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Cangcang jiachuo 시집 고전 문장 _ cangcangjiachuo 고전 시를 보세요
Cangcang jiachuo 시집 고전 문장 _ cangcangjiachuo 고전 시를 보세요
Cangchang jiachuo 의시의 고전 문장
보기와 안 보기
날 봤어?
저는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다.
너는 나를 읽거나 나를 읽지 않는다.
사랑은 거기에 있다.
오지 마, 가지마
너는 도대체 나를 사랑하느냐 안 사랑하느냐?
사랑은 거기에 있다.
증가하지도 줄어들지도 않는다
너는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손이 네 손에 있다.
영원히 포기하지 않다.
내 품에 오다.
또는
내가 너의 마음 속에 살게 해줘.
소리 없는 사랑
침묵과 행복
Cangcang jiachuo 시의 고전 문장을보고 보아라: 선택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
1. 인생의 답안지에는 너무 많은 선택이 있다. 어쩌면 내 선택이 완벽하지는 않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항상 내가 열심히 하는 모든 선택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지난 여름, 우리는 분명히 신경을 썼지만, 고집스럽게 개의치 않는다고 말했다. 지난 여름, 우리는 도피를 선택했지만 서로에 대한 상처는 상상하지 못했다.
3. 옛날 사진을 보면 만족감을 느낄 때가 많다. 어쩌면 우리는 정말로 과거로 돌아갈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우리에게는 아름다운 추억이 있다. 그 사람들과 일은 영원히 우리의 기억 속에 살 것이다. 나는 그들을 잊을 수 없다.
4. 인생의 길에서 우리는 최선을 다해 많은 선택을 할 것이다. 이러한 선택들은 Changcao 시집의 고전적인 문장을 결정할 것이다: 너의 운명이 보일 수 있을까.
5. 많이 선택하시면 선택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심계 백성의 범중엄은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으로 평생의 추구를 국가의 운명, 인민의 고락과 연결시켰다. 구,' 천하흥망, 필부의 책임', 세계를 바라보며 국가와 민족의 번영을 촉진하는 것이 인생의 선택이다.
6. 인생에서 가장 경험하는 것은 선택, 한 가지, 한 사람, 한 길 ... 이것들은 모두 선택이다! 선택권은 자기 손에 있다. 잘못을 저지르면 일생의 운명을 바꿀 수 있고, 인생을 후회할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이 선택에 직면했을 때 망설이지 말고 느낌을 따라가세요. 설령 틀렸다고 해도 옳다고 느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네가 원하는 답이기 때문이다.
Cangchang jiachuo 의시의 고전 문장:
연설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나는 위선적인 평온이 아니라 자신감 있는 미소를 선택했다. 나는 게임에 실패했다. 나는 전혀 개의치 않는 척 하는 것이 아니라 통쾌하게 우는 것을 선택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다." 네가 아름답지 않다면, 나는 네가 나라를 사랑하게 된 것을 칭찬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너에게 마음의 충실함이 모든 아름다움보다 낫다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는 어리석다, 나는 네가 매우 총명하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너를 일깨워줄 것이다, 근면은 너를 성공시킬 것이다! 어쩌면 너는 나의 선택이 함축적이지 않다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나는 솔직함과 성실함을 좋아한다.
8. 선택은 종종 생각의 문제일 뿐이다. 그러나 결과는 반드시 다를 것이다. 복숭아나무를 만드는지 실삼나무를 만드는지는 너의 선택에 달려 있다.
9. 확고하게 앞으로 나아가기로 선택하라. 무슨 일이 일어나든, 네가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10, 우리는 다른 직업을 선택하고, 다른 직업을 찾고, 단지 자신의 삶의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선택했을 뿐이다.
