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소수민족 작품 몇 곡을 추천하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소수민족 작품 몇 곡을 추천하다.

저자에게 노로의 모든 작품은 가작이다. 언급한' 소중' 은' 천과 천구',' 용고양이',' 하늘의 도시' 와 같은 익숙한 영화들에 비하면 된다.

바람의 계곡' 의 이야기 배경은 미래 세계에 설정돼 있다. 수천 년 전, 인간 문명은 고도로 발달했다. 하지만 공업이 정점에 이르렀을 때' 7 일 불' 이라는 전쟁이 벌어졌고, 인간 세계는 벌레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큰불이 난 후 벌레, 곡수 등 균류 나무로 구성된 썩은 바다 생태 환경이 형성되었다. 천 년 후, 인류는 독가스를 배출하는 썩은 바다뿐만 아니라 공포의 왕충군에도 직면해야 한다. 나웃시야카는 썩은 바다 한 구석에 자기 집을 세웠지만, 평온한 생활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그녀가 진실을 발견했을 때, 모든 것이 달라졌다.

이 영화는 공 라오 (gong Lao) 가 인간과 자연의 씨앗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환경 보호와는 달리, 그는 생명에 대한 존중을 더 많이 표현했다. 나우시카, 밝고 용감한 바람의 계곡 공주는 벌레족을 보호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고, 마음을 아프게 했다.

영화의 마지막에 나우시카는' 영원한 정화' 를 거부하고 인간 문명의 배아를 거의 멸망시키기로 선택했지만 망망한 들판에 떠 있는' 살아 있다' 고 선택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상상력은 이 영화에서 볼 수 있다. 기괴한 곤충이 있고, 밀집공포증을 용납할 수 없는' 쓰나미' 가 있고, 가장 편안한 교통수단인' 패러글라이더' 가 있다. 노로의 많은 작품들은 그가 날고 싶은 욕망을 드러낼 것이다.

지금 막 학교 문을 나서서 단칸방에 혼자 사는 것이 가장 좋은 위안이다. 키키는 13 살 소녀로 수행을 앞두고 있다. 그녀는 낯선 도시에서 1 년 동안 살고 싶어한다. 그녀는 마법에서 날 수 있지만, 이것들은 모두 제빵사와 화가처럼 영화에 나오는 꼬리표일 뿐이다. 그녀도 막막했다. 혼자 하늘을 내려다보았지만 불빛이 어두운 도시에서는 그녀에게 어울리는 빛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와 나는 야근을 할 때마다 집에 갈 때마다 소속감이 없는 것 같다.

키키는 다른 선배들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녀는 키키, 검은 고양이, 라디오를 가지고 바다로 날아갔지만 막막하지만 확고했다. 자신을 돌보는 좋은 사람, 빵집의 마누라, 손녀를 사랑하는 할머니를 만나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찾고 좋은 친구가 있다. 냉랭한 것도 있고, 노부인의 손녀도 그녀를 봐도 매너가 없다.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키키가 날 수 있는 능력을 잃어서 키키와 이야기할 수 없다는 것이다. 물론, 키키는 결국 자신을 발견하고 마법을 되찾았다. 하지만 현실에서, 우리는 바쁜 생활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을까?

조종사로서 폴록은 "만약 내가 파시스트가 되고 싶다면, 차라리 돼지 한 마리가 되겠다" 고 말했다. 국가와 법률의 제한을 받지 않기 위해 폴록은 마법에 의해 돼지로 변했고, 독보적으로 하늘을 날 수 있는 돼지 한 마리가 공군 비장에서 상금 사냥꾼으로 변했다.

영화는 제 2 차 세계대전 때의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하고, 노로는 영화에 반전 정서를 삽입했다. 하늘에는 은사대처럼 무수한 전투에서 내려온 전투기가 걸려 있었다. 원래 조종사의 무덤이 하늘에 있었다.

해적에게 납치된 어린 소녀는 불룩한 비계를 입고 쉴 새 없이 지껄이며 해적을 어쩔 수 없게 했다. 하지만 해적조차도 필 앞에서는 소녀 같은 수줍음을 보였다. 필은 볼루크의 비행기 디자이너로 젊고 대담하며 볼루크를 좋아한다. 카디아와 폴락이 필을 쟁탈한 네가 죽도록 살다가 결국 스패너와 스크루 드라이버를 던지는 익살극으로 변했다.

