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동서고금에 성실성에 관한 명언과 유명인의 예가 있습니까?
동서고금에 성실성에 관한 명언과 유명인의 예가 있습니까?
한 인민의 나라에는 또 하나의 구동의 중추, 즉 미덕이 있다. -몬테스키외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유비
직위를 존중하지 말고 덕행을 존중하지 마라.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장 헹
흙은 성벽을 지탱할 수 있고, 적덕은 후한 흙이다. -이백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평온함을 느끼다. 만약 네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한광신
수렁에 잠겨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수줍음은 사람들이 비열한 행동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두려움이나 굴욕의 느낌이다. -스피노자
우리는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도덕에 따라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쿠모크리트
감정은 엄청난 감화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도덕 행위의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케로프
위대한 품격이 없으면 위대한 사람, 심지어 위대한 예술가와 위대한 배우도 없다. -로만 롤랜드
이성은 머리보다 높고, 사상은 느낌보다 더 믿을 만하다. 골키
공산주의는 논밭과 땀이 흐르는 공장에서뿐만 아니라 가정, 식탁, 친척, 친척, 상호 관계에서도 나타난다. -마야코프스키
덕이 있는 사람이 덕이 있는 이유는 유혹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들의 생활이 단조롭고 판에 박히기 때문이거나, 아니면 그들이 정신을 집중하여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서, 동고할 겨를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던컨
인간은 영적인 성장이라는 직업을 부여받았다. 레프 톨스토이
사람은 지혜에서 활달해야 하고, 도덕적으로는 결백해야 하며, 신체적으로는 깨끗해야 한다. -체호프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마르크스
법을 준수하고 양심이 있는 사람은 급한 용법이 있어도 훔치지 않지만, 도둑에게 백만 금화를 준다 해도 그가 다시는 훔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양심명언) -크레로프
정신도덕력은 잠재력을 발휘하고 깃발을 들고, 우리의 애국주의와 정의감도 현실에서 힘과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헤겔
아이들에게' 덕' 을 가르치라: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덕이지 돈이 아니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곤경에서 나를 지탱하는 것은 도덕이고, 나를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밖의 도덕이다. -베토벤
도덕이 부패하면, 이익은 반드시 타락해야 한다. -디드로
나는 어떤 행동이 선량하고 고상한 사람이 그것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베토벤
장식도 미덕과 양립 할 수 없다. 미덕은 영혼의 힘과 활력이기 때문이다. -루소
나는 도덕적인 시민만이 그의 조국에 받아들일 수 있는 경례를 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루소
치욕을 징벌의 가장 무거운 부분으로 삼자! -몬테스키외
사실 문제에 대한 정확한 판단은 모든 미덕의 진정한 기초이다. -콰메네스
미덕은 언어가 아니라 행동을 통해 이루어진다. -콰메네스
교육의 유일한 직업과 모든 일은 이 개념으로 요약할 수 있다-도덕. -헬바트
미덕은 유명한 향기와 같다. 연소하거나 압착하면 더욱 짙어진다. 행운은 악의 미덕을 드러내고, 액운은 아름다운 미덕을 드러낸다. 베이컨
다른 사람을 반대하는 음모를 꾸미는 사람은 먼저 불행을 당할 것이다. -이솝
지혜로운 사람은 미연에 방지하느니, 미연에 방지하려 하지 않는다. 고통을 위해 위로를 구하는 대신, 고통을 극복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낫다. 토마스 무어
우리의 강력한 도덕은 분투를 통해 물질적 성공을 얻는 것이다. 이런 도덕은 국가와 개인 모두에게 적용된다. 버트 랜드 러셀
그들의 근면한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고 자유로운 정신을 배양하여 새로운 조류에 적응하라. 즉, 세계의 새로운 조류에서 마음껏 헤엄쳐도 물에 잠기지 않는 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루쉰
계급 대립을 없앨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계급 대립의 사회 발전 단계를 잊어야만 계급 대립과 이런 대립에 대한 기억을 초월할 수 있다. -엥겔스
우리는 무산계급 도덕을 가지고 있으니, 우리는 그것을 발전시키고, 공고히 하고, 이런 무산계급 도덕으로 다음 세대를 교육해야 한다. 칼리닌
현재의 임무는 광석을 발굴하고, 생철을 정련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을 주조하는 순강과 이런 세계관에 적합한 상층건물을 만드는 것이다. 심지어 가장 어려운 조건에서도 그렇다. -레닌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과 열등감은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부끄러움을 아는 것은 용기에 가깝다. 공추
