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아이청 작품 어록
아이청 작품 어록
1, 시간이 흘러내려 생활이 역류하다.
2, 개인의 고락과 악은 반드시 시대의 고락에 녹아들어야 한다.
3. 우리가 촛불이라도 "촛불이 재로 변해야 건조해지기 시작한다" 고 말했다. 비록 우리가 단지 한 경기일 뿐이더라도, 결정적인 순간에도 한 번 빛을 내야 한다. 설령 우리가 죽은 후에 시신이 썩어도 인불로 변해 황야에서 연소할 것이다.
4. 지구에는 영원한 밤이 없고, 세상에 영원한 겨울도 없다.
5. 사람들은 거짓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아무리 거드름을 피우더라도 아무리 떳떳해도 마음을 감동시키지 않는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언어를 측정하는 척도가 있다.
6. 우리가 촛불이라도 우리는 "매일 밤 촛불이 심지를 울린다" 고 해야 한다. 우리가 단지 경기일 뿐이더라도, 결정적인 순간에도 한 번 빛을 내야 한다. 설령 우리가 죽은 후에 시신이 썩어도 인불로 변해 황야에서 연소할 것이다.
7. 우리가 촛불이라도 "촛불이 재로 변해야 건조해진다" 고 말했다. 비록 우리가 단지 한 경기일 뿐이더라도, 결정적인 순간에도 한 번 빛을 내야 한다. 설령 우리가 죽은 후에 시신이 썩어도 인불로 변해 황야에서 연소할 것이다.
8. 우리가 촛불이라도 우리는 "매일 밤 촛불이 심지를 울린다" 고 해야 한다. 우리가 단지 경기일 뿐이더라도, 결정적인 순간에도 한 번 빛을 내야 한다. 설령 우리가 죽은 후에 시신이 썩어도 인불로 변해 황야에서 연소할 것이다.
9. 벽이 얼마나 높고, 얼마나 두껍고, 얼마나 길며, 어떻게 수많은 사람들이 바람보다 더 자유로운 사상, 땅보다 더 깊은 의지, 시간보다 더 긴 소망을 막을 수 있습니까?
10, 다리는 육지와 육지의 연결이다. 다리는 강과 길의 사랑이다. 다리는 배와 차량이 고개를 끄덕이는 역참이다. 이 다리는 사람들이 배를 타고 행인에게 손을 흔들어 작별하는 곳이다.
1 1, 한 선원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닻을 내리고 일으키는 하얀 물보라라고 말했고, 한 선원은 닻을 내리고 인한 쇠사슬 소음, 한 명은 출발을 기대하고, 한 명은 도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12, 배고파, 갈대피리 부는 것을 자랑한다. 사람들은 나의 손짓을 비웃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의 손짓이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은 내 노래를 들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 노래이기 때문이다!
13, 만약 내가 새라면, 나도 쉰 목으로 노래해야 한다. 폭풍에 습격당한 이 땅, 우리 몸에서 영원히 솟아오를 슬픔과 분노의 강, 끝없이 불어오는 분노의 바람, 그리고 숲에서 온 더없이 따뜻한 여명.
14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빛을 두려워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차 있다. 빛의 바늘이 그들의 이기적인 눈을 아프게 하기 때문이다. 역사상 모든 폭군, 각 왕조의 간신, 탐욕스러운 모든 사람들은 부를 훔치고 독점하기 위해 빛을 가두려고 애썼다. 빛이 사람을 깨울 수 있기 때문이다.
15, 가끔 나도 등불을 켜서 독립하고, 밤의 침묵을 좋아하고, 바깥바람이 휙휙 소리를 듣고, 여행자들을 그리워하기도 한다. 16, 창턱에 기르고 바다를 꿈꿨다.
아이청 명언대전
1, 인생의 절망의 더러운 골목에 붐비다. -"중국의 땅에 눈이 내렸다" 2. 이기심과 탐욕이 결합된 군대는 많은 해로운 독사를 부화시키는 데 사용되었다.
3, 안개와 비 오는 날
시원한 분위기 속에서 걸으니, 자연히 극도의 번화함에 싫증이 났다. 한때 좋았던 모든 것이 시들어 버렸다. 4. 눈은 중국 원주민들이 파견한 군대에 떨어졌다.
