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천리 밖, 다음 격언

천리 밖, 다음 격언

10 단계는 사람을 죽이고, 천리는 줄을 남기지 않는다-춘추전국시대의 협의일

열 걸음으로 한 사람을 죽이고 천리에 머물다.

춘추전국시대.

조국의 검사들은 태슬을 마음대로 점재하고 있고, 칼은 서리처럼 밝다. 은안장 백마가 서로 어울려 쏜살같이 질주하다.

10 보 이내에 한 사람을 죽이고 천리를 넘으면 남지 않는다. 다 끝낸 후에 옷을 털어내고, 약간의 소리를 내지 말고, 깊은 곳에 숨어라.

때때로 시간, 현성을 밟고, 술을 좀 마시고, 검을 무릎을 가로지른다. 바다와 고기를 먹고 후영 사발과 술을 마시다.

토구 세 잔, 오악이 모두 가볍다. 현기증이 나고 귀가 뜨거워진 후 함께 태어났다.

자오 는 도시 군사 및 민간 충격, 캡처 했다. 바다와 후영재는 진정한 천추이용사로, 이름은 온 도시의 현현이다.

기사로서 협골의 죽음도 향기로워 영웅의 생명으로 손색이 없다. 누가 현정을 쓸 수 있습니까, 백수대 각하?

이태백의 명작' 협객행' 이다. 예로부터 연조는 아낌없이 애절하여 춘추전국난세는 협객이 유명해져 후세에 전해진 큰 무대였다. 이태백은 "천지의 남편, 만물의 역정; 세월이 덧없이 흘러, 백대가 흘러가다. 그리고 꿈 같은 부동 학생, 행복 기하학? 클릭합니다 영웅에게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빈병이 섞인 가운데 일생을 허송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 그래서 그들은 명가의 손님이거나 은세하는 반면, 일반 왕공귀족은' 하객만, 식객 3 천' 이다. 그들이 눈에 띄려면 기회를 얻는 것은 쉽지 않지만, 기회가 있다면 반드시 내세워 세상을 떠들썩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루 침공 의 땅 으로 돌아왔다; 전욱이 주 불에 들어가 오왕좌를 찬탈하기로 했다. 장적 울고, 주요 화장실 보고; 목을 감고 원한을 풀고 소매로 행동하다. 진승기를 폭행하고 겁쟁이는 노여움을 증가시킨다.

협객은 비록 옷을 입고 있지만, 큰 지혜와 용기도 있다. 천자의 노여움은 피를 흘릴 수 있고, 옷감의 노여움은 천자가 피를 흘리게 할 수 있다. 당희가 사자를 진나라로 보냈을 때, 진왕은 당희에게 말했다. "천자의 분노 냄새를 맡았니?" " 당국은 "들어 본 적이 없다. 클릭합니다 진 왕은 말했다: "황제의 분노, 매장 시체 백만, 유혈 천리. 클릭합니다 당국화가 말했다. "폐하께서 옷감 냄새에 분노하십니까? 진 왕은 말했다: "분노는 천으로, 면류관은 면류관으로, 머리로 땅을 빼앗는다." 당구는 "이런 평범한 기운은 선비의 기운이 아니다" 고 말했다. 남편 주주가 염망을 찔러 혜성이 달을 들이받았다. Nie zhengzhi 가시 한유, 그리고 백홍관; 가시를 남기고 금기도 남기고, 독수리는 전을 친다. 이 세 아들, 모두 헝겊 남자, 또한 화가, 하늘에 몰두하지 마라 ... "

루, 북부와 제나라 세 전쟁 모두 승리 하기 위해, Qilu 는 제나라 가 군주 이며, 신뢰를 잃지 않고 믿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코 를 만날 것이다, 그래서 qiguohou 가 과녁 을 잡고 있을 때 단검을 들고 qiguohou 를 강탈 할 때, 좌우 는 움직일 수 없다, 그래서 qiguo 가 삼전 중 지속적으로 패배한 계약을 반환 할 수 있도록, 그래서 평소대로 제단에서 관리한다. 이것은 큰 용기와 속물에 의한 냉정과 결심이 필요하며, 제 3 차 세계대전의 손실은 일로영일히 상환될 것이다. 조모가 장군이 되는 것은 암살자가 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지만, 그는 자신의 능력을 유연하게 운용했다. 엄밀히 말하면, 그는 진정한 의미의 암살자가 아니다.

