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이순신 토치 축제 관련 문장
이순신 토치 축제 관련 문장
토치 페스티벌 밤에는 학경과 리장 옆에 있는 오봉산 기슭에 사는 백족과 나시족이 불장난행사를 개최한다. 사람들이 마을의 모든 큰 나무에 붉은 꽃 한 다발을 묶는 것은' 붉은 꽃이 횃불처럼 타오르는 것' 을 상징한다. 하늘에서 첫 별이 나타났을 때, 사람들은 불을 붙인 작은 불을 들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홍화불나무' 를 둘러싸고 찬송가를 불렀다. 토치 페스티벌에서는 닝현 () 에 거주하는 푸미족 사람들이 불신을 숭배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푸미족이 숭배하는 화신은 앙구미라고 하는데, 원래는 모소족의 여조상이었다. 자신의 후손과 자기족과 함께 사는 푸미족의 행복을 위해 천궁에 잠입해 불씨를 훔치고, 자신의 몸을 불로 사용하고, 불씨를 인간으로 인도하고, 모소인과 푸미족이 동시에 불씨를 얻도록 했다. 푸미족은 대대로 앙구미의 은혜를 잊지 않기 위해 앙구미가 불씨를 가져온 날을 화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명절로 정했다. 명절 새벽에 사람들은 각자의 마을 입구에 큰 소나무 한 그루를 심었는데, 이는 안고미의 화신을 상징한다. 나무에 작은 불이 가득 걸려 있고, 마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나무에 인구에 해당하는 작은 횃불을 걸어야 한다. 이날 오후 제사의식으로' 화신' 제사를 마친 후' 화신' 은 마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노부인이 불을 붙였다. 참가자들은' 두상' 에서 작은 불을 떼어서' 두상' 에 불을 붙였다. 이어 노부인의 지도 아래' 화신' 을 둘러싸고 솥장춤을 추며 온곡미가 불씨를 퍼뜨리는 데 기여한 공헌을 칭찬했다. "화신" 을 찬양한 후, 모두들 무리를 지어 짝을 지어 불을 들고 마을, 들판, 산림에서 춤을 추며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화신 앙곡미 가호, 온 마을의 가축이 번창하고, 오곡이 풍성하고, 마을의 핑안, 만사가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 학경현의 핫스팟 지역인 황평향물산이 풍부하다. 이곳의 주민들은 군대를 떠나 이곳으로 온 공명과 맹수의 후손이라고 전해진다. 이 옥토는 공명과 맹이 동맹을 맺었을 때 개간한 것이다. 그리고 6 월 24 일 밤, 등불을 들고 야전을 벌여 처음으로 씨앗 다섯 알을 뿌렸고, 척박한 땅은 이로부터 옥토로 변했다. 이 날을 기념하기 위해 후세 사람들은 매일 횃불을 켜고 등불을 들고 야전을 하며 초춘의 농작물을 파종한다. 그때 노인과 아이는 불을 들고 밭 주위를 노래하고 춤을 추었고, 젊은이는 밭에 씨를 뿌렸다. 노동생산과 민속활동이 하나로 어우러져 색다른 맛이 난다. 예나 지금이나 매년 토치 축제의 밤, 각 민족은 짝퉁에서 읍까지, 높은 산에서 댐까지, 모두 불을 붙이고 발뒤꿈치로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노래와 춤을 춘다. 노인이 풍진 하인의 진월 () 을 불고, 젊은이는 오랫동안 만지지 않은 피리를 불고 있고, 아가씨들은 가슴에 걸려 있는 현을 잡아당기고, 해마다 농작물이 풍작하고, 육축이 번창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노래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빛 아래 횃불 한 자루, 불타는 모닥불 한 무더기, 하늘의 별처럼 땅에 떨어졌고, 곳곳에 불의 세계, 가무의 바다가 도처에 널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사람들은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며, 토치 페스티벌 밤의 시끌벅적한 광경은 역대 많은 학자들이 묘사했다. 토치 페스티벌은 3 일과 3 박 동안 지속되어 각각 특색이 있다. 매일 저녁 식사를 마치자 어느 집은 불을 붙이기 시작했고, 그 다음에는 불을 다투어 마을 밖으로 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람들은 횃불 노래를 부르고, 노랫소리는 횃불이 퍼지면서 계곡에 울려 퍼졌다. 그런 다음 정해진 방향으로 용 한 마리가 공공 유흥업소에 왔다. 그들은 불을 모아 한 무더기의 불을 태웠다. 온 마을 사람들이 불더미 주위를 즐겁게 춤추고 놀았다. 개혁개방과 당의 민족정책이 크게 빛을 발하는 오늘날, 화염절은 새롭게 업데이트된 대중성, 오락성, 다양성의 내용을 부여받았다. 사람들은 자신의 우수한 전통문화 일부를 계승하고 발양했을 뿐만 아니라 시대의 숨결에 녹아 새로운 광경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명절 기간 동안 외지 관광객, 성 안팎의 관광객이 대거 몰리면서 상인들이 대거 몰려들었다. 외지인이 현지인을 훨씬 능가하기 때문에 토치 축제는 토치 축제가 되었다.