수치심은 수치심보다 더 크다. -왕통
혁명 도덕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일의 끊임없는 분투와 운동에서 발전하고 공고히 된 것이다. 마치 옥이 점점 밝아지고, 금이 점점 순수해지는 것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노력명언) -호치민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휴지일 뿐이다. -루쉰
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시에 juezai
한 사람이라도 나쁜 말을 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지 말고, 자기 앞에서 남보다 더 부끄러움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쿠모크리트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다. -제갈량
군자는 도를 걱정하지만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 공추
가난은 아첨하지 않고, 부자는 오만하지 않다. -자공
강하면 검소하고, 가난하면 가난하지 않다. -견권 상황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한비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박한 뜻을 품고, 조용해서 멀리 떨어져 있다. -제갈량
사치하면 검소하고, 흉악하면 눈앞에 있다. -바이 주이
안식처가 위태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사치와 검소한 사용을 삼가라. 스바겐은 나무를 찾아 사치를 찾고, 세원은 길어지기를 원한다. 위정
옛 성현의 나라와 가정을 보면 검소하고 사치스러워진다. --리 shangyin
패왕은 혼자 양강을 취하고, 자손은 백성에 떨어진다. 사치가 성공한 후 이중 위험이란 무엇입니까? -왕안석
더 많이 낭비하는 것은 욕망이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사마광
사치는 그것을 취하고, 뜻은 그것을 모욕한다. 검소하면 바랄 것이 없고, 스스로 무죄하면 정신을 자양할 수 있다. -나대정
반가루는 여전히 공공물을 아끼므로 영원히 소중히 간직해야 한다. 학생들은 유중로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들은 유씨를 좋은 사람이라고 부른다. -쑤 텔리
자신이 부의 지배를 완전히 받게 하는 사람은 영원히 공평할 수 없다. -쿠모크리트
평일에 옷을 절약하고 음식을 축소하는 사람은 가난할 때 쉽게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부유함 속에서 사치스러운 사람은 가난 속에서 굶주림과 추위로 죽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세디
사치는 항상 음행을 따르고, 음행은 항상 사치를 따른다. -몬테스키외
사치의 피할 수 없는 결과, 풍화의 해체는 오히려 이익의 부패를 초래했다. -루소
예의의 목적과 역할은 원래의 고집이 부드러워지고, 기질이 부드러워지고, 타인을 존중하고, 사람들과 어울리게 하는 것이다. 존 로크
사람과 선하고, 친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는데, 갑자기 마주칠 때는 놀라지 않고, 보충하지 않을 때는 화를 내지 않는다. -스시
우리는 다른 동지를 말로 다치게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로 자신을 다치게 할 때 우리도 감당해야 한다. 유소치
예의는 인류가 공존하는 황금 열쇠이다. 송수네지
위협적인 발언이 반드시 정당한 것은 아니다. 세디
네가 남자든 여자든, 온화하고 대범해야 너의 이름을 받을 수 있다. 사람의 진정한 용기와 결심은 결코 주먹으로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막는 것이 아니다. 세디
분노가 강렬하여 분노와 고민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이것은 나쁜 습관으로, 사람의 사상을 부적절한 일로 돌릴 수 있다. 이것은 충동적이고 이성적이지 않은 행동이다. 피터 애블라드
젊은이는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개인 소득을 모든 사람에게 주어야 하며, 위선과 사기를 피하고, 진실하고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여 정직을 배워야 한다. -콰메네스
예의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이 특별히 길러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습관이다. 존 로크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기쁘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도 기쁘게 한다. -몬테스키외
네가 나쁜 것을 배우면, 네가 일찍 길렀던 나쁜 습관은 지금부터 너의 모든 행동과 동작에서 드러날 것이다. 너의 말과 동작이 무엇이든, 세 살에서 예순 살까지 변하지 않을 것이다. -크레로프
예의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의 예의는 가장 쉽고 소중한 것이다. -곤차드
성질이 급하다는 것은 인류가 비교적 각박한 천성 중의 하나이다. 사람이 화를 내면 인간 진보의 사다리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날 것이다. -다윈
꿀벌은 꽃에서 꿀을 빨고 야영자가 떠날 때 그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테고르
첫째, 한신
한신이 초라할 때, 한 부생모가 그에게 먹을 것을 선물했다. 한신이 그녀를 떠날 때 그녀에게 나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나중에, 한 추 때, 옛 사랑, 헌금 piaomu 을 잊지 않는다.
