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인생의 격언은 얼마나 됩니까
인생의 격언은 얼마나 됩니까
장미 손에 여향이 있다.
사람들 사이의 가장 큰 신뢰는 성실한 만남이다. < P > 사회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한 사람을 후하게 대하지 않을 것이다. 그가 스스로 사회에 증명하지 않는 한, 그는 사회가 그에게 후한 대접을 받을 가치가 있다. -롤랜드
는 자신의 길을 걷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게 했다. -(의미) 단테 < P > 가 신뢰를 받는 것은 돈으로 살 수 없는 재산이다. < P > 여유롭게 한 가지 일을 착수해야 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견지해야 한다. -(그리스) 비아스 < P > 는 매일 사다리이며 정해진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새로운 단계입니다.
인생은 언덕을 오르는 것과 같다. 차근차근 해야 한다. -딩 벨
사람들 지인, 비싼 친구; 사람의 친지들은 지심에 귀하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맹자
네가 다른 사람을 대하는 대로 너를 대한다.
천재는 이렇다. 평생 노력하면 천재다. -멘델레프 < P > 우리가 아는 것은 제한되어 있고, 우리가 모르는 것은 무궁무진하다. -라플라스 < P > 당신이 실망하기 어려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 자신을 업신여기는 것입니다. 네가 성공적으로 득의양양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이다.
가장 큰 성공은 가장 큰 헌신에 있다. 용기는 인류의 모든 품격 중 가장 소중한 품격이다. 존 케네디 < P > 가 다른 사람들이 어려움과 고통을 해결하도록 돕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과 행복이다.
인생에는 정류장이 없다. 자아 자체는 항상 출발점이다. 언제 어디서나 창조만 하면 수확이 있고, 끊임없는 분진만이 생명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다. < P > 너를 피곤하게 하는 것은 앞의 높은 산이 아니라 너의 신발 속의 모래 한 알이다. -이름없는 < P > 우리의 최고 원칙: 어떤 어려움에도 절대 굴복하지 않는다. -(법) 퀴리 부인
인생의 길은 가혹하게 요구할 필요가 없다. 네가 걸어가기만 하면 길은 너의 발밑에서 뻗어 있다. 네가 돛을 올리기만 하면 8 면이 바람을 쐬게 된다. 출발을 해야 사람의 생명이 진정으로 시작된다. 출발을 해야 사람의 지혜가 발휘된다.
성실은 인생의 절묘한 법이다. 정직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어느 정도 대가를 치를 수 있지만, 앞으로 얻는 것은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강자는 운명의 폭풍과 싸울 수 있다. 에디슨 < P > 혼자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평생 좋은 일을 하고 나쁜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마오쩌둥 < P > 생활에는 믿음이 있다. 마치 떠오르는 태양이 있는 것 같다. 사업에 신념이 생긴 것은 험봉을 오르는 지팡이와 같다. 신념은 당신을 넓게 만들고 기품이 비범한 < P > 눈은 몸의 등불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눈이 밝으면 온몸이 밝아진다. 눈이 어지러우면 온몸이 어두워진다. 성경 < P > 한 사람은 여러 번 실패할 수 있지만, 그가 다른 사람을 비난하기 시작하지 않는 한, 그는 아직 실패자가 아니다. < P > 승리는 우리에게 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스스로 승리로 나아가야 한다.
강자만이 투쟁을 할 줄 안다. 약자는 실패조차도 자격이 부족하지만 태어날 때부터 정복당했다.
성실은 인생의 절묘한 법이다. 정직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어느 정도 대가를 치를 수 있지만, 앞으로 얻는 것은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 P > 우리는 실망을 받아들여야 한다.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결코 희망을 잃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무한하기 때문이다.
성공을 위해 노력하지 말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 P > 당신의 삶이 끝나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의 삶이 결코 진정으로 시작되지 않을까봐 걱정해야 합니다.
