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소를 찬양하는 시
소를 찬양하는 시
송나라: 이강
우경천 무 () 의 병, 교환된 노동 성과는 수천 개의 곡창의 성과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자체의 정신은 매우 지쳐서 모두 소진되었지만, 누가 또 그 근면한 노동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모든 중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설령 병이 태양 아래 주저앉아도 마다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의 경작은 천 무 () 의 병을 앓았지만, 정신은 극도로 피곤하고 체력은 극도로 쇠약해졌다. 그러나 누가 그 고생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중생을 위해 배부르게, 쓰러져도 석양에 누워 있어도 아깝지 않다.
2. "견우어"
명나라: 고계
너의 뿔이 휘어져 있고, 나의 소꼬리는 대머리다.
모두 피콜로 채찍을 연주하고, 남룡동 보초는 각각 갔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방초는 이미 멀고, 소는 배가 고파서 나만 알고 있다.
소에게 노래를 부르고, 소는 앉고, 밤에는 소 옆에 누워 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방목해 온 소를 걱정하지 않지만, 나는 임대료를 잃고 나의 소를 팔아버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너의 우각은 비뚤어져서 나의 우꼬리는 짧다. 우리는 모두 피콜로와 채찍을 들고 서로 쫓고 남룡동항으로 왔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풀이 멀리 뒤에 있고, 소가 배가 고파서 나만 안다. 나는 소에게 타고, 노래를 부르고, 소 옆에 앉아 놀고, 저녁에 돌아오면 소 옆에서 잔다. 나는 일 년 내내 소를 놓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나는 소를 팔아 집세를 내는 것을 두려워한다.
3. "죽석으로 소를 놓아라"
송나라: 황정견
야시대는 작고 웅장하며, 그윽한 자는 녹색에 기대고 있다.
아통의 세 발, 그는 아직 아기이다.
오석은 그것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소를 보내어 그들의 뿔을 갈지 마라.
우뿔이 좋으니 소가 내 대나무를 싸운다.
시골에는 작은 괴석이 하나 있는데, 옆에는 대나무 한 무더기가 있어 푸르다. 한 어린 목동이 늙은 소의 등에 타고 3 피트 길이의 채찍을 들고 즐겁게 놀았다. 나는 이 이상한 석두, 어린 목동을 매우 좋아한다. 소가 위에서 뿔을 갈게 하지 마라. 나는 맷돌을 용인할 수는 있지만, 소가 싸우게 하지 말고 청죽에 손상을 입히지 마라.
4. 목자의 시
당나라: 이사회
아침, 소를 방목하러 가고, 소는 강만으로 달려간다.
저녁에 소를 방목하러 가고, 마을에서 소를 몰다.
빗물로 덮인 숲 속을 걷고, 접어서 녹색 풀밭에 누워 작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허리춤에 바질의 짧은 화살을 가득 꽂고, 더 이상 호랑이가 종아리를 물어뜯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아침에 소를 방목하러 가서 차를 몰고 강만으로 가다. 저녁에 소를 방목하러 가서, 그들을 몰고 마을을 가로질러 갔다. 빗옷을 입고 가랑비가 내리는 숲 속을 걷고, 깨진 갈대관을 짚고 푸른 잔디 위에 누워 곡을 연주하고 있다. 허리춤에 쑥갓으로 만든 짧은 화살이 가득 걸려 더 이상 호랑이가 송아지를 물어뜯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5. 일곱 목가, 네 번째 부분
당나라: 왕위
봄풀이 무성하고, 가을풀이 푸르고, 소나무가 여름추위에서 자란다.
소와 양은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유치한 사람은 옷차림을 모른다.
무성한 봄풀은 가을에도 여전히 생기발랄한 녹색을 띠고 있다. 키가 크고 곧은 소나무는 여름에 그늘이 있다. 소와 양은 사람을 몰아낼 필요가 없고, 마을의 골목으로 돌아갈 것이다. 아이들은 순진해서 고관 귀인을 모른다.
2. 명대 시인 이동양이 쓴' 소' 를 찬양하는 시' 북원목가':' 북원초청과 소 비만, 양치기는 노래를 부르며 집으로 가져간다.
