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문어문으로 써야 한다
문어문으로 써야 한다
첫 번째 질문: 왜 중국은 문어문을 시험해야 합니까?
문어문은 중국 언어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문자 기록이 있는 이래 중국의 역사는 줄곧 문어문 형식으로 전해지고 있다. 문어문을 모르면 역사를 배우고 이해하는 언어 장애는 극복하기 어렵다.
둘째, 현대 중국어는 터무니없이 생겨난 것이 아니다. 그것은 고대 중국어와 문어문을 물려받았다. 고대 중국어와 문어문을 모르는 중국 사용자는 중국어 전문가가 되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질문: 문어문 대신' 시곡' 이나' 시시' 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만약' 노래' 라면 음악 범주에 속하고' 중국 중국어' 에 속하지 않아 다른 과목을 시험할 수 있다.
그것이 "시" 라면, 그것은 단지 언어의 프로젝트일 뿐이다. "중국어" 도 시험을 봐야 하지만 문어문 시험을 대신할 수는 없다.
2.30 명언은 고시, 고문, 문어문을 쓰지 마라. 생활은 나올 때만 아름다울 뿐, 나올 때는 찬란하지 않다.
이기적인 승자는 대중을 파멸시킬 것이다.
모두가 좋은, 다음 세계 평화; 사람마다 이기적이고 천하가 대란이다.
누구를 얕보지 마라, 더 비천한 사람이다. 그들은 종종 예상치 못한 일을 한다.
명확한 목표와 집착의 정신은 거의 모든 이상을 실현하고 어떤 목표도 달성할 수 있게 해준다!
자신감 있는 인생이 가장 아름답다!
사람은 인생의 어떤 목표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중요하지 않은 세부 사항과 무의미한 사소한 일에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자신의 초심을 잊고, 심지어 갈림길로 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두더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
사람의 정력은 한계가 있고 시간도 제한되어 있다. 평생 동안, 자신의 진정한 흥미와 재능을 잡고 전심전력으로 해야 성취할 수 있다. 우리는 용기뿐만 아니라 판단력도 있어야 하고, 다른 외교 업무의 유혹에서 벗어나야 하며, 모든 명리권력의 허영을 위해 변화하지 말아야 한다. 그래야만 한 사람의 사업이 휘황찬란할 수 있다.
이기심은 성공의 장애물이다.
만약 한 사람이 자신의 직업에 대한 애정이 충만하고 자신의 직업 소망을 선택했다면, 그는 자발적으로 열심히 일할 것이다. 사람이 인생의 목표가 없다면, 결국 자신을 잃을 것이다.
꿈이 가치의 원천이라고 믿고, 비전이 미래의 모든 것을 결정한다고 믿고, 성공이 성공 자체보다 더 중요하다고 믿고, 인생에 좌절이 있다고 믿고, 삶의 질이 타협하지 않는 신념에서 비롯된다고 믿는다.
희망은 액운의 충실한 자매이다.
진정한 위너, 가족, 모교, 회사, 도시, 국가, 심지어 온 인류가 그를 자랑스럽게 할 수 있다. 그러나 그가 의지하는 것은 종종 후자가 제공하는 영광과 우월한 조건이 아니라 개인의 분투이다.
우리는 젊음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꿈은 나를 특별하게 만들고, 분투하여 나의 운명을 바꾸게 한다.
날이 아무리 높아도 발끝을 돋우고 태양에 더 가깝다.
생활 속의 많은 사람들이 습관성 영양 사고의 피해자이다. 일반적으로 문제는 그들이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실수를 한 것이 아니라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사람도 촛불처럼 해야 한다. 제한된 생명에는 빛과 따뜻함을 주는 열과 빛이 있다.
자연의 기복이 없다면 지구는 결실을 맺지 못할 것이다.
씨앗은 빗방울 헌신의 당부를 명심하여 돌격 함정의 용기를 높였다.
우리 세계는 결코 슬픈 낙후자에게 메달을 수여하지 않을 것이다. 명인의 명언
사다리의 계단은 여태껏 발을 놓는 데 사용한 적이 없다. 그들은 단지 다른 발이 다시 올라갈 수 있도록 발을 한동안 올려놓을 뿐이다.