둘째, 송경령
송경령은 초등학생을 방문하기 위해 초등학교를 약속했지만, 약속한 날짜에 비가 많이 와서 학생들이 할머니가 올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송경령은 여전히 비를 무릅쓰고 약속대로 가는 것을 보고 학생들을 감동시켰다.
3 ~ 5 개의 정직한 이야기
1. 연 슈의 명성 확립
북송 시인 안수는 성실함으로 유명하다. 열네 살 때 그는 황제에게 추천되어 신동이 되었다. 황제는 그를 불러 천여 명의 진사와 동시에 시험을 볼 것을 요구했다. 결국 안수는 자신이 십여 일 전에 시험을 연습한 것을 발견하고 진종에게 사실대로 보고하며 다른 문제를 바꾸라고 요구했다. 송신종은 안수의 성실함을 매우 감상하여 그를' 동진사' 로 봉했다. 안서가 부임하여 천하가 태평하다. 따라서 베이징의 크고 작은 관리들은 종종 교외로 가거나 도시의 식당과 찻집에서 각종 연회를 연다. 안재는 가난해서 밖에 나가서 먹고 놀 돈이 없어서 집에서 형들과 함께 책을 읽고 문장 쓸 수밖에 없었다. 어느 날 신종이 태자 독서를 보좌하는 동궁관으로 안주를 발탁했다. 신하들은 모두 신종이 왜 이런 결정을 내렸는지 의아해했다. Zhen zongdao: "최근 장관 자주 연주, 연회 가 있습니다. 오직 안수만이 문을 닫고 책을 읽었기 때문에 자존감은 신중하고 신중하여 동궁관의 두 사람 중 한 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얀 슈 (Yan Shu) 는 그에게 감사하며 말했다: "나는 실제로 먹고 싶어하지만 가족은 가난합니다. 내가 돈이 있다면, 이미 연회 투어에 참가했을 것이다. " 이 두 가지 일은 장관들 앞에서 위신을 세웠고, 송신종도 그를 더욱 신임했다.
워싱턴, 닉슨, 클린턴의 비교
워싱턴은 작은 도끼로 그의 아버지의 체리나무 한 그루를 베어 넘어뜨렸다. 아버지가 사랑하는 나무가 베어지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매우 화가 나서 나무를 베는 사람을 혼내겠다고 위협했다. 워싱턴은 그의 분노한 아버지 앞에서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 아버지는 워싱턴의 성실함이 모든 체리나무보다 훨씬 소중하다고 감동하셨다. 닉슨 미국 대통령이 워터게이트 사건에서 거짓말을 해서 어쩔 수 없이 사직한 것이다. 클린턴도 불명예스러운 스캔들에 거짓말을 해서 탄핵을 당했다. 하나는 성실함으로 사랑받고, 다른 두 사람은 거짓말로 정치사에 오점을 남겼다.
3.' 나무를 편지로 세우다' 와' 모닥불 파티' 의 비교.
