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창의력에 관한 시
창의력에 관한 시
해석: 난파선 가장자리, 천 돛 비교;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2. 복잡함을 제거하여 삼추나무를 단순화하고, 다른 기준으로 새로운 2 월꽃을 가져온다. 정판교
해석: 삼추의 나무들이 모두 잎을 떨어뜨려 어느 것이 나무줄기이고 어느 것이 나뭇가지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2 월의 꽃은 산뜻하고 아름다우며, 입동 후 처음으로 밝은 색을 발라 눈길을 끈다.
3. 단신은 혁신의 욕망을 잃지 않았다.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찾고 있다. -수
해석: 야심은 여전히 존재하고 새로운 기대가 있다. 백발인은 진리와 눈부신 경험을 찾아야 한다.
4.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은 옛사람을 쫓는다. -'증광선현'
해석: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고,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파도보다 낫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이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대대로 변화하고 있다!
5, 활기찬 성군, 일공의 교묘한 혁신. --조익 "시"
해석: 자연과 인류 사회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자연의 자연귀도끼와 인류의 교묘한 천공을 빼앗는 제품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8, 500 년의 새로운 사상을 추진하여 천년을 느끼다. --조익 "시"
해석: 새로운 사상은 500 년 전에 그려져도 천년만큼 오래되지는 않을 것이다.
9.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익 "시"
해석: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10, 송경 한 곡, 리앙 아침 상승, 허리 드럼 춘뢰. --Lu you "청두 단양 고인"
2. 창의력에 관한 명언창의력에 관한 명언
1, 혁신은 창의력의 발전을 촉진한다. -괴테
혁신은 자원을 만드는 것입니다. 피터 드러커
3. 창조는 물질적이든 정신적이든 항상 몸의 새장을 떠나 생명의 회오리바람에 휘말려 신령과 함께 있어야 한다. -로만 롤랜드
4. 창조는 만물의 싹을 포함하고, 생명과 사상을 키운다. 마치 나무의 꽃이 피는 것과 같다. 모포산
5.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처럼 위대하다. 지식의 환각은 아침 일과 같다. 테고르
창작이 어렵고 모방이 쉽다. -콜럼버스
7. 창조자가 진정한 즐거움이다. -풀크
8. 창의력이 가장 중요한 인적 자원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창의성이 없으면 진보가 없고, 영원히 같은 패턴을 반복한다. 에드워드 보노
9. 기쁨의 이름은 창조이다. 셰인
10, 오래된 것은 단지 표면이 썩을 뿐, 그 뿌리는 흙 속에 깊이 묻혀 새싹이 계속 싹이 돋아난다. 이 새싹들은 생활 리듬이 빠르고 생활 갈등이 심해지는 곳에서만 시들어 버릴 수 있다. 골키
1 1. 첫걸음을 내딛기 시작한 사람은 그가 신은 마지막 신발 한 켤레일지도 모른다. 휴고
3. 창의성에 관한 명언: 안녕하세요! 1. "창의성이 가장 중요한 인적 자원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창의력이 없으면 진보가 없을 것이고, 우리는 영원히 같은 패턴을 반복할 것이다. " 에드워드 보노 2 세. "세상에 너 하나밖에 없어, 이 표정은 독특해. 만약 네가 그것을 저지한다면, 그것은 다른 매체를 통해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영원히 사라질 것이다. " 마사 글렘 3 호입니다. "창의성은 새로운 것을 생각해 내는 것이다. 혁신은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이다. " -테오도르 레베트 4 세. "새로운 아이디어는 매우 취약합니다. 냉소나 하품에 의해 죽을 수도 있고, 조롱에 찔려 죽을 수도 있고, 어떤 권위자가 눈살을 찌푸려 우울해질 수도 있다. " 찰스 브라운 5 세. 직장에서도 오락이 필요하다. 오락은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다. "-린다 나이만 6. 클릭합니다 아무도 창조의 땅에 가본 적이 없다. 너는 반드시 편안한 도시를 떠나 직관적인 황야로 들어가야 한다. 너는 아름다운 세상을 발견할 것이고, 너는 너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앨런 알다 7 호. 클릭합니다 어떤 잘못된 생각이 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것보다 항상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이 낫다. "—에드워드 보노 8. 아이의 원래 윤곽만으로 이 아이를 그릴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 하지만 아이의 동작을 관찰한 후 화가는 그의 특징을 이해하고 그의 모든 표정을 그릴 수 있었다. "—랄프 왈도 에머슨 9. "천재는 비전통적인 방식으로 사물을 감지하는 재능일 뿐이다."-윌리엄 제임스 10.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하는 창의적인 사람. 