각계 인사들을 끌어들여 관광과 무역 협상의 수단과 기회를 찾다. 각종 대중문화 스포츠 공연도 해마다 다채로워지고, 민간 명절은 자연스럽게 지역명절이 되고, 시골 명절부터 도시와 농촌 명절까지, 단일민족 명절부터 다민족 명절에 이르기까지 지역 명절이 된다. 이순신을 진정으로 알고 아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불의 날' 과' 아시 점프월' 에 대해 말하면 사람들은 낯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원래 토치 축제는 여전히 농촌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특히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외진 시골에는 정통 민속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력 6 월 24 일 토치 축제의 첫날 밤, 아이들은 노래, 춤, 숨바꼭질 외에도'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다' 는 게임을 한다. 한 사람은' 독수리' 로 분장하고, 다른 사람들은 길게 줄을 서서, 차례로 이전 사람의 등을 잡았다. 긴 팀에서 처음으로 암탉으로 분장하여 뒤의 닭을 보호하는 사람. 독수리는 필사적으로 뒤에 있는 닭을 잡았다. 뒤의 닭은 독수리가 와서 빼앗는 것을 보았고, 앞의 암탉도 필사적으로 독수리를 빼앗았다. 독수리가 암탉에게 잡히면 암탉으로 병아리를 보호한다. 뒤의 닭은 그네를 휘두르며 독수리를 피해야 하고, 한편으로는 삐걱 소리를 내야 한다.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다' 게임 전에 암탉은 날개를 펴고 병아리를 보호해야 한다. (위장자가 두 손을 뻗는다.) 암탉을 흉내내어' 꼬르륵! 힘내요! "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기 시작할 수 있다.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 외에도 더 작은 게임인' 여우 보호 석두' 가 있다. 한 사람이 어미 여우로 가장하고, 손발을 땅에 대고, 아래에 석두 세 조각을 놓고, 여우 새끼로 가장하는 것이다. 한 사람이 호랑이로 분장하여' 모호' 아래의 석두, 모호가 발로 호랑이를 차고, 호랑이는 모호를 대신해 여우새끼를 지켜준다. 사람들이 대창댐에서 모닥불을 피워 각종 게임을 하고 있을 때, 윗사람과 아랫사람 사이의 신중함은 이런 경사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사라졌다. 속담에도 있듯이, 토치 축제는 재미 있는 축제 이며, 그것은 3 일 동안 재생 잘못 되지 않습니다. 시댁을 막 받은 신혼아내들조차도 첫 번째 토치 페스티벌 (량산족 신혼부부들은 보통 토치 페스티벌부터 시작한다. 나도 부끄러워서 담요로 얼굴을 반쯤 가리고 시어머니와 형수 뒤에 숨었다. 사람들은 신월이 동산으로 올라서야 집에 가서 휴식을 취했다. 아가씨들은 흥분해서 도저히 잠을 이루지 못했다. 너 나 좀 도와줘, 내가 치워줄게. 다음날의 복장을 준비하고, 우리가 만나는 곳에 가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건곡, 고기, 과일 등을 준비하세요. 토치 페스티벌은 각 가정의 전통 명절일 뿐만 아니라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명절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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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의 날" 은 3 일을 축하한다: 불의 날 첫날: 불을 공급한다. 이 날, 모두가 자기가 사랑하는 옷을 입고 화기애애하게 지낸다. 마을마다 소와 양을 죽이고 술자리, 각종 육식, 달콤한 술, 향기가 넘친다. 만약 네가 그것을 숭배한다면, 신은 짱 입을 다물 것이다. 어둠이 내리자 마을 부근의 사람들은 노인이 선정한 자리에 제단을 세우고 전통적인 방식으로 석두 불을 지폈고, 비모 (이족 민간 목사) 는 경제화신을 읽었다. 그런 다음 집집마다 어른과 아이들은 모두 피모의 쑥으로 만든 불을 들고 횃불을 들고 노발대절을 한다.
