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피카소의 유명한 명언

피카소의 유명한 명언

1. 화가의 눈은 실제 사물을 볼 수 있고, 그의 작품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2. 총을 든 남자를 그릴 필요는 없습니다. 사과도 혁명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3. 선과 색은 나의 무기다. 나는 내가 생각하는 가장 정확하고, 아름답고, 자연스럽다고 생각되는 것, 즉 위대한 예술가들이 모두 알고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을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와 함께. .

4. 자유를 얻으려면 마음속에 있는 것을 풀어야만 합니다. 이것조차도 지속될 수 없습니다.

5. 피카소는 어린이 그림 전시회를 다녀온 뒤 “나도 그 나이 때는 라파엘만큼 잘 그릴 수 있었지만 이렇게 그리는 법을 배우는 데는 아이들처럼 평생이 걸렸다”고 말했다.

6. 내 예술은 전혀 추상적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추상 예술은 항상 현실을 표현하는 것이 아닙니다.

7. 내 삶은 일이고, 쉬지 않고 일한다.

8. 만약 중국에서 자랐다면 화가가 아니라 서예가가 되었을 것이다.

9. 내 삶은 드라마틱할 때가 많지만 결코 비극적이지는 않다.

10. 우리가 비이기적인 정신으로 일할 때, 우리가 하는 일이 자동적으로 우리에게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일들은 필연적으로, 우연히 찾아오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죽음도 사실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11. 고귀한 태도! 정말 끔찍한 일입니다! 은혜는 창의성의 적입니다.

12. 내 작품은 셰익스피어 작품처럼 풍자적이고 비교적 저속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하면 내 작품이 모든 사람에게 다가갈 수 있다.

13. 일단 예술이 인정되면 그것은 가치가 없으며 할 가치가 있는 어떤 것도 인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14. 어렸을 때 어머니는 '군인이 되면 장군이 되고, 신부가 되면 교황이 된다'고 말씀하셨다. 화가, 그래서 피카소가 됐어요!

15. 원을 정사각형으로 만듭니다. 원을 사각형으로 그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둥글게 그리려고 노력해요. 누군가가 둥글다고 생각하거나, 누군가가 사각형이라고 생각하면 그게 제가 그 사람 눈에 그린 원이에요. 제가 그린 것은 원이었습니다.

16. 남의 흉내를 내는 것도 필요하지만, 자기 자신을 계속 반복하는 것은 슬픈 일이다.

17. 선과 색이 나의 무기이다. 나는 내가 생각하는 가장 정확하고 아름다운 것을 나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그것은 모든 위대한 예술가들이 익히 알고 있는 당연히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18. 화가의 눈은 현실보다 더 높은 것을 볼 수 있고, 그의 작품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입니다.

19. 사람이 '현재의 나'이면서 동시에 '과거의 나'가 될 수는 없다.

20. 예술은 진실을 말하는 거짓말이다. (예술은 진실을 말하는 거짓말이다.)

21. 그림 실력이 적을수록 그림은 더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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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내 예술은 전혀 추상적이지 않습니다. 추상 예술은 존재할 수도 없습니다. 예술은 항상 현실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23. 스타일은 가장 위험한 것입니다. 화가야, 그림은 화가가 죽은 후에야 스타일을 가질 수 있다.

24. 좋은 예술가는 피부를 모방하고, 위대한 예술가는 영혼을 훔친다.

25. 나는 내가 할 수 없는 일을 해 왔다.

26. 누군가 피카소에게 "나는 왜 당신의 그림을 이해할 수 없나요?"라고 물었습니다. 피카소는 "새가 노래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라고 말했습니다. ""들었어요. "좋은 것 같나요?" ""좋은 것 같아요. "알고 계시나요?"

27. 제가 주장하는 유사성은 더 깊은 것, 현실보다 더 현실적인 것, 심지어 초현실적인 것입니다.

28. 중요한 것은 창조입니다. , 다른 것은 없습니다.

29.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진실은 거짓말입니다.

30. 나는 평생의 에너지를 그림에 바쳤습니다. 어린아이처럼 경직된 생각과 바쁜 세상이 우리의 학습 동기를 묻어두지 않도록 하십시오.

***미안.

31. 미친 사람이 아니라면 그 사람이 우리 중 최고다.

32. 피카소는 프랑수아즈에게 말했다: "사랑은 전혀 없고, 사랑의 증거만 있을 뿐이다."

33. 그림은 나보다 낫고, 나에게만 복종하게 만든다. .

