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헤밍웨이의 인생 철학은 무엇입니까?

헤밍웨이의 인생 철학은 무엇입니까?

어니스트 헤밍웨이는 미국의 유명한 문학 거장으로, 19 세기 말 시카고 서부 교외의 오크원에서 태어났다. 청년기에 헤밍웨이는 처음으로 문단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는 전통 영국 서적 문학이 미국 문단에 미치는 영향에서 벗어나 마크 트웨인의 현실주의 풍격을 계승하여 독창적인 길을 개척하였다. 제 1 차 세계대전 기간에 그는 정치인에게 현혹되어 자발적으로 유럽 전쟁에 참가했다. 전쟁 중에 그는 허벅지에 총을 맞아 거의 불구가 될 뻔했다. 전쟁 후 절망한 그는 글쓰기에 몰두하여 1926 에서 소설' 해가 평소처럼 떠오른다' 를 출판하여 문단에서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그의 소설' 영영, 무기' 는 65438 년부터 0929 년까지 호평을 받았다. 그러나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그는 여전히 전지기자로 참전했다. 헤밍웨이는 제 1 차 세계대전 후 미망한 세대의 대표 작가이다. 그들은 비관적이고, 의심이 많고, 미사여구를 경멸하고, 이성을 싫어하며, 자신의 삶에서 거의 모든 전통적 가치관을 부정하고, 삶이 어둡고, 모든 것이 공허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사실 그의 많은 작품, 특히 후기 작품에서 헤밍웨이가 모든 것을 부정하는 허무주의자가 아니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의 소설 속 인물들은 매우 엄격한 도덕적 행동 규범을 가지고 있다. 내가 보기에 헤밍웨이의 인생철학은 약육강식, 적자생존 이론에 가깝다. 그는 생활이 잔인하고 평화의 시기가 전쟁의 연속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사냥, 낚시, 음주와 같은 자연의 아름다운 것들이 슬픔의 해방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믿었다. 이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중압으로 우아한 매너를 유지할 수 있다. 그는 이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다. 헤밍웨이의 행동 규범은 그의 함축적인 글에서 종종 친한 친구 몇 명 중 작은 인물로 표현된다. 제 1 차 세계대전 이후 서구 전통 도덕 가치관이 완전히 붕괴되었다. 하지만 이 일반인들은 영웅이 아니지만 정직, 도덕, 용기, 끈기, 인내, 인격의 무결성과 같은 생존 가치관을 유지하고 있다. 그의 작품 속 인물들은 늘 긴장된 대립을 느끼게 한다. 헤밍웨이는 이 세상의 악과 불공정에 대해 억압과 착취의 편에 서 있는 것이 분명하다. 예술가로서, 그는 이 세상의 악한 사람을 미워하고, 억압받는 사람을 동정하며, 그의 생활에 대한 태도와 이해는 그의 작품에서 일부 작은 인물들, 특히 그들의 도덕적 자질에 분명히 나타난다. 이 사람들은 성실과 용기를 숭상하고, 고통스러운 고초를 견디며, 희로애락을 이겨내고, 얼굴을 굳히고, 시종 품격을 유지한다. 이런 인물들은 헤밍웨이의 소설에 끊임없이 등장하며 매우 성공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헤밍웨이식 이미지라고 부르기도 한다. 이것이 바로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터프한 사람이다. 이별, 무기' 를 참고로 우리는 헤밍웨이의 사상 감정과 예술 풍격을 상세히 분석했다. 이별, 무기' 는 강한 반전 정서를 지닌 소설로, 그의 초기 작문 스타일을 잘 대표한다. 소설은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첫 번째 부분은 전쟁에 작별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사랑에 작별하는 것이다. 먼저 소설은 제국주의 선전의 위선을 비판했다. 솔 벨로가 말했듯이, "헤밍웨이는 우드로 윌슨과 다른 자화자찬하는 정치인들의 선동으로 제 1 차 세계대전에 참가한 병사들의 대변인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 정치인들의 수사학은 어떤 역할을 했습니까? 이것은 참호 전체에 퍼져 있는 경직된 젊은이의 시체로 측정해야 한다. "소설에서 헤밍웨이는 전쟁이 사람들의 행복을 파괴했다는 것을 끊임없이 지적하거나 암시한다. 그는 인생이 꿈과 같은 비관적인 절망을 가지고 있으며, 근본적으로 자산계급 문명을 부정한다. 이별, 무기' 는 제 1 장부터 대립하는 두 세계를 묘사하기 시작했다. 하나는 먼지 속을 헤매는 병사이고, 하나는 차에 앉아 있는 작은 왕이다. 이어 군이 페스트에 감염되었다고 보도하면서 아이러니하게도 "결국 군대는 7000 명만 죽었다" 고 덧붙였다. 