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 "부처님은 모든 것이 인과 관계가 있다고 말했고, 악마는 모든 것이 나에게 있다고 말했다. 중생 무상, 성불성요는 모두 나다. 무슨 뜻이에요? -응?

\ "부처님은 모든 것이 인과 관계가 있다고 말했고, 악마는 모든 것이 나에게 있다고 말했다. 중생 무상, 성불성요는 모두 나다. 무슨 뜻이에요? -응?

불설에는 만사에 인과가 있다고 한다. 만약 모든 것이 인과가 있다면, 우리가 오늘 경험한 모든 것이 운명인가? 오늘 받은 것은 과거에 지불한 보답이고, 오늘 잃은 것은 과거의 징벌이다. 나는 여전히 원래의 나이지만, 나는 많이 변했다. 얼굴은 변하지 않지만, 많은 우여곡절과 어쩔 수 없다.

악마는 모든 것이 내 안에 있다고 말했다. 만약 내가 정말 싸울 능력이 있다면, 나는 이렇게 낙담하지 않을 것이다. 하늘과 싸우고, 땅과 싸우고, 상대와 싸우는 것은 단지 이 판에서 뛰어내려 그 국면에 빠지는 것이다. 돌이켜 보면, 나는 줄곧 그것을 벗어나지 못했다.

인간은 세상에서 가장 복잡한 동물이다. 사람마다 다른 면이 있기 때문에 부처님은 나의 전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일념은 부처가 되고, 일념은 요괴가 되고, 선악 사이에는 영원한 인과가 된다. 부처님의 비꼬는 꽃을 보고 웃고, 세상일이 막막하고 사리를 알고, 부처님의 불법을 들으며, 세상일이 태연하고 침착하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과법은 멜론을 심고 콩을 심는다고 지적했다. 불교는 모든 것이 원인일 수도 있고, 결과일 수도 있고, 절대적인 원인도 없고, 절대적인 결과도 없다고 생각한다. 불교는 때때로 인과응보를 사용하는데, 약간의 차이가 있다. 불교는 세상의 만물이 독립적으로 진화한 인과를 부인하지만, 모든 인과와 인연을 연결시켜 객관적인 세계가 중생에게 의존하게 한다.

인과론은 불교의 기본 법칙으로, 이생의 선악행위가 미래의 선악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불교의 부시, 반지, 인욕, 정진, 선정, 반야폴로미도의 수행은 인과론의 확실한 편지에 세워진 것이지만, 숙명론과는 다르다.

확장 자료불은 네가 어떤 사업을 심었는지, 어떤 열매를 얻는지는 모두 운명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했다. 마귀가 말하기를,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기고, 만물은 나에게 있다고 한다. 인간은 세상에서 가장 복잡한 동물이다. 사람마다 다른 면이 있기 때문에 부처님은 나의 전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인위적일 수 있는 원인이기 때문에, 일정한 결과가 있기 때문에, 과일은 일정한 원인의 결과이다. 인과론은 불교의 인연론에서 생겨났으며, 불교 환생 해탈론의 기초이다. 불교가 발전함에 따라 인과론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부처님: 산스크리트어 부처가' 불' 의 약어를 음역했습니다. 의역은' 각성',' 알려진',' 각성' 을 의미한다. 의식은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자각, 타인 자각, 자각 원만함, 이것은 불교 수행의 가장 높은 열매이다. 보통 사람들은 이 세 가지가 부족하고, 후자의 두 가지 결음감, 마지막 보살이 부족하고, 불삼종만 있다고 한다. 소승이 말한' 불' 은 일반적으로 석가모니에 대한 존칭이다. 대승은 석가모니뿐만 아니라 원만하다고 느끼는 모든 사람을 가리킨다. 세계 곳곳에 부처가 있다고 주장하다.

요괴: 세상의 모든 악을 일컫는다.

출처: 산스크리트어 "마라" 의 음역 약어. 중국어에는' 신기' 라는 단어가 없다. 불경을 번역할 때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맷돌' 이라는 글자를 빌려서 표현해야 한다. 악마' 의 본의는 교란, 파괴, 장애, 수행을 방해하는 모든 고민, 의혹, 미련 등 심리활동을 가리킨다. 나중에 악마, 악마, 명계, 마법궁, 마법도, 반지계, 마법, 마수, 악영, 마법, 큐브, 심지어 음식 곤약 등' 악마' 로 구성된 단어들이 등장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마법 바이두 백과-불 바이두 백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