추위가 중국을 봉쇄하는 군대야 ... 바람, 슬프지만 그리울 수 있는 여자처럼. 우리가 파견한 군대는 우리가 파견한 군대를 따라 차가운 손가락과 발톱을 내밀었고, 우리가 파견한 군대는 하늘을 잡았다. 이것은 남성치마라고 합니다. 군대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토인이 파견한 군대처럼 생각하면 여전히 유용하지만, 잠시도 멈추지 않고. 우리가 파견한 군대는 이미 올해 중반에 나타났고, 머리카락이 운전하는 군대는 파란 차를 가지고 있다. 너희 중국의 농업은 두곡이라고 하고, 털이 있는 군대는 가죽 모자를 쓰고, 털이 있는 군대는 눈이 내리고 있다. 듀가 이외의 곳으로 갈 수 있습니까?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나도 역시' 중국 토인이 보낸 군대에 눈이 떨어졌다' 5. 너는 절대적으로 정지된 것이다.
깨달을 때가 되었지만, 그것은 일어나고 있다. 너는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비웃는지, 파도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어화석' 6. 너는 자유를 잃었다.
먼지 속에 묻히다. 수억 년 후, 지질탐사대는 암층에서 너를 발견했지만, 여전히 살아 있는 것 같다. 그러나 너는 침묵을 지켰고, 심지어 한숨도 내지 않았다. -화석 물고기 7. 스타일은 성격이다.
8. 사람이 얼마나 편한지,
곽자는 살아서 그녀가 우는 것을 지켜볼 수 없었다. 정말 안타깝다, 중화자녀들이 세상에서 즐거운 노래를 불렀다. -"흑인 소녀가 노래하고있다" 9. 왜 내가 물을 배워야 합니까? 이 사람은 너의 눈물에서 내가 이 땅을 사랑하고 작별인사를 하는 줄 알았다. 깊은 사랑
10, 벽이 얼마나 높고, 얼마나 두껍고, 얼마나 길며, 어떻게 수많은 사람들이 바람보다 더 자유로운 사상, 땅보다 더 깊은 의지, 시간보다 더 긴 소망을 막을 수 있을까?
1 1, 질투는 영혼의 종양이다.
12, 오래된 무덤은 당신의 정력이 왕성할 때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2000 년에는 하늘이 어두웠고, 2000 년에는 활력이 넘치고, 에너지가 넘치고, 인간의 죽음이 있었고, 유동성이 있을 때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만약 화륜이 모래언덕 위를 날고 있다면, 내가 햇빛을 느낄 때 내가 굴러갈까? 태양 13, 청춘은 선언입니다.
나는 항상 너의 내면으로 기어들어가려고 노력했다. 나의 주께서 바다를 건너라고 요구할 때마다, 나의 주께 인사할 때마다, 그는 더 많은 찬양을 해주고, 심지어 외부인에게 더욱 치명적인 타격을 주었다. 초여름의 천둥소리가 음운한 나라를 굴러가며 폭력의 외침에 대한 나의 열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실제보다 편하고, 주님께서 저를 이렇게 흥분하고 놀라게 하실 때마다 14 입니다. 우리가 단지 경기일 뿐이더라도, 결정적인 순간에도 한 번 빛을 내야 한다. 설령 우리가 죽은 후에 시신이 썩어도 인불로 변해 황야에서 연소할 것이다.
15, 지구에는 영원한 밤이 없고, 세상에도 영원한 겨울이 없다.
16. 사람을 구한 사람들은 지금 자신을 구할 수 없다. 나사렛 사람의 죽음
17 물론 주는 배후의 검은 손일 뿐, 그에게는 이미 늦었어, 주여.
모두 소위' 전능한 인재' 야, 너 지금 어디서 많이 자니? 왜 인류의 불행에 무관심한가? 비바람과 번개, 왜 죄를 포용할 수 있습니까? -'대전기 비교' 18. 누에가 실을 토하고 있을 때, 그는 그녀가 떠날 때 그녀가 토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실크가 음식이라고 불리면 이탈리아에서 꽃이 핀다.
19, 왜 내 눈에 눈물이 자주 나는가? 왜냐하면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나는이 땅을 좋아한다"
20. 너에게 속한 것은
빛과 어둠이 번갈아 가며 밤이 빠지면 낮이 따라온다. 그녀의 젊은 시절-아이청 시선-샛별 2 1 을 잊지 마세요. 이해에는 지평선이 없다.