아이의 집은 사카모토 원우에서 노랫소리가 점점 낮아지고, 사람은 점점 멀어지고 있다. "그것은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 전원 풍격을 묘사한다. 남송대 시인 육유' 소 마시는 노래': "문밖 일계청지까지, 노인은 소를 끌어들여 시냇물을 마신다.
시냇물은 맑고 즐겁고, 소의 배를 더럽히지 않고, 서리와 추위를 연습해도 두렵지 않다. 사동은 토양이 얇고, 자갈이 도처에 널려 있고, 아버지와 아들 둘은 근면하고 능숙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80 세가 되었는데도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있다. 암소는 송아지를 낳을 수 있다. 나는 손자가 있다. 나는 대대로 나의 옛 고향을 따라갈 것이다. ""
소떼에 관심을 가지다. 전원시 같은 산야가 매혹적이고 목동이 소 등에 타고 대나무 피리를 가로지르며 시인의 표현 세계와 낭만시를 넓혔다.
송시' 촌야' 구름: 풀 가득한 연못 물, 산 직함이 석양을 적시다.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주제를 빌려 발휘하는 것도 역대 시인이 자주 쓰는 수법이다. 청대 화가 김양은 그의 그림' 유당 춘초' 에 시를 한 곡 붙였다. 목동은 푸른 연기를 등에 업고 간간이 노래를 불렀다. 영광스럽지 않으면 세상을 모욕하지 않고, 비바람이 가득하고, 방황이 영광스럽다.
화가가 세상의 영욕쟁에 참여하기를 꺼리는 것은 분명하다. 비바람이 휘몰아치더라도 좋은 나날을 보내는 것과 같다. 원곡 작가 양수충은 원곡을 우로 억울함을 호소하며 소 생활의 어려움을 하소연하고 소를 통해 사회의 불공정을 직접 고소했다.
명대 시인 고계는 "목우어" 를 쓴 적이 있다. "나의 우뿔이 굽고, 우꼬리는 대머리다. 모두 피콜로 채찍을 연주하고, 남룡동 보초는 각각 갔다.
해가 지고, 풀은 아직 뒤에 있고, 소는 배가 고파서 나만 안다. 소에게 노래를 부르고, 소는 앉고, 밤에는 소 옆에 누워 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방목해 온 소를 걱정하지 않지만, 나는 임대료를 잃고 나의 소를 팔아버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시인이 쓴 목동과 소가 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며 서로 의지하며' 소가 배고프다' 는 마음이 아픕니다. 소가 팔릴까 봐 더욱 걱정이 됩니다.
송대매의' 소 갈기' 처럼: "경작하지 않고 멈추지 않고, 왜 송아지를 방목하지 않는가? 밤에 나는 명월을 내쉬고 깊은 계곡을 가로질러 문을 나섰다.
힘은 약하지만 창자는 배부르지 않다. 추수가 눈이 많을 때, 그들은 차가운 비탈에서 풀을 뜯는다. ""
수소는 과중한 경작으로 목을 부러뜨렸고, 그들은 그들의 날씬한 송아지를 돌볼 시간이 없었다. 그들은 일찍 나가서 늦게 돌아오고,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시인은 소의 어려움을 깊이 동정했다. 원대 무송의 시' 늙은 소' 는 일생을 바친 늙은 소에게 불공평했다.' 새끼줄이 코를 꿰고, 아무도 옳고 그름을 묻지 않는다.
봄비는 쟁기질하고, 석양은 양치기를 공수한다. "소는 근면하고 소박하며 근면하며 자기희생정신이 풍부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사랑과 시인의 칭송을 받고 있다.
소의 근면한 봉사 정신을 찬양하고, 소와 사람을 비교하며, 자기비유는 역대 영우시의 주요 선율이다. 당대의 시인 원직의' 논가사' 는 밭갈이의 피로를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소가 지글 소리를 내는데, 밭은 확실히 그렇다.
말발굽, 관곡종을 말리다. 60 년 동안, 병황마란, 월월월식량차가 뒹굴었다.
