역독본',' 초사주' 등의 저서가 있으며, 후세 사람들은' 사이토 유자대전' 과' 사이토 유자상' 을 편찬했다. 그중' 사서장구주' 는 교과서와 과거시험의 표준이 되었다.

주의 시를 논하다

주희우는 공부하는 곳이 세 군데 있다고 말했다. 주씨는 일찍이 돌의 남쪽을 추천했다.

주의 성어를 논하다

주단현을 보고, 주건우를 보고, 주루비와주문수국을 보고, 주추를 보고, 주반유타운을 보고, 양주수영령을 보고, 주씨를 보고, 필을 본다.

주의 단어를 논하다

아침 햇살 마이크로 이슬 주루 비와주문 수국 주간우 깨진 주은분 창주호주 주견비견 주견비견. (《・・・・・・・・》)

주씨의 문장을 논하다

1, 주씨는 "마음은' 읽기 3' 에서 가장 중요하며, 공부에 집중하지 않는다" 고 제안했다.

2. 전대천은 송명리학의 많은 분야에 의문을 제기했지만 주와 왕양명의 지성 지신 사상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3. 주씨는 평생 이학 연구에 종사하며 이학치국을 극력 주장하지만 권력자에게 이해되는 것은 아니다.

4. 호악 교수와의 대화는 기자들에게 요점을 잡게 하고, 주씨의 학술적 하이라이트, 특히 현대사상과의 조화를 발견했다.

5. 당나귀는 카우팅 서원을 보고 웃으며 자신의 이야기를 마쳤다. 카우팅 서원은 주건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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