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이청조의 주요 업적
이청조의 주요 업적
이청조의 세부 사항에 대하여,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당신을 소개할 것입니다.
첫째, Li Qingzhao 의시
꿈처럼 환희, 느린 속삭임, 취화음, 가지치기 매자, 오릉춘, 꿈처럼 환희, 너구리, 어부의 교만, 결코 만족하지 않는 음악, 절구, 이혼으로 죽은 옥루춘과 죽은 사람.
둘째, 관련 기념행사
송대 여성 시인 이청조는' 어국황후' 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으며,' 강남을 누르고 단어로 북방을 덮었다' 고 했다. 명대 이래 중국에는 이청조기념관 () 4 개와 연꽃사 몇 개가 있다.
산둥 성 장구시 기념관 장추청조원, 명수 백맥천 옆에 위치한 총 점유 면적1.80,000 평방 미터, 건축 1.270 평방 미터, 수면 1.500 평방 미터 1997 년 5 월 1 일에 정식으로 개통했습니다.
청주 기념관 이청주 청사진기념관은 청주 고성 서문 밖의 양서호반에 위치해 있다. 점유 면적이 약 630 평방미터이다. 이 건물은 북쪽을 향해 남쪽을 향하고, 북쪽의 대문에 터널이 하나 있다. 동쪽에는 순화루, 서쪽에는 사송정, 모두 청대 건축물이 있다. 터널 끝에는 사합원이 있는데 1993 에 건설되었다. 문에는 유명한 시인 샤오라우 (Xiao Lao) 가 쓴 "이청조 기념관 (Li Qingzhao 기념관)" 의 현판이 있습니다.
산둥 제남기념관 제남 이청조기념관은 투돌천공원 유욱천 북측 한 뜰에 위치해 총 면적이 약 360 평방미터에 달한다. 북송 시대에 이 정원은 제남 부잣집 장의 마당이었다. 진나라는 영천사로, 청말은 함풍진사 산둥 순무 정보정 사당으로 바뀌었다. 청초 시인 다문의 시' 유서전 방문 고향' 으로 인해 이청조의 옛집이 유서전 부근에 있는 것으로 착각한 뒤 각 문인 묵객들이 부회에 가입해 이청조의 옛집이 진안에 있다고 착각했다.
저장김화기념관 이금화청사진 기념관은 김화시 남각바룽로 바룽루에 위치하고 있다. 바룽루 () 는 본명 현창루 () 로, 원창루 () 라고도 하는데, 남조제융창 원년 동양지사 심약 () 이 지은 것이다. 1994 년, 바룽루 문화재보호관리소는 바룽루 본전을 이청조 기념관으로 바꿨다. 이청사진은 항저우 서호 청파문에 거주했기 때문에 해당 부서는 류양문영공원 삼나무계에 청조정을 짓고 2002 년 문을 열었다. 제남역성구 반룡산 삼림공원에는 청조정이 하나 더 있어 2004 년에 개방되었다. 이청조는 일찍이 연꽃신으로 존경받아 제남대명 호숫가에 있는 연꽃사에 모셔졌다. 청나라부터 제남인들은 이청조를 연근신으로 제물로 삼았다. 이 밖에 제남천성 광장, 하남 개봉빈하로, 베이징 중화세기 제단 3 층 환랑의 이청조 전신 조각상도 있습니다.
셋째, 창작 스타일
이청조는 시문에 능하고, 단어에 더 능하다. 이청조의 단어는' 이안사',' 소옥사' 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으며, 그 수와 세트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이안집',' 소강옥집' 은 송인들이 오래전부터 기재한 것이다. 오늘 편찬은 지금까지 약 45 곡, 10 여 곡이 의심을 품고 있다. 그녀의' 우서사' 는 웅장하고 기이하다. 그녀는 깊은 문학 수양이 있을 뿐만 아니라 대담한 창작 정신도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북송과 남송시대에 생활한 변화로 인해 그녀의 창작 내용은 전후기에 다른 특징을 보였다.