어느 날 충신들은 해의를 모아 소를 몰고 쇠고기를 먹으러 갔다. 네가 돌아올 때, 너는 호미와 쟁기를 파운드로 다시 주조하는 우각 두 개를 얻었니? 。
우리 고모는 벼슬을 잃을 것이다. 관직이 부족하면 그녀는 집을 팔았다. 공식적으로 일찍 이기고 빨리 회답해 주길 바란다. 농부는 죽고, 송아지가 있고, 관직도 보내지 않고, 식량도 보내지 않는다. ""
송대공' 과 책' 은 소가 밭을 갈는 것만 알고, 결코 물건을 가져가지 않고, 우연히 평안하고, 근심 걱정 없는 추수의 광경을 묘사한다. 그의 시는 이렇게 쓰여졌다: 백리풍귀비가 향기를 풍기고 봄이 떠오곡으로 돌아간다.
오직 1 년 동안 열심히 일한 늙은 소가 산비탈에서 휴경하고 풀을 씹으며 금빛 석양을 목욕하고 있다. 당대의 시인 유찰은 "소의 말" 이라는 시를 한 편 썼다. "목말라, 목천수, 굶주림, 우문월.
만약 금을 심을 수 있다면, 나는 영원히 쉬지 않을 것이다. "소가 목이 마르면 흐린 강물을 마시고 배가 고프면 달을 향해 숨을 헐떡인다. 근면한 노동은 무수한 부를 창출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쉴 수 없다.
금을 심을 수 있다면, 나는 무력하다' 는 통치자의 탐욕을 드러냈는데, 시의 소는 분명히 봉건사회 노동자들의 억압을 받고 착취당하는 생활을 묘사한 것이다. 북송 () 의 명신 이강 () 은 항금 혁신 내정을 견지하고 있다. 퇴임 후' 병소' 라고 적는다. "천무 () 를 경작하고, 상자 천박스 (), 지쳐 누가 다시 다칠까?" 그러나 모든 중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설령 병이 태양 아래 주저앉아도 마다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활에는 모든 것이 있는데, 소만 줍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는 소박한 필묵으로 병든 소의 숭고한 이미지를 그려내며 병든 소의 완강한 품격과 정신 경지를 칭송했다. 병든 소는 사실 그의 야망을 표현하는 비유이다. 타격을 받아 기진맥진했지만, 여전히 국가의 흥망을 생각하며 소중한 헌신정신을 보여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인의 백석이 쓴 소에 관한 시는 격조가 참신하고 작은 것은 모두 시인이 그린 것으로 조금도 웃기지 않다. 어렸을 때 할머니는 놋시계를 묶어서 그림으로 그렸고, 시 한 수 이상을 썼다. 속담에 우리 할머니가 종소리를 들었을 때 그녀는 매우 기뻤다고 한다. 목동이 돌아왔을 때, 그녀의 자녀들과 손주들은 여전히 봄비를 쟁기질하고 있었고, 그녀는 쟁기에 항상 땀을 흘렸다.
백석 노인은 평생 소를 비유로 삼았다. 나이가 들면서 그는 스스로에게 "집에 가는 것을 잊지 마라, 그러나 소발굽의 흔적이 있다" 고 일깨워 주었다. 현대 작가 노신은 일찍이 자신을 소 한 마리라고 묘사했다. 그는 "나는 풀을 먹고 우유와 피를 짜냈다. 클릭합니다
그의 "자조" "당신은 캐노피에서 무엇을 얻고 싶습니까?" 너는 감히 몸을 뒤집을 수 없다, 이미 만났다. 낡은 모자는 번화가를 덮고, 배는 새고 술은 싣는다.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작은 건물에 숨어서 통일이 되어 겨울 여름과 춘추를 가리지 않는다. ""
시 중: "차가운 눈으로 천손가락을 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는 널리 칭송되는 명문이다. 현대의 유명한 시인 장크네는' 늙은 소',' 척박한 땅, 물과 진흙, 쟁기, 발굴' 을 쓴 적이 있다. 늙은 소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자신을 뽑기를 기다리지 마라. 클릭합니다
한 편의 시, 소의 근면함을 열정적으로 찬양했다. 장크씨시의 시' 늙은 소는 사치를 풀 수 있다. 채찍질할 필요가 없다' ('늙은 소는 석양이 늦었다는 것을 알고 채찍질할 필요가 없다') 는' 늙은 소' 의 정신을 보여 자주 인용해 자신을 격려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고시 중의 명문으로 오인한다. 결론적으로' 우송' 은 소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묘사하고 찬양함으로써 노동, 분투, 헌신의 정신을 칭송했다.