모든 승리는 자신의 승리를 정복하는 것에 비하면 보잘것없다.
나약한 사람은 움츠러들 뿐, 무모한 사람은 불에 타 죽을 뿐, 진정한 용감한 사람만이 이길 수 있다.
최선의 희망을 품고, 최고의 결과를 쟁취하고, 최악의 계획을 세우다.
근면은 네 인생의 비밀번호로 파란만장한 서사시를 번역할 수 있다.
인류의 희망은 영원한 별과 같다. 먹구름이 그 빛을 가릴 수 없다. 특히 오늘날 평화는 이상, 꿈이 아니라 모든 사람의 소망이다.
한 사람의 가치는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에 결정된다.
용감한 사람은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조용하고 즐겁게 삶을 받아들이고 용감하게 영원히 웃어주세요.
천재란 다른 사람의 일에 모든 시간을 쏟고 커피를 마시는 것에 불과하다.
탐욕은 가장 진실한 가난이고, 만족은 가장 진실한 재산이다. 격언을 격려하다
우리는 초목과 함께 살 수 없고, 술에 취한 꿈속에서 살 수 없고, 우리는 뭔가를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약하다면, 너는 자신의 가장 큰 적이다.
보통 1 킬로미터를 뛰지 않으면 스퍼트100m 가 어렵다.
1 분 1 초의 자만, 이 1 분 1 초 동안, 나는 내가 흡수한 생명과 내가 배설한 생명을 멈추었다. 비판을 받아야 우리는 모든 정신적 찌꺼기를 배출할 수 있다. 남의 의견을 흡수할 수밖에 없다. 나는 새로운 정신 양분을 보충할 수 있다.
3. 경물을 묘사한 고문은 반드시 작가와 고문의 내용을 써야 한다. 태산에 오르는 이야기-태산의 태양, 서류의 물, 그것의 음수는 동쪽으로 흐른다. 양곡은 브루나이에 들어가고 음곡은 경제에 들어간다. 남북으로 나뉘었을 때, 고대 만리장성에도 태양 관측 최고봉이 있었는데, 만리장성 남쪽 15 리였다. 건륭 39 년 12 월, 나는 경성에서 눈을 타고 치강과 장경을 지나 태국 서북곡을 지나 만리장성을 지나 태안으로 갔다. 그 날은 월말이었고, 나는 남쪽 기슭 치안 판사 주홍, 자영과 동숙했다. 이도가 사방이 물이라면 상관없다. 나는 따라가기 시작했고, 길은 절반도 안 갔다. 나는 중간 산등성이를 지나 서쪽 계곡을 따라 산꼭대기에 도착했다. 고대에는 등산이 동곡과 함께 있었고, 길에는 천문이 있었다. 동곡의 옛날에는 천문계라고 불렀고, 나머지는 다 도착할 수 없었다. 중령, 산꼭대기, 절벽을 가로지르는 사람들은 그것을 천문운이라고 부른다. 도로에 안개가 끼어 얼음이 얼었다. 자영이와 정자에 앉아 해돋이를 기다리다. 눈보라가 얼굴을 때리자 정동은 구름으로 가득 찼다. 수십 명이 구름 위에 서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산도 더할 나위 없이 화려하고 다채로웠다. 아침에는 붉은 빛이 있고, 아래는 붉은 빛이 있고, 흔들거나, 동해도 여기에 있다. 뒤를 돌아보니 서봉만 보이는데, 그래도 그날은 그날이었다. 당나라 xianqing 이후, 그 고대 손실, 지금은 예전보다 못하다. 이 산들은 돌이 많아 토양이 거의 없다. 석두 검은, 사각형, 둥근, 잡나무가 적고, 느슨하고, 태어난 석두, 평평한 지붕, 빙설, 폭포, 새와 짐승의 소리가 없다. 일수에 나무가 없다. 적설은 무릎이 높다. 동성의 야오오 .................................................................................................................................................................................................................................................................................................................................................................................................................................................... 웅주는 안개가 자욱하여 오색찬란하다. 여름이 끝날 즈음에 손님들은 동남쪽의 아름다운 경치를 마음껏 즐기고 있다. 연연 총독은 풍채가 나풀나풀 넘치고, 창은 먼 곳에서 왔다. 