뛰어난 천재는 다른 사람이 걸어온 길을 경멸한다. 그는 지금까지 미개척 지역을 찾았다. 링컨 < P > 인생의 분투목표는 당신이 어떤 사람이 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 P > 인생은 정말 큰 책이다. 내용이 복잡하고 무게가 무겁다. 개인이 뒤집을 수 있는 마지막 페이지를 뒤집을 가치가 있다. 그리고 천천히 넘어야 한다. -심종문 < P > 인격성숙의 중요한 상징: 관용, 관용, 친절. -'인간성의 약점' < P > 너를 피곤하게 하는 것은 앞의 높은 산이 아니라 너의 신발 속의 모래 한 알이다. -이름 < P > 당신이 재산을 잃으면, 당신은 조금밖에 잃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명예를 잃으면, 당신은 많은 것을 잃고, 용기를 잃으면-당신은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괴테
는 자신이 삶의 승리자라고 믿어야 한다. -(법) 우고 < P > 하늘은 먹구름을 두려워하며 황무지를 두려워하고, 사람은 질병초를 두려워하며 서리를 두려워한다.
건강한 신체가 회복되면 지능과 창의력이 재생된다.
마음의 질병은 신체의 질병보다 더 위험하다.
행복하기 위해서는 먼저 건강해야 한다.
신체의 건강은 주로 정신의 건강에 달려 있다. < P > 운동과 절제욕은 노년에도 청춘의 활력을 유지할 수 있다.
왕성한 정력은 건강한 몸에 있다. < P > 즐거운 웃음소리---정신건강의 믿을 만한 표시이다. < P > 악습이 모든 사람의 웃음거리가 되는 것은 악습에 중대한 치명적인 타격이다.
습관은 생각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지배한다. < P > 관습은 법만큼 현명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항상 법보다 더 인기가 있다.
사람은 풍습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은 풍습의 창조자이기 때문이다.
습관은 인정에서 가장 광범위한 법이다.
짱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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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결정이 많을수록 생활이 쉬워지고 유혹에 저항하는 힘이 강해진다
근면은 노동을 잊고, 공부는 게으름을 피운다.
음향이 가난해서 잠을 자고, 잠맛이 늙어서 편견을 가지고 있다. < P > 즐겁게 사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건설적인 삶을 사는 것입니다. 일시적인 편의를 바라며 절조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 P > 중국 음식만 먹는 사람은 알갱이가 모두 힘들다. < P > 생활은 무미건조한 사람에게만 공허하고 무미건조한 것 같다. < P > 생활은 더 이상 즐거운 잔치, 명절 같은 기쁨이 아니라 일, 투쟁, 빈곤, 고난의 경험이다.
포근한 비바람, 라일 힘줄과 힘.
체조와 음악 두 방면을 똑같이 중시해야 완전한 인격을 얻을 수 있다. 체조는 몸을 단련할 수 있고, 음악은 정신을 도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은 1 일 동안 멈추고 독은 낳고, 사람은 1 일 동안 한가하게 병에 걸린다.
생활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체육 단련의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실크는 그물을 짜지 않고, 몸은 연습하지 않고 강하지도 않다.
높은 산에 오르지 않고 평지를 보지 않는다. 단련을 거치지 않으면 강인하지 않을 것이다.
머리는 똑똑하지 않아도 되고, 몸은 튼튼하지 않다. < P > 한 사람의 수명은 그가 몇 년을 살았는가가 아니라 그가 몇 번이나 감기에 걸렸는지에 달려 있다. < P > 걷기는 너의 동안을 항상 지켜줄 수 있고, 운동은 너의 젊음을 영원히 지속시킬 수 있다.
행복한 마음, 웃는 얼굴; 마음이 번민하여, 신이 몸을 해치다.
사람은 태연한 습관이 없으면 건강한 몸이 없다.
슬픔, 우려, 비관은 사람을 병들게 할 수 있다. 적극적이고 즐겁고 강한 의지와 낙관적인 감정은 질병을 이겨내고 강하고 장수할 수 있다. < P > 낙관은 양생의 유일한 비결로, 늘 걱정과 분노가 있어 건강한 몸을 쇠약하게 할 수 있다. < P > 건강을 위해 지나치게 엄격한 섭생법을 채택하는 것도 슬픈 병이다. < P > 내면의 기쁨은 건전하고 정상적이며 조화로운 삶을 사는 사람이 느끼는 기쁨이다.