소에 관한 시를 많이 읽으면 사람의 마음과 감정을 승화할 수 있다. 곽모로 씨는 현대백화시로' 물소 찬양' 을 한 편 썼는데, 소박하고 진지한 언어로 물소라는 인간의 친구를 직접 칭찬하고 물소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리며' 중화국수, 백수의 머리' 라고 칭찬하며 추악한 면 (지주, 개 등) 에 대한 신랄한 풍자와 무자비한 채찍질을 했다. ).
시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큰 소리로 외쳤다: 물소, 물소, 너는 가장 귀엽다. 너는 중국풍, 중국풍, 중국 기풍, 끈기, 건건, 사심, 호탕함, 한가함, 착함, 너는 어떤 고생도 참을 수 있지만 고개를 들지 못하고 숨을 쉴 수 없다.
3. 늙은 소를 찬양하는 시는 1 입니다. 코에 밧줄이 없고, 밤에는 천하를 닫는다. 이백 《석우송》
2. 방목하는 소가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마을 주위에는 빽빽한 풀이 있다. -"목동어" 당장집
3. 어느 날 정부군은 해의를 받고 소를 몰고 쇠고기를 먹었다. -\ "티안 지아 단어 \" 당나라 yuanzhen
4, Xi Qingxi 더러운 소 배, 연습 서리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음료 암소 노래 \" 노래 루 투어
5.Xi 분노, 안장 없이 말을 가로질러 물소 진한관을 끌고 있다. --"두수재가 물소 노래를 그린다" 돈 구
6, 늙은 소가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나는 오늘도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 --\ "음료 암소 노래 \" 노래 루 투어
7, 어떻게 가축, 채찍질 놀람, 더 방목 을 길들이기 운하 를 물었다. -'소노래 타기' 돌
8, 소는 길들여지고 목자의 마음은 어지럽지 않다. -"목동 단어" 당나라 초기 광시
9. 해가 기울고 풀이 멀어서 소가 배가 고파요. -\ "가축 단어 \" 제나라
10, 생활이 충실하고, 모든 것이 충분하며, 무슨 말을 해도 충분하다! -\ "아픈 소 \" 노래 Ligang
1 1, 터진 터틀넥 쟁기는 끝이 없는데, 왜 종아리 배를 위해서가 아니다. 밤에 나는 명월을 내쉬고 깊은 계곡을 가로질러 문을 나섰다. --"가축 사육 산업" 송메이 야오첸
12, 양 한 마리 삶고, 소 한 마리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에 길게 마시자! 。 -'취가' 이백
13, 농부가 죽으면 아이가 있고, 송아지가 있고, 우리는 결코 관직을 보내지 않을 것이고, 식량이 부족할 것이다. -\ "티안 지아 단어 \" 당나라 yuanzhen
14, 쉬운, 톈진. 말발굽, 관곡종을 말리다. -\ "티안 지아 단어 \" 당나라 yuanzhen
15, 소가 노래를 부르고, 소가 앉아 있고, 저녁에 소가 돌아온다. --가오 카이 "카우보이 단어"
16, 소 초식동물이 서로 부딪치지 않아 집사가 그의 목을 베었다. -"목동어" 당장집
17, 소조개 아이가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데, 머릿속에는 개울과 산비탈이 가득하다. -'소노래 타기' 돌
18, 문 밖에 개울이 맑아 바닥이 보이고, 노인이 소를 끌어들여 시냇물을 마신다. --\ "음료 암소 노래 \" 노래 루 투어