춘추전국시대에 진상양은 진효공의 지지를 받아 변법을 주재했다. 당시 전란이 빈번하고 인심이 흉흉할 때 상양은 위신을 세우고 개혁을 추진하기 위해 도성 남문 밖에 30 피트 길이의 나무를 세우라고 명령하고 공개적으로 약속했다. 이 나무를 북문으로 옮길 수 있는 사람은 열두 냥의 은을 상으로 주겠다고 약속했다. 구경꾼들은 이렇게 쉬운 일이 이렇게 높은 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도 한번 해 보고 싶어하지 않았다. 그래서 상양은 현상금을 50 금으로 올렸다. 사상 밑에는 반드시 용감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마침내 누군가가 일어서서 나무를 북문으로 메었다. 상양은 즉시 그에게 50 금을 주었다. 상양의 움직임은 백성들의 마음속에 위신을 세웠고, 상양의 다음 개혁은 곧 진나라에서 널리 보급되었다. 신법은 진나라를 점차 강대하게 하여 결국 중국을 통일하였다.
상양의' 나무를 편지로 세우는 곳' 에서도 400 년 전' 봉화극 제후' 라는 황당한 익살극이 펼쳐졌다.
주유왕은 보스라는 가장 좋아하는 공주가 있다. 그녀의 미소를 이기기 위해 주유왕은 수도 부근의 20 여 개 봉화대에서 모닥불을 피우라고 명령했다. 모닥불은 국경 경보의 신호다. 외적이 침입할 때만 제후구조를 호출해야 불을 붙일 수 있다. 결국 왕자들은 모닥불을 보자마자 병사들을 이끌고 황급히 달려와 국왕이 아내에게 미소를 짓기 위한 계략이라는 것을 깨닫고 화가 나서 떠났다. 평일에 위망이 높은 왕자들이 어찌할 바를 모르는 모습을 보고 나는 마침내 즐겁게 웃었다. 5 년 후, 또 한 번 대대적인 공격주, 그윽한 왕의 모닥불이 다시 불붙었지만, 군신들은 아직 지체하지 않았다. 아무도 더 이상 속지 않기를 원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 결과, 유왕은 자살을 강요당하고 포로를 표창하였다.
"앞으로 와서 편지를 받아라" 는 말은 천 원을 약속한다. 황제는 믿지 않고' 늑대가 왔다' 는 게임을 했다. 결과 전자는 법을 바꾸는 데 성공하고, 국가는 강성하다. 후자는 자신에게 치욕을 안겨 죽었다. "신뢰" 는 한 나라의 흥망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4. 이영 이안은 약속을 어겨서 목숨을 잃은 이야기를 기록했다.
제양 일상인이 강을 건널 때 침몰하다. 그는 마대 하나를 잡고 큰 소리로 도움을 요청했다. 한 어부가 소리를 들었다. 상인은 재빨리 소리쳤다. "나는 제양의 최고 부자다. 네가 나를 구할 수 있다면, 나는 너에게 100 금 두 개를 주겠다. " 。 기슭에 구조된 후 상인은 얼굴을 돌려 인정하지 않았다. 그는 어부에게 10 금 두 개만 주었다. 어부는 그가 식언을 했다고 비난하고, 엎치락뒤치락하였다. 부자는 "당신은 어부입니다. 한평생 많은 돈을 벌 수 없다. 갑자기 열두 금을 얻는 것이 만족스럽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내 남편은 매우 불만족 해야 합니다. 부자가 또 같은 곳에서 전복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누군가 그를 구하려고 하는데, 그에게 속았던 사람이 말했다. "그는 신용을 지키는 사람이야!" " \ "그래서 사업가 익사. 상인이 배를 두 번 뒤집고 같은 남편을 만난 것은 우연이었지만 상인은 좋은 보답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 사람이 신용을 지키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신뢰를 잃게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일단 그가 곤경에 빠지면, 아무도 그를 구조하러 가고 싶어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에 대한 믿음을 잃은 사람들은 일단 곤경에 빠지면 앉아서 죽기를 기다려야 한다.