건강은 지혜의 조건, 행복의 상징이다. < P > 소년 머리를 희게 하지 않도록 고민을 마음에 두지 마라. 먼저 죽지 않도록 고민을 마음에 두지 마라. < P > 스포츠와 운동은 인체의 건강과 사람의 낙관을 증진시킬 수 있지만, 낙관론은 장수의 필수 조건이다. < P > 좋은 건강 상태와 그에 따른 유쾌한 감정은 행복의 가장 좋은 자금이다. < P > 는 엄격한 양생법을 통해 자신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었다. 불우병에 걸린 것처럼. < P > 극도로 단조로운 생활은 생존의 흥미와 용기를 잃게 할 수 있다.
규칙적인 생활은 건강과 장수의 비결이다.
생활 학위, 인생 장수.
인생은 이해입니다. 생활은 바로 이지이다.
좋은 생활은 사랑에서 우러나와 지식으로 이어진다.
운동이 없으면 인생은 혼수상태다. < P > 여행을 자주 하는 사람은 반드시 광범위한 지식, 강한 성격, 불굴의 끈기,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정신을 가져야 한다.
양생은 어느 것이 근본이고, 원기는 잃을 수 없다.
수명 단축은 사상의 허비에 비례한다. < P > 마음을 가다듬고, 선과욕은 하지 말고, 독서만큼 즐거워하라. (서양속담, 독서속담)
식욕이 적고, 마음이 피면 할수록 해가 진다. 식욕이 많고, 마음이 더 막히면, 해가 갈수록 약해진다. < P > 안락은 죽음의 길이 있고, 우환은 양생의 근본이다.
휴식은 피곤한 정신을 키우는 보모다. < P > 극도의 배고픔과 음식을 원하지 않고, 배불리 먹을 수 없고, 갈증과 음료를 원하지 않고, 과음을 하지 않는다. < P > 현자는 양생도 4 시에 한서를 조절해야 한다.
음식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잠도 자지 않는다.
식사에는 명절이 있어 생활이 잦다.
맛있는 다생질환, 약석은 수년간 보증할 수 있다. < P > 식사, 잠안, 운동 등 시간 동안 안심할 수 있는 즐거움은 장수의 묘리 중 하나다.
눈병은 손부터, 배병은 입부터 시작한다.
명절 음식을 먹고 건강해야 한다.
마음이 크면 모든 것이 통하고, 마음이 작으면 모든 것이 병이 난다. < P > 병은 이미 후약이 되었고, 혼란은 이미 후치되었다. 예를 들면 여전히 갈증과 우물을 뚫고, 우물을 뚫고 송곳을 주조하는 것도 늦지 않느냐?
마음을 가꾸는 것은 과욕에 능하지 않다. < P > 생지식, 느림보, 교만, 원망, 우울병 등을 생각하다.
충언은 귀에 거슬리고,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다.
무단결근을 하는 사람은 장수한다.
일반적으로 행복의 존재는 여가에 있다고 생각한다. 어쨌든, 우리는 여가를 쟁취하기 위해 일하고, 평화로운 환경에서 살기 위해 전쟁을 한다. < P > 적당한 오락은 사람의 감정을 풀어주고, 도치인의 정서를 완화시킬 수 있다. < P > 놀이에서 우리는 우리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줄 수 있다. < P > 휴식과 오락은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로 여겨진다.