19, 인진의 화살이 허리에 꽂혀 호랑이가 노란 송아지를 괴롭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목자의시" 당나라 리 사회
20. 인접한 어깨는 꼬리에 닿았고, 처음에는 위에 기대자마자 가로로 달리다가 갑자기 흩어졌다. -"5 곡 소" 돈 루계몽
2 1, 늙은 소, 묵묵히 봄과 가을; 밭의 농작물은 생세가 왕성하여 차근 고개를 끄덕였다. -'은소'
22, 늙은 소도 비싼 문제를 해결하고, 채찍을 기다리지 않고 자급자족할 필요가 없다. -\ "늙은 소 \" zang Kejia
(23), 늙은 소가 밭을 갈고 빚이 거칠어서 풀을 물고 석양에 누워 있다. -\ "wo 책 \" 송공종평
(24), 황무지 시멘트 조각, 깊은 경작물. -\ "늙은 소 \" zang Kejia
25. 소가 어디로 갈 것인가, 성동으로 쟁기질한다. -"소는 어디로 갈까요? 클릭합니다 돈 (배우)
(26), 강촌 아이들은 허풍을 잘 떠서, 발을 소머리에 얹었다. --"두수재가 물소 노래를 그린다" 돈 구
(27), 강초가을은 가을 반처럼 가난하고, 강둑에 10 각의 우우를 놓는다. -"5 곡 소" 돈 루계몽
(28), 횡미냉이 천부의 손가락에 대하여,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루쉰
29. 돌아올 때, 너는 두 마리의 소의 뿔을 얻어 호미와 쟁기를 다시 주조하여 파운드를 만들 것이다. 。 -\ "티안 지아 단어 \" 당나라 yuanzhen
(30), 관우 관우 소 운전관차, 물가에 모래를 담는다. -\ "관우 \" 돈 바이 주이
3 1, 쟁기 천 무 천 상자, 피곤해 죽겠어 누가 다칠까? -\ "아픈 소 \" 노래 Ligang
(32), 소 뿔이 휘어지고, 나는 소 꼬리가 대머리이고, 모두 피콜로 채찍을 연주하고, 남롱동은 각자 가는 것을 도왔다. --가오 카이 "카우보이 단어"
4. 소를 찬양하는 고시.
당리조
먼저 입상, 연진이 일찍 횡공하다. 복숭아숲에 가고 싶으면 먼저 가래나무 밑으로 가라.
오, 나는 줄곧 달을 위해 숨을 쉬고 있었고, 나는 줄곧 꿈에 놀랐다. 5 온스 없이는 10%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목우가
당루계몽
어깨를 으쓱하고 막 꼬리에 기대기 시작하여 가로로 달리다가 흩어졌다.
황량한 비탈은 아무 이유도 없이 도랑으로 끊어지고, 뒤에는 영원히 고립되어 있다.
호서
송강종평
서풍, 평원을 지나 샤오미의 향기를 가져온다. 봄에는 도랑에 튀고 타곡장은 바쁘다.
늙은 소는 농채를 갚고 풀을 뜯으며 석양 아래 누워 있다.
병든 소
남송 이강
우경천 무 () 의 병, 교환된 노동 성과는 수천 개의 곡창의 성과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자체의 정신은 매우 지쳐서 모두 소진되었지만, 누가 또 그 근면한 노동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중생이 모두 배불리 먹고, 병이 있으면 해가 눕기를 바란다.
5. 소의 명언을 찬양하고, 소의 근면한 품성을 찬양하며, 시우당과 이조가 합창하기 시작했다.
복숭아숲에 가고 싶으면 먼저 가래나무 밑으로 가라. 오, 나는 줄곧 달을 위해 숨을 쉬고 있었고, 나는 줄곧 꿈에 놀랐다.
5 온스 없이는 10%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당루귀몽은 어깨를 으쓱하고 꼬리에 기대어 옆으로 헤엄쳐 사방으로 흩어졌다.
황량한 비탈은 아무 이유도 없이 도랑으로 끊어지고, 뒤에는 영원히 고립되어 있다. 하숙송공백풍호향은 낙두곡으로 데뷔했다.