전욱아, 우리 당이인. 우 사부님, 우, 단속 도로, 전욱이 사람들과 싸우는 등 일찍 죽은 추, 심지어 받아들일 수 없다, 그의 아내는 다시 불렀다. 사부님은 이상해서 그 일을 물었다. 전욱은 말했다: "한 사람이 한 사람에게 패하면, 만인보다 반드시 이긴다." 그래서 Xiangxi, 잘 생긴 외모, 깊은 눈, 폐기물 입, 곰 등을 보고, 전사 를 알고있다. 우 사부님 은 왕자 를 죽일 빛 아들 을 알고 있지만, 전욱이 아들 빛을 죽일 찾아 갔다. 빛은 말했다, 왕의 아버지. 반디, 세 사람: 우길, 이, 길자이. 주홍 팬 의 아버지 shoumeng 그에게 국가 를 전달 하고 싶어, 그래서 그는 계찰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 이 될 수 있습니다. 계찰의 사직은 팬들에게 전달되었고, 제판은 왕자를 세우지 않았다. 그리고 그는 그의 세 번째 형제에게 물려주었고, 이것은 분명 자그레브에 있는 나라로 이어질 것이다. 여러 번 죽은 후에 나는 제물을 전달했다. 남은 제사가 죽자 이야기도 싱겁게 되었다. Houyi 의 죽음 후, jizi 가 통과 했다, jizi 는 서 를 거부, 우 리 의 아들 리아 왕 을 서있다. 손광은 "형제들을 악하게 하라. 계절이 일어설 것이다. 아이에게 의지해야 한다면, 빛이 정말 적합하다면 성립해야 한다. " 따라서, 은정을 맛보아 모사를 지지하여 세우다. 등불에는 구슬이 돌면서 손님을 잘 대한다. 1999 년 4 월, 병자, 광복군이 요동에 있어 요망은 술을 가져오도록 초청되었다. 왕궁에서 병사를 광명한 집으로 파견한 이들은 모두 염망의 친척이다. 두 사람 모두 긴 베릴륨을 가지고 있다. ④ 와인 이 술에 취해 있다, 아들 guangdao 충분한 질병, 동굴 에, 그래서 전욱단 단검 물고기 배 에. 그가 왕천과 전욱에 도착했을 때, 요망은 비수로 그를 찔러 죽임을 당했다. 좌우도 전욱을 죽였고, 왕인 심장 두근거림 의란이었다. 아들은 그의 갑옷을 폭로하여 그의 추종자들을 공격하고, 그들을 소멸하고, 자신의 왕을 타루로 세웠다.