그는 고대사, 19 세기의 수학, 현대 생산 기술, 돼지의 미래 등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런 생각들이 언제 새로운 아이디어로 모이는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아마 6 분, 6 개월, 6 년 후일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그것들이 실현될 것이라고 믿는다. " -칼 에릭 1 1. "창의성은 발명과 실험이다. 실수를 하는 것도 재미있다. " -메리 쿡 12. "영감은 기다릴 수 없다. 몽둥이로 쫓아가야 한다." -잭 런던 13. "모든 예술가들은 붓을 가슴에 담그고 그들의 본성을 그들의 작품에 녹인다."-헨리 워드 비처 65438+. 그런데 왜 모두가 창조적이지 않을까요? 인간의 잠재적 손실은 어디에 있습니까? 얼마나 우울한가? 그래서 제 생각에 가장 좋은 질문은 "왜 사람들이 창조적인가?" 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은 창조성과 혁신이 없는가?' 창의력을 발휘하기 전에 우리는 놀라움이 없어야 한다. 마치 모든 사람이 창의력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우리는 이것이 기적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아브라함 매슬로 15." 아무것도 완성하지 못했다. 세상의 모든 것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가장 아름다운 화권은 그려지지 않았고, 가장 위대한 극본은 써지지 않았고, 가장 아름다운 시편은 써지지 않았다. 세상에 완벽한 철도는 없다. 최고의 정부와 완벽한 법률. 물리학, 수학, 최고의 과학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심리학, 경제학, 사회학은 모두 다음 다윈을 양조하고 있다. 그의 임무는 다음 아인슈타인을 기다리는 것이다. "-링컨 스티븐스 16." 상상력이 있는 사람에게 세상은 단지 캔버스일 뿐이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 17." 우리는 점차 예술과 일이 양립 할 수 없거나 적어도 두 개의 독립적 인 범주라고 생각합니다. 역사상 처음으로, 우리는 예술이 없는 산업을 창조했다. "-아남다 살아있는 여신 아수아미 18 그래서 상상력은 느슨해야 합니다. 길고, 무효하며, 즐겁고, 게으르고, 지연되어야 합니다. "-브렌다 유란 스파0119." 창의력은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이다. 너는 알아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신의 놀이 친구로 만들다. "-마이클 셰이는 20 살입니다. 클릭합니다 가장 강력한 시적 영혼은 모두 우리의 동심이다. "-스티븐 나치마노비치 2 1." 경쟁이 심해지면서 창조적 사고가 점점 더 필요하다. 같은 일을 잘 하고,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에드워드 보노는 22 살입니다." 다른 사람의 오리지널 생각을 들어보세요. 아무리 우스운 일이라도 사람들의 생각을 가두면 많은 맹목적인 추종자들을 얻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들에게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주다. "-윌리엄 맥네트, 3M 사의 CEO 23." 모두가 샤워를 마치고 새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다. 목욕을 하고, 몸을 닦고, 실제적인 일을 하는 사람들이 뭔가를 하고 있습니다. "-놀란 부시넬은 24 살입니다." 모든 위대한 업적과 생각은 처음에는 터무니없는 것이었다. "-앨버트 카뮤 25 는 먼저 머릿속에 초안을 쓴 다음 뇌를 통해 다시 썼다. 글쓰기의 첫 번째 핵심 요소는 사고보다는 글쓰기이다. -코너리는 26 살이에요. " 그러나 우리는 과거를 너무 오래 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끊임없이 전진하여 새로운 사고방식을 개척한다. 새로운 창조를 하는 것은 우리가 궁금해하기 때문이다. 호기심은 우리를 새로운 여정으로 인도합니다. "-월터 디즈니 27. 클릭합니다 신은 정말 색다른 예술가이다. 그는 기린, 코끼리, 고양이를 만들었다. 그는 물리적 원형이 없다. 그는 단지 끊임없이 다른 것을 창조하려고 노력할 뿐이다. "-파블로 피카소는 28 살입니다." 그림을 그리면 눈을 감고 노래를 불러야 한다. "-파블로 피카소는 29 살입니다." 일단 누군가가 바위 더미를 쳐다보면서 그것이 대성당이라고 상상하면, 바위 더미는 더 이상 바위 더미가 아니다. "-세인트 엑수페리 30 호. 클릭합니다 휴지통은 작가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아이작 바슈비스싱거 3 1 생각은 토끼와 같다. 당신은 한 켤레를 얻고 그들을 통제하는 법을 배웁니다. 빈센트 반 고흐 33 입니다. "관찰에 있어서, 기회는 준비된 사람을 선호한다." 루이스 파스퇴르는 34 세입니다. "오랜 인내심이 있어야 이 예술을 이해할 수 있다." 에릭 프롬 35 입니다. "처음에는 익숙한 음악을 마음대로 수정했을 뿐인데, 나중에는 남들과 달라지고 싶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삽살개 식당에서 아이스크림 소다를 만드는 데 쓰이는 음악에 약간의 음악이 첨가되었다. 저는 이 곡들을 연주하는 것에 점점 더 매료되어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보시다시피, 저는 첫 곡을 만들었습니다. " 알링턴 공작 36 호입니다. "창조적 인 사람들은 어리석은 실수를 기꺼이 저지른다.