지평선은 전진을 멈추는 곳에만 존재할 수 있지만, 이해는 끝이 없다-'빛의 노래' 22. 다리는 육지와 육지 사이의 연결이다. 다리는 강과 길의 사랑이다. 다리는 배와 차량이 고개를 끄덕이는 역참이다. 이 다리는 사람들이 배를 타고 행인에게 손을 흔들어 작별하는 곳이다. -'다리'
23. 어쩌면 누군가가 다른쪽에 도달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바다를 공유합니다.
24. 서로 싸우는 사람은 원한도 원한도 없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무고한 손으로 무고한 사람을 죽이고 싶어하는 같은 운명을 마련했다. 자신이 죽을 운명이라는 것을 알고 칼끝에 희망을 걸었다. 때로는 짐승과 싸워야 할 때가 있다. 배불리 먹든 배고프든, 그것은 무섭다. 따뜻한 피를 갈망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이곳의 노예들은 용기가 있다 해도 절망에서 나올 수밖에 없다. 여기에 필요한 것은 지혜가 아니라 상대방의 힘을 압도해야 하기 때문이다. -'고대 로마 콜로세움' 25. 때때로 나는 불을 켜서 독립할 때도 있다.
사랑과 밤은 침묵을 지키고, 바깥의 소문을 들으며 일부 여행자들을 그리워하고 있다.' 쇼난시초 ~ 무제' 26. 처음으로 집과 함께 설을 쇨 때, 처음으로 집을 돌보았다. -'바위'
27.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나는 10,000 년의 깊이에서 산다. 그래서 나는 더 많이 아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한다. 나는 만년 바위 속에 살고 있다. 그래서 나는 너의 나이를 더 쉽게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 나이, 너는 언제 침묵하게 되었니? 월공룡이 센킨을 통치할 때, 껍데기가 처음 진동했을 때, 깊은 원한으로 죽은 후에 메스꺼움을 느꼈습니까? 죽어요? 아니, 아니, 난 10 마일 떨어진 곳에 있어. 나는 매일 배우는 첫 번째 일이라고 말했다. 아니-이리 와, 난 불을 쓸 거야, 그리고 난 불을 쓸 거야! 19. 학생군은 7 년 봄-'석탄이 맞으면 머물지 마라' 28. 나는 이 땅을 좋아한다.
만약 내가 새라면, 나도 목이 잠기는 목청으로 노래할 것이다. 폭풍의 습격을 받은 이 땅, 이 땅은 영원히 우리 몸에서 용솟음치는 슬픔과 분노의 강, 끝없이 불어오는 분노의 바람, 그리고 숲에서 온 비길 데 없는 부드러운 여명 ...-그리고 나는 죽고, 내 깃털도 땅에서 썩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나는 자주 눈물을 흘릴까? 나는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이 땅을 사랑한다" 29. 나는 운동을 떠났다.
생명이 없다. 사는 것은 분투, 분투 중 전진, 죽음이 오지 않을 때 에너지, 물고기 화석 30 을 깨끗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산맥.
녹색의 파도, 검은 바위가 미친 듯이 기복을 이루고, 수많은 도로가 얽혀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초라하고 불쌍한 마을집들에는 고립된 별이 흩어져 있는데, 그들의 창문은 서로 아랑곳하지 않고 먼 야생림을 향해 분개하며 그 산들을 바라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프리카 토인의 곱슬머리처럼 무서운 침묵 속에서 헤아릴 수 없는 어둠 깊은 곳에는 천년의 서글픈' 황무지' 이가성의 명문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프리카명언)
1, 사람이 약하면 적이다.
2. 용감한 사람은 그의 친구이다.
3.' 불가능' 은 바보의 사전에만 존재한다.
4, 희망, 노력, 최악의 계획을 세우십시오.
5, 집! 따스한 집!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은 집이다.
게으름은 사람의 생각을 부식시킬 수 있다.
7. 어떤 일이든 여러 각도에서 보아야 한다.
8. 이상적인 곳이 있으면 지옥이 천국이다.
9. 희망이 있는 곳에서는 고통이 행복으로 변한다.
10, 모든 승리는 자신을 정복하는 승리에 비하면 보잘것없다.
하루에 한 번 스스로에게 말하다: 나는 정말 좋다.
12, 화내는 것은 다른 사람이 잘못한 일로 자신을 벌하는 것이다.
13. 친구가 없는 생활은 햇빛이 없는 생활과 같다.
14, 내일의 희망, 오늘의 고통을 잊자.
15, 인생이 이상, 꿈, 환상을 벗긴다면 인생은 허울 뿐이다.
