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부활절에 관한 영어 작문

부활절에 관한 영어 작문

부활절에 대한 경축.

황제의 편지에서 회의에 참석하지 않은 모든 사람. (유시비우스, 비타 상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 Lib. 셋. , 18-20.)

신성한 부활절과 관련된 문제가 생겼을 때,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연회를 여는 것이 편리하다고 여겼다. 이 축제를 보는 것보다 더 아름답고 더 바람직한 것이 또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명절을 통해 우리는 영생의 희망을 얻었고, 모두가 같은 방식으로 이 명절을 일제히 축하했다. 그것은 특히 가치가 없다고 선포되었다. 이것은 모든 명절 중 가장 신성하며 유대인의 관습 [계산] 에 따라 가장 무서운 범죄로 그들의 손을 더럽혔고, 그들의 사상은 눈이 멀었다. 그들의 풍습을 거절하면서, (1) 우리는 우리 후손들에게 부활절을 축하하는 합법적인 모델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구세주의 열정에서 오늘까지 [요일에 따라] 관찰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유대인과 어떤 공통점이 있어서는 안 된다. 구세주가 이미 우리에게 또 다른 방법을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우리의 숭배는 더 합법적이고 편리한 과정 (요일별 순서) 을 따른다. 그러므로, 만장일치로 이 모델을 채택하는 것은, 우리의 소망, 사랑하는 형제 여러분, 유대인의 가증한 회사에서 우리 자신을 데려오는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 수치스러운 일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자랑하고 그들의 지도 없이는 이 축제를 유지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들은 어떻게 정확할 수 있습니까? 구세주가 죽은 후, 그들은 더 이상 이성이 아니라 야생폭력으로 인해, 그들의 착각이 그들을 촉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들은 이 부활절 문제에 대한 진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진보에 대한 그들의 맹목적인 혐오감 속에서, 그들은 같은 해에 두 번의 초월을 축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우리는 공개적으로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을 모방할 수 없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이 유대인들을 따라갈 수 있을까, 그들은 분명 잘못에 눈이 멀었을 것이다. 1 년 안에 두 차례의 유월절을 축하하는 것은 전혀 허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이 악한 사람들 (유대인) 과의 교류로 인해 당신의 영혼을 더럽히지 말아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게다가, 이런 중요한 문제에 대해 이런 엄숙한 주제에 대해 어떠한 의견 차이도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잘 생각해 보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우리의 구세주는 우리에게 구속의 명절, 즉 그의 신성한 열정, 그는 단지 성당을 세우고 싶어 한다. 그럼, 같은 날, 어떤 사람들은 단식을 해야 하고, 다른 사람들은 연회에 앉아 있는 것이 얼마나 체면이 없는지 생각해 보세요. 부활절 후에 어떤 사람들은 잔치를 축하해야 하고,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엄격한 재계를 준수해야 한다. 이런 이유로, 성스러운 프로비던스 의지는 하나의 통일된 방식으로 시정하고 규범화해야 한다. 나는 모든 사람이 이 점에 동의하기를 바란다. 한편으로는, 이것은 우리의 책임이며, 우리 주님의 살인자와 공통점이 없다. 한편, 현재 서구, 남방, 북방의 교회와 동양의 일부 교회가 따르는 풍습이 가장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유익한 것 같다. 로마, 아프리카, 모든 이탈리아, 이집트, 스페인, 갈리아, 영국, 리비아, 모든 아카이아, 아시아 교구, 벤두, 시리시아에 있기 때문에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드립니다. 이 지방의 교회 수가 대다수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이성적인 인정이 옳다는 것을 고려해야 하며, 우리는 유대인과 아무런 공통점이 없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요컨대, 모든 사람의 만장일치의 판단에 따르면 가장 신성한 부활절은 같은 날 경축해야 한다고 결정했으며, 이렇게 신성한 일에는 어떠한 의견도 있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상황의 상태이기 때문에, 신성한 은혜와 이 진정한 신성한 명령을 즐겁게 받아들인다. 주교대회에서 일어난 모든 일은 신의 뜻에서 나온 것으로 여겨져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형제들에게 당신이 공포한 법령을 알리고, 규정된 방식으로 이 가장 신성한 날을 지키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우리는 이 신성한 부활절을 동시에 축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제가 원하는 대로 당신과 결합한다면, 우리는 함께 환호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힘이 마귀의 악한 디자인을 파괴하기 위해 우리의 도구를 사용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믿음과 평화와 연합이 우리 사이에서 번창하게 됩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하나님이 인자하게 당신들을 보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나의 사랑하는 형제 여러분.

죄송합니다, 부활절 문제에 대한 후속 역사

。 헤플러: 히스트. 이사회의 보고서, 제 1 권, 328 페이지 및 그 후의 각 페이지. ) 을 참조하십시오

고정 부활절 기간의 방식상의 차이는 니케아 회의 이후 실제로 사라지지 않았다. 알렉산더와 로마는 두 교회 중 하나가 부활절 계산을 무시하거나 다른 교회가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동의할 수 없었다. 이것은 고대 부활절 테이블의 로마 교회가 84 년의 주기가 로마에서 계속 사용된다는 것을 증명하는 사실이다. 현재 이 주기는 여러 방면에서 알렉산더와 다르며 부활절 기간에 항상 동의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A) 로마인들은 알렉산더로부터 다른 방법을 사용했다. 그들은 계약부터 계산을 시작했고, 1 월 초하루부터 시작했다. (B.) 로마인들이 보름달을 너무 일찍 잘못 놓았다. 알렉산더는 그것을 너무 늦게 배치했지만. (C.) 로마에서는 춘분이 3 월 18 일에 해당해야 한다. 알렉산더는 3 월 2 1st 에 넣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로마인들은 이 점에서 그리스인과는 다르다. 다음날, 토요일 보름달에 그들은 부활절을 축하하지 않았다.