34. 나는 가난한 사람처럼 살고 있지만 돈이 많다.

35. Cézanne은 실제로 사과를 그린 것이 아니라 이 원에 공간의 무게를 그렸습니다.

36. 예술은 시대의 지표이며, 어떤 시대의 특별한 감정은 이러한 예술적 개념과 일치하는 예술 형식을 유도합니다.

37. 나는 검색하지 않고 발견만 한다.

38. 그림은 일기를 쓰는 방법이다.

39. 피카소는 헬레나 파멜린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우리는 예술로 인해 피해를 입습니다. 모두가 더 이상 그림을 그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예술을 추구합니다. 사람들에게는 예술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예술적인 내용은 적습니다." 그림에 그림이 있을수록 그림 자체의 성취감은 더 커진다."

40. 아이들이 길에서, 아스팔트에, 벽에 낙서하는 걸 볼 때마다. 낙서를 하면 멈춰요. .. 그들이 쓴 글은 종종 놀랍습니다... 나는 항상 뭔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41. 예술은 진실이 아니고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이런 종류의 거짓말은 우리에게 진실을 알 수 있도록 가르칠 수 있습니다. .

42. 모든 창조는 파괴에서 시작됩니다.

43. 사람들은 내가 그린 투우가 실생활에서 그려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 전까지는 투우 관람권을 살 돈이 없었다.

44. 나에게 예술은 과거도 미래도 없다.

45. 렌즈를 끼면 이렇게 선명하게 비춰지는 것들이 있는데 왜 작가의 손이 있어야 하는 걸까요? 사진 예술은 적절한 시기에 등장하여 이야기와 주제까지 포함한 말로부터 회화를 해방시켰습니다. 어쨌든 어떤 것들은 미래에 사진이라는 범주에 속하게 될 것입니다... 화가들은 잃어버린 자유를 다른 일에 이용해야 하지 않을까요!

 46. 피카소는 제르보에게 "이걸 나한테 보여줄 필요는 없다. 영적으로 약한 우리 시대에 가장 중요한 것은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실제로 호머 서사시를 읽어본 사람이 얼마나 될까? 그런데 이것이 호메로스 신화가 탄생하는 방식입니다. 우리와 젊은 세대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검색입니다.”

47. 근본적이다.

48. 우리는 항상 선과 악, 옳고 그름 사이에 얽혀 있습니다. 선과 악, 옳고 그름은 서로 분리될 수 없습니다. 이 사람에게는 좋은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한 사람을 선택하면 다른 사람을 희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그 사람은 타인이 가져온 악을 받아들일 수 있는 의사나 살인자의 용기가 있어야 한다... 상황이 어떻든 사람은 천사가 아니다... 인생의 모든 것에는 대가가 있다. 창의성, 새로운 아이디어 등 가치 있는 모든 것에는 그림자가 동반됩니다.

49. 진정한 귀족은 자신의 재능으로 위험을 피하고 어떤 딜레마에서도 벗어날 수 있는 사람이다.

50. 이 세상의 예술에 대해 말하면, 첫째로 여러분 중국인이 예술을 가지고 있고, 둘째, 예술이 여러분에게서 나온 일본, 셋째로 흑인 아프리카인이 예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백인들은 예술이 전혀 없고, 예술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대해 종종 당혹감을 느꼈습니다. 왜 그토록 많은 중국인, 심지어 동양인도 미술을 공부하기 위해 파리로 옵니까? 나에게는 이것이 칭찬으로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피카소가 동양미술에 대해 매우 높은 견해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며, 세계 미술의 거장으로서 여전히 개방적이고 열정적이라는 것을 반영한다. 배우다.

51. 창조는 열정에서 나오고, 열정은 사랑에서 나옵니다.

52. 스승을 존경하는 가장 공손한 방법은 스승을 밟는 것입니다.

53. 훌륭한 예술가는 편안한 삶과 부, 안전을 누려야 합니다.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오래 살고, 원하는 만큼 많은 여성과 잠을 자세요. 하지만 적당히 마시세요.

54. 나는 항상 사물의 가장 높은 현실을 추구한다. 현실은 사물을 관찰하는 방식에 달려 있다.

55. 사랑은 존재하지 않는다. 사랑의 증거만이 존재한다.

56. 창작할 때는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것과 같아서 머리부터, 발부터 착지하는 것과 같아서 미리 확신이 없다.

57. 나는 보이는 것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것을 바탕으로 그림을 그린다.

58.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입니다. 문제는 커서도 예술가의 영성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