늙은 소는 농채를 갚고 풀을 뜯으며 석양 아래 누워 있다. 병든 소 남송 () 이 이강경 () 은 천 무 () 의 천 상자를 경작하는데, 지쳐 누가 또 다쳤는가? 남송 () 은 우형 육유 () 를 마시며 중생이 배부르기를 바라며 석양 아래 누울 것이다.
문 밖에 개울이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노인은 소를 끌어들여 시냇물을 마신다. 시냇물은 맑고 즐겁고, 소의 배를 더럽히지 않고, 서리와 추위를 연습해도 두렵지 않다.
사동은 토양이 얇고, 자갈이 도처에 널려 있고, 아버지와 아들 둘은 근면하고 능숙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80 세가 되었는데도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있다.
암소는 송아지를 낳을 수 있다. 나는 손자가 있다. 나는 대대로 나의 옛 고향을 따라갈 것이다.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다" 며, 기꺼이 헌신하고, 고군분투하고, 묵묵히 헌신하는 정신을 칭송한다.
황소정신' 은'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어서 이미' 의 충성과 기절을 더 잘 표현했다. 우기가 하늘을 찌르다' 는 것도 장사가 번창하고, 나날이 번창하고, 번창하는 것을 가리킨다.
"근면" 도 소의 고운 경작 정신이다. 현대시 1, 묵상과 봄정, 손에 든 짚은 여전히 가을의 풍부함을 유지해야 한다. 늙은 소가 벌린 입이 딱 맞아서, 그 신선한 고민들을 담아 되새김질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정과 관련된 흙탕물과 풀은 식식식식식식식식식식식식식식식식식식한다. 그 두툼한 볼이 당겨지고 있다. 마치 뒷맛, 단단한 이빨, 2009 를 뒤흔들고 있는 것 같다. 너의 눈에는 두 개의 눈물이 있다. 2. 등에 흔들리는 자갈이 맨발을 따라 시골의 산길까지 뻗어 성하 한 마리의 늙은 소의 뒷모습을 기침해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파랗다. 흔들어라, 가장 쾌적한 요람이다. 산이 떨리고 물이 떨리고 있다. 나는 목동이 아니지만, 나는 보자마자 발견했다. 우리 아버지의 생활은 매우 관대하다. 고삐를 풀고 (소의 해) 그 몇 년 동안, 너는 줄곧 폐쇄된 초막에 갇혀, 한 걸음 한 걸음 농지를 쟁기질하고 풀을 먹고 있었다. 갑자기 봄바람이 밤새 달려오자 주인은 너의 손발을 묶은 고삐를 풀었다. 밭에 발굽을 뿌리고, 전국 각지에서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연륜의 변천과 시대의 진보를 기록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30 년 후, 그것은 탄생의 해를 맞이했다. 겨울의 얼음이 너의 발굽에 밟혀서 강에서 물고기가 장난치는 웃음소리가 드러났다. 광야의 초원이 발굽에 진흙을 튀기고 잠든 잔디 수싱. 근면은 머리 속에 천 년 동안 존재해 왔다. 너의 딸에게 너의 발 밑에 있는 소를 알게 하는 것은 항상 어렵다. 현재 도시의 아이들은 젖소를 거의 보지 못하며, 발달한 공업도시와 젖소의 거리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 어쩌면 어느 날, 소는 정말로 외계 동물이 될 것입니다. 딸, 나는 하루 종일 너를 데리고 농촌에 있는 고향을 참관하고, 동동에서 마을 서까지, 외양간에서 비탈길로 갈 것이다.
나는 항상 운이 좋다. 나의 어린 시절은 소와 함께 보냈고, 연한 풀 위의 아침 이슬은 동물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그 도랑 살찐 풀은 해마다 나의 소를 위해 자라며, 잎이 넓고 줄기가 굵어서, 소 밧줄을 잡고 1 년의 대풍작을 끌고 있는 것 같다. 딸, 너의 통통한 작은 손을 잡고, 나는 또 뚱뚱하고 맛있는 풀을 보았다.