지나 (Gina) 는 바다의 여신이며, 그녀가 있는 작은 섬은 자유롭게 용솟음치는 바다 속의 유일한 도화원이다. 그녀의 술집에서 지나의 노랫소리가 울리면 돼지와 사람, 공중도둑과 상금 사냥꾼은 일시적인 평온을 가질 수 있다. 지나 (Gina) 와 폴록 (Pollock) 은 서로 사랑했지만, 유감스럽게도 폴록 (Pollock) 과의 베팅이 마침내 실현되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었습니다.

이 영화는 성인의 시각으로 중년 남성이 꿈꾸는 비행과 자유로 곳곳에 소녀들이 가득하다.

유령공주' 와' 바람의 계곡' 의 주제는 사람과 자연, 사람과 자신에 관한 것이다. 유령 공주' 는 대자연의 생명에 대한 더 깊은 발굴이다.

인류의 아들 아시다카는 사악한 멧돼지가 침입한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나서서 저주를 받았다. 저주를 풀기 위해 그는 산신을 찾기 위해 숲으로 출발했다. 길에서 나는 광석 채굴을 시도하는 사람들을 만났다. 동시에 멧돼지는 사실 숲의 수호신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마법에 맞아 악귀가 되었다.

백늑대 신 모나와 그녀가 키운 인간 소녀' 유령공주' 뽕은 숲을 파괴하는 판타지 소녀를 뼈에 사무치게 미워한다. 뽕나무는 숲을 보호하기 위해 판타지 소녀와 항쟁하여 빈곤 구제림 속에서 흔들리는 아시카다에 의해 구조되었다.

이 전투는 불가피하다. 삼림 수호자와 인류 파괴자의 갈등은 영원히 해결될 수 없다. 결국, 뽕나무와 아시카다는 서로 달려가서 함께 일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당신은 숲에 있고, 나는 다달라 도시에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살아야 합니다!" "

붉은 돼지는 성인의 동화이고 김옥희는 아이들의 미인이라고 합니다. 포녀, 분홍색 머리, 빨간 치마, 불룩한 배, 바다의 작은 물고기입니다. 그녀는 만조 때 유리병에 뛰어들어 몸을 뺄 수가 없었다. 이때, 막 해변에 와서 휴가를 보내던 남학생 종걸은 지나가 그를 도와 포위를 풀었다. 그 이후로, 인어는 알고, 종걸은 금붕어를 집으로 데려와 먹이고, 함께 놀며, 감정이 깊다.

아버지에 의해 바다로 끌려간 후, 그녀는 사람이 되어 종개랑 함께 살고 싶었기 때문에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강렬한 욕망이 그녀로 하여금 손발을 자라게 했다. 그녀는 풍랑을 무릅쓰고 종개를 쫓아가서 그녀가 좋아하는 어린 남자아이를 찾았다.

전 영화에는 큰 나쁜 놈도 없고 숨겨진 사회적 배경도 없다. 이 영화에는 슬픔이 없고, 아름답고, 삶에 대한 사랑과 사랑의 용기만 있다. 영화에서 포녀가 가장 좋아하는 햄면과 가스난로의 빨간 찻주전자는 기지개를 켜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귓속말을 하고 싶어 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시대에, 그 사람들은 여전히 일반 연필획을 고수했다. 그는 일본에서 만화가 범람하는 현상을 좋아하지 않는다. 워커홀릭으로서 그는 일 년에 두 번 영화를 보지 말라고 경고했다. 아이들은 허황된 애니메이션 세계에서 살아야 할 뿐만 아니라 현실을 접해야 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영화는 아이에게 보여 주는 것이지만, 꿈이든 여자든 그 자신은 비관주의자이다. 63 세의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농담조로 말했다. "저는 30 년을 더 살고 싶습니다. 도쿄가 바닷물에 잠기고, NTV (일본 TV 회사) 의 TV 타워가 외딴 섬이 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맨해튼이 수중 도시로 변하는 걸 보고 싶은데 ... 나는 이 모든 것에 흥분된다. 돈과 욕망, 이 모든 것이 무너지고 푸른 풀이 대신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