들판 구석을 걸으며 애쉬의 엑소시즘의 전설을 흉내내고 있다. 횃불 축제 다음 날: 불. 이날 각 가정은 제단의 성화 아래 모여 각종 전통 명절을 거행했다. 남자는 전설의 아티바, 경마, 씨름, 노래, 투우, 투양, 투지를 흉내내야 한다. 소녀들은 전설적인 아시마를 모방하고 예쁜 옷을 입고 버터 우산을 들고' 돌로호' 를 부르며 몸과 함께 춤을 춘다. 이날 가장 중요한 행사는 이족 가정의 미인대회였다. 연로한 사람은 아시바의 근면함과 용기, 영기준랑, 아시마의 선량함과 총명함 등 전설의 기준에 따라 소년소녀 중에서 올해의 준남미녀를 골라야 한다. 어둠이 내리자, 한 쌍의 정이 있는 남녀가 산속, 시냇물, 버터 우산 아래 진월을 흔들고 현을 연주하며 서로 그리움을 하소연했다.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량산족 국제불의 날을' 동양의 발렌타인데이' 라고 부른다. 불의 날 셋째 날: 불씨를 보내다. 이것은 전체 Liangshan 이순신 국제 화재 축제의 절정입니다. 이날 어둠이 내리자 모두가 불을 들고 뛰어다녔다. 결국 사람들은 그들의 불을 모아 거대한 모닥불을 형성하고, 행복한 사람들은 모닥불 주위에 모여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장면이 매우 장관이다. 그래서' 동방 카니발 밤' 이라고도 불린다.
이 활동 요약 편집
명절 당일 채자리 집집마다 문 앞에 횃불을 몇 개 세우고 행사를 준비한다. 한편 마을 부근에서 공터를 선택하고 땅 중앙에 긴 10 ~ 20 미터 소나무를 세우고 소나무 꼭대기에 빨간 종이꽃이 달린 나무 막대기를 가로지르며 소나무 주위에 가연성 장작으로 보탑 모양의 횃불을 쌓는다. 저녁에는 예술제 진행자가 징과 북팀을 이끌고 북을 쳤다. 마을의 집집마다 징과 북소리를 듣고 모두 나가서 불을 붙이고, 남녀노소 모두 불을 들고 행사장에 모였다. 사람이 다 도착하자 사회자가 명령을 내리자, 모두들 불을 들어 보탑 모양의 횃불을 향해 달려가 불을 붙였다. 그때 불빛이 하늘로 치솟아 환호성이 사방에서 터졌다. 모두들 작은 횃불을 들고 큰 횃불 주위에' 풍작춤' 을 추며 풍년가를 부르며 열정적으로 노래하고 춤을 춘다. 노래와 춤이 끝날 때, 집집마다 횃불을 들고 자신의 밭으로 가서 흩어진 곳에서 성화 퍼레이드를 열고, 자신의 밭을 두루 돌아다니며 해충을 없애고, 바람과 비가 순조롭기를 기원하며, 농작물의 풍작을 확보하고, 인민의 안전을 확보하고, 육축들이 번창하기를 바랐다. 위킨족 화바일은 당삼진 소나무평을 전략으로 하여 매년 수천 명이 참가한다. 회의장에는 또한 질서 정연한 기념비가 세워져, 불의 축제가 이곳에서 형성되고 계속되는 것을 기록하였다. 최근 몇 년 동안, 이순신 동포의 경제 문화 생활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불의 축제 분위기는 해마다 성대해졌다. 이 현 민족문화예술팀은 토치 페스티벌 풍작춤을 소재로 이족 무용' 종을 치며 풍작을 경축하다' 를 편성하고 연습해 성, 지방 공연에서 호평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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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치 페스티벌은 전파된 이래 이미 이족의 중요한 명절이 되었다. 이를 축하하는 주요 프로그램은 투우: 사람들이 둘러싸고 있는 큰 동그라미에서 황소 두 마리가 사나운 뿔을 만나 주인의 외침과 관중의 외침 속에서 필사적으로 싸우는 것이다. 최종 승리를 거둔 소는 빨간 옷을 입고 상을 받게 되며, 모두가 앞으로 나아가서 이 소의 주인이 좋은 목자라고 칭찬해야 이렇게 좋은 소를 키울 수 있다. 씨름: 씨름은 이족에서 매우 유행하며, 걸려 넘어지는 것과 넘어지지 않는 것으로 나누어 넘어지는 것을 지고 있습니다. 마을마다 가장 강하고 능력 있는 씨름 전문가를 선택해 경기를 한다. 우승자는 상을 받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마을에서 술, 양, 소와 같은 맛있는 음식으로 축하하고 격려한다. 이 밖에도 멋진 양궁 경기가 있어 회의장 곳곳에 말을 탄 소년과 밝은 옷을 입은 이족 아가씨들이 가득했다. 그들은 노래하고 춤을 추고, 구경꾼들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곳곳에 즐거운 노랫소리와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 노인, 먼 길을 온 관광객조차도 명절 분위기에 감염되었다. 격정적인 모닥불 파티는 밤이 낮았고, 사람들은 맛있는 불고기를 먹고 솔가지로 불을 붙이고, 불을 들고 뛰어다니며 병충해를 없애고, 해마다 풍년을 기원했다. 열정적인 사람들이 불을 모닥불 더미로 둘러쌌고, 수천 명의 이족 군중이' 대삼현' 춤을 추었다. 모든 사람들은 즉시 불바다에 잠기고, 노래하고, 춤을 추고, 꽃을 피우고, 미친 듯이 춤을 추고, 하늘이 희어지고, 닭이 날이 밝을 때까지 춤을 춘다. 토치 페스티벌도 소년 소녀가 사랑에 불을 붙이고 본연의 정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여자들은 자기가 바느질한 옷을 입고 자신의 손재주를 과시하고, 남자는 각종 경기와 공연에서 마음과 미소를 얻는다. 이 순간, 그들은 모두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을 찾았다. 관습에 따르면 남자는 여자의 손에서 증표를 담보로 빼앗을 수 있다. 그들은 밤새도록 미친 노래와 춤을 추고, 상대방에게 사랑을 표현하고, 끊임없이 애정과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 밤하늘과 연인의 마음을 밝게 비춘다.