선행: 그녀의 규각 생활과 사상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했고, 주제는 자연 풍경과 이별 그리움을 쓰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후기: 주로 상처받았을 때의 미련과 그리움을 표현한다. 그의 고독한 일생의 깊은 슬픔, 외로움, 우울함을 표현했다.
이청조의 초기 단어는 그녀의 규각 생활과 사상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으며, 주제는 자연 풍광과 이별 그리움을 쓰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컨대' 꿈처럼' 두 곡, 활발하고 아름답고 언어 혁신. 봉황대 이소',' 자매',' 취화음' 등의 단어는 고독한 생활을 묘사함으로써 남편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송별상송자매' 는 여친에 대한 그리움으로 감정이 매우 진지하다. 그녀의 시는 대부분 고독한 생활을 묘사하고 우울한 감정을 표현하지만, 자연에 대한 그녀의 사랑을 자주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사랑 생활에 대한 그녀의 추구를 솔직하게 드러낸다. 이것은 여성 작가가 쓴 것으로 1 인칭 서술자의'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보다 훨씬 가치가 있다.
이청조 남도 후의 시사도 전기와 크게 다르다. 나라가 망한 후의 정치적 위험과 개인생활의 여러 가지 비참한 처지로 인해 그녀의 정신은 매우 고통스러웠기 때문에, 초년의 사작들은 처량하고 명쾌하게 변했지만, 슬프고 낮은 목소리로 가득 차서, 주로 그녀가 다쳤을 때의 향수와 미련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유배 기간 동안 그녀는 늘 중원의 고향을 그리워하는데, 예를 들면, "고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보살협이 쓴' 취한 후에야 계산한다', 양산백과 축영대가 쓴' 빈 꿈 장안, 장안로 인식' 은 모두 잃어버린 북방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드러냈다. 그녀는 과거의 생활에 더 미련을 두었다. 예를 들면 유명한 느린 단어' 영원히 반가워하지 않는다' 와 같이 당시' 중주 전성기' 였던 나경의 옛일을 회상한다. 조방',' 조방당' 은 그때의' 수상소감' 을 회상하며 과거의 아름다운 삶을 오늘의 처량하고 초췌한 것과 비교해서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하고 있다.
그녀의 시에서 그녀는 그녀의 고독한 생활 속 깊은 슬픔을 충분히 표현했다. 예를 들어 무릉춘은' 물건은 만물이 아니다' 라는 느낌을 쓰면서' 찾아 찾고, 쓸쓸하고 쓸쓸하고, 처량하고 처참하다' 는 글을 써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서늘함' 을 표현했다. 또' 청평악' 에서' 천애올해는 멀다' 는 비애,' 외기러기' 의 슬픔은 모두 국가의 고난 생활을 기초로 한 것이므로, 그녀의 분사는 그 시대의 고난과 개인의 불행한 운명에 대한 예술적 요약이다.
이청조는 초창기에도 산문' 논사' 를 한 편 써서' 다른 집' 이라는 단어를 제시했는데, 이는 송대의 중요한 사학 이론이자 그녀의 사학 창작의 이론적 기초가 되었다. 그녀는' 소세옥사' 를 썼는데, 이청조의 어풍은 완곡하여' 완곡한 어파' 라고 불린다. 심천의' 단어 잡기' 에서 이청조와 이후주가 함께 언급되었다. "이후주는 남자, 이이안은 여자, 매우 그렇다."
이안어는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는 송대 사단에서 독보적으로' 이안체' 라고 불린다. 이안체' 라는 명칭은 송대에서 시작된다. 후음의' 눈에 띄는' 제목은' 소예 안대' 이다. 신 qiji "추악한 노예 근처" 제목: "보산도 이안. 클릭합니다 자성체계는 그것이 이미 뚜렷한 개성을 형성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참고 자료:
중국 백과 사전 중국 문학 (a). 1986 1 1 버전, 392-394 면.