오락은 예술이 되어야 하고, 생활은 예술이 되어야 한다. 생활의 기술은 생활의 예술이어야 한다. < P > 생활은 오락과 다를 뿐만 아니라 오락과도 같다. 오락은 반드시 생활이 되어야 하고, 생활은 반드시 오락이 되어야 한다. < P > 오락은 생활 속에 존재하고 생활의 풍모를 창조했다. < P > 누구의 사상이 가장 풍부하고, 감정이 가장 순수하며, 행동이 가장 고상하고, 누구의 생활이 가장 충실하다. < P > 한 사람은 익숙하지 않은 환경이 없다. 특히 주변 사람들이 모두 같은 생활을 하는 것을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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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의 가장 큰 단점은 결코 완벽하지 않다는 것이다. < P > 생활술은 격투술처럼 무용예술과는 달리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공격을 단호히 맞이해야 한다. < P > 사람의 일생은 시도하는 것이다. 더 많이 시도할수록 삶이 더 좋아진다. < P > 삶에서 기둥을 찾아야 한다. 이 기둥이 없다면 의심의 여지가 없어도 생활이 지겨워질 것이다.
즐겁게 살기 위해서는 삶을 사랑해야 한다. < P > 생활의 매혹적인 변화: 그 달콤함, 그 고통, 그 풍부함, 나는 꼭 한번 먹어봐야 한다.
충분히 굴욕을 모르고, 멈출 줄 알고, 오래 갈 수 있다. < P > 절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진정한 삶은. 이상과 가능성 사이의 끊임없는 타협. < P > 생활의 아름다움은 그 풍부함에 있다. 삶을 재미있게 하려면 끊임없이 풍요롭게 해야 한다. < P > 인류의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걸작은 제대로 사는 법을 아는 것이다.
생활 포로가 아닌 생활. < P > 생활은 선택의 여지가 없다. 그것에 대해서는 반드시 받아들여야 한다. 유일한 선택은 어떻게 살느냐 하는 것이다. < P > 만약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고 당신의 생활을 안배할 줄 안다면, 당신은 가장 위대한 일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묵상하는 삶은 아름다운 삶이다.
자기 통제는 삶의 기조가 되어야 한다. ...... 아름다운 생활은 이성에 의해 인도되고 숭고한 이상을 꽉 잡는다. < P > 어떤 사람들은 삶을 피하고, 다른 사람들은 전심전력으로 그것에 헌신한다. 이전 사람은 만년에 이르러 정신이 부족하고 기억에 남는 옛일이 부족하고, 다음 사람은 이 두 방면에서 모두 부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자존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방식을 거스르고 싶지 않고, 약간 머리가 있는 사람은 지루하게 살고 싶지 않다. < P > 한 사람이 살고 있는 생활이 반드시 그가 정말로 살아야 할 생활은 아니다. < P > 사악하고, 지혜롭지 못한, 불결한 방식으로 산다면, 나쁘게 사는 것이 아니라 계속 죽는 것이다.
세상에 사람이 몇 명인지, 살 길이 몇 개인지. < P > 우리의 생활수준 방식이 융합될수록, 우리의 더 깊은 가치관, 즉 종교, 언어, 예술, 문학에 대한 추구도 더욱 집착한다. < P > 나는 삶의 의미를 깨닫고 세상에 사는 것이 진정한 현실주의 생활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 P > 키가 작은 사람이 완벽한 사람이 될 수 있는 것처럼, 동그라미가 작은 생활도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다. < P > 모든 동물은 자신의 특정 방식으로 살기를 원하고, 사자는 사자의 생활을 원하고, 사람은 남다른 생활을 원한다.
생각은 수염과 같아서 미성숙하면 자랄 수 없다. < P > 많은 것을 철저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보다 이해하는 것이 많지 않지만 철저할 수 있다.
우리는 생각을 배우고 나서 다시 글을 써야 한다. < P > 의지, 이해력, 상상력, 감각상의 모든 작품은 모두 사유에서 나온다. < P > 사고에 능한 사람은 사상이 급속도로 바뀌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머리가 어지럽다. < P > 행복은 당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가지고 있느냐에 달려 있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것은 단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 P > 아무것도 과감한 환상처럼 미래의 창립을 촉진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오늘의 공상은 내일의 현실이다. < P > 사상의 흔들림은 옳고 그름 사이에서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이성과 비이성 사이를 배회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