4. 창의력에 관한 명언은 1 입니다. "창의력이 가장 중요한 인적 자원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창의성이 없으면 진보가 없고, 영원히 같은 패턴을 반복한다. "-에드워드 보노 2." 세상에 단 한 명의 너밖에 없다. 이 표현은 독특하다.
만약 네가 그것을 저지한다면, 그것은 다른 매체를 통해 존재하지 않을 것이고, 영원히 사라질 것이다. "-마사 글렘 3 호." 창의력은 새로운 것에 대한 사고이다.
혁신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시어도어 레비트 4." 새로운 아이디어는 매우 취약합니다. 냉소나 하품에 의해 말살될 수도 있고, 조롱에 찔려 죽을 수도 있고, 권위 있는 사람의 눈살을 찌푸려 우울증으로 끝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찰스 브라운 5 세. "우리가 태어날 때부터 해야 할 일을 할 때, 우리는 직장에서도 오락이 필요하다. 오락은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다. "
-린다 나이먼 6 호. "아무도 창조의 땅에 가본 적이 없다. 너는 반드시 편안한 도시를 떠나 직관적인 황야로 들어가야 한다.
너는 아름다운 세상을 발견할 것이고, 너는 너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앨런 알다 7 호. 클릭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것보다 항상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잘못된 생각이 있다. ""
에드워드 보노는 8 살입니다. "화가는 나무가 형성되지 않았을 때 아무도 그것을 그릴 수 없다고 나에게 말했다. 아무도 그의 첫 윤곽만으로 이 아이를 그릴 수 없다 .................................................................................................................................................................................................................................................................................................................................................................................................................................................................................... 천재는 비전통적인 방식으로 사물을 감지하는 능력일 뿐이다. ""
-윌리엄 제임스 10. "창조적 인 사람들, 그들은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는 고대사, 19 세기 수학, 현대 생산 기술, 돼지의 미래 등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런 생각들이 언제 새로운 아이디어로 모이는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어쩌면 6 분, 6 개월 또는 6 년.
그러나 그들은 그것이 실현될 것이라고 믿는다. -칼 에릭 1 1. "창의력은 발명, 실험, 성장, 모험, 규칙 깨짐, 실수, 즐거움 등을 의미한다."
-메리 쿡 12. "영감은 기다릴 수 없다. 몽둥이로 쫓아가야 한다." -잭 런던 13. "모든 예술가들은 붓을 마음속에 담그고 그들의 본성을 그들의 작품에 통합시켰다."
헨리 워드 비처 14 입니다. "중요한 질문은' 무엇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가? 클릭합니다 그런데 왜 모두가 창조적이지 않을까요? 인간의 잠재적 손실은 어디에 있습니까? 얼마나 우울한가? 그래서 제 생각에 가장 좋은 질문은 "왜 사람들이 창조적인가?" 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은 창조성과 혁신이 없는가?' 우리는 창의력 앞에서 반드시 경이감을 가져서는 안 된다. 마치 모든 사람이 창의력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이것이 기적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아브라함 매슬로 15." 아무것도 완성하지 못했다.
세상의 모든 일은 해야 한다. 가장 아름다운 화권은 그려지지 않았고, 가장 위대한 극본은 써지지 않았고, 가장 아름다운 시편은 써지지 않았다.