넷째, 생활
가족 배경 이청조는 문예학자의 가정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리는 제남인, 진사, 수시 문생, 관직에서 제옥, 예부 상서이다. 장서가 매우 풍부해서 문학과 어장 저작에 능하다. 곡부 공묘 동채북벽 남면에 비석이 새겨져 있다. "어떤 형벌, 이학, 숭녕 (1 102) 정월 28 일, 브라운, 페리, 회회, 먼 행군" 이라고 적혀 있다. 우리 어머니는 장원왕의 손녀로 매우 문화적이다.
이청조 () 는 가학을 계승하여 어려서부터 문학 분위기가 매우 강한 가정에서 살았으며, 가학의 훈도를 받고 재능이 넘친다. 그래서' 어릴 적부터 시명이 있어 자양할 수 있고 가까운 사람' (왕졸의' 벽희만지') 은 당시 저명한 문학가, 수시 대제자에게 추앙을 받은 적이 있다. 주편' 풍월시화' 권에서는 이청조가 "글에 능하고, 특히 시사에 능하며, 민무학은 사의사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설란' 제 46 권은' 서계당 한가한 정록' 을 인용해 "재능이 넘치고 학식이 해박하며 근대에 빛을 발한다" 고 말했다. 주 "코담" 은 이 책에서 그녀가 "고대 모두의 가치가 있다" 고 말했다. 소년 시절 이청조는 아버지와 함께 구경에 살았다. 우아한 생활 환경, 특히 교토의 번화한 광경이 이청조의 창작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시를 쓰는 것 외에도, 그녀도 어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후세 사람들에게 널리 낭송된 명구' 꿈처럼' (어젯밤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바람이 불다) 를 썼다. 이 말이 나오자 전 경성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당시 문사들은 모두 박수를 쳤고, 가르칠 것이 하나도 없었다" ("요산당 외집" 권 54). 이청조는' 중흥비송송 읽기' 라는 시를 읽은 직후' 무석중흥송' 과' 장문천중흥송' 두 곡의 놀라운 작품을 썼다. 이 시는 당대의' 안사의 난' 전후 흥망의 역사 교훈을 총결하여 송나라 통치자에게' 하상이 전차의 교훈을 가지고 있고, 역사는 현재사이다' 라고 경고했다. 처음 온 여자아이는 국가에 대한 깊은 관심과 초조함을 표현할 수 있어서 세인들이 괄목할 수 없게 할 수 없다. 그래서 송주의' 청파 잡지' 는 이 두 편의 시를' 여자가 만든 것, 많은 사람이 지은 것' 이라고 생각한다. 생각이 있는 사람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명대 진욱의' 한야록' 은 이 두 시를' 기야, 고비, 임유' 라고 평가했다.
거문고와 화음 송혜종 종건 곽정 원년 (1 10 1 년), 이청조 18 세, 변경과 당시 2/KK 이청조' 석두기서' 에 따르면 "건중은 조가신입니다." 당시 이청조의 아버지는 예부 외교관이었고, 조명성의 아버지는 인사부 시랑이었고, 두 사람은 모두 조정의 고관이었다. 이청조 부부는' 귀가의 자제' 이지만' 조, 이 두 사람은 빈궁하고 검소하다' 는 이유로 국자감에서 책을 읽는 조명성은 초일, 15 일 휴가를 내고 아내와 재회할 때 전당포에 가서 옷을 주문하고 작은 돈을 좀 갈아입고 시끌벅적한 소국사 시장에 들어가 자신이 좋아하는 비문, 과일을 사왔다. 그래서 부부는' 전시회를 씹었다' 고 했다 오래되고 신비로운 비문은 그들을 먼 역사 시대로 인도하고, 그들에게 독특한 문화예술 즐거움을 주며, 마치 근심 걱정 없는 고대에 있는 것처럼' 자칭' 하게 한다. 최근 2 년 동안 조명성은 벼슬길에 들어섰고, 독립된 경제원이 있었지만 부부는 여전히 매우 소박한 생활을 하며' 가난하면 먼 여행을 하고, 최선을 다하라' 는 목표를 세웠다. 