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바둑의 기초
바둑의 기초
나중에 이동:
먼저 검은 색과 흰색, 한 걸음 한 걸음 한 발자국, 번갈아 가다. 바둑말은 교차로 아래에 있다.
제나라:
바둑말이 일직선상에 있는 교차점은 바로' 가스' 로, 먹을 가스가 없다. 직선으로 연결된 바둑말은 하나의 전체이다. * * * *.
X 는 검은 바둑의 정신이고, 검은 바둑은 네 번 있다. ▲ 백기의 정신입니다. 백기에는 세 음이 있습니다.
한 바둑말의 가스가 다른 사람에게 점거될 때, 그것은 숨을 잃고 잡아먹힌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금지 점:
이동 후 공기가 없는 곳에서는 이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역살은 제외).
블랙은 A 포인트에 놓을 수 없다. 넣을 때 블랙은 죽은 상태이기 때문에 놓을 수 없다. 이곳의 A 점은 금지점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할 수 있다면 금지하지 않는다. 검은 바둑이 A 시에 있을 때 ▲ 라고 표시된 백기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A 점은 검은 바둑의 금지점이 아니다.
강도:
글로벌 동형을 금지하다. -응?
흑기는 A 시에 있고, 백기는 먹히고, 백기는 ▲ 지점에서 바로 흑기 A 를 먹을 수 없다. 흰색 3 은 흰색 1 다른 곳에 착지한 후에야 ▲ 에서 검은 바둑을 먹을 수 있다. 다음으로, 검은 바둑은 바로 흰 3 을 먹을 수 없고, 다른 곳에서 놀아야 먹을 수 있다.
이기거나 잃다:
블랙 185 승.
Go 소개:
바둑은 고대에 "바둑" 이라고 불렸고, "바둑" 자는 바둑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일반 경기에서 바둑 바둑판의 크기는 19* 19 이고, 각 칸의 크기는 2.3*2.4 입니다. 바둑말의 위치를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바둑판에 9 개의 점을 그렸는데, 용어로는' 별' 이라고 하고, 중앙의 별점은' 천원' 이라고도 한다. 보통 바둑의 바둑 수는 36 1 이고, 여기서 흑점은 18 1, 백자는 180 이다.
바둑은 고대에 "바둑" 이라고 불렸고, "바둑" 자는 바둑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일반 경기에서 바둑 바둑판의 크기는 19* 19 이고, 각 칸의 크기는 2.3*2.4 입니다. 바둑말의 위치를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바둑판에 9 개의 점을 그렸는데, 용어로는' 별' 이라고 하고, 중앙의 별점은' 천원' 이라고도 한다. 보통 바둑의 바둑 수는 36 1 이고, 여기서 흑점은 18 1, 백자는 180 이다.
보드 소개:
체스판의 크기는 일정한 규격을 가지고 있는데, 보통 44×4 1 cm 의 직사각형이다. 바둑판을 만드는 재료는 제한이 없다. 일반 바둑판은 보통 종이나 플라스틱 종이에 지정된 선으로, 약간 고급스러운 바둑판은 널빤지로 만든다. 바둑판 표면에는 19 개의 직선이 있어 36 1 개의 교차점을 형성합니다. 여기서 9 개의 교차점은 "별" 이라고 하는 더 큰 검은색 점으로 그려지고 가운데 별은 "천원" 이라고 합니다. 체스판의 부위는 오른쪽 위, 오른쪽, 오른쪽 아래, 위쪽, 아래쪽, 왼쪽 위, 왼쪽, 왼쪽 아래, 가운데 복이라고 합니다.
바둑의 제 1 원칙:
검은 바둑은 먼저 하고, 흰 바둑은 뒤에 두고, 쌍방은 번갈아 가며 내린다. 한쪽은 절대 연속 두 경기를 할 수 없다.
판단을 이기거나 잃기 위해:
바둑이' 바둑'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경기가 끝난 후 양측이 둘러싸고 있는 면적의 크기에 따라 승부가 결정되고, 지반이 많은 쪽이 승리하기 때문이다. 즉 교차가 많은 쪽이 승리하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체스판에는 36 1 개의 교차점이 있습니다. 두 사람이 똑같이 나누면 각각 180.5 를 받아야 한다. 따라서 한쪽이 180 반 이상의 교차점을 차지하면 승자가 되고, 그렇지 않으면 음수가 됩니다. 무승부는 쌍방이 각각 180 반이다. 실제 게임에서는 게임 패턴에 따라 선착순, 선착순 등 세 가지 방법으로 승부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먼저 분할:
쌍방의 수준이 상당하여 번갈아 가며 선두에 서다. 이 경우 흑방이 우세하기 때문에 중국 바둑의 규칙은 흑측이 바둑을 세어 3/4 (즉 7 개 반) 의 바둑을 붙여서 흑백의 균형을 맞추도록 규정하고 있다. 블랙 스퀘어 185 에서 3/4 (한쪽 눈) 을 이깁니다. 흰색 177 시 승리 1/4 (반눈). 바둑말 수를 세어 승부를 결정할 때, 너는 한쪽만 세면 된다.