1 1, 인생 곳곳에 선택의 여지가 있고, 곳곳에 선택이 있다. 슈퍼마켓에 들어가 눈부신 상품을 많이 마주할 때, 전부 살 수는 없고, 항상 원하는 것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애인과 가족의 선택에 직면할 때 항상 선택하기가 어렵다. 옳고 그름에 대한 질문도 없고 답이 없기 때문이다. 어느 것을 선택하든 후회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네가 시험에 직면할 때, 너는 반드시 심사숙고하고 나서야 한다.
12. 인생의 길에서 우리는 많은 선택에 직면해야 한다. 선택에 직면했을 때, 우리가 올바른 삶의 신념을 잃으면, 우리는 삶의 방향을 잃게 된다.
13, 우리가 선택에 직면했을 때 올바른 선택을 해야만 생활의 그림이 더 좋아지고 생활의 무용극이 더 흥미진진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14, 모든 사람의 일생에서 우리는 보통 직업에 대한 수많은 선택을 해야 한다. 우여곡절, 좌절, 행운 중에서 우리 자신의 삶의 특징에 가장 잘 맞는 방식을 찾아 우리의 멋진 인생이나 평범한 삶을 해석한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올바른 선택을 해야 삶의 소속감, 성취감, 안정감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15, 만약 내가 달빛을 잡을 수 있다면, 나는 가장 부드러운 것을 고를 것이다. 만약 내가 향산의 단풍을 따낼 수 있다면, 나는 가장 아름다운 것을 선택한다. 만약 내가 하늘의 별을 따낼 수 있다면, 나는 가장 밝은 별을 선택할 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내 선택이 최선이 아니라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나의 선택은, 나는 믿는다.
16, 올바른 선택은 밝은 길을 맞이하고, 잘못된 선택은 사람을 죄의 심연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17, 사람들은 시시각각 크고 작은 선택을 하고 있다. 선택의 결과에 따라 한 사람이 갈 길과 방향, 특히 인생의 중요한 사거리에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18, 매번 좌절할 때마다 흉터가 남는다. 모든 흉터는 나에게 세상을 보는 눈을 한 켤레 더 준다. 어쩌면 너는 나의 어리석은 선택을 비웃을지도 모르지만, 나의 견지로 인해 나는 내 자신의 선택을 하게 되었고, 나는 항상 믿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프로필:
포탈라 궁전에서 창구가초는 경학을 엄격히 감독하고 퇴원을 자주 하며 긴장을 풀지만, 옛 문사들은 바티에게 욕을 받을까 봐 경학을 계속 공부하라고 애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창고가초는 붉은 가정에서 태어났다. 홍교는 스님이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 것을 금지하지 않고, 황교는 스님이 여성에게 접근하는 것을 금지하고, 결혼과 가정을 이루는 것은 고사하고 있다. 각종 규칙과 규정에 대하여, 창고가초는 적응하기가 매우 어렵다.
창고 가초에는 _ _ 라마라는 이름이 있지만 실권이 없다. 바티는 오랫동안 권력을 잡았지만 _ _ 라마는 꼭두각시로만 존재할 수 있다. 생활의 감금, 정치의 조작, 창중앙 가초가 우울하고, 마음껏 내색을 하는 것은 자유와 사랑에 대한 그의 동경이자 강요된 계율과 권모에 대한 고의적인 반란이다. 그의 명문이 쓴 바와 같이, "나는 포탈라궁에 살고 있다. 나는 눈밭에서 가장 큰 왕이다. 라사 거리를 거닐며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다. " 전하는 바에 따르면, 밤에 그는 다산완보로 가명되어 귀족의 아들로서 라사 거리의 식당과 민가를 떠돌아다녔다. 나중에 "새틴 사복을 입고, 반지를 끼고, 긴 머리를 기르고, 가무를 즐기며, 궁외 여가에 산다."