심지어 니케아 회의 이후 1 년, 즉 326 년, 그리고 330 년, 333 년, 340 년, 3465438 년+0,343 년, 라틴인들이 부활절을 축하하는 날은 알렉산더인과 다르다. 이러한 오해를 끝내기 위해, 343 년 살디카 주교 회의는 우리가 새로 발견한 S. 아타나시의 명절 편지에서 알게 된 바와 같이 부활절 문제를 다시 한 번 제기하고 쌍방 (알렉산더인과 로마인) 이 서로 양보하는 방식으로 향후 50 년 동안의 부활절을 규범화할 수 있게 했다. 몇 년 후, 이런 타협은 준수되지 않았다. 아리안 이단사설로 인한 번거로움과 동서양 간의 분열은 사디카 법령의 집행을 막았다. 따라서 디오도시 대왕 황제는 교회가 평화를 재건한 후 부활절을 축하하는 방식을 완전히 일치시키기 위해 새로운 조치를 취해야 할 의무가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성경,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87 년에 로마인들은 3 월 2 1 일에 부활절을 유지했고, 알렉산드리아 사람들은 5 주 후에 그렇게 하지 않았다. 즉, 4 월 25 일까지-알렉산더인의 춘분은 3 월 2 1 일까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황제 테오도시대왕은 알렉산더 주교인 티아펠로에게 그 차이를 설명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주교는 황제의 소망에 응답하고 알렉산더 교회가 인정한 원칙에 따라 부활절 명절 연표를 작성했다. 불행히도, 우리는 지금 그의 작품의 서문만 가지고 있다.

로마의 초청으로 S. Ambrose 도 387 년 같은 부활절 시기를 언급했고, 그가 AEmilia 주교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알렉산더 계산을 지지했다. 알렉산더의 키릴루스는 그의 삼촌 티아펠로의 유월절 표를 삭제하고 시간을 95 년 후의 동방, 즉 436 년부터 53 1 년 후의 그리스도로 정했다. 또한 키릴은 교황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라틴어 계산의 결함을 지적했다. 이 시위는 다시 시작됐고, 얼마 후 황제의 명령에 따라 파스차스, Lilybaeum, 알렉산더의 Proterius 주교가 교황 레오 1 세에게 보낸 편지에서 시작됐다. 이러한 통신으로 인해 교황 레오는 로마 교회가 아니라 알렉산드리아가 계산한 선호도를 자주 주었습니다. 동시에 보편적으로 성립되었다. 이런 견해는 교회의 고대 권위에 의해 거의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심지어 그들의 가르침과 모순된다고 할 수 있다. 그리스도는 14 Nisan 에서 유월절에 참가하셨고, 그는 15 로 죽었다. 우리가 방금 언급한 편지에서, 알렉산더의 프로트류스는 이러한 모든 다른 관점을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몇 년 후, 457 년, 빅터의 Aquitane, 힐러리 로마 부주교, 로마와 알렉산드리아가 함께 동의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뒤이어 힐러리, 교황이 빅토르의 계산을 투입해 456 년, 즉 84 년의 주기가 끝났을 것으로 추정된다. 다음 주기 동안 초승달의 표시는 더욱 정확하며, 라틴과 그리스 계산 사이의 주요 차이는 사라졌다. 따라서 라틴인의 부활절은 보통 알렉산드리아 항구의 부활절과 일치하거나 조금 빗나갔을 뿐이다. Id 가 토요일에 떨어지면 빅터는 부활절이 다음날인 알렉산더를 축하해야 할지, 아니면 일주일을 연기해야 할지 결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그의 표에 이 두 날짜를 명시하고 교황에게 각각의 개별적인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게 했다. 빅토르의 계산 이후에도 부활절을 고정시키는 방식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르, 빅토르, 계산, 계산, 계산, 계산, 계산) 디오니소스는 처음으로 그들을 완전히 극복하고 라틴인들에게 유월절표를 기초로 한 19 년의 주기를 주었다. 이 주기는 알렉산더의 주기와 완전히 일치하여 오랫동안 헛수고한 조화를 이루었다. 그는 그의 계산의 우세가 이렇게 강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는데, 이것은 로마와 이탈리아 전체가 인정한 것이다. 거의 갈리아 전체가 여전히 빅토르의 캐논에 충실하지만, 브리타니아와 여전히' 주기 84 년' 을 보유하고 있으며, Sulpicius Severus 가 조금씩 개선되었다. 7 권제가 로마 선교사에 의해 복음을 전파했을 때, 새로운 개종자들은 디오니소스의 계산을 받아들였고, 웨일스의 고대 교회는 그들의 낡은 전통을 고수했다. 이로 인해 콜럼버스에서 갈리아로 이식된 부활절을 축하하는 영국의 논쟁이 벌어졌다. 729 년에 대부분의 오래된 영국 교회는 19 년의 주기를 받아들였다. 그것은 이전에 스페인에 도입되었고, Reccared 변환 직후. 마지막으로, 찰리만 대왕의 지도하에 19 년의 주기가 모든 반대를 이겼다. 따라서 Quartodecimans 가 점차 사라지기 때문에 기독교 세계 전체가 통일되어 있다. (1)

헨리 R. 퍼시발 편으로부터 뽑았습니다. , 분할할 수 없는 교회의 7 개 전기독교회, 제 14 권 니시아와 후니시아의 아버지, 2 시리즈, edd. 필립 샤프와 헨리 가스입니다. 에든버러: T & ampt· 클라크; 미시간 주 대폭포 도시. B. Eerdmans, 1988), 54-56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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