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불경에서 어떤 문장을 권세에 쓸 수 있습니까?

불경에서 어떤 문장을 권세에 쓸 수 있습니까?

1, 한가한 곳에 있고, 그 심성을 고치고, 수염미산처럼 고요하다.

해석: 사람이 정과를 고치고 각성자의 대지혜의 경지에 이르려면 조용하고 한가한 곳을 선택하고 자신의 마음을 수행해 모든 법 위에 편안히 생활하고, 자신이 하는 일을 위해 움직이지 않는 것은 웅장한 산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염미산은 산의 왕을 의미한다.

2. 중생의 뿌리는 평범하고 재미에 눈이 멀었다.

해석: 중생은 모두 세상에 가라앉아 혜근을 둔하게 하고 욕망의 기쁨에 집착하여 실명을 초래한다. 이것은 세계가 세속세계의 많은 불량요소에 감염되어 진정한 분별력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잘못된 추구를 올바른 투쟁으로 생각하십시오.

3, 칼 지팡이는 추가하지 않고, 독은 해를 끼칠 수 없고, 사람이 주문을 하면 입이 막힌다.

해석: 불법수행을 하는 것의 장점은 병사가 다치지 않고 독이 침범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인구가 욕설이라면 반박하지 마라. 불교는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도록 권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보편적인 방식으로 중생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이 도살칼을 내려놓고 서로 해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욕설을 퍼붓고, 이런 분위기를 내지 마라, 그것은 단지 불법수련이 아직 상대방에게 전염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4. 고기를 팔아 살며 현란한 여인, 그렇다면 가까이 가지 마라.

해석: 살생으로 고기를 파는 사람과 비천한 수단으로 여자를 파는 사람은 가까이 가지 마라. 불교도는 중생평등을 중시한다. 사람과 동물은 모두 생물이므로 평등해야 한다. 누구도 상대방의 생사를 결정할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신의 생명을 해치는 사람은 결코 좋은 사람이 아니다. 여성 성매매로 생계를 이어가는 사람은 염치없고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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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를 분배하다

이 경전은 기원이 매우 빨라서 잘 전해지고 있다. 학자들의 고증은 기원전 1 세기 정도에 생겨났지만, 언어학적인 관점에서 기원전 2 세기부터 3 세기까지 생겨났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아주 일찍 나온 대승 고전입니다.

그 이름은' 대열반경',' 우파세경' 등에서 언급되었다. 그리고' 대지혜론' 에서 인용했고, 세계의 친척들은 유퍼티사 (토론, 개인전기, 공식) 를 썼다. 두 개의 중국어 번역본이 있다). 고대 인도 네팔 등지에서 오랫동안 널리 유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카슈미르, 네팔, 중국, 신장, 티베트에서 40 여 편의 산스크리트어 원고가 발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