조의 장서는 상당히 풍부하지만 이청조와 조명성과는 거리가 멀다. 그래서 그들은 친지들을 통해 조정관에 소장된 진본선본과 비적을 빌려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지만, 자기도 모르게 퍼졌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 유명인 서화, 3 대 기물, 심지어' 탈의상장' 까지 아끼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의 힘은 결국 한계가 있다. 한번은 남당 화가 서희의 모란도를 들고 20 만문이 필요했다. 그들은 집에서 이틀 밤을 지냈는데, 손에서 놓을 수가 없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아픔을 참고 다른 사람에게 돌려줄 수밖에 없었다. 이를 위해 "부부는 며칠 동안 눈을 마주쳤다." 결혼 후의 생활은 청빈하지만 조용하고 화목하며 우아하고 재미있으며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애석하게도 호경이 길지 않아, 조정의 신구당의 격렬한 투쟁이 이씨 가문을 말려들게 되었다. 이청조 결혼 이듬해인 숭녕 원년 7 월 (1 102) 의 아버지 이씨는 원당원에 등재되어 베이징에 가서 일할 수 없다. 당시 17 명이 당원으로 등재됐고, 리가 5 위에 올랐기 때문에 도당적에서 제명됐다. 9 월 친서원 _ 당 명단은 120 명, 리는 26 위였다. 같은 해 조 팅 (Zhao ting) 은 줄곧 승진했다. 6 월, 그는 상서 우승에 발탁되었고, 8 월에는 상서승에 발탁되었다. 이청조는 아버지의 고통을 구하기 위해 조정정에 관한 시를 썼다. 이에 대해 장맛은 "(문숙딸 시) 아버지 구름을 구하라:' 하물며 인간 부자의 정', 아는 자는 애통해한다" 고 말했다. ("낙양명원서") 민이도 말했다. "(여) 재자의 이름이 있고, 그 숙부와 남편 (정자) 이 있다. 이 시식시는' 뜨거운 손은 춥다' 고 말했다." ("카운티 Zhai du zhi") 연민은 효과가 없습니다. 벼슬을 당한 후 리는 가능한 한 빨리 가족을 데리고 명수로 돌아가야 했다. 조정의 당쟁이 갈수록 심해지자 이씨는' 원당원' 이라는 죄명으로 기소돼 이청조 탓까지 했다. 숭녕 2 년 (1 103) 9 월 경인은 원당 자제가 베이징에 거주하는 것을 금지했다. 신사, 성지: "종실은 원한간 자손과 결혼할 수 없다." ("송사" 권 19 "혜종전") 숭녕 3 년 (1 104) "여름, 4 월, 가진삭, 상서성 당원 자제 정국의 풍운이 변하여 세상일은 예측하기 어렵다. 숭녕 4 년 (1 105) 봄 말, 조영은 상서 우종, 중서 시랑을 해임하기 시작했다. 6 월, "(원인) 과 (채) 는 베이징에서 권력을 다투고, 간통죄를 거듭 범하니, 한 곳으로 가서 피해주세요." ("송사"? 자오 팅 전기). 6 개월 이상 지난 후, 충녕 5 년 (1 106) 2 월, 채경 파병, 조정정이 우종, 중서시랑을 수여했다. 동시에 법원은 위안 _ 당 기념비를 파괴하고 사면 천하를 사면하여 모든 당원에 대한 금지령을 해제했다. 리 등은' 인사 부서와 옥묘' ('속자 통감' 권 26), 이청조 () 가 변경 () 으로 돌아가 조명성 () 과 재회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송휘종 대관원년 (1 107) 정월에 채경이 다시 나타나 무자비한 정치적 재난이 조씨 가문의 머리에 떨어졌다. 3 월, 조 팅 은 오른쪽 하인 한 명이 사살한 지 5 일 만에 사망했다. 사흘간 죽은 후 채경에 모함을 당했다. 베이징에 있는 가족과 친척들이 체포되어 감금되었다. 