이 단락의 발전 추세를 편집하다
횃불 축제는 량산이어에서는' 두제' 라고 불리며' 불을 바치다' 를 의미한다. 토치 페스티벌의 원시 형식은 요컨대 고대의 불 숭배이다. 오늘날의 산지 사회에서 우리는 여전히 각종 민속의 고찰에서 이 축제의' 불을 바치는' 신앙이념과 문화적 핵심을 볼 수 있다. 20 10 년 8 월 4 일, 쓰촨 성 량산주 서창천 명이 명절 의상을 입고 민족적 특색을 지닌 춤을 추며 제 6 회 중국 량산족 국제불꽃축제의 서막을 열었다. 량산족 화바일은 중국 최초의 무형문화유산 명부 중 하나이다. 중국 10 대 민속 명절 중 하나인 쓰촨 10 대 명절입니다. 유네스코에 의해' 20 10 세계무형문화유산 신고 프로젝트' 에 등재됐다.
이 민속문화를 편집하다
오랜 기간 발전 (시간 차원에서) 과 지역 진화 (공간 차원에서) 로 인해 화바절에 나타난 민속문화의 내포는 초기의 단일 형태일 수 없고, 일종의 복합형태로서, 전통 사회의 많은 활동 (종교, 신앙, 윤리, 가무, 기예, 민속 심미 등 풍부한 내포를 포함하고 있다. 민간이 널리 전해지고 있는' 불의 축제 전설' 은 우리에게 분석 연구의 가능성을 제공했다.
이 Xichang puge 편집: 이순신 토치 축제 신선한 고기 맛
오리지널 토치 페스티벌을 보고 싶어요. 푸거로 가요! 푸그는 불의 축제의 발원지이다. 이순신의 지역 기반 시설 발전이 더디여 대부분의 지방 토치 축제가 하루만에 끝났다. 저녁에 모두들 집에 가서 먹고 묵고, 다음날 또 다른 마을에 가서 떠들썩하게 지내다. 이순신 지역 전체의 토치 페스티벌은 반달 이상 지속될 것이다. 토치 페스티벌의 활동은 주로 투우, 경마, 염소, 닭 싸움, 미인 선발이다. 물론 행사도 훌륭했고, 장외에 있는 농가요리도 재미있었습니다! 나는 재미로 묘사했다. 왜냐하면 이족들은 음식에 대해 항상 매우 신경을 썼기 때문에, 심지어 외계에서' 난폭한' 식습관으로 묘사되기도 했기 때문이다. 탈육을 예로 들면 돼지, 소, 양의 뼈를 주먹 크기로 썰어 흰물로 삶아 소금, 산창자 (현지 식물의 뿌리에 조미료가 있음) 와 후춧가루를 찍어 뜯어먹는 것이다. 고기 외에도 푸그의 바비큐도 유명하다. 많은 서창인들이 특별히 두 시간 동안 차를 몰고 와서 성원했다. 황가 바비큐 본점이 서창에 문을 열 때까지 서창 인재는 이렇게 뛰어다닐 필요가 없었다. 정통 노란 바비큐, 간판은 녹색이고, 위에 사장의 두상이 있는 집은 바로 그것이다. 토치 축제 밖에는 푸그 바비큐를 파는 노천 노점이 있다. 내가 젊은이에게 얼마냐고 묻자, 그는 웃으며 손가락 세 개를 세웠다. "모두 똑같이 크고 작으니 마음대로 골라라. 게걸스럽게 먹지 마라, 지방이 너무 많아서 다 먹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나는 참지 못하고 웃었다. 이 소년은 성실과 솔직함 방면에서 성실하고 귀엽다. 3. 1 달러의' 천가' 가 패스트푸드점에 둘러싸여 물샐틈도 없이 장사가 번창하는 것도 당연하다. 