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타고르 시의 감상
타고르 시의 감상
1. 자갈을 완벽하게 만드는 것은 망치의 타격이 아니라 물의 노래와 춤입니다.
시인은 자갈이 아름다운 이유는 몇 번의 망치질이 아닌 '물의 노래와 춤'의 끊임없는 어루만짐 때문이라고 말한다.
독해 능력의 형성과 마찬가지로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단계별 지혜가 필요한 자신의 모국어가 장기적으로 미묘하고 미묘하게 축적되는 과정이다. 그리고 이해.
2. 태양이 그리워 눈물을 흘리면 별도 그리워지게 된다.
이 시는 라빈드라나트 타고르(Rabindranath Tagore)의 '새(Birds)'에서 가장 뛰어난 문장으로 자주 평가됩니다. 언어는 단순하면서도 흥미롭습니다. 의미: 해가 뜨는 것을 놓치면 울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하루 종일 태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욱 아름다운 것은 지는 해를 놓치면 됩니다. 태양보다 더 아름다운 달과 별을 보세요. 뭔가를 그리워해도 절대 울지 마세요. 더 좋고 더 아름다운 것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즉, 아름다운 것을 잃으면 안타깝지만, 그것에만 빠져 빠져나오지 못한다면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그리워하고 잃게 될 뿐입니다.
실패와 좌절에 직면하여 다시 일어서는 법을 배우는 방법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시인의 긍정적인 태도와 개방적이고 낙천적인 넓은 마음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시인 라빈드라나트 타고르(Rabindranath Tagore)는 삶의 상황과 그 본질에 존재하는 철학을 결합하고, 시인의 펜을 사용하여 예술적 매력을 더해 사람들이 심오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게 했다.
3. 하늘에는 날개의 흔적이 없는데 날아다녔어요.
이 문장은 타고르의 가장 소중하고 심오한 지혜를 엿볼 수 있는 문장이다. 시인이 표현하고 싶었던 것은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이었는데, 타고르는 하늘에 날개가 하나도 없는 것을 보고 내가 전에 날아갔다고 자책하며 안아주었기 때문에 후회가 없었다.
흔적을 남기지 않고 지나가고, 기억되지 않고 위대해지는 것은 일종의 영적 고도이다.
4. 새는 구름이 되고 싶어하고, 구름은 새가 되고 싶어한다.
누구나 자신만의 장점이 있고, 남들이 부러워하는 부분이 있으니, 눈앞에 있는 환상에 현혹되지 마세요.
남의 장점만 보지 말고 자신의 장점을 잊어버리면 자기 자신을 찾아야 한다. 현실 사회에는 항상 자신에 대해 불만을 품고 불평하며, 맹목적으로 타인의 모습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사실 아직 자신만의 특징이나 장점을 발견하지 못했을 뿐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면 다른 사람들도 당신을 부러워할 것입니다.
그럼 그냥 자기 자신이 되어보세요. 다른 사람의 모습을 맹목적으로 추구하면서 자신의 특성을 발견하고 찾으십시오.
5.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말씀하십니다: "내가 너를 고치기 때문에 너를 상하게 하고 싶고,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너를 벌하고 싶다."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신다. "나는 너를 치유한다. 그래서 너를 아프게 하였으므로 사랑하므로 벌을 준다." 이 문장은 문자 그대로 모순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심오한 진실을 드러냅니다. 좌절은 당신의 의지를 연마할 수 있고, 고난은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인생은 순조롭게 흘러갈 수 없으니, 운명의 불의에 슬퍼하고 화내지 마세요. 사실 운명은 누구에게나 공평합니다. 그토록 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더 완벽해질 수 있게 해준 것에 감사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
작업 스타일:
타고르는 시, 장르, 언어, 표현 방법에 있어서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독특했습니다.
장르적으로는 사실적인 주제를 명상적인 요소로 다루고, 명상적인 장르를 장르적으로는 '이야기시'와 정치적 서정시의 형태를 만들어낸다. ; 그는 또한 자유로운 시를 창조하는 데 전념합니다.
타고르는 사람들의 삶에서 구어를 배우고 사용하는 데 능숙했으며, 창작 방법 측면에서 시의 언어를 신선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 현실주의와 낭만주의를 유기적으로 결합했지만, 서정시에는 낭만이 있다. 내러티브 작품에서는 사실주의 요소가 더 많습니다.
타고르의 작품에 등장하는 여성들은 다양한 계급과 계층에 속해 있으며, 정체성도 다양하다.
예를 들어 어린 신부, 미망인 소녀, 매장된 과부, 속아서 처녀성을 잃은 어린 소녀, 인도 전통 주부, 고등 교육을 받은 사교계 명사, 새로운 생각을 가진 지적인 여성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여성 이미지는 하나의 정체성, 또는 혼합된 그녀는 종종 전통적인 나쁜 습관의 희생자, 행복한 사랑의 추구자, 작가가 꿈꾸는 새로운 유형의 인도 여성으로 묘사됩니다.
인도 여성의 낮은 지위와 비참한 상황은 정치, 씨족, 신, 남편이라는 4권의 제약이 낳은 결과이자, 인도 종교사회가 초래한 다양한 결점을 반영하고 있다.
타고르는 과부들의 독특한 경험과 그 안에 드러나는 생생한 감정을 날카로운 펜칼로 주목하며 조혼, 중매결혼, 어린 소녀의 과부, 남편을 희생하는 과부의 문제를 직접적으로 지적했다. , 지참금 시스템 및 기타 불합리하고 비인도적이며 차별적인 전통 힌두교 관습.
그들이 처한 상황의 비참함, 그들의 경험의 우여곡절, 저항의 무력함을 표현하며, 이러한 전통적인 나쁜 습관의 오랜 단점과 그들이 대다수에게 가져온 깊은 고통을 비난합니다. 인도 여성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