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문학의 모토

문학의 모토

(1) 시의 근본은 야망이다. ?주시

(2) 좋은 책을 읽는 것은 많은 고귀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입니다. ?데카르트

(3) 문학의 변화는 세상의 정세에 영향을 받으며, 부침은 순서와 관련이 있다. ?유설

(4) 사물을 잘 아는 사람은 말을 잘하고, 큰 야망을 가진 사람은 양소에게서 영감을 얻습니다.

(5) 세상사에 대한 통찰력은 인간의 감정에 대한 모든 지식과 이해는 모두 기사입니다. ?조설금

(6) 시는 야망을 표현하고, 노래는 이를 표현합니다. ?상서

(7) 야망을 갖고 성실하고 성실하며 능숙하게 말하십시오. ?Liu Xie

(8) 마음은 야망이고 말은 시입니다. ?Zhu Xi

(9) 사람의 생명은 불타거나 썩을 수 없습니다. 나는 썩을 수 없습니다. 나는 기꺼이 불태울 것입니다! ?Ostrovsky

(10) 문학에 종사하는 한 강인함, 둘은 진지함, 셋은 강인함이면 충분합니다. ?루쉰

(11) 좁은 분야를 너무 오랫동안 연구하면 사람이 쉽게 바보가 될 수 있습니다. ?Beverridge

(12) 스타일은 성격입니다. ?발자크

(13) 문학은 사회의 교사입니다. ?Belinsky

(14) 모든 기사는 큰 지위를 얻었습니다. ?송나라?왕십봉

(15) 간과 폐에 관해 다른 사람에게 기사를 쓰는데 세상 사람들이 내가 구레나룻이 있는 줄 안다. ?송나라 소시

(16) 스타일은 성격이다. ?발자크

(17) 문학은 사회의 교사이다. ?Belinsky

(18) 모든 기사는 큰 지위를 얻었습니다. ?왕십봉

(19) 문학은 마치 용광로 속의 불과 같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서 불을 빌려 스스로 피운 다음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여 모든 사람이 공유하게 합니다. ?플로베르

(20) 닫힌 문 뒤에서 문장을 쓰는 것은 시의 방법이 아니지만 행진에는 그 자체의 시가 있습니다. ?양완리

(21) 좋은 시는 마치 밝은 거울을 마주한 듯한 느낌을 안팎으로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시무롱

(22) 문학은 과거에 경험한 길을 기록하고, 움직이는 대중을 따라가며, 그들이 걸어온 길을 따라 다채로운 역사적 그림을 보여주어야 한다. ?레오 톨스토이

(23) 어떤 인력으로도 지을 수 없는 세상의 궁전과 성들은 말로는 성공적으로 지을 수 있습니다. ?심충문

(24) 사회는 문학에 자료를 제공하고, 문학은 사회에 규범을 제공합니다. ?Guo Moruo

(25) 문학은 항상 교육의 파트너였습니다. 문학의 발전과 교육 요구 사항의 발전은 항상 평행했습니다. ?도브롤류보프

(스물여섯) 나는 빛과 어둠, 삶과 죽음, 과거와 미래를 맞아 친구와 적, 사람과 짐승, 연인에게 들풀 한 덩어리를 바칩니다. .당신이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 앞에서 간증하십시오. ?루쉰

(27) 문학은 교육받은 사람들의 엄숙한 예를 사용하여 교육받은 사람들을 칭찬하고 우리가 본받을 만한 이미지로 묘사합니다. ?생 피에르

(28) 문학에 종사하는 사람은 끈기와 진지함, 회복력만 있으면 됩니다. ?루쉰

(29) 시로 정제된 생각은 즉시 더 깊고 영광스러운 무엇인가를 갖게 됩니다. ?휴고

(30) 도덕, 이상, 이익의 완성을 목적으로 삼지 않는 문학은 병적이고 건강에 해로운 문학이다. ?중마샤오

(31) 문학은 생각을 살과 피로 가득 차게 만들어 철학이나 과학보다 생각을 더 명확하게 설명하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Golky

(32) 문학은 창작 과정을 통해 사회 현상을 반영합니다. 결국 사회는 문학의 창의적 영향력에 의해 형성되어야 합니다. ?Guo Moruo

(33) 문학은 항상 삶을 예측합니다. 그것은 삶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이 아니라 삶을 그 자체의 목적에 맞게 형성합니다. ?와일드

(34) 문학은 항상 인민의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이며, 역사적 운동에서 항상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체르니셰프스키

(35) 문학은 마치 삶을 끌고 가는 것처럼 미래를 내다보고 가장 고무적인 업적으로 사람들보다 앞서 달려야 합니다. ?레오 톨스토이

(36) 문학 작품은 독자가 작품에서 말하는 내용뿐만 아니라 이를 말하는 방식에서도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문학?

(37) 문학은 다른 모든 주목할만한 지적 또는 도덕적 활동과 마찬가지로 본질적으로 시대의 열망을 구현하는 것이 아닙니다. 타임스. ?Chernyshevsky

(38) 사전에 이미 인쇄된 내용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내 기억은 책에 없는 것들을 기억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인슈타인

(39) 지식을 배우려면 생각하고 생각하고 또 생각해야 합니다. 이것이 제가 과학자가 된 방법입니다. ?아인슈타인

(40) 아는 것이 힘입니다. ?베이컨

(41) 지식은 삶을 빛과 진리의 영역으로 인도하는 촛불입니다. ?Li Dazhao

(42) 책은 인류 발전의 사다리입니다. ?Golky

(43) 배우기에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Gorky

(44) 떠오르는 태양처럼 젊고 배우려는 열의가 있고, 태양의 빛처럼 늙고 배우려는 열의가 있고, 촛불의 밝기와 같습니다. ?Liu Xiang

(45) 좋은 책을 읽는 것은 많은 고귀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입니다. ?데카르트

(46) 지식은 인간의 피만큼 소중합니다. 사람에게 피가 부족하면 몸이 약해지고, 지식이 부족하면 마음이 메마르게 된다. ?가오시치

(47) 생각 없이 읽는 것은 소화하지 않고 먹는 것과 같다. ?Polk

(48) 생각 없이 배우는 것은 혼란을 낳고, 배우지 않고 생각하는 것은 위험을 낳습니다. ?공자

(49) 초조함과 불만은 발전을 위한 첫 번째 필수 요소입니다. ?에디슨

(50) 호기심은 과학자와 시인을 만들어냅니다. ?Frances

(51) 오늘 하는 일을 내일까지 기다리지 말고, 자신이 하는 일을 다른 사람이 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괴테

(52)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가진 사람들은 한 종류의 지식과 경험만 가진 사람들보다 새로운 연관성과 독특한 통찰력을 창출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테일러

(53) 물론 작가는 살고 글을 쓰려면 돈을 벌어야 하지만, 결코 돈을 벌기 위해 살고 글을 써서는 안 됩니다. ?Marx

(54) 나는 평생 동안 우연히 발명한 적이 없습니다. 나의 모든 발명품은 신중한 고려와 엄격한 테스트의 결과입니다. ?Edison

(55) 행동을 언어로 바꾸는 것보다 언어를 행동으로 바꾸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골키

(56) 어떤 지식을 습득하더라도 쓸모없는 것을 버리고 좋은 것을 유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57) 지식이 많지 않다는 것은 무지를 의미하고, 생각에 익숙하지 않다는 것은 무례하고 어리석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르니셰프스키

(58) 책은 나를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었고 내 삶을 편안하고 편안한 시로 만들어주었습니다. ?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