갈비 근처에서 작은 조각을 골라서 광동의 젖돼지구이에 비할 수 있을지, 물어뜯으면 껍질이 단단하고 바삭하지 않고 육즙이 진하며 향이 느끼하지 않지만 엄밀히 말하면 고기에 대한 또 다른 해석으로 볼 수 있을 뿐, 기본적으로 고기의 오리지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작은 고기 덩어리가 우리의 위를 만족시키지 못했고, 패스트푸드 제품도 우리의 입맛에 맞지 않았다. 우리는 잠시 회의장을 떠나 산기슭에 있는 롤빵산현성으로 가서 즉식백김치계탕을 찾기로 했다. 수탉은 수탉 지역뿐만 아니라 쓰촨 지역 전체에서 즐겨 먹는데, 그들의 고기는 더 연하다. 이순신의 백김치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배추, 겨자, 나물로 절인 백김치와는 다르다. 그들의 백김치는 채소나 무줄기로 끓여 말리고 10 일 동안 말린다. 이것은 완전한 녹색 식품이다. 백김치계탕도 현지의 고추로 끓여서 비교적 매워서 밥을 담그기에 적합하다. 닭고기는 정말 부드러워서 백김치가 전혀 시큼하지 않고 은은한 요리 냄새도 맡을 수 있어요. 광둥에서 건식죽이나 건식국을 먹어 본 적이 있다면 맛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날, 우리는 서창으로 돌아가 량산주 화력축제에 참가했다. 서창의 미인 대회는 매우 성대해서 각 향진의' 정수' 가 모두 여기에 집중되어 있어, 가리들은 마치 음식처럼 매혹적이다. 미녀를 보고 나서, 우리는 조안해 근처의 농가에 가서 바람을 쐬고, 그곳의 상좌율이 가장 높은 고추취새우를 맛보기로 했다. 이곳의 취새우 제작 원리는 조산, 저장 () 의 취새우, 취게 () 와 비슷하지만 재료가 특수하다. 소량의 술, 설탕, 식초를 제외하고 주성분은 홍고추조각과 고추씨이다. 새우를 그릇 밑에 놓고 바로 두툼한 고추를 덮은 다음 다른 양념을 넣는다. 즉 접시로 그릇을 덮어 장렬한 새우가 도망가는 것을 막아 20 분 후에 먹을 수 있다. 이 요리를' 사레새우' 로 바꾸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새우는 안 마셨을 수도 있지만 고추의 바다에 사레가 들린 게 틀림없어요.' 잔인하다' 고 하네요. 서창시구 4 10 요리시장은 서창을 실제로 담근 사람만이 알 수 있는 음식집결지로 황가상에 숨어 있다. 이곳의 노점에는 대부분 이름이 없지만, 네가 물어보자 모두들 다 알고 있다. 낮에는 옥수수와 술조림소고기를 놓치지 말고 밤에는' 볶음' 바비큐를 놓치지 마세요. [1]
이 단락의 인종 개요를 편집합니다.
토치 페스티벌은 이족, 백족, 나시족, 라후족, 하니족, 푸미족의 전통 명절이다. 이순신, 나시족, 키노족은 음력 6 월 24 일, 백인족은 6 월 25 일, 라후족은 6 월 20 일에 있다. 이 축제는 이삼일 동안 계속된다.
전설에 관한 이 글을 편집하다.
1. 옛날에 하늘에는 시리아비라는 힘센 사람이 있었고, 땅에는 아시바라는 힘센 사람이 있었다. 그들 둘 다 산을 뽑을 능력이 있다. 어느 날 스리아비가 아틸라바와 씨름을 하려고 하자 아틸라바는 어쩔 수 없이 황급히 집을 나섰다. 떠날 때, 그는 어머니에게 스리아비를 원반 한 접시로 대접하라고 했다. 스리아비는 아티라바가 원반을 먹었기 때문에 힘이 세서 서둘러 토치 축제를 떠났다.