실례합니다.
양측이 차이가 있을 때, 등급이 약간 낮은 쪽이 앞서고, 검은 쪽이 마지막 계산에 글을 올리지 않는다는 뜻이다. 즉, 한 쪽의 플레이어 수가 180 반을 넘으면 승자는 무승부이고, 쌍방은 각각 180 반이다.
길을 비켜라:
쌍방의 격차가 클 때 저급한 쪽이 앞장서고, 먼저 스타 위치에 몇 점 (보통 둘째 아들, 셋째 아들 ... 아홉째 아들) 을 놓고 백변부터 시작한다는 뜻이다. 마지막으로, 1/2 의 아이들은 양보의 양에 따라 블랙측에 붙여질 것이다. 둘째 아들을 낳을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아들 한 명을 돌려주고, 다섯 번째 아들을 낳을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두 명의 반아들이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들명언) 귀환 후 추첨은 여전히 180 반이며 당첨자도 그 이상이다.
바둑의 게임 이름:
바둑의 각 단계에는 특정한 이름이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름은 비행, 포옹, 후퇴, 호랑이, 누르기, 점프, 파기, 때리기, 스틱, 당기기, 연결, 끊기, 길이, 구부리기, 들기, 점, 마을, 제거, 클립, 쌍입니다
12 기본 생사 바둑형: 2 사형, 4 활형, 6 초주형 1, 2 사형: 직투, 사방; 2, 4 가지 이동식 모양: 직선 4, 굽힘 4, 번개 4, 판 6; 3, 6 종의 반죽 모양: 직선 3, 구부리기 3, D 4, 칼자루 5, 매화 5, 포도 6.
바둑 기초 공식:
1, 바둑 규칙 공식:
바둑판, 팡 19,361 포크 포인트; 흑백, 블랙 먼저, 블랙 승185; 길목에서 공기가 통하고 공기가 가장 자연스럽다. 강도를 당하고, 손을 멈추고, 글로벌 모양이 재현되는 것을 방지하다.
2. 장기 공식: 바둑이 연결되어 있고, 머리를 빼앗고, 공방의 돌파구가 관건이다. 길게 오르면 뛰어요. 두세 개마다 뛰면 뛰어요. 포단은 어리석고, 장기를 두어 효율을 발휘하고, 싸우고, 밥을 먹고, 자주 만류하고, 약한 적은 강하고, 나는 약하다. 10 개의 머리를 짜고, 한쪽은 좀 길고, 2, 3 번째 머리는 함께 당겨서 중단점을 보충해야 하고, 스타일링을 강조하고, 비행호대 두 마리를 뜯어내야 한다. 모양이 흩어지면 개조해야 하고, 사형은 단정하고 가볍다. 머리를 잡고, 바둑을 두고, 춤을 추며 날면 조심해야 한다. 절단 된 경우, 음식 체스 힘줄, 징징 도리깨 추격, 또한 포기, 변화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양면으로 바둑을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바둑이 연결되어 앞서고 공방의 파발점이 관건이다. 오래 오르면 뛰고, 가면 뛰고, 두세 번 뛰면 달린다. 포단은 어리석고, 장기를 두어 효율을 발휘하고, 싸우고, 밥을 먹고, 자주 만류하고, 약한 적은 강하고, 나는 약하다. 10 개의 머리를 짜고, 한쪽은 좀 길고, 2, 3 번째 머리는 함께 당겨서 중단점을 보충해야 하고, 스타일링을 강조하고, 비행호대 두 마리를 뜯어내야 한다. 모양이 흩어지면 개조해야 하고, 사형은 단정하고 가볍다. 머리를 잡고, 바둑을 두고, 춤을 추며 날면 조심해야 한다. 절단 된 경우, 음식 체스 힘줄, 징징 도리깨 추격, 또한 포기, 변화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양면으로 바둑을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3, 레이아웃 공식: 먼저 각도를 차지하고, 다음, 중간 은 잔디 가방 배, 3 선 4 로, 높낮이와 높낮이가 캡에 맞춰져 있습니다. 강탈장, 스트레칭, 날개를 펴고 넓게 걷고, 붐비지 말고 둘로 나눌 수 있다. 뿌리를 찾고, 끌어들이고, 끼우고, 뜯고, 뿔을 차지하고, 헤어지고, 별, 삼각형을 잡는다. 중고각, 근심 걱정 없는 각도, 큰 점프, 삼수각, 별자리, 별 크기, 작은 끝; 가장자리를 뜯으려면 한 번에 두 개, 세로로 두 개, 세 개, 네 개, 네 개, 네 개, 한 개, 두 개 사이에는 네 가지 높이가 있습니다. 별들은 세 곳을 따라 작은 눈빛이 크게 변하고, 큰 눈사태, 큰 비탈, 마을이 가장 이해하기 어렵다.