5. 여포 약속은 그를 재난으로부터 보호해 주었다.
진 말, 계부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약속을 지키며 명성이 매우 높았다. 많은 사람들이 그와 확고한 우정을 맺었다. 당시에는 심지어 속담도 있었다. "약속을 하면 금 100 근을 받는 것이 낫다." " (이것이 성어' 일노천금' 의 유래다.) 나중에 그는 한고조 유방의 미움을 사서 현상금에 걸렸다. 결국 그의 오랜 친구들은 중금에 현혹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9 족 멸종의 위험을 무릅쓰고 재난으로부터 그를 보호했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사람은 당연히 많은 도움을 받고 모두의 존경과 우정을 얻게 된다. 한편, 일시적인 안일함이나 작은 이득을 탐내고 친구에 대한 신뢰를 잃으면 겉으로는' 좋은 점' 을 얻게 된다. 그러나 이 이익을 위해 그는 자신의 명성을 망쳤는데, 이것은 물질적인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그러므로 친구에게 식언을 하는 것은 수박을 잃어버리고 참깨를 줍는 것과 다름없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문헌출판사' 청소년 사상 도덕 교육 독본' 을 참조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6\ 성실한 이야기
초창기에는 네팔 히말라야 남쪽 기슭을 밟는 외국인이 거의 없었다. 나중에 많은 일본인들이 이곳을 관광하러 왔는데, 한 소년의 성실함 때문이라고 한다.
어느 날 일본 사진작가 몇 명이 현지의 한 소년에게 맥주를 사달라고 요청했고, 소년은 세 시간 넘게 뛰었다.
다음날, 소년은 또 자발적으로 그들에게 맥주를 사 달라고 요구했다. 사진작가들은 이번에 그에게 많은 돈을 주었지만 소년은 셋째 날 오후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결국 사진작가들은 의론이 분분했고, 모두 소년이 돈을 사기쳤다고 생각했다. 셋째 날 밤, 소년은 사진작가의 문을 두드렸다. 알고 보니 그는 한 곳에서 맥주 네 병만 샀고, 그래서 산을 오르고, 강을 건너고, 여섯 병을 더 샀는데, 돌아올 때 세 병을 깨뜨렸다. 그는 울면서 깨진 유리를 받아서 잔돈을 사진작가에게 돌려주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감동을 받았다. 이 이야기는 많은 외국인들을 깊이 감동시켰다. 나중에 점점 더 많은 관광객이 이곳에 왔다.
7\ 성실한 이야기
뉴욕의 강변 공원에는 내전 전몰 장병 기념비가 우뚝 솟아 있으며,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와서 죽은 사람에게 제사를 지낸다. 그랜트 장군의 무덤은 공원 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그는 미국 제 18 대 대통령이자 남북전쟁 중 연방군의 총사령관이다. 능은 높고, 웅장하며, 장엄하고, 고풍스럽다. 영묘 뒤에는 공원의 경계와 가파른 절벽 가장자리까지 뻗어 있는 넓은 녹색 잔디밭이 있다.
그랜트 장군의 무덤 뒤에는 낭떠러지 근처에 어린이 무덤이 하나 더 있었다. 이것은 작고 평범한 무덤이며, 다른 어느 곳에서도 그 존재를 무시할 수 있다. 대부분의 미국 무덤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단지 하나의 작은 묘비밖에 없다. 묘비와 인근 나무패에는 성실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이야기는 200 여 년 전 1797 에서 발생했다. 올해 이 땅의 작은 주인은 다섯 살 때 실수로 이곳의 절벽에서 떨어져 죽었다. 그의 아버지는 상심했고, 그를 여기에 묻고, 이렇게 작은 능을 기념으로 지었다. 몇 년 후, 가족의 재산이 떨어지자, 옛 주인은 어쩔 수 없이 토지를 양도해야 했다. 아들에 대한 사랑에서 그는 미래의 토지 소유자에게 이상한 요구를 했다. 그는 새 주인에게 아이의 능을 토지의 일부로 삼아 영원히 그것을 파괴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새 주인이 동의하고 이 조건을 계약서에 썼다. 이런 식으로, 아이의 무덤은 보존 되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100 년이 지났다. 나는 이 땅을 몇 번이나 팔았는지, 얼마나 많은 주인을 바꿨는지 모르겠다. 아이의 이름은 이미 세상에 잊혀졌지만, 아이의 무덤은 아직 남아 있다. 또 한 부의 판매 계약에 따르면, 그것은 완전히 보존되었다. 1897 년에 이 풍수보지는 그랜트 장군의 묘지로 선출되었다. 정부는 이 땅의 주인이 되었고, 무명의 아들 무덤은 정부의 손에 온전하게 보존되어 그랜트 장군 무덤의 이웃이 되었다. 위대한 역사 창조자의 무덤과 알 수 없는 아이의 무덤 옆에 있는 무덤은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기적일 수 있다.