멀리서 코를 찌르는 것은 소똥의 맛이다. 딸, 코를 가리지 마세요. 이런 냄새가 나는 마을에서 숨을 쉬면 식물처럼 꽃이 핀다.
소똥의 냄새가 이미 심폐에 침투한 지 오래다. 그것은 한 손이고, 어떤 사람에게는 장벽이고, 뿌리를 찾는 사람에게는 따뜻한 견인이다.
정말 가치 있는 것은 아마도 이것일 것이다. 딸, 너는 마을의 동원에서 햇볕을 쬐는 늙은 소를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이론적으로는 우리의 친척이어야 한다.
예전에는 네 고모의 전체 장노동이었는데, 우리가 2 무 () 의 땅을 쟁기질하고, 사륜 똥을 운반하고, 여섯 대의 보리를 끌도록 도와주었다. 지금, 그것은 늙었고, 마을의 일부이며, 눈은 자상한 빛으로 가득 차 있다.
어쩌면 어느 날, 나도 민들레를 등에 업고 옆에 앉아, 흩날리며 느린 시간 동안, 조용히 지난 세월을 되새기게 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딸, 눈시울이 뜨거워요. 만약 내가 오래 머무른다면, 나는 얼굴이 온통 울게 될 것이다.
젖소는 매우 큰 눈을 가지고 있다. 마을 사람들은 한 사람의 눈은 크다고 묘사하지만, 그의 눈은 둥글거나 등롱처럼 둥글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가 큰 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눈이 크고 신이 없다고 말한다. 소는 천성적으로 둔하고, 언사가 서툴고, 행동이 느려서 시대의 리듬을 따라갈 수 없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소가 약해서 무엇이든 괴롭힐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고급 바다는 고요하다.
딸, 지금의 사회, 세상이 변하고 있어, 그의 말만 들으면 종종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고삐가 다른 사람의 손에 떨어지면, 사람은 항상 소의 성질을 가지고 있다.
딸, 소가 지저귀는 소리를 들었니? 소 한 소리가 먼 농민을 한데 뭉치게 했다. 소가 과묵해서 가끔 소리를 지르면 벙벙해진다.
고대에는 왜 그렇게 많은 걸출한 시인과 찬란한 시편이 있었을까? 소가 고생스럽게 먹는 것도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위가 소화되지 않는 것은 세월에 맡긴다.
딸, 당시송사, 영원히 최고의 예술이다. 외워라. 언젠가는 네 몸에서 발효되어 너의 피 속에서 용솟음칠 것이다. 너는 외로움에 만족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소의 끈기와 끈기가 있으면 절대 흔들려서는 안 된다.
3 년 동안 블록버스터를 찍지 않는 것은 많은 유명인들의 성공의 길이다. 소는 할 줄 모른다. 개는 사슴밖에 없다. 꼬리를 뽐내는 것은 소가 아니라 고양이다.
소꼬리는 전우에 비해 약간 인색하지만 유연하고 실용적이다. 불필요한 고민을 몰아내고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다. 이것은 소의 꼬리입니다.
너는 소의 꼬리를 당길 수 없다. 질질 끌면 소에게 차인다. 조심하지 않으면, 소의 꼬리가 너의 얼굴에 차이고, 또 몇 개의 붉은 핏자국이 있을 것이다.
소와 사람 모두 꼬리에 끌려가는 것을 싫어한다. 딸, 페니, 소 코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
딸, 마을 동에서 마을 서까지, 외양간에서 산비탈까지, 너는 우리의 발자국을 보았니? 그 흙길에 몇 개가 있어서, 한차례의 바람이 그들을 쓸어버릴 수 있다. 그러나 소의 발굽 자국이 대지에 깊이 새겨져 매화 모양을 하고 있다.
아무리 괴로운 길이라도 생명의 흔적을 남길 수 있다. 소의 마음은 충실하기 때문이다. 소가 착실한 것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이다. 소가 보통 사람이 감당할 수 없는 무게를 짊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딸, 시골로 가서 소똥 냄새를 맡고 소가 지저귀는 소리를 듣는다.
하루, 일 년 내내 인생을 이해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소가 풀을 뜯고 젖을 먹는 것에 관한 명언.
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