먼저 각도를 차지하고, 뒷걸음질 치고, 중간에 풀가방 하나, 삼선지, 사로세, 높낮이, 높낮이, 높낮이, 높낮이, 높낮이, 높낮이, 높낮이, 땅을 빼앗고, 세력을 뻗고, 날개를 펴고, 넓은 곳으로 밀지 마라. 두 개의 서브 렌즈가 있습니다. 뿌리를 찾고, 끌어들이고, 끼우고, 뜯고, 뿔을 차지하고, 헤어지고, 별, 삼각형을 잡는다. 중고각, 근심 걱정 없는 각도, 큰 점프, 삼수각, 별자리, 별 크기, 작은 끝; 가장자리를 뜯으려면 한 번에 두 개, 세로로 두 개, 세 개, 네 개, 네 개, 네 개, 한 개, 두 개 사이에는 네 가지 높이가 있습니다. 별들은 세 곳을 따라 작은 눈빛이 크게 변하고, 큰 눈사태, 큰 비탈, 마을이 가장 이해하기 어렵다.
4, 삶과 죽음의 공식:
생사를 하고, 눈 위치를 찾고, 눈을 움츠리고, 눈을 뜨세요. 첫째, 당신의 눈은 살아 있고, 당신의 바둑은 걱정이 없고, 당신의 진실한 눈과 가짜 눈은 분명합니다. 스트레이트 노래 셋, 포인트, 스트레이트 노래 네 라이브 체스, 그룹 4 는 죽음, 땡 4 는 죽음, 보드 5 는 죽음 5 입니다. 주먹 육사, 규칠생, 눈은 7 보다 크고, 네 우여곡절, 강도사, 칠사 팔생, 육각, 사각, 육각 돼지 입, 점 강도, 금궤 한 귀퉁이에 강도, 큰 돼지 입, 잡아당겨 죽고, 뿔에는 살육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5, 살인 공식:
사람을 죽이는 것은 마처럼 자세히 살펴보고, 먼저 외기를 조여 공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공공 가스 긴, 외부 호흡 곤란, 누가 눈을 가지고 있는지보기 위해 살인; 모든 사람은 눈을 가지고 있다. 큰 눈보다 낫다. 큰 눈은 반드시 작은 눈보다 낫다. 큰 눈 살인, 참수 없음, 455862; 바둑은 불리하고, 강도를 찾고, 바둑을 교란하여 출로를 찾는다. 닭 독립, 가스 길이, 세 아들 길이; 쥐는 기름을 훔치고, 꾀꼬리는 나비를 삼키고, 뿔은 교묘하게 죽인다.
6, 중간 판 공식:
중판에 들어서니 실력이 뚜렷하여 공격하기가 어렵다. 두 개의 도로점을 분해하고, 공견하여 뿌리를 찾는 것이 요점이다. 세 면으로 나누어 중간을 치고 위아래로 도약하다. 옆으로 날고, 뒤로 밀고, 안정되면 끝난다. 가장자리를 날고, 세 줄을 치고, 네 갈래를 세 갈래로 관리하는 것은 재미가 없다. 공격해야 하고, 머리를 껴안고, 형세가 천왕산을 가리킨다. 외관은 작고, 얕지만, 뾰족하고, 날면 물러날 수 있고, 자유롭게 놓을 수 있다. 그것은 매우 커 보이는데, 관통해야 하고, 밖에서 뿌리를 내리고 도망칠 수 있다. 스탠드를 만지면 움직일 수 있고, 3 번 2 번 트릭도 할 수 있다. 태향진, 가시덤불을 두려워하지 않고, 가시덤불이 뿌리를 내리고 그리움이 끊어지다.