전욱이 오원을 만났을 때 한 말을 보면, 전욱은 당시 생김새는 괜찮았지만 야심은 작지 않았다. 나중에 그는 매우 용감해서 어장검으로 염망을 찔렀는데, 이것은 왕패 사업에 기여한 것으로 여겨진다. 여기서 오씨의 다른 사람에 대한 이해와 기광의 굴레 수단이 모두 훌륭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전욱후 무유가 떠나 전국 최초의 용사가 되었다. 그는 일찍이 장사 초추신을 모욕한 적이 있다. 기광은 손잡이이고, 아들은 이웃 나라에 있다. 병사들이 들어가고 떠날 때, 왕은 "아들은 누구입니까? 떠나려고, 나는 말했다. "나 혼자 천리 떨어진 동방에 있는데, 나는 매우 약하다. 바람이 불면 나는 굳어지고, 바람이 불면 나는 쓰러진다. 대왕은 생명이 있으니, 나는 감히 다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이 사람 에 우 xinfei 왕자 가상 왕자, 긴 침묵. 그가 말하길, "폐하께서 금기병에 걸렸습니까? 나는 그것을 죽일 수 있다. " 왕은 "금기의 용기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근골이 튼튼해서 만인이 적합하지 않다. 맹수를 쫓고, 손으로 새를 잡고, 근골로 백리를 날다. 나는 강을 쫓으려고 시도했지만, 말을 따라잡을 수 없었고, 목표도 맞추지 못했다. 이 아들은 힘보다 못하다. " 떠나기 위해, 그는 말했다. "만약 국왕이 어떤 의도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그를 죽일 수 있다." 왕은 "금기의 지혜로운 사람은 통치자에게 가난하다. 그들은 왕자들보다 적지 않다" 고 말했다. 떠나기 위해, 그는 말했다: "나는 그의 아내의 행복에 감사하고, 나는 너에게 불충실하다." 가족의 사랑을 소중히 여기지만 자신의 환자를 배척하지 않는 것은 정의가 아니다. 나는 속이고 죄책감으로 도망쳤다. 국왕이 내 아내를 죽이고 내 오른손을 끊으면, 금기는 나를 믿을 것이다. 국왕이 말했다. "약속해라. "당신이 떠나고 싶다면, 그것은 속임수이고, 당신을 불쾌하게 하는 것입니다. 왕은 그의 아내를 도시로 데리고 가서 불에 타 죽었다. 떠나는 것은 제후를 원망하는 것이고, 결백은 세상 사람들이 다 아는 것이다. 그래서, 웨이 등, \ "루 는 방법이 없다, 왕자 도 알고있다. 오늘, 나는 내 아내를 죽이고 도시에서 불태웠고, 나는 무죄로 풀려났다. 나는 오국의 이야기를 알고 있다. 왜냐하면 태자의 용기 때문에 나는 그가 여우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너는 왜 나와 함께 오 () 에 가지 않니? " 금기는 그의 계획을 믿었다. 지난 3 개월 동안 병사를 훈련시켜 오씨가 되었다. 강을 건너 중간에, 군대 를 유지 하고 싶어, 위 바람 에 앉아, 바람이 창으로 왕관을 갈고리 때문에, 바람과 가시, 구 사이, 물 에 삼중두 머리, 무릎 에 추가, "히히야! 세상의 용사들! 나는 감히 나에게 무기를 추가할 수 있다. 좌파와 우파가 그를 죽이려고 할 때, 금기는 그를 막고 말했다. "이것은 세상의 용사이다. 너는 하루 안에 세상의 두 용사를 죽일 수 있니? 좌우 모두 목숨을 걸고 말했다: "ruke 는 우 (Wu) 를 돌려 충실함을 나타낼 수 있다. 클릭합니다 。 "그래서 금기가 죽었어요. 강릉에 가고 싶다면 갈 수 없다. 추종자가 말했다: "왜 안돼? 클릭합니다 그가 떠났을 때, 그는 "내 아내를 죽이는 것은 인자함을 위해서가 아니라 나의 왕을 섬기기 위해서이다" 고 말했다. 새 왕을 위해 고 () 왕의 아들을 죽이는 것은 불의한 것이다. 무거운 죽음, 비싸지 않고 무의미하다. 오늘 생활을 탐내고 사업을 포기하는 것은 불의이다. 제 아내는 세상에 세 가지 악이 서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이 말을 끝내고 나는 그 강에 뛰어들었지만, 나는 멈추지 않았다. 나는 그 뒤를 따랐다. 그가 떠났을 때, 그는 말했다, "나는 차라리 죽지 않을 것인가? 추종자가 말했다. "군은 죽지 마라, 그래야 네가 영예를 얻을 수 있다. "떠나는 것은 손을 부러뜨리고 발을 부러뜨리고 칼 밑에서 죽는 것이다.

네가 보든 안 보든, 만약 무척이 제 1 무사라면, 그는 인정은 용인할 수 있지만 닌자는 용인할 수 없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아내를 불태우고 오른팔을 베는 것은 불후하고 불의한 것이다. 이런 자객은 도시에서 흔히 볼 수 없고, 태사공이 왜 무시했는지 알 수 없다.