사실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7 월에 감금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석방되었다. 그러나 증여관은 쫓기고, 아들의 영새관도 잃어버렸고, 조씨네는 경성에 남아 있기가 어려웠다. 이청조는 조 가족을 따라 청주의 사택으로 돌아가 마을에서 생활하기 시작했다. 이청조, 조명성은 송휘종대 원년가을 (1 107) 에 청주에 정착했다. 이듬해, 25 세의 이청조는 자신의 방을' 귀당' 이라고 부르며' 이안거사' 로 개칭했다. " 귀당' 은 도연명' 귀XI 사' 에서 발췌한 것이다. 당시 이청조의 시인과 이청조의 아버지는 당원으로 퇴임하여' 환자' 라고 자칭한 적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청조, 이청조, 이청조, 이청조, 이청조, 이청조) 은 고향 (이 산둥 금향) 에' 귀원원' 을 지었는데, 정원의 홀, 정, 각들은 모두' 귀레시' 의 글자로 이름을 지었다 ('귀자성거' 참조). 이청조와 조명성은 그들의 서재를' 회당' 이라고 명명했는데, 이는 그들의 조보성에 대한 탄복과 모방에 근거한 것이다. 집으로 돌아온 Xi 사' 에는' 남창에 기대어 자만하고 무릎이 편안하다' 는 문구가 있는데, 분명히' 이거사' 라는 이름을 따서 명명한 것이 분명하지만, 그 아량도 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귀향당' 에서 이청조와 조명성은 경성 전 승상부의 안일한 생활을 잃었지만 시골에서 생활하는 무한한 즐거움을 얻었다. 그들은 서로 지지하고, 문학을 연구하고, 창작을 연구한다. 그들은 검소하게 먹고 고대 비문을 찾아 평생 얻기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 비기서' 에서 이청조는 이에 대해 비교적 상세한 서술을 했다. 후평은 마을에서 10 년을 살았고, 의식걱정 없이 살았다. 연이어 두 군을 지키며, 그 월급을 다 써 버리고, 앞장서게 한다. 책 한 권을 받을 때마다 교정을 하고 전집은 서명한다. 책을 얻고, 그림을 그려야 하고, 쉬워야 하고, 딘도 책을 가지고 놀고, 결함을 비판하고, 밤에 촛불을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종이는 정교하고, 글자는 다 그렸고, 장서가는 왕관을 썼다. 청주의 고성은 고대 제나라의 심장으로, 고대 문화 유적지의 나라로, 고적이 거대하고 거석이 즐비하다. 3 대 고대 기물은 매우 많은데, 때로는 출토되기도 한다. 조명성 부부는 현지에서 동위의 장열비, 북제의 임회왕비, 당대의 이영이 쓴 대운사, 선사비 등 많은 석각자료를 수집했다. 이도는 명대의 고창을 출토했고, 장락단변에서 출토된 고룡과 고귀족들이 잇달아 그들의 보배가 되었다. 정화는 4 년 (1 1 14), 신월, 조명성은' 이안속인 31 세 사진' 을 썼다 정치와 오가신추, 독일 아버지가 로비로 돌아오고 있다. " 이안거사 초상화와 조명성 비문, 많은 사람들이 거짓으로 판단한다. 하지만 오김희가' 상해사범대학 학보' 2 기 (1987) 에 발표한 문장' 조명성과 이청조에 관한 진귀한 자료' 에 따르면 상하이 박물관의 구양수의 조명성잉크는 초상화의 비문과 매우 비슷하다. 이에 따라 이 글은 초상화 속의 비문이 확실히 조명성이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 정화는 7 년 (1 1 17), 이청조의 도움으로 조명성은 기본적으로' 금석록' 을 완성했다. 서문 외에 당시 저명한 학자 유 _' 순서' 도 특별히 초청했다. 사재에 따르면 조명성은' 금석록' 을 썼고 이청조는' 도 잘랐다' (장의' 귀화') 라고 썼다. 송휘종선화 3 년 (1 12 1 년), 이청조 38 세. 