。 아티라바가 돌아온 후, 스리아비가 막 떠났다는 어머니의 말을 듣고, 그를 쫓아가서 그와 씨름을 하려고 했다. 결국 Sri Abi 가 살해되었다. 엔티구즈 신은 이 일을 알고 노발대발하며 메뚜기와 좀을 많이 보내 땅의 농작물을 먹게 했다. 음력 6 월 24 일 밤, 아티라바는 솔가지와 들쑥가지를 많이 베어 횃불로 묶어 불을 붙이고 밭에서 벌레를 태웠다. 그 후로 이족들은 이 날을 불의 날로 정했다. -Liangshan 이순신 토치 축제 전설 2. 사미 왕은 외계인과 싸우고 그의 머리는 잘렸다. 별이 나타났을 때, 다른 머리는 쉬지 않고 싸우기 시작했다. 결국 반역자의 배신으로 날카로운 칼로 그의 목을 베고 그의 목을 쓸어버린 후 수메이 왕의 머리는 더 이상 자라거나 부활할 수 없었다. 뾰족한 칼초의 붉은 점은 수메이 왕의 선혈로 붉게 물들었다고 한다. 그 후 매년 6 월 24 일과 25 일에 수메이인들은 횃불을 켜서 수메이 왕을 기념하며 그의 정신을 찾았다. 3. 토치 페스티벌은 쓰촨 량산 이순신의 가장 큰 전통 명절이다. 그 당시 집집마다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동물을 죽여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사람들은 새 옷을 입고 민족적 특색을 지닌 문화 체육 활동을 전개한다. 남자는 투우, 양 방목, 닭, 경마, 씨름에 참가한다. 여자들은 노래하고, 현악을 당기고, 진월을 연주한다. 밤에는 손전등을 집 주위를 앞뒤로 한 바퀴 돌았다. 셋째 날 밤, 그들은 불을 들고 무리를 지어 산야를 돌아다녔고, 한 곳에 모여 모닥불을 피우고, 불을 태우고,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고, 새벽까지 춤을 추었다. 이순신의 사미지계' 사미인의 불의 날'. 4. 선신 아바티가 천문을 훔쳐 오곡을 뿌려 사람들 사이의 행복한 생활이 하늘을 초월한다. 신들은 분노하여 헤라클레스를 세상에 보내어 분노를 터뜨렸다. 아펜은 헤라클레스가 횡포한 것을 싫어하고, 그와 맞붙어 헤라클레스를 땅에 넘어뜨리고 구덩이를 짜냈다. 나중에 비가 이 구덩이를 긴 푸른 호수 (루난 담수호) 로 만들었다. 이 인류의 영웅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음력 6 월 24 일 투우, 씨름, 양 도살, 불 굽는 등 행사를 열어 애도를 표했다. 이족 사니지계' 사니족의 토치 축제'. 5. 노예주 띠아나는 불쌍한 형제들을 감옥에 가두었고, 불쌍한 아진은 횃불을 나팔에 묶어 먼 저택으로 달려가 노예주를 불태워 가난한 사람의 손에 있는 밧줄을 태웠다. 이번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불을 들고 퍼레이드를 하며 풍습을 따랐다. 이순신의 아시 지점-"아시족의 불의 날". 6. 나의가족 중에 아름답고 유능한 아가씨가 있는데, 이순신의 총각인 아론과 연애한 지 오래다. 하지만 인근 12 부족의 남자들이 속속 청혼을 하러 왔고, 그 중 한 명은 동의하지 않으면 오두막을 피흘려 온 마을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혔다고 더욱 잔인하게 말했다. 소녀는 어쩔 수 없이 6 월 24 일 소개팅을 약속했다. 소개팅 상대가 오자 소녀는 흰 옷, 검은색 짧은 외투, 가슴에 꽃앞치마를 두르고 큰 불을 켰다. 제 12 부 책임자도 도착했습니다. 소녀는 아론을 깊이 쳐다보고는 불 속으로 뛰어들었다. 아론과 몇몇 소년들이 그녀를 잡으려 하였으나, 그들은 단지 그녀의 치마를 뜯었을 뿐이다. 사람들은 사방팔방에서 달려왔지만, 그녀는 순정으로 죽었다. 그녀를 기념하기 위해 12 명의 소년이 다니엘을 들어 올려 서로 밀치면서 그를 땅에 쓰러뜨려 승리를 거두게 했다. 그리고 소를 죽이고, 술을 마시고, 노래하고, 춤을 춘다. 나중에 이순신은 6 월 24 일을 불의 날로 정했고, 아론이 뽑은 치마는 이족 여성의 허리띠가 되었고, 소녀의 연기를 태우고 짝퉁의 아침 안개가 되었다. 까치가 우는 새벽에 이산 멀리서 소녀의 모습이 어렴풋이 보인다고 해서 사람들은 그녀를 까치녀라고 부른다. 이순신의 무로지계가 창작한' 까치녀'. 신자 노아프는 인간의 행복한 생활을 질투하며, 한 늙은 신을 세상에 보내어 세상을 불바다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은 이 세상에 와서 한 사람이 큰 아이를 업고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러나 어린아이가 그를 이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이상하다고 느꼈다. 