세상에는 완벽한 철도도 없고, 최고의 정부도 없고, 완벽한 법도 없다. 물리학, 수학, 최고의 과학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심리학, 경제학, 사회학이 다음 다윈을 준비하고 있는데, 그의 임무는 다음 아인슈타인을 기다리는 것이다. "-링컨 스티븐스 16." 상상력이 있는 사람에게 세상은 단지 캔버스일 뿐이다. ""
-헨리 데이비드 소로 17. "우리는 점차 예술과 일이 양립 할 수 없거나 적어도 두 가지 독립적 인 범주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사상 처음으로 예술이 없는 산업을 창조했다. " -아남다 살아있는 여신 아수아미 18. "그래서 상상력은 느슨해야 합니다. 장기적이고, 무효하고, 즐겁고, 게으르고, 지연되어야 합니다."
브렌다 유란 스파0119 입니다. "창의성은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이다. 그런 것들을 파서 하느님의 놀이 친구가 되게 하는 방법을 깨달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
마이클 셰이는 스무 살입니다. "가장 강력한 시적 영혼은 모두 우리의 동심이다."-스티븐 나치마노비치 2 1.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창조적 사고가 점점 더 필요합니다.
같은 일을 잘 하고,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에드워드 보노 22 세" 처음에는 아무리 우습게 들리더라도 다른 사람의 초기 생각을 들어보세요.
만약 당신이 사람들의 사상을 감금한다면, 당신은 많은 맹목적인 추종자들을 얻게 될 것이다. 그들에게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주다. ""
3M 의 CEO 인 윌리엄 맥네트입니다. "모두가 샤워를 하고 나면 새로운 생각을 하게 된다. 목욕을 끝내고, 몸을 닦고, 실제적인 일을 하는 사람들이 일을 다르게 만든다. "
놀란 부시넬은 24 살입니다. "모든 위대한 업적과 생각은 처음에는 터무니없는 것이었다."-앨버트 카뮈 25. "먼저 머릿속에 초고를 쓰고, 뇌가 생각한 후에 다시 써라. 글쓰기의 첫 번째 핵심 요소는 사고보다는 글쓰기이다. "
코너리는 26 살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너무 오래 돌아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끊임없이 전진하고, 새로운 시야를 개척하고, 새로운 창조를 하는 것은 호기심 때문이다.
호기심은 끊임없이 우리를 새로운 여정으로 인도한다. "-월터 디즈니 27. 클릭합니다 신은 정말 색다른 예술가이다.
그는 기린, 코끼리, 고양이를 만들었다. 그는 물리적 원형이 없다.
그는 단지 끊임없이 다른 것을 창조하려고 노력할 뿐이다. 파블로 피카소는 28 살입니다. 그림을 그리려면 눈을 감고 노래를 불러야 한다.
-파블로 피카소는 29 살이에요. "일단 누군가가 바위더미를 쳐다보며 그것이 대성당이라고 상상하면, 바위더미는 더 이상 바위더미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세인트 엑수페리 가 30 번지. "휴지통은 작가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이삭 바세비스신저 3 1. "생각은 토끼와 같다.
너는 한 쌍을 얻고, 그것들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면, 곧 너는 한 다스를 갖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스탠베이커는 서른 두 살입니다." 만약 당신이 내면의 목소리' 그림을 그릴 줄 모른다' 는 소리를 듣는다면, 그 소리를 조용히 해 보세요! "-빈센트 반 고흐 33. 클릭합니다 관찰에 있어서 기회는 준비된 머리를 선호한다. ""
루이스 파스퇴르는 34 살입니다. "오랜 인내심이 있어야 이 예술을 이해할 수 있다." 에릭 프롬 35 입니다. "처음에는 익숙한 음악을 마음대로 수정했습니다. 그럼 난 다른 되 고 싶 었 어 요, 그리고 푸들 레스토랑에서 아이스크림 소 다를 만드는 음악에 음악을 추가 했습니다.
나는 점점 이 곡들을 연주하는 것에 매료되었다.