춘하 아직 청주에 있어요. 조명성은 4 월 25 일과 26 일 전양수렴동을 방문해 동굴 안의 돌벽에 글자를 새겼다. 나는 곧 라이주를 알게 될 것이다. 당초 이청조도 동갑내기와 함께 가지 않았다. 가을과 8 월이 되어서야 청주에서 라이주로 청주를 갔다. 장락을 지나 우체국에 머물며' 사화련이 늦게 장락당을 멈추고 자매를 배웅한다' 는 글을 써서 청주 자매에 대한 작별을 표했다. 8 월 10 일, 청조가 라이주에 도착하여 또 한 곡의' 감각' 을 썼다. 시 앞에는 작은 순서가 있다. "선화와 신추가 8 월 10 일에 라이 () 에 도착하여 혼자 한 방에 앉았는데, 평생 볼 수 없었다. 몇 가지 인사치레의 운율, 편지는 손으로 뜯고, 시는 운율을 기초로 하기 때문이다. 나는 심지어' 자' 라는 글자까지 얻었다. 왜냐하면 나는 운인 줄 알고 감상적인 시를 한 수 만들었기 때문이다. " 이청조 () 는 라이주 () 기간 동안 조명성 () 이' 금석록 ()',' 초복 ()',' 연록리본 ()' 을 편찬하는 것을 계속 도왔다. 매일 밤 더 흩어져, 두 권, 부언 한 권' 금석학서' 를 정리해야 한다. 선화 7 년 (1 125), 이청조 42 세. 조명성이 자주를 고치다. 조명성은 당대의 백거이가 쓴' 냉염경' 을 얻어 이청조와 함께 즐겼다. 송진종 정강 원년 (1 126), 이청조 43 세, 여전히 조명성과 자주에 살고 있다. 그해 조명성은 현지 탈영병을 진압하는 소동으로 관직을 돌렸다.
이청조가 송진종을 떠난 것은 정강 2 년, 고종건염 원년 (1 127) 이었다. 김인은 대거 남침하여 송휘종 () 과 친종 () 부자북상 () 을 포로로 잡았고, 사칭 () 은' 정강의 변화' 로 불리며 북송 () 조정에서 전멸하였다. 5 월, 강왕 조구는 천부, 남정 (오늘 하남 상구) 에 주둔하여 연재를 개조하여 남송에서 시작하여 황제 고종을 위해 시작하였다. 그해 3 월, 조명성은 어머니가 강녕 (오늘 남경) 에서 돌아가셨기 때문에 남쪽으로 장례에 참가했다. 8 월, 강녕부, 임강동경제 부사를 알게 되었다. 북방의 정세가 갈수록 긴장되면서 이청조는 소장품을 정리하고 고르며 남하를 준비했다. "긴 물건은 다 쓸 수 없으니, 먼저 각 대인본에 가서 그림을 많이 그린 사람을 그린 다음, 고대 기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중에 그는 책을 감서하러 갔는데, 그림을 그리는 것이 보통이고, 기구가 중요하다. 반복적인 연기 끝에 여전히 15 대의 차책을 동해로, 회하를 건너고 강을 건너 건강으로 건너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12 월, 청주 병변, 현령은 살해됐고, 청주 여서는 불타버렸다. 이청조 () 는' 석두기 서문' 에서' 청주 () 가 첫 번째 장소, 책 10 여 개, 내년 선재' 를 기록했다. 12 월, 김인은 청주에 갇혔다. 클릭합니다 이곳의 글자는 틀렸을 것이다, 왜냐하면 베끼거나 베껴 쓴 것이기 때문이다. 역사적 사실은' 청주 병변' 이어야 한다. () 이청조 호위 15 차피 서적기가 진강에 도착했을 때 장은 진강부에 함정을 만나 진강을 담당하는 대신돈 포기성 ('자치통감' 권 10 1) 을 맡았지만 이청이는 이청이었다. 저우' 청파 잡지' 권 8 에는 구름이 있다. "이안인은 명성은 건강의 날, 이안은 매일 큰 눈, 즉 모자를 쓰고 도시를 바라보며 시를 찾는다고 말했다." 한 마디를 받으면 반드시 남편에게 화해를 청해야 한다. 너는 진정해야 한다. 너는 씁쓸해야 한다. 송고종을 비롯한 타협투항파는 시국이 위급하다는 핑계로 북상하는 중원을 거부하고, 맹목적으로 화해를 하였다. 이청조는 매우 불만스러워서 풍자시를 많이 썼다. 