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왜 호포 보행자 거리와 천애에 주걸륜 걸까?
왜 호포 보행자 거리와 천애에 주걸륜 걸까?
역사적 지위를 논의하려면' 타임지' 표지, 주걸륜 하루, 앨범 발매 등 다른 감성적 인식을 제쳐두고 가장 객관적인 선택 방법이다. 실제 역사의 첫 번째 사람으로서, 한 걸음 물러서서, 역사의 상위 5 위 인물로서, 상위 4 위 던, 로, 최, 모두 2 1 세기에 있지 않기 때문에, 획기적인 설법은 문제없다, 2000-201
주음악 자체의 성과, 그리고 중화어 음악계에서 가장 비판받는 두 곳, 하나는 시청자 감상 수준이 낮아 바락발라드가 범람하는 곳이다. 대중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작곡편곡, 그다음은 노래, 마지막은 가사 비율이 매우 낮다는 것이다. 그러나 중국 음악계는 정반대다. 한 무더기의 사람들이 바람을 따라 노랫소리와 가사에서 영혼을 들었다. 몇몇 사람들은 이 노래의 멜로디가 좋다고 말하고 작곡을 본다. 편곡을 연구할 수 있는 사람은 적고, 스스로 음악을 연주하는 사람은 적다.
그래서 수십 년 동안 중국 음악계의 주류는 모두 바락발라드였다. 홍콩 음악계의 전성기 때 한일 노래가 리메이크된 후에도 음악은 여전히 부족하다.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피아노로 소량의 현으로 편곡하고, 화음은 똑같고, 멜로디는 허밍하며, 똑같은 조립 라인 구아바 발라드를 많이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그런 다음 대중의 눈앞에서 쉽게 빛나기 쉬운 가창곡과 가사로 노래 자체의 저질을 보완하지만, 일부 투기와 포장 (예: XX 의 노래에서 영혼과 성숙함을 들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 을 더하면 안 된다.
주걸륜 (WHO) 는 어느 날 오후 이런 노래 열 곡을 쓸 수 있다고 말했다. Kuquiki 는 이런 현상을 풍자하기 위해 금곡 한 곡을 썼기 때문에 많은 대중이 듣기 좋은 노래가 전문가들에게 높이 칭찬받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반인들이 전혀 들을 수 없는 노래는 전문가들에 의해 짱 입에 오르지 않는다. 주의 첫 앨범' 제렌'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뮤지션의 눈에는' 귀부인' 이라는 노래가 획기적인 혁신이고, 산비둘기의 음악성도 좋지만, 이 두 곡은 이번 앨범에서 가장 나쁘다.
비판을 받는 두 번째 요점은 창작에 대한 극도의 불경이다. 사실 위와 같은 것이 원인이다. 가수, 이른바 가수는 중국 음악계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진다. 작사를 최대 한 명까지 추가해서 작곡가를 주목하는 사람이 없다. 편곡에는 자막도 전혀 없다. 마음대로 베끼고 잡히면 엄호라고 한다. 어차피 누가 오리지널인지 관심을 갖는 사람은 거의 없다. 게다가 음악 시장이 점점 불황을 겪으면서 창작자가 창작 동력을 잃었기 때문에, 옛 뮤지션들이 더 이상 음악에 전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능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과거의 옛 노래를 부르거나, 유럽과 미국,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그리고 주의 절정기에는 그의' R & amp;' 가 어느 정도 바뀌었습니다. B, hip-hop, rap, 중국풍이 중국 음악계에 미치는 영향은 모두 크며, 김곡상과 재계에서 모두 인정을 받았다. 개인적으로 경험 한 많은 사람들은, 비록 주걸륜 떨어져 있더라도, 차가운 무기 시대의 기병대가 갑자기 기갑 사단을 만난 것처럼, 연초에 Jeren 또는 Fantessi 를 들었을 때의 충격을 재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세 가지 견해로 파괴 된 느낌입니다. 진정으로 그를 다른 사람들과, 심지어 왕도림과 구별시키는 것은 주작멜로디를 만드는 능력이다. 옛 팬들은 늘 주의 오래된 앨범이 타이틀이라고 말하지만, 사실 그의 재능 때문에 바락발라드를 포함한 어떤 노래도 쓰면 귀를 잡을 수 있다. Billboard 와 oricon 을 자주 듣는다면, 많은 상위 입가 멜로디가 주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구미는 편곡, 리듬, 가창력에 능하지만, 선율은 구아바를 많이 사용하는 중국어가 더 좋다. 주는 아마도 중국어 멜로디를 가장 잘 만드는 사람일 것이다.) 둘째, 그는 외국 스타일을 복사하지 않고 강렬한 개인 풍격을 지닌 새로운 것을 가지고 놀았다. 그 자신의 리듬과 토자 때문에 그의 스타일은 더욱 독특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고 현지화되어 마르크스와 털의 차이와 비슷하다. 입파를 할 수 있고, 입파를 할 수 있는 사람은 분명 더 좋을 것이다.
주전, 아이돌과 실력창작자는 기본적으로 두 개의 대립 캐릭터 (외국은 이미 잘 했어) 였고, 주의 성공은 생김새와 가창력이 모두 평범한 창작자들을 프런트에 끌어들였다. 심지어 편곡이라는 더 비하인드 캐릭터까지 알려지게 했다. 두 멜로디를 흥얼거리는 사람은 모두 자신이 가수라고 주장할 수 밖에 없었고, 얼마나 많은 소년들이 창작길에 올라 중국어 음악의 창작을 개선했다.
사실, 뤄다유 기여도 위의 두 가지 점에 있다. 이로 인해 이종성 보다 더 강해질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로의 사회적 의의가 더 크다고 생각하지만, 뮤지션의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음악 자체라고 생각한다. 국내외의 많은 뮤지션들은 국가, 반전, 환경 보호의 사회적 의미에 대해 이야기할 때 유치하다. 이런 물건은 아무도 비교할 수 없다. 적어도 사람들은 인정받고, 많은 사람들은 엉덩이가 비뚤어졌다. 그리고 주의 노래도 반전적이고, 환경 친화적이고, 애국적이며, 전통문화를 발양하지만, 더 많은 것은 본연의 애정이고, 격려적이고, 자신에 대한 사고이다. 사회적 의의가 반드시 높을 필요는 없기 때문에, 생활에 가까워야 더욱 접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반드시 내포를 말해야 한다. 주곡의 풍부함은 확실히 역사 1 위다. 그 후 사람들은 농구, 산비둘기, 성, 뱀파이어, 함무라비 법전, 올드 상하이, 닌자, 반도 철함, 해적을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