혁신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나는 예악을 가문 배경으로 계승하여 추도가 있는 속문 한 편을 보내고 싶다. -《수호전》
2, 초목 백년 새 이슬, 차서 만리구강산. -《수호전》
3, 침몰 한 보트 수천 돛, 아픈 나무 수천 나무 봄.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보상"
해석: 난파선 가장자리, 천 돛 비교;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4. 복잡함을 제거하여 삼추나무를 단순화하고, 다른 기준으로 새로운 2 월꽃을 가져온다. 정판교
해석: 삼추의 나무들이 모두 잎을 떨어뜨려 어느 것이 나무줄기이고 어느 것이 나뭇가지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2 월의 꽃은 산뜻하고 아름다우며, 입동 후 처음으로 밝은 색을 발라 눈길을 끈다.
5. 단신은 혁신의 욕망을 잃지 않았고,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찾고 있다. -수
해석: 야심은 여전히 존재하고 새로운 기대가 있다. 백발인은 진리와 눈부신 경험을 찾아야 한다.
6.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은 옛사람을 쫓는다. -'증광선현'
해석: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고,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파도보다 낫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이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대대로 변화하고 있다!
7, 활기찬 성군, 일공의 총명한 혁신. --조익 "시"
해석: 자연과 인류 사회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자연의 자연귀도끼와 인류의 교묘한 천공을 빼앗는 제품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8, 500 년의 새로운 사상을 추진하여 천년을 느끼다. --조익 "시"
해석: 새로운 사상은 500 년 전에 그려져도 천년만큼 오래되지는 않을 것이다.
9.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익 "시"
해석: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10, 송경 한 곡, 리앙 아침 상승, 허리 드럼 춘뢰. --Lu you "청두 단양 고인"
창작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침몰선의 한쪽에는 천돛이 지나가고 만목춘에는 수천 그루의 병나무가 있다.
유우석' 양주 초회 롯데' 해석: 침몰선 옆, 천범경쟁;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2. 복잡함을 제거하여 삼추나무를 단순화하고, 다른 기준으로 새로운 2 월꽃을 가져온다.
정판교 해석: 삼추의 나무들이 모두 나뭇잎을 떨어뜨려 어느 것이 줄기인지, 어느 것이 나뭇가지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2 월의 꽃은 산뜻하고 아름다우며, 입동 후 처음으로 밝은 색을 발라 눈길을 끈다. 3. 단신은 혁신의 욕망을 잃지 않았다.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찾고 있다.
수 해석: 야심은 여전히 존재하고 새로운 기대가 있다. 백발인은 여전히 진리와 눈부신 경험을 찾아야 한다. 4.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은 옛사람을 쫓는다.
"증광선현" 을 해석하다: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며 일파가 일파보다 높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이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대대로 변화하고 있다! 5, 활기찬 성군, 일공의 교묘한 혁신.
조익' 시론' 해석: 자연과 인류 사회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자연의 자연유령과 인류의 교묘한 천공의 산물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8, 500 년의 새로운 사상을 추진하여 천년을 느끼다.
조익의' 시론' 에 대한 해석: 새로운 사상은 500 년 전에 그려져도 천년만큼 늙지는 않을 것이다. 9.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익의' 시론' 해석: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만고청청) 동안 전해질 것이다. 10, 송경 한 곡, 리앙 아침 상승, 허리 드럼 춘뢰.
--육유 "청두 단양 고인".
7. 창의성에 관한 한 마디' 봄' 은 봄꽃이 만발한 것을 묘사한 말이다.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너는 내가 너를 놓아주지 못하게 하고, 모두 꽃이 만발했다. 빨간색은 불 같고, 가루는 노을 같고, 흰색은 눈 같다. 꽃은 달콤하고, 눈은 닫혀 있고, 나무에는 복숭아, 살구, 배가 가득한 것 같다! 수백 마리의 꿀벌이 꽃밭 아래에서 윙윙거리고, 크기가 다른 나비가 날아다닌다. 들꽃이 도처에 널려 있다: 잡다한 것, 이름이 있는 것, 이름이 없는 것, 풀숲에 흩어져, 눈처럼, 별처럼, 깜빡이는 것! 봄의 창의력을 찬양하는 그 말은 봄이 갓 태어난 인형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롭고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봄은 어린 소녀처럼 예쁘게 차려입고 웃으며 걷고 있다. 봄은 마치 건장한 젊은이처럼, 철과 같은 팔과 허리 다리를 가지고 있어, 그가 우리를 이끌고 전진한다.
8. 창작에 관한 시를 찾아 악록산 (오법) 19 15 겨울을 오르다
모두 축하합니다, 얼음 장미 오렌지 파빌리온. 새가 단풍길을 울리면 소리가 없고, 나무 그림자가 그윽하다. 위태로운 커플을 부르고, 판공지령이 건건하다는 것을 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하운은 공중에 있고, 덕상은 천년향이다.