그리고 옥양보의 멸망이 있었다. 그는 주님께 세 개의 점프로 그의 옷을 때렸다고 보고했다. 옥장, 아진인, 일찍이 지백과 교제한 적이 있는데, 지백은 매우 좋아한다. 지백은 승복하지 않고 한, 조, 웨이의 차이로 패했다. Zhao Xiangzi 는 zhibo 를 싫어하고 그의 머리를 술잔으로 취급합니다. 옥은 산으로 도망쳐 말했다: "와! 선비는 지기를 위해 죽고, 여자는 스스로 말하는 자를 위해 죽는다. 지백이 나를 알게 된 이상, 나는 지백에게 보답하겠다고 맹세했으니, 내 영혼도 부끄럽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그러나 그는 죄수로 이름을 바꾸고 궁으로 가서 화장실을 닦고 손에 비수를 들고 아들을 찔러 죽이려 했다. 샹즈는 감동해서 화장실에 가야 한다. 변기를 닦는 고문자에게 질문할 때 칼을 든 옥장이 말했다. "지백에게 복수할게! 좌우 모두 그것을 처벌하고 싶어한다. 쇼코는 말했다: "그는 정직한 사람이고, 나는 그를 피하고 싶다. 또한, zhibo 가 죽은 후 황후 가 없다, 장관들은 복수를 원한다, 이 세상의 성현도 마찬가지다. "죽으면 가. 1 헥타르의 땅에 살고, 옥은 스스로 완벽한 그림을 그리게 하고, 숯을 삼키는 것은 벙어리가 되고, 형체가 불분명하고, 시정이 구걸하게 한다. 그의 아내는 모른다. 그의 친구를 만났을 때, 그의 친구가 말했다. "당신은 옥에서 악행을 저지르지 않았습니까? "나도 그래." 라고 말했다. 그의 친구는 울며 말했다. "아들의 재능으로 아들에게 자질을 맡기고 아들을 섬기면 아들은 행운의 아들 근처에 있을 것이다. 행운의 아들에게 다가와,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해라, 너는 악에 개의치 않느냐? 왜 너는 불구가 되고, 비참하고, 너의 아들도 어렵지 않다! " 옥장은 말했다. "내가 이미 대신에게 인민을 위해 봉사하도록 위탁했으니, 나는 그들을 죽일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왕을 위해 봉사하는 것에 대해 두 마음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내가 한 일은 매우 듣기 싫다! 그러나 이 때문에 천하의 후손을 수치스럽게 하는 사람들은 두 개의 마음을 가지고 그들의 왕자를 섬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거기에, 내가 문을 나서자마자 옥은 내가 가던 다리 아래에 쓰러졌다. 샹즈가 다리에 도착하자 말은 깜짝 놀랐다. 쇼코는 말했다: "이것은 옥 양보 여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사람들이 물어 보자, 과일 유 도 소리 쳤다. 그래서 샹즈는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라고 말했다. \ "zhibo 가 멸망 하고, 아들은 갚지 않고, 오히려 zhibo 와 신물대신이 얼굴을 돌렸다. Zhibo 도 죽었다, du zi 는 왜 그에게 보답해야 하는가? 클릭합니다 옥장은 말했다: "신하범, 중행, 범, 중행이 모두 나를 데리러 오라고 부탁하고, 나는 사람을 부탁하여 보답했다. Zhibo 에 관해서는, 국사가 나를 만나면, 나는 반드시 본향사에게 보답할 것이다. " 샹즈는 한숨을 쉬며 울며 말했다. "야, 단리양! 아들의 이름은 지박인데, 이것은 내가 그를 용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나는 내 일을 할 것이다, 나는 다시는 내 아들을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 사병을 포위하다. 옥장은 말했다: "나는 주님이 사람의 아름다움을 숨기지 않으신다는 것을 알고, 충신은 죽음의 뜻을 가지고 있다. 전 군은 이미 신하를 사면했고, 세상은 군의 현자를 불렀다. 오늘 일은 내가 단호히 처벌하지만, 나는 너의 옷을 청해서 그것을 공격하기를 원한다. 만약 내가 무슨 뜻인지 모른다면, 나는 미워하지 않고 죽을 것이다. 감히 보지 못하고, 감히 마음을 뿌릴 수 있다! 그래서 샹즈의 정의감이 그를 여장과 함께 옷을 입게 했다. 옥은 칼을 뽑아 세 번 뛰게 했다. "나는 지버에게 보고할 수 있어! "칼로 자살하다. 죽은 날, 자오 시 냄새, 모두 울음을 터뜨렸다.