서지모의 명언
★회전목마는 가장 잔혹한 게임이지만 서로 쫓는 사이에는 영원한 거리가 있다. 기억은 만남의 한 형태이고, 망각은 자유의 한 형태이다. 늘 기나긴 꿈속에서 자신이 생활현실에서 공연하고 싶지 않은 이별과 포기를 완성한다. 이 꿈은 너무 냉혹하고 잔인하지 않나요? 이 세상이 얼마나 위험하고 힘든지 보세요. 예를 들어 변덕스러운 날씨.
★ 지도가 없습니다. 우리는 실망했고, 희망에 불을 붙이고, 답을 찾아다녔다.
★ 과거의 상상력이 얼마나 행복한지, 지금의 아쉬움은 얼마나 길까.
★ 그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했을 때, 그것은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쉽게 감동받지 마세요.
왜냐하면 우리는 다른 사람 앞에서 가면을 쓰는 것에 너무 익숙해서 결국 자기 앞에서 자신을 위장하기 때문이다.
★ 사랑, 알았어, 나는 운이 좋다. 아니, 내 인생, 그 게 다 야.
단단한 도시에는 부드러운 것이 없다.
★ 사랑, 생활, 임대옥, 슬픔 때문에 풍채가 만종하지 않는다.
★ 몇 년 후, 나는 무수한 감정이 찢어지지 않고 불완전하며 찢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 지금, 나는 너의 편지와 사진을 찢은 비오는 밤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 당시의 자신을 부러워하고, 완전한 행복은 찢을 수 있다.
★ 젊었을 때, 우리는 함께 춤을 추었는데, 누가 연애하고 있는지, 아니면 외로움 때문인지; 우여곡절 끝에, 왜 우리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외로웠지만, 오히려 낯선 사람이 되었을까. 연애할 때 분명히 두 사람인데 왜 외로워?
★ 헤어진 후 분명히 한 사람인데 왜 두 사람을 벗어날 수 없습니까?
★ 감정의 외로움은 아마도 사랑과 해방-여자가 완전히 잊을 수 없는 것은 감정이고, 남자가 잊을 수 없는 것은 감정이다. 감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라앉고, 감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진다. 결국, 그것은 다른 종입니다. 그래서-누가 누구의 사랑을 이해할 수 있는지, 누가 떠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다른 사람 앞에서 가면을 쓰는 것에 너무 익숙해서 결국 자기 앞에서 자신을 위장하기 때문이다.
★ 사랑, 알았어, 나는 운이 좋다. 아니, 내 인생, 그 게 다 야.
단단한 도시에는 부드러운 것이 없다.
★ 사랑, 생활, 임대옥, 슬픔 때문에 풍채가 만종하지 않는다.
★ 몇 년 후, 나는 무수한 감정이 찢어지지 않고 불완전하며 찢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 지금, 나는 너의 편지와 사진을 찢은 비오는 밤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 당시의 자신을 부러워하고, 완전한 행복은 찢을 수 있다.
★ 젊었을 때, 우리는 함께 춤을 추었는데, 누가 연애하고 있는지, 아니면 외로움 때문인지; 우여곡절 끝에, 왜 우리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외로웠지만, 오히려 낯선 사람이 되었을까. 연애할 때 분명히 두 사람인데 왜 외로워?
★ 헤어진 후 분명히 한 사람인데 왜 두 사람을 벗어날 수 없습니까?
★ 기억의 실크는 마치 마법과도 같다. 일출과 해가 질 때마다 나를 단단히 묶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사랑했던 너를 잊을 수 없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나는 기억한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죄책감을 느낀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손을 잡을 때 무거운 느낌이 든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실을 자르고 더 이상 자신을 묶지 않을까요?
★ 사랑은 최면이다. 깨어난 후에 누가 너를 흡수했니? 그래서 나는 항상 내가 그를 잃을뿐만 아니라 그를 사랑한 후의 자신의 일부분도 잃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받는 사람은 영원히 정신을 관장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길을 잃는다. 진지한 감정마다 항상 영혼을 희생하고 잔인한 수확을 하는 사람이 있다.
★ 진실이 상처라면 거짓말을 선택하십시오.
★ 거짓말이 상처라면 침묵을 선택하십시오.
★ 침묵이 상처라면 떠나기를 선택하십시오.
★ 어렸을 때, 나는' 나를 데려가라' 라는 네 글자에 열광했다.
★ 이제, 나는 아무도 나를 데려 가게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