또 다른 100 년 후, 1997, 그랜트 장군을 기념하기 위해 뉴욕 시장 줄리아니가 이곳에 왔다. 당시 그랜트 장군의 무덤 건립 100 주년, 아이가 사망한 지 200 주년이었다. 줄리아니 시장 (Juliani University) 는이 감동적인 이야기를 직접 적어서 나무 카드에 새기고 이름없는 병사의 무덤 옆에 서서 정직에 관한 이야기를 대대로 전할 수 있습니다. ...
8\ 정직에 관한 이야기
[이야기 2] 한 병사는 장거리 달리기에 서툴러서 곧 부대 크로스컨트리 경기에서 멀리 뒤떨어져 혼자 뛰기 시작했다. 몇 모퉁이를 돌자, 나는 갈림길, 장교가 표시한 길을 만났다. 다른 길은 병사들이 달리는 경로로 표시되어 있다. 그는 잠시 멍하니 장교가 크로스컨트리 경기까지 싸다는 불만에도 불구하고 군인의 길을 향해 달려갔다. 30 분 후에 종점에 도착할 줄은 몰랐지만 1 위에 올랐다. 그는 믿을 수 없다고 느꼈다. 그는 한 번도 순위를 매긴 적이 없다, 혼자 상위 50 위까지 뛰어든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나, 경기를 담당하는 관리들은 미소를 지으며 그가 경기에서 이긴 것을 축하했다.
몇 시간 후, 많은 사람들이 왔고, 그들은 지쳐서 놀라서 그가 이기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런데 갑자기 모두가 깨어나 갈림길에서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돼지를 죽이는 이야기. 일찍이 춘추 말기 노국의 유명한 사상가, 겁쟁이, 공자 문 아래 72 현 중 한 명이었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수양과 절개를 매우 중시한다. 한번은 아내가 출장을 가서 시장에 가려고 하는데, 어린 아이가 가자고 다투었다. 참한 아내는 아이를 데리고 싶지 않자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집에서 재미있게 지내세요. 어머니가 돌아오실 때, 그녀는 집에 있는 돼지를 삶아 먹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아이가 듣자마자 매우 기뻐서 더 이상 시장에 가겠다고 떠들지 않았다. 이것은 원래 아이들에게 농담을 한 것이었는데, 그 후 참했던 아내는 잊어버렸다. 뜻밖에도 일찍이 참삼이 정말로 집에서 돼지 한 마리를 죽였다. 그의 아내는 돼지를 죽이는 것을 보고 이렇게 말했다. "나는 시장에서 돌아와서 돼지구이를 죽여서 먹여 주겠다고 했다. (벤자민 프랭클린,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떻게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쩡 상원 (Zeng Shen) 은 "아이들은 속일 수 없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세상 물정을 모르니, 다른 사람, 특히 부모에게서 배워야 한다. 오늘 네가 아이를 속이고, 그의 마음을 더럽히면, 내일 아이가 너와 다른 사람을 속일 것이다. 오늘 네가 아이 앞에서 식언을 하면 내일 아이는 더 이상 너를 믿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얼마나 해로운지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