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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도 명언

찻잎은 한때 중국 남부의 자모였다. 차는 유명한 보건음료로서 고대 중국 남방 사람들이 중국 음식문화에 기여한 것이며, 중국 국민들이 세계 음식문화에 기여한 것이다. 그래서 차는 줄곧 많은 문인 묵객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성껏 정리한 다도 명언이다. 한번 봅시다.

다도 명언

(1) 근심을 보내지 않고 백 년 동안 살아왔다.

(2) 인생을 기복시키는 차 한 잔; 평상심이 만 년을 이룬 세계.

(3) 대나무 잎을 쓸어 찻잎을 끓이고, 송근을 잘게 다져서 채소뿌리를 삶는다. "쓰촨 정판교 청성산 석천동굴연맹"

(4) 쓴맛에 달콤한 차를 가지고 있으면 인생의 본질과 철리를 깨달을 수 있다.

(5) 문인의 영감은 모두 식후에 있다.

(6) 3 일 동안 소금이 없으면 하루 동안 차가 없는 게 낫다.

차를 마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8) 차는 만병을 치료하는 좋은 약이다.

(9) 차,

향기로운 잎, 새싹,

시인은 스님을 사랑한다.

새하얀 옥을 갈고 나지홍사를 조각하다.

노란 심색을 볶고 그릇이 먼지로 변하다.

밤을 초청한 후 밝은 달을 동반하고, 아침 전에 아침노을 () 를 가리킨다.

고금의 지칠 줄 모르는 사람을 씻어도 술에 취해도 자랑할 수 없다.

(10) 일반적으로 차의 아름다움은 당신이 그 속에서 삶을 맛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1 1)

(12) 반벽산방은 명월을 기다리고, 청차상지기를 대접한다. (익명)

(13) 23 월 봄바람이 왔을 때 석로가 불을 두드려 신차를 시험해 보았다. "위세민"

(14) 봄바람이 시인의 코를 어루만지며 나뭇잎도 꽃도 자연의 향기가 없다. "양완리"

(15) 추운 밤, 손님들이 차를 와서 술을 만들고, 대나무 아궁이 국물이 빨갛다. "듀레"

(16) 디웨이는 알약 한 알을 복용하고 모든 육통차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소식)

(17) 불을 켜고 창문을 열어 눈이 내리는 것을 듣는다. "육상 여행"

(18) 마음은 흐르는 물에 따라 풍운이 한가하다. (익명)

(19) 맛은 단이슬로, 수에 빠진 느낌을 준다. "창 창경"

(2 1) 차가운 눈으로 붉은 먼지를 보고, 차로 봄가을을 보내다.

차의 기원

-응? 차를 마십니까? ,? 차를 마십니까? "2" 단어의 변형

구경에는 차 글자가 없거나 고대에는 차가 없었다고 의심한다. 나는 구경에 광자가 없다는 것을 몰랐다. 고대에는 촛불이 등불로 사용되었다. 그래서 차 글씨도 없고, 정말 차가 없는 것이 아니라 차로 쓰는 것이다. 구경에는 차자도 없고, 반마자도 차자도 없다. 당대까지 차 한 폭의 그림이 임의로 복원되어 차 글자인 줄 알고 차의 발음도 변했다. 차, 초음 초음, 독서는 제자처럼, 시는 무엇입니까? 누가 차를 씁쓸하게 부르느냐? 그래, 그래. 동한 후, 음부가 재단하여 읽다. 육조 이후 독음이 바뀌기 시작했다. 당루예는 비록' 다경' 을 썼지만, 차자를 사용했지만 당대악은 비석에서 왕원의 비문을 보았지만, 여전히 두 개의 차자가 있어 당인이 아직 모든 차자를 다 쓰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Xi 세창' 청대 Xi 독서강록' 권 1) 차의 음독으로만 묘사할 수 있다. 차의 체제는 석량에서 당사로 바뀌었다. (황선범' 고서해석 초탐' 에서 발췌, 광서사범대학 출판사 2004 년 7 월 제 1 판)

-응? 차를 마십니까? 소식 있어요? 차를 마십니까? 간화자의 씨앗은 한대에서 기원하며, 일부는 고대 중국어와 인도어에 있다. 차를 마십니까? 이 단어가 줄었나요? 차를 마십니까? 단어의 모양. 글리프뿐만이 아닙니다. 차를 마십니까? ""의 발음은 서한 시대에 확립되었다. 예를 들어 호남 다릉은 서한 유신의 구역이었다. 차를 마십니까? 망성, 당시 창사 13 현 중 하나, 이름이 뭔가요? 차를 마십니까? 능현. "한서" 에서? 지리,? 차를 마십니까? 링? 차를 마십니까? Yan shigu 참고 사항: 음운론 럭셔리 대신, 음운론 오만 대신. 이 역 발음, 지금? 차를 마십니까? 단어의 발음. 이 현상으로 볼 때, 차? 단어 발음의 확립은 마땅히 이전이어야 하는가? 차를 마십니까? 한자의 건립.

중국은 땅이 넓고 물물이 풍부하며, 민족이 많고, 언어문자도 각기 다르다. 같은 물건에 많은 이름이 있고, 같은 이름에 많은 표기법이 있다. 차자를 대표하는 것도 있고, 명자도 있다.

고대 사료에는 차에 관한 명칭이 많다. 중당에 이르러 차의 소리, 모양, 뜻은 이미 통일되는 경향이 있다. 나중에 육우의' 다경' 으로 인해 매우 널리 전해졌는데, 차? ""글리프가 지금까지 더욱 확립되었다.

중국 고대 문헌에서는 차를 먹는 기록이 길고 산지가 다르고 이름도 다르다. 중국의 찻잎은 일찍이 서한에서 해외로 전해졌고, 한무제가 인도지나 반도에 사절을 파견했을 때 가지고 온 물건은 금, 비단, 실크 외에 찻잎도 있었다. 남북조 시대에는 중국 찻잎과 실크 도자기가 함께 터키로 수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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