그녀는 "남래오강은 너무 춥고, 북향은 소물이 너무 춥다" 며 "남래왕은 옷차림이 남루하고, 북래류우 소식은" 라고 말했다. 건언 3 년 2 월 (1 129), 조명성이 강녕에 도착했다. 3 월과 이청조 () 는 "배를 타고 순호 () 를 타고 큰이모로 들어가 강서수 () 에 산다" ("진사록"). 우강을 건넌 후, 추 자살은 항우를 애도하기 위해' 절구' 를 썼다. 항우녕이 죽을지언정 우강을 끌어들여 강동 부령의 영웅사적을 예로 들어 남송 통치자를 풍자하였다. 5 월, 지양 (오늘 안휘귀지) 까지, 조명성은 호주가 주를 알고 있다. 이청조 () 는' 비기서' 에서 조명성 () 이' 문을 지나 사당' 을 갈 것이라고 회상했다. 그래서 그는 지양의 집에 혼자 전화를 걸었다. 6 월 13 일, 저는 짐을 짊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배에서 내려 해안에 앉아 수건을 걸치고 해안에 있었다. 나는 당시 정력이 왕성했던 호랑이처럼 눈이 썩었다. 나는 배를 보고 작별인사를 했다. 나는 매우 혐오스러워서' 도시가 급하다는 소문이 있으면 어떡하지?' 하고 소리쳤다. Euphorbia 는 멀리서 대답했다:' 군중을 따르십시오. 부득이하면 우선 재갈을 버리고, 둘째 옷 이불, 제 2 두루마리, 제 2 고기를 버려야 한다. 유일한 소위 성기자는 스스로 잡을 수 있고, 생사와 함께 할 수 있다. 그들을 잊지 마세요. "나는 말을 향해 돌진했다." 불행히도 조명성은 도중에 병으로 8 월 18 일 건강에서 사망했다. 조명성이 죽은 후 이청조는 이를 문학 제물로 바치며 "날이 중천에 있어 방옹이 민첩함을 탄식한다" 고 말했다. 성이 교묘하게 자멸하고, 여자의 슬픔이 깊다. " ('사육월 담화' 권 1) 조명성이 묻혔을 때 이청조가 중병에 걸렸다. 당시 국가가 급급하자 조명성의 아주머니 탁립은 홍주 (이 강서남창) 의 위태후 () 에서 병부 시랑으로 임명되었다. 이청조는 조명성이 남긴 유물과 책을 보존하기 위해 짐을 나르도록 사람을 보냈다. 뜻밖에도 그해 11 월, 김인은 홍주에 갇혀 소위 강을 건너는 책이 뜬구름으로 흩어졌다. 이청조는 어쩔 수 없이 소량의 경서, 게시물, 경남탈을 가지고 있어야 했다. 나중에 이청조는 위촉관의 동생 리 _ 를 당시 관청에서 삭제했다. 이때 조명성에 대한 밀담이 생겨 이른바' 금수' 가 생겼다. 이청조는 어쩔 수 없이 모든 청동기 등을 가지고 황제의 종적을 따라가며 궁정에 던질 수 있기를 희망했다. 도처로 떠돌아다니면서 남아 있는 유물의 대부분이 모두 잃어버렸다. 건언 4 년 (1 130) 봄, 이청조는 황제의 발자취를 따라 저장동으로 이주했다. \ "대만 에, 수비 는 탈출 했다. 땅을 나와 옷을 버리고 황암으로부터 끌려갔다. 그는 배 한 척을 고용하여 바다로 나가 북한으로 뛰어갔다. 그가 장안에 주둔했을 때 어선은 더 높은 온도를 보냈다. 클릭합니다 9 월, 김인의 지지로 위제 정권이 세워졌다. 이청조 (Li Qingzhao) 는 "한 쳉 샤오 (Han chengshao), 사마귀와 같은 새로운 방. 그러므로 중간, 얇고 음주, 죽을 때까지 흩어져 있다. " 11 월, 법원은 baiguan 릴리스, 리 Qingzhao quzhou 에 도착했다. 사오싱 원년 (1 13 1) 3 월 이청조는 베트남 (현재 저장사오싱) 에 도착하여 현지인 시계의 집에 살았다. 그녀의 서화는 하룻밤 사이에 도난당했다. 그녀는 비탄에 잠겨 다시 보답과 구속을 받았다. 이로써 모든 서적과 문화재는 대부분 분실됐다. 사오싱 2 년 (1 132), 이청조가 항주에 도착했다. 책 유물의 실종으로 인한 엄청난 고통, 방랑 도피 생활이 주는 무자비한 고문으로 이청조는 고통과 절망의 궁지에 빠졌다. 외롭고 무력하여 장여주와 결혼하다. 장여주는 그녀의 소중한 소장품에 대해 군침을 흘린 지 오래다. 