오늘 밤 돌아오는 가요 +09 18
오늘 밤, 달이 전 세계를 비춘다. 청광은 청산을 잃지 않고, 청류는 푸른 모래사장으로 쏟아진다. 수탉이 울면 말이 하는 말이 길고 하얗다.
구무 바이이 도창 19 15 년 6 월
당신을 생각하고, 군군이 방염우를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깊이 생각합니다.
형양기러기는 샹하마 봄으로 잠입하여 남성을 배회하고 있다.
도시, 풀, 눈물, 눈물, 두 가지 질문, 채채, 낙한 풍경, 석양.
미래에는 토비들이 지금부터 놀라서 자정에 울게 될 것이다
수탉이 울고, 노래하고, 땀을 흘리고, 고동으로 가서 천천히, 너를 보고, 악수를 하고, 눈이 가득 찼다.
온 산이 모두 차마여서, 나는 너무 답답해서, 칸에 따라 노래를 부른다.
나는 나의 검을 시험해 보고 싶다. 동해에 섬이 있으니, 나는 최선을 다하고 싶다.
누가 집을 정리했습니까? 어린 시절이 일찍 세상을 뜨자, 치금은 더 이상 본 적이 없다.
부상이 가장 심한 것은 진 () 이다. 주화춘은 명예가 바닥을 쳤다. 누가 그와 함께 수천 일 동안 살았습니까?
정신을 보고 술 한 잔을 추천하는 것은 참담하다. 왜' 명정의 슬픔' 에서 강천수에 홍수가 났을까?
칠고파와 랑은 19 18 년 동행에 있다.
운개형월 윤희지 마 봉황천수
젊고 장엄한 채가의 산수는 이미 이것에 매료되었다
오 () 가 멋진 노래를 한 곡 만들었는데, 붕붕붕 () 이 여기서부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동정, 항목, 물이 하늘 높이 솟아오르고, 큰 바퀴는 바로 동쪽을 가리킨다.
알 수 없는 어느 날, 만리동풍에 불릴까 봐 걱정이다
왜 남편은 우주를 보는 것에 신경을 쓰나요?
바다를 건너 세상을 생각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자신의 몸과 마음을 버리고 태양, 달, 태양은 영원히 아름답다.
천하가 500 년 동안 유명하여 제후들이 모두 아들이다.
랑핑 () 과 관전 () 은 많은 우정이 있어서 숭명 () 이 말에게 물을 가져왔다.
나는 벼랑군으로 돌아갈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일본 칼 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언시는 어머니 19 19 년 10 월을 기념합니다
아이고, 우리 엄마가 갑자기 돌아가셨고, 53 세를 살았고, 일곱 명의 아이를 낳았어요.
칠자 삼대는 동민금 등 불임 2 녀 2 남이다.
나의 형제는 달력 준비를 열심히 해서 병이 났다.
중간에 모든 것이 슬프다. 역사는 차마 서문이 토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오늘은 두 가지 끝만 이야기한다. 하나는 덕이고, 하나는 미움이다.
우리 엄마의 고풍은 우선 우애, 거리, 친밀함을 제창한다.
케이는 그녀의 사랑과 성실함에 감동했다.
거짓말도, 사기도 없다.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 차근차근 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 차근차근 사람을 속일 줄 모른다.
수택의 경로는 조리가 있고, 마음은 세분화되어 있다.
아는 것도 없고, 숨길 것도 없고, 결벽증의 바람이 일제히 퍼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먼지를 묻히지 않고 안팎의 오덕이 큰 끝이다.
그의 인격에 부합하는 것은 3 대 원칙 중 마지막이다.
뜻이 있어도 뻗지 않고, 찾는 것이 정신적 고통을 얻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하늘의 한 구석은 모두 사람이고, 그러면 아이들은 교육을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이 질병에 익숙하지 않다면, 너는 결장통증을 느낄 것이다.
하지만 호아 세대는 모든 것을 잘 하고 또 한 번 케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호아, 호아, 호아, 호아, 호아, 호호, 호호, 호호)
수은이든 과로든 가깝든 아니든 신고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성덕이 말한 것은 좋을 것이고, 걱정하는 것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
미워하면 보충한다. 놓치면 놓치면 안 된다.