7. 합구: 합자, 상산, 보통 처음 두 길, 빈 눈, 두 눈, 리프트, 한 눈으로 채워진다. 공간을 늘리거나 줄이고, 3 점을 빼앗고, 관직의 크기는 이렇게 계산하고, 대관이다. 일은 승패에 관한 것이니, 레이아웃을 할 때는 가야 한다. 쌍부조종사, 부조종사, 반관 2 쌍, 쌍회라, 쌍방향 6, 가는 길 두 눈가가 3 을 넘었다. 두 길은 비어 있고, 다리를 뻗을 수 있고, 밑줄은 네 눈, 두 눈, 네 눈, 두 길, 세 눈, 마지막 강도, 마이너스 경기, 점적 약탈 후 두 눈이 더 많아질 수 있다.
편지 를 닫습니다, 종종 마지막 두 도로, 빈 한 눈, 두 눈, 리프트 는 한 눈 으로 채워졌다; 공간을 늘리거나 줄이고, 3 점을 빼앗고, 관직의 크기는 이렇게 계산하고, 대관이다. 일은 승패에 관한 것이니, 레이아웃을 할 때는 가야 한다. 쌍부조종사, 부조종사, 반관 2 쌍, 쌍회라, 쌍방향 6, 가는 길 두 눈가가 3 을 넘었다. 두 길은 비어 있고, 다리를 뻗을 수 있고, 밑줄은 네 눈, 두 눈, 네 눈, 두 길, 세 눈, 마지막 강도, 마이너스 경기, 점적 약탈 후 두 눈이 더 많아질 수 있다.
바둑의 가지와 제자;
"가스" 는 체스 조각 주변에서 연결할 수 있는 교차점을 말하며, 체스 조각의 탈출구이기도 하다. 그림 A 는 체스말이 화살표로 표시된 방향으로 연결되고 확장될 수 있음을 보여 줍니다. 그림 B 는 이 바둑이 연결되어 발전하는 이미지입니다.
한 쪽의 하나 이상의 바둑말이 다른 쪽의 바둑에 의해 꽉 막혀 단숨에 다른 쪽의 바둑에 의해 "외쳐 먹기" 하는 상태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의 가스가 상대방의 체스말에 의해 완전히 막혔을 때, 즉시 그것을 접시 밖으로 옮겨야 한다. 이 용어는' 승진' 이라고 불린다. 한 쪽의 하나 이상의 바둑말이 다른 쪽의 바둑에 의해 꽉 막혀 단숨에 다른 쪽의 바둑에 의해 "외쳐 먹기" 하는 상태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의 가스가 상대방의 체스말에 의해 완전히 막혔을 때, 즉시 그것을 접시 밖으로 옮겨야 한다. 이 용어는' 승진' 이라고 불린다.
한 쪽의 하나 이상의 바둑말이 다른 쪽의 바둑에 의해 꽉 막혀 단숨에 다른 쪽의 바둑에 의해 "외쳐 먹기" 하는 상태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의 가스가 상대방의 체스말에 의해 완전히 막혔을 때, 즉시 그것을 접시 밖으로 옮겨야 한다. 이 용어는' 승진' 이라고 불린다.
체스 조각 연결 및 분리;
바둑의 연결은 바둑의 연결 여부가 바둑을 둘 때 매우 중요한 문제라는 것을 가리킨다. 바둑말이 연결되면 주동권이 생기고 공방에서 수동적인 국면에 빠지지 않는다. 상대방에게 연락하지 않고 너무 많은 단서를 파악하면 상대방에게 붙잡혀 공격을 당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떤 바둑이 연결되어 있는지, 어떤 바둑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판단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바둑은 파점에서 태어났다" 는 말은 장기계의 속담이다. 바둑의 많은 변화가 모두 깨졌다는 뜻으로, 깨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단층의 종류는 역충단층, 파단층, 첨단층, 경사단층, 횡단단층, 정상단층, 인터럽트단층, 비틀림단층 등이 있다.
인터럽트 유형의 예:
추력: 그림과 같이 블랙 1 추력 후 백삼자는 더 이상 구조될 희망이 없다. 흰색은 A 파일처럼, 검은색은 B 파일처럼; 하얗기만 하면 B, 검은색은 A, 그럼 돌진해. 화이트 3 의 아이는 위의 아이와 영원히 연결될 수 없다.
파내기: 그림과 같이 흰색 1 파내기, 블랙 2 다스, 화이트 3 연결, 블랙 노출 두 중단점, A 와 B, 화이트가 그 중 하나입니다.
날카로운 휴식: 그림과 같이 검은 바둑 1 날카로운 휴식 후, 흰 바둑은 A, B 의 두 가지 중단점을 드러내고 검은 바둑은 반드시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