자세히 묻자 그가 임신한 아이는 조카이고, 그가 데려온 아이는 아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의 고모가 이미 죽었기 때문에, 이 남자는 그가 조카를 잘 돌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느님은 인류와 같은 미덕에 깊은 감동을 받아, 사람이 그렇게 선량해서 차마 그들을 다치게 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그 사람에게 하느님이 세상을 태웠다고 알려 주시고, 사람들에게 6 월 25 일 일찍 입구에서 불을 피워 재난을 피하라고 알려 주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날 밤, 수많은 가족들이 횃불에 불을 붙였습니다. 신들은 사람들이 이미 불바다에 묻혔다고 생각하여 깊은 잠에 빠져 다시는 깨어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중에 나시족들은 이 날을 불의 날로 정했다. -나시족 토바 축제 전설 8. 산에는 좋은 사람 한 명과 악인 한 명이 살고, 악인은 사람의 눈만 먹는다. 6 월 24 일, 선한 사람은 염소 뿔을 밀랍으로 싸서 밀랍에 불을 붙이고 염소에게 악인을 찾아가라고 했다. 악인은 불꽃을 보고 사람들이 총으로 그를 때릴 줄 알고 얼른 구멍으로 숨어서 석두 구멍으로 구멍을 막았다. 그 결과, 그는 구멍에서 흘러나오는 물에 빠져 죽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악한 사람들이 눈을 먹는다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않으므로 안전하게 생산에 종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라후족은 이 날을 불의 날로 정했다. 라후족 화바절의 전설. 백족과 이족의 토치 페스티벌 전설에는 유명한 아난 (마나난) 의 전설, 백결부인의 전설, 자선부인의 전설이 있다. 이야기는 대체로 여성 캐릭터 마나남, 불송명루의 전설과 맞물려 인물전설과 불의 축제가 교차해 발전한 결과이다. 10, 대리일대에는 아남공주의 전설이 전해져 왔다. "한원 시절 유예 (지금의 달리) 가 족장 마나나의 아내 아난과 결혼했다. 그것은 한나라 대장에게 죽임을 당했고, 그녀는 아내 남정을 원했다. 그녀는 너에게 세 가지를 약속할 수 있다: 첫째, 커튼 제사를 지내라. 남편의 옷을 태우고 새 옷으로 갈아입어라. 내가 예의로 결혼했다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알리다. 그가 말한 것처럼 충성스럽다. 내일 사람들이 모이니, 장송은 불을 놓아 남편을 태웠다. 남장칼이 나오자, 일단 타오르면 남편의 옷을 태울 것이다. 즉, 칼을 이끌고 목을 부러뜨려 불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6 월 25 일 중국 국민들은 그것을 애도하며 매년 일본 횃불로 매달아 칠석절이라고 부른다. 1 1. 당초 운남에는' 육칙령' 이라는 여섯 개의 부족이 있다. 최남단의 부족 맹사소도 남조로 불린다. 남조가 점점 강해지고 있다. 어느 날, 남조 왕 비루고는 다른 다섯 명의 우두머리들을 함께 초대했다. 인솔자 던조소의 아내 찰리티 부인은 피로거가 다른 속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남편에게 가지 말라고 극력 권했다. 그러나 남편은 듣지 않는다. 그녀가 떠날 때, 찰리티 부인은 눈물을 머금고 남편의 팔에 쇠고리를 달고 자신을 보호했다. 그 후로 피로그는 지도자들이 모인 송명루를 불태웠고, 5 대 칙령은 지도자를 면할 수 없었다. 송명루의 재에 직면하여 찰리티 부인은 울음을 터뜨렸다. 그녀는 잿더미로 뛰어들어 남편이 착용한 쇠고리를 꺼내서야 남편의 시체를 알아보고 집으로 운반했다. 나중에, 피로그는 이 총명하고 현혜적인 자선여사가 그녀와 아내로 결혼하고 싶다는 말을 들었다. 그런데, 이 인자한 여자가 어떻게 재혼을 할 수 있단 말인가? 남편을 안장한 후, 그녀는 성을 봉하여 죽은 남편을 따라 이 감동적인 이야기만 남겼다. 이후 운남의 백족 사람들은 불타는 송명탑과 용감하고 총명한 자선여사의 역사 이야기를 기념하기 위해 불의 축제를 축하했다. 남조왕은 송명탑을 불태우고, 선행은 아내의 정충보국, 12 를 돕는다. 한나라 부장 곽세충이 대리에서 마나 추장을 죽였는데, 추장의 아내 아난 부인이 예쁘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녀와 아내로 결혼하고 싶었다. 아난 부인은 동의하는 척했지만 죽은 남편에게 제사를 지내는 세 가지 조건을 제시했다. 그러나 남편에게 제사를 지낼 때 아난은 빈소를 불태우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로 뛰어들어갔다. 앤의 충성과 용기는 사람들의 탄복과 존경을 받았다. 그 후로 매년 아난이 자살한 날, 백족 동포들은 횃불을 켜고 마을을 두루 돌아다니며 그들을 기념했다. --곽 장군 살부 패처, 견환부인 자기 연소 13. 고대에는 석사리라는 악마가 지구에서의 행복한 생활을 망쳤다고 한다. 사람들이 발견하자 잇달아 앞으로 나가 물었다. 열 힘차게 사람을 불러 그와 씨름을 하게 하고, 한 번의 시위에서 장우 한 마리를 뒤집었다 (이때부터 토우 축제의 첫 번째 일은 투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의 도발 행위는 보콩 () 이라는 이족 영웅을 격분시켰다. 