이청조는 결혼 후 집에 재산이 별로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실망한 나머지 계속 싸우고 욕설을 퍼붓고 주먹으로 발차기까지 했다. 장여주의 야만행위는 이청조를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했다. 나중에 발견, 장 ruzhou 는 또한 사기, 허위 보고 공식 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청조는 장여주를 관청에 신고하고 이혼을 요구했다. 조사를 거쳐 장여주는 유주에서 전출되었다. 이청조는 이혼을 허락받았지만 송나라의 법은 아내가 남편을 기소해 3 년 형을 선고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어 그녀도 갇혔다. 한림학사 진숭례 등 친우들에게 구조된 후 9 일 만에 풀려났다. (이청사진과 장여주의 재혼에 대해 후세 학자들은 상당히 논란이 있다. 사실 여성이 송초에 재혼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이청조의 성격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송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믿을 만하다. 사실 고대인들의 오류에 대한 논증은 봉건예교 관념에 속박된 결과이다. 재혼 이혼의 재난을 겪었지만 이청조의 생존 의지는 의기소침하지 않아 시 창작에 대한 열정이 더욱 높아졌다. 그녀가 개인의 고통에서 벗어난 후, 그녀는 주의력을 국가 대사로 돌렸다. 사오싱 3 년 (1 133) 5 월, 법원은 추밀원 일 한효연 (), 공업부 상서 후송년 진조 () 를 파견했다. 이청조는 열정적으로 고시 한 수와 율시 한 수를 써서 두 선생을 배웅했다. 시에서' 피눈물을 산하에 보내고, 동산에 뿌리고 싶다' 는 말이 있어 침략에 반격하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으려는 나의 강한 열망을 표현하며 조국에 대한 애정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오싱 4 년 (1 134), 이청조는' 금석록' 을 완성했다. 10 월 김화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마투',' 서',' 마투' 로 썼다. 게임 문자이지만 시사를 다룬다. 그는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며 전마에 대한 전고와 역사상 악을 없애고 적을 죽이는 장대한 행동을 인용해 환온, 셰안 등 충신 장군의 지혜와 용기를 열렬히 찬양했다. 남송 통치자가 제금할 수 없는 평범함과 무능함을 비춰' 열사 노년' 의 개인적 감정을 표현했다. 이청조는 김화기간에도' 무릉봄' 이라는 시를 쓰며 떠돌아다니는 비참한 인생 경험을 한탄하며 나라가 망하고 아내가 흩어진 것에 대한 애념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는 또' 위층 팔영' 이라는 시를 써서 송조의 불황과 위국의 어려움을 한탄했다. 그의 그 말은 "나라가 남아서 후세 사람들이 걱정하다" 는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사오싱 13 년 (1 143) 쯤 이청조는 조명성의 유작' 금석록' 을 정리해 북한에 바쳤다. 10 여 년 후 사오싱은 26 년 (1 156) 이상, 이청조는 적어도 73 세의 고령으로 유유히 세상을 떠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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