포육한 봄빛은 언제 연무로 보고됩니까?
아아, 우리 어머니의 몸은 죽지 않았지만, 그것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어느 날, 나는 너에게 보답할 것이다. 어느 날, 나는 나의 가족과 함께 있을 것이다.
오늘은 길면 짧아지고, 크면 얕아진다.
이때 가족들은 이 의식을 마치고 진이가 점점 길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상향
9. 창조적 명언 1. "창의력이 가장 중요한 인적 자원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창의력이 없으면 진보가 없을 것이고, 우리는 영원히 같은 패턴을 반복할 것이다. " 에드워드 보노
2. "세상에 너 하나밖에 없어, 이 표정은 독특해. 만약 네가 그것을 막는다면, 그것은 다른 매체를 통해 존재하지 않을 것이며, 영원히 사라질 것이다. " 마사 그레이엄
3. "창의력은 새로운 것을 생각해 내는 것이다. 혁신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 -시어도어 레빗
4. "새로운 아이디어는 매우 취약합니다. 우스갯소리나 하품 때문에 질식할 수도 있고, 조롱에 찔려 찔리거나, 권위자가 미간을 찡그려서 좌절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찰스 브라운은
5. "우리가 태어날 때부터 해야 할 일을 할 때, 우리는 일에서도 오락이 필요하다. 오락은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다. " 린다 나이먼
6. "아무도 창조의 땅에 가본 적이 없다. 너는 반드시 편안한 도시를 떠나 직관적인 황야로 들어가야 한다. 너는 아름다운 세상을 발견할 것이고, 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 앨런 알다
7. "아무것도 모르는 것보다 항상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잘못된 생각이 있다." 에드워드 보노
8. "화가는 나무가 형성되지 않았을 때 아무도 그것을 그릴 수 없다고 나에게 말했다. 아무도 그의 원래 윤곽만으로 이 아이를 그릴 수 없다 ............................................................................................................................................................................................................................................................................................................................................................................................................................................
9. "천재는 비전통적인 방식으로 사물을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일 뿐이다." 윌리엄 제임스
10. "창조적인 사람들, 그들은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한다. 그는 고대사, 19 세기 수학, 현대 생산 기술, 돼지의 미래 등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런 생각들이 언제 새로운 아이디어로 모이는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어쩌면 6 분, 6 개월 또는 6 년. 하지만 그들은 그것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클릭합니다 칼 아이리
1 1. "창의성은 발명, 실험, 성장, 모험, 규칙 위반, 실수, 즐거움 등을 의미한다." 메리 쿡
12. "당신은 영감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너는 반드시 몽둥이로 그를 쫓아가야 한다. " 잭 런던 (축구 선수)
13. "모든 예술가들은 붓을 마음속에 담그고 그들의 본성을 그들의 작품에 통합시켰다." 헨리 워드 비처
14. "
중요한 질문은 "창의력을 키울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런데 왜 모두가 창조적이지 않을까요? 인간의 잠재적 손실은 어디에 있습니까? 얼마나 우울한가? 그래서 나는 최고의 문제가' 왜' 가 아닐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어떻게 창의력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런데' 왜 사람들은 창조성과 혁신이 없는가?' 우리는 창의력 앞에서 반드시 경이감을 가져서는 안 된다. 마치 모든 사람이 창의력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이것이 기적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
아브라함 매슬로우
15. "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세상의 모든 일은 해야 한다. 가장 아름다운 화권은 그려지지 않았고, 가장 위대한 극본은 써지지 않았고, 가장 아름다운 시편은 써지지 않았다. 세상에 완벽한 철도, 최고의 정부, 완벽은 없다
법률. 물리학, 수학, 최고의 과학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심리학, 경제학, 사회학이 다음 다윈을 준비하고 있는데, 그의 임무는 다음 아인슈타인을 기다리는 것이다. "—링컨 스티븐스
16 새로운 것을 내놓는 것이 나의 최고의 묘책이다.
-셰익스피어
17 소위 혁신이란 종종 이미 존재하는 것을 바꾸는 것이다.
-프라스
18 의 창작자가 진정한 즐거움이다.
-포크
19 오리지널은 처음으로 새로운 것을 관찰하는 것이 아니라, 오래된 것을 관찰하고, 오랫동안 알고 있거나, 모두가 새로운 것으로 간주하여 소홀히 한 것이 진정한 오리지널 마음 (니체) 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