Cangchang jiachuo 는 가장 유명한 티베트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시는 국내외에서 유명한데, 티베트족 문학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티베트족 인민에게 광범위하고 깊은 영향을 끼쳤으며, 시단에서도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그것은 많은 학자들의 연구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장문 원작은 원고로 출판되기도 하고, 목각으로 인쇄되기도 하고, 구두로 전해지기도 한다. 티베트 사람들의 그에 대한 깊은 사랑을 설명하다. 출판된 중역본에는 적어도 열 가지, 정돈된 오칠언, 또는 발랄한 자유시가 있어 전국 각족 국민들의 환영을 받는다. 영어 번역본은 1980 에 발표되었다. 여도권 교수가 내기한 것은 중국어의 장문 원시로 중국어와 영어로 번역되었다. 중역본의 표현은 엄격하고, 세심하며, 충실하고 정확하며, 원작의 시운을 유지하고 있다. 조원임 박사의 국제음표와 함께 티베트 문학 작품을 과학적으로 기록, 정리 및 번역하는 전형을 세웠다. 창중앙가초가 티베트족시에 기여한 공헌은 거대하며, 새로운 시풍을 창조하여 영원히 기념과 존경을 받을 만하다.
창창가초 14 년의 전원생활은 그에게 많은 속세의 생활경험과 자연에 대한 그의 애착을 주어 시를 쓰는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교칙으로 자신의 사상과 말을 구속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자신의 독립된 사상 의지에 따라 애절한' 발라드' 를 많이 썼다. 그의 시는 약 66 곡이다. 소수의 송가를 제외하고는 남녀 사랑의 충성과 기쁨, 실의에 빠졌을 때의 슬픔을 대부분 묘사하기 때문에 보통 발라드로 번역된다. 발라드' 의 장문 원판이 널리 퍼지고 있는데, 어떤 것은 구두 형식, 어떤 것은 원고 형식, 어떤 것은 목각 형식으로 티베트족 독자들이 그것에 대한 애정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국내외에서는 적어도 10 개의 중국어 버전이 있고, 외국에는 영국, 프랑스, 일, 러시아, 힌디어 등의 번역이 있다. 사랑의 노래는 티베트족 문학사뿐만 아니라 시가계에서도 명성을 얻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티베트 불교 스님의 그에 대한 평가는 "VI _ _ 속인이 세속적인 방법으로 생법 중 광활한 정신세계를 보게 하고, 그의 시사가보가 대대로 마음을 정화시켰다" 는 것이다. 그는 가장 진실한 자비로 속인들에게 불법은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고 느끼게 하고, 그의 독보적 행보로 우리에게 진정한 가르침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이 때문에 창카초도 티베트 불교에서 줄곧 VI 로 여겨져 왔으며, 나중에 지정된 VI _ _ 를 VII 라고 불렀다. 창고가초의 세속 가정은 마닌교 (홍교) 를 믿지만, 그 교파의 교칙은 승려가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 것을 금지하지 않는다. 하지만 _ _ 가 속한 그루파 (황교) 불교는 스님의 결혼과 여성 친교를 금지하고 있다. 이런 징계에 대하여, 창고가초는 받아들이기 어렵다. 14 년의 농촌생활은 그에게 많은 속세의 생활경험과 자연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주어 시를 쓰는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교칙으로 자신의 사상과 말을 구속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자신의 독립된 사상 의지에 따라 애절한' 발라드' 를 많이 썼다. 그의 시는 약 66 곡이다. 소수의 송가를 제외하고는 남녀 사랑의 충성과 기쁨, 실의에 빠졌을 때의 슬픔을 대부분 묘사하기 때문에 보통 발라드로 번역된다. 발라드' 의 장문 원판이 널리 퍼지고 있는데, 어떤 것은 구두 형식, 어떤 것은 원고 형식, 어떤 것은 목각 형식으로 티베트족 독자들이 그것에 대한 애정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국내외에서는 적어도 10 개의 중국어 버전이 있고, 외국에는 영국, 프랑스, 일, 러시아, 인도 번역이 있다. 사랑의 노래는 티베트족 문학사뿐만 아니라 시가계에서도 명성을 얻고 있음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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