유 견권 약, zhibo 에, 그것은 죽음 과 후회 없이, 집을 버리고 몸을 파괴, 비인간적 인 감정을 참지만, 결코 두 가지 야망, 인내, 하지만 조 요행, 주공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보고해 옷을 입고 죽을 수밖에 없었다. 그의 주인의 가노를 회수하는 것은 후세 사람들에게 창피를 주는 것이 아닌가!

정철은 깊은 우물 속의 사람이다. 살인은 보복을 피하기 위한 것이다. 네 엄마처럼 네 여동생처럼, 도살을 일삼는다. (조지 버나드 쇼, 살인명언) 오랜 시간 동안, 푸양 얀 zhongzi 효과, 하지만 그는 한국과 함께 피곤했다. Yanzhong 닫아 두려워 처벌, 죽은, 피곤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나라 에 관해서는, 제나라 또는 용감한 도, 정육점 의 여가 에 숨겨진 증오 를 피하십시오. Yanzhongzi 문 에 가서 물었다, 거꾸로 세고, 다음 nie zhengzheng 의 어머니 에게 와인 을 가져왔다. 술, 은중자는 금으로 출렁이며 어머니의 생일 전에 니정에게 선물했다. 니정은 그의 두께에 놀라고, 안중자에게 감사했다. Yan Zhongzi 는 견실한 발전을 이루었고, Nie Zhengzheng 은 그에게 감사했다: "나는 어머니, 가난한 가족, 그리고 개가 나를 해쳤다고 생각하는 관광객들이있다. 그래서 나는 언젠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부양하기 위해 기꺼이 죽을 수있다. 나는 감히 중아들에게 주어질 수 없다. " Yan Zhongzi 는 사람을 만들었습니다. 왜냐하면 Nie Zheng 은 "나는 적을 가지고 있지만 왕자 사이를 배회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 걸음의 의의가 매우 높다고 해서 백 금을 들어가는 사람들은 모두 그것을 어른의 비용으로 한 걸음씩 지불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그들이 어떻게 감히 악을 기대할 수 있단 말인가! "정정이 말했다." 나는 시장에서 생활하는 것이 부끄럽지만, 나는 어머니를 부양할 수 있어서 매우 운이 좋다. 노모가 여기에 계시니, 정체는 감히 사람을 허락하지 못한다. Yan zhongzi 는 그에게 약속했지만 nie Zheng 은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그러나 연의 zhongzi 는 양 당사자의 의식 을 위해 죽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니정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묻힌 후, nie Zheng 은 말했다: "흥! 정치는 시정의 사람이고, 칼을 휘두르며 도살을 기다리고 있다. 안중자는 제후승상, 행만리로, 시간을 낭비하여 차를 타고 신하에게 넘겨주었다. 내가 여기에 남아 있는 이유는 내가 얕고 신선해서 무슨 큰 성취가 있을 수 없고, 안중자는 오히려 백 금을 자신의 생일로 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받아들이지 않지만 정치를 잘 안다. 지혜로운 사람은 원한의 감각으로 친소하고 은근하지만, 정치적 독립은 안이하다! 그저께 또 정치에 왔고, 정치가들은 노모를 데리고 왔다. 노모는 하늘을 끝으로 하고, 정은 지음을 목적으로 한다. \ "그래서 나는 푸양 에 서쪽으로 가서, 협객을 찔러 죽이라는 명령을 받았다. 노란 가방을 타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혼자 갔다. 장 지앤은 북한에 갔고, 한 () 은 궁중 () 에 앉아 손에 창을 들고 웨이터를 호위했다. 곧장 들어가니 여름이 찔려 난장판이 되었다. 니 청 (nie Zheng) 이 소리 쳤고 수십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들은 눈을 자르고 장을 도살해서 죽었다. 북한은 정씨의 시체를 가지고 이 도시를 맹렬히 공격하여 그가 누구냐고 물었다. 그래서 한 공주 는 그것을 구입 하고, 죽이고 피곤 할 수있는 사람을 찾아 그의 딸 에게 주었다. 오랫동안 몰랐어요. 정누이는 누군가가 암살했다고 들었지만 도둑이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국가는 그의 이름을 모르고 현의 딸이 폭력으로 살해되었다. 그녀는 도시에서 말했다. "여긴 내 동생이야? 야, 중자가 우리 형을 알아! 한 () 이 일어섰을 때, 성지 () 에서 죽은 사람 과정 () 도 시체에 누워 매우 슬프게 울며 말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깊은 우물이다. "도시의 모든 여행자들이 말했다." 이 사람이 우리나라를 욕했고, 왕군이 그의 이름과 성을 사서 전진했지만, 너의 아내는 이 일을 듣지 않았니? \ "당신은 어떻게 감히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영영의 길: "냄새를 맡다. 그러나, 도시 장사꾼들에게 굴욕을 당하고 버림받은 사람들은 그들의 어머니는 운이 좋았지만, 나의 첩은 결혼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친척들이 다음 세상에 있기 때문에, 나의 비는 이미 시집갔고, 안중자는 진흙탕에 빠져서 내 형에게 넘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너무 아깝다! 석고는 죽을 때 절친한 친구였다. 오늘은 첩이 아직 살아 있기 때문에, 나는 자신을 엄벌하고 불복할 것이다. 첩은 반드시 하웨이의 죽음을 받아 결국 형제의 이름을 망칠 것이다! " 조선인민을 겁주다. 그는 세 번째로 하늘을 불러 땅을 빼앗은 사람으로, 성내 상심하여 죽은 관청 옆에서 죽었다.