헤밍웨이의 초기 창작에서, 그 사상인식의 주도적 측면은 모든 것에 대한 지겹다고 할 수 있는데, 이런 지겹다는 것은 서구 문명의 모든 기둥을 꿰뚫어 보는 것 같다. 하지만 세계 경제 공황과 다른 성격의 정치투쟁이 심해지면서 헤밍웨이도 자본주의 사회와 정치에 대해 더 많은 인식을 갖게 되었다. 그는 1937 년에 소설' 부자와 가난한 사람' 을 출판했는데, 이 책에서 그의 사상은 약간 달라졌다. 스페인 내전 기간 동안 그는 원고에 원고료를 선불하고, 적극적으로 돈을 모아 스페인 국민을 지원하고, 자발적으로 정부군에 가입하여 파시스트와 맞서 싸웠다. 이 실제 투쟁에서 그는 처음으로 집단투쟁의 힘을 느꼈고, 이는 그의 일관된 개인주의 인생관을 비판했다. 1940 년, 그는 소설' 누구를 위해 울려라' 를 출간해 스페인 반파시스트의 용감한 투쟁을 긍정했고, 태도가 이전보다 눈에 띄게 바뀌었다. 하지만 요컨대 헤밍웨이의 서방 세계는 잔혹함, 절망, 실패, 죽음으로 가득 차 있어 그의 작품은 주로 서구 문명에 대한 부정이며 허무주의자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헤밍웨이가 극도로 비통한 소설을 표현하더라도, 그는 인생이 무의미하고 목적도 없고 방향도 없지만 행동은 반드시 일정한 규범을 따라야 한다는 긍정적인 긍정을 했다. 망망한 인파 속에는 아직도 몇 명의 절친한 사람들이 있으니, 성실하고 용감하고 격조가 있는 생활을 해야 한다. 한 사람의 가장 큰 업적은 적과 적의 현격한 압력 하에서 매너를 유지하고 아름답게 지는 것이다. 악과 어둠의 세력에 의해 패배했지만, 그는 여전히 정신적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이런 승리는' 종을 잃고 누구를 위해 울린다' 는 중서반니 국민의 불굴의 정신뿐만 아니라' 노인과 바다' 에서 쿠바 어민들이 큰 물고기와 싸운 후의 참혹한 승리를 보여준다. 서구 문단은 헤밍웨이의 예술 풍격에 대해 끊임없이 논쟁을 벌이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상징주의를 강조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의 풍자를 강조하고, 어떤 사람들은 자연주의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현실주의를 비판한다고 말한다. 작가가 현실 세계에 대한 인식이 명확할수록 감정이 진실할수록 자신의 사상을 예술 이미지에 녹일 가능성이 높아진다. 헤밍웨이는 당대 사물의 현상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당대 현실, 특히 시대정신을 반영하려고 시도했다. 그는 전쟁, 사냥, 낚시, 투우, 경마, 권투, 음주, 사랑 등 사물을 기록하고 보도하는 현상에 열중하고 있다. 이것들은 그의 작품에서 매우 생동감 있게 표현되었다. 그가 정성껏 고른 생활 소재에 대해 그는 늘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 첫 번째는 뉴스 보도의 스타일입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기자로 엄격한 작문 훈련을 받은 적이 있다. 그는 능숙하게 문자 메시지를 쓸 수 있고, 말은 간결하고, 간결하고 치밀하다. 그는 또한 개인적인 감정이 없는 평평하고 자제적인 어구를 사용하는데, 이 어구들은 종종 진실하고 극적이며 약간의 풍자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두 번째 표현 방식은 리드미컬한 문장 구조를 운용하고 반복, 대비, 반비례 등의 수법을 반복해서 사용하는 것으로, 일종의 심리적 인상을 소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바로 인상주의다. 헤밍웨이 전문가 카를로스 베이커의 분석에 따르면' 영영, 무기' 의 상징효과는 꼼꼼한 반복 암시로 인한 것이다. 헤밍웨이의 상징주의는 하늘, 땅, 사람의 세 가지 측면이 있다. " 하늘' 은 날씨 변화 (예: 비, 우의재해, 불행, 소설 속 반복, 천천히 독자의 머릿속에 비와 재난의 심리적 관계를 맺는다. 이렇게 세밀한 반복과 구체적인 기호의 축적은 거대한 눈사태의 힘을 가지고 있다. "땅" 은 장소를 가리킨다. 이 논문에서 평원과 저지대는 전쟁, 죽음, 슬픔과 연결되어 있다. 고지대와 산맥, 목사의 고향이든 스위스의 산맥이든 항상 아름답고 행복한 생활과 연결되어 있다. 헤밍웨이 자신도 자신의 예술 스타일에 대해 어느 정도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가 말하길, "때때로 나는 내 스타일이 직접보다는 암시가 더 많다고 생각한다. 그는 "많은 작가들이 거친 큰 문장 남기기에 만족하고 있지만, 나는 그것들을 정교하게 조각하여 작은 보석으로 갈았다" 고 덧붙였다. "1952 년 헤밍웨이는 중편소설' 노인과 바다' 를 발표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1954 년 노벨상 수상, 196 1 년 자살. 그의 휘황찬란하고 완벽하고 불행한 일생을 끝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