그는 군중 속에서 나와 상위 10 강력과 3 일 3 박 동안 승부를 가리지 않았다. 그래서 사람들은 삼현을 치고, 피콜로를 불고, 발을 동동 구르며 보청을 응원하고, 결국 10 대 나라를 물리쳤다. 마귀는 화가 나서 메뚜기와 다른 해충들을 풀어 사람들이 힘들게 재배한 농작물을 망쳐 놓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다시 모여 불을 붙이고 해충을 불태우고, 결국 해충을 모두 태웠다. 이 날은 마침 6 월 24 일이다. 나중에 이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매일 소와 양을 도살하고 토치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각종 행사는 이족 국민들이 강간을 두려워하지 않고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는 분투정신을 보여 주었다. 용사와 악마의 각력, 불타는 천충. 오래 전, 하늘과 땅은 서로 통했다. 1 년, 스티구그 신이 시그아비를 보내서 세금을 징수했다. 천하의 흉작으로 집세를 낼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구리를 먹을 수 있는 강인한 사람, 러시아 랍바는 세금 징수관인 시아애비를 죽였다. 신들은 분노했고, 첫 번째 홍수는 땅 위의 사람들을 침수시키려 하였으나, 홍수는 다른 사람에게 패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신들은 각종 해충을 세상에 풀어서 사람들의 농작물을 먹었다. 러시아인 랍바와 사람들은 벽난로 주위에 둘러앉아 해충을 통제하는 방법을 토론했는데, 뜻밖에도 벌레 한 마리가 벽난로에 떨어져 곧 불에 타 죽었다. 그래서 러시아 랍바 조직은 불타는 벌레를 낳고, 마침내 해충을 이기고 대풍작을 거두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순신의 토치 축제가 형성되었다. -세금 분노를 죽이고, 토치 소멸 15. 미륵현의 이족들은 불의 축제가 노예 폭동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한다. 이 노예들은 그들의 뿔에 불을 묶고, 노예주의 집으로 뛰어들어, 노예주를 불태워 자유를 얻었다.
이 단락의 전설적인 의미를 편집하다
1. 불의 축제 풍습과 전설의 형성은 동족인 이족의 원시 숭배, 특히 불에 대한 신앙과 관련이 있다. 서남 이순신의 토치 축제 행사에서는 여전히 불훈전, 역병 퇴치, 살충보모, 싹이 싹을 돋우고 풍작을 기원하며 푸예를 맞이하는 민간 기능을 유지하고 있다. 그 민간 심리와 신앙은 둘 사이에 있다. 량산족 화바절 전설은 원시 사회의 불을 신비한 요소가 있는 초자연적인 힘의 숭배로 반영하고 있으며, 지금도 화바절 풍습과 전설의 원생태 민속 유전자를 반영하고 있으며, 화바절 풍습의 초기 형태에 속한다. 그 문화의 핵심은 변강 체계의 불 숭배와 이족 화바절 축제이다.
이 언어를 사용하는 민족이 불을 숭배하는 것과 태양을 숭배하는 문화 전통은 일맥상통이다. 2. 토치 페스티벌의 전설은 여러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출처는 다르지만 모두 비슷하다. 이야기의 텍스트 구조는 인신투쟁 → 사람이 신을 이기다 → 신의 보복 → 사람이 다시 신을 이기다 → 승리를 축하하고 대풍작을 거두는 서사 절차에 따라 전개된다. 이런 각기 다른 글들은 모두 강한 인문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사람의 승리와 신의 실패를 선언하는 것으로 끝나는데, 이는 신화 중 신이 주도하는 서사 패턴과는 다르다. 사회의 발전과 역사의 변천, 인간 생존의 핵심 문제의 이전 (자연에서 사회로) 과 계급 사회 갈등의 격화, 불의 축제 전설은 광대하고 복잡한 각족 사회생활과 밀접하게 얽혀 민족 갈등과 계급 갈등을 표현하는 구두 서사 방식이 되었다. 이런 전설은 조상과 영웅을 찬양하는 것을 주제로 한 2 차 토치 축제 풍습의 전설이다. 2. 훗날 전통 도덕관념이 훗날 화바절 풍습과 전설에 침투하여 여성 인물과 화바절 전설의 교집합 위에 나타났다. 초기 까치녀든 나중에 아난과 찰리 부인이든 대부분 같은 운명이다. 이런 전설은 민족압박, 계급압박의 어두운 현실과 통치계급 내부의 정치적 음모를 반영하는 반면, 한편으로는' 한 여자가 두 남편을 넘지 않는다' 는 영웅 여성의 전설로 정결한 덕을 표현하고 있다. 까치녀, 아난부터 자선여사, 충렬, 순국, 순국까지의 이미지, 선량하고 용감한 여성 인물의 운명과 불의 축제의 전설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특정 역사시절 사람들의' 음음 억제' 의 감정과 소망을 표현했다. 이런 전설은 후세에 속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