정씨의 어머니는 의식걱정 없으시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다른 사람과 결혼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효성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약 여동생이 미혼으로 연기를 하지 않고, 죽고, 용모가 망가지고, 눈을 파고 자신의 은명을 징벌한다면, 그녀도 너무 착하겠죠. 지기를 위해 죽는 것은 의로움이다. Yan zhongzi 당신이 사람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학자 라고 할 수 있지만, 그의 여동생이 그의 동생 에게 울지 않으면, 몇 사람 은 알게 될 것입니다.

가장 유명한 자객은 가시나무인데, 모두들 알고 있듯이, 그의 사적에 대해서는 나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태자단의 절망, 전광의 죽음은 귀환, 범의 끈기, 진무양의 나약함, 가시근의 용감함, 영웅의 참담한 생사, 관대하고 슬픈 일생을 돋보이게 한다. 아마도 천고를 전창하는 것은 형근의 용감함이 아니라 쓸쓸한 이별의 정서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가시나무의 실패는 연단 계획의 파산을 선언하고 연국의 마지막 발버둥을 끝냈다. 일부 역사가들은 진나라의 암살이 연국의 멸망을 가속화했다고 생각하지만, 연단에게는 절망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며, 가시는 몇 년 동안 안일한 생활에 대한 일종의 상환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고견례 격루, 가시와 노래: "바람이 소슬하고 수냉식, 장사는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 고건례는 자신의 좋은 지음을 잃고 망명한 은밀한 생활을 하며 각 측의 심정을 묘사한 것이다. 결국 불가피하게 진나라를 찌르는 슬픈 길로 들어섰다. 그는 건축에 능하여 진왕에게 잘 알려져 있다. 진 왕 소환, 그는 건물에 납을 부어 진 왕과 함께, 결국 실패하여 살해되었다. 떠돌아다니는 외로운 생활을 끝냈다.

이로써 진나라 시대의 자객은 대부분 섬멸되었다. 암살자 레인저의 경우 유후는 고대에는 영웅이란 특별한 축제가 있어야 하고, 인정은 닌자가 될 수 없다고 총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남자는 치욕을 보고 칼을 뽑는다, 용감하지 못하다. 세상에는 위대하고 용감한 사람이 있지만, 그들은 마주할 때 놀라지 않지만, 그들은 아무런 이유도 없이 첨가할 때 화를 내지 않는다. 이것은 위대한 인질이며, 그들의 야망은 멀리 떨어져 있다. 이 결론은 이상 철학자에게 어느 정도, 어느 정도, 일부 또는 전부에 더해지는 것은 모두 중용이다. 암살자는 용기가 없어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열 걸음으로 한 사람을 죽이고, 천리길을 남겨라" 는 소탈한 뒤에는 비인간적인 고통과 슬픔이 너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