우문신주의 판의는 일시적으로 위업에 주둔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원저우, 원저우, 원저우, 원저우, 원저우) 열흘간 휴가를 보내고, 친구를 이기는 것은 구름과 같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천리 상봉, 결혼 tengjiao Qifeng, 시인 멩; 장군 왕의 무기고 가게는 학살로 유명하다. 이 소년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활은 항상 이긴다. 9 월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삼추에 속한다. 물이 찬 연못을 깨끗하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네가 길에 있을 때, 너는 Chonga 의 풍경을 참관할 수 있다. 너는 신선박물관에 갈 수 있다. 산청운이 심하다. 비행정이 유단으로 내려와 육지가 없다. 주홍 크레인 파빌리온, 가난한 섬 느린; 계전란궁, 즉 구릉 산세의 자태는 자수로 조각되어 산천이 가득 차고, 강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고, 땅은 종명 음식의 고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갈의 배는 미로에 있고, 파랑새는 황룡리에 있다. 빗방울이 무지개 속에서 팔리고, 오색찬란한 지역이 밝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아가는 것은 * * * 하늘과 같은 가을물이다. 어선은 늦게 노래하고, 가난한 해안에 울려 퍼지며, 놀라서 추위에 놀라 형양포를 깨뜨렸다. 야오음은 그저 순조로울 뿐, 이성비 () 일 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날씨가 시원하고 쾌적하며 미풍이 솔솔 분다. 수야 주화, 임천을 비추는 이 펜은 네 가지 방면이 아름답고 두 방면은 어렵다. 하늘이 가난하고 한가한 하늘이 매우 즐겁다. 하늘이 높고 땅이 넓어서 나는 우주의 무한함을 느꼈다. 번화하고 근심이 많고 지식이 텅 비어 있다. 태양 아래 장안을 보면 오회가 구름 위에 있다. 지세는 남극이 깊고,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산을 넘는 것은 어렵다, 길을 잃은 사람을 위해 슬퍼하는 사람; 우연히 만나, 모두 외지 손님이다. 만약 황제를 볼 수 없다면, 우리는 홍보실에서 몇 년을 복역합니까? 허허! 운이 나쁘다, 운이 나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굴가의는 장사에 살지만 주님은 없다. 우렁에서 해곡까지 도망갈 시간이 없나요? 군자의 가난에 기대어 인생을 알고, 재자가 있고, 늙어서 익장할 때, 차라리 머리를 움직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가난하면 강해지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욕심을 부릴 때는 기분이 상쾌하고, 할 때는 여전히 즐겁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북해는 외상이지만 당신 남편은 흔들어 줄 수 있어요.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맹은 고결한 맛을 음미하고, 마음에는 잡념이 없어 나라에 보답한다. 응우옌이 횡행하는데 길이 끝까지 어떻게 울어? 그는 학자, 그는 마지막 군대 의 약한 왕관 을 기다리고, 자원 봉사 할 수 없습니다; 마음속으로 펜을 들고, 무종은 긴 바람이다. 백년 동안 머리를 끊고, 아침저녁으로 만리를 보내다. 그는 사가의 보목이 아니라 맹가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법원화되어 잉어를 동반할 수 없게 되었다. 오늘 아침, 나는 내 손을 잡고, 나는 용문을 잡고 매우 기뻤다. 양은 기분이 좋지 않지만, 링 윤 (ling yun) 을 쓰다듬고, 자기 연 (ai) 을 원망한다. 한밤중에 만나 물놀이를 하는 것은 무슨 창피한 일이 있는가? 포효! 리조트는 빈번하지 않아 더 이상 성대한 술자리를 갖기가 어렵다. 란정이 사라지고 제택 서추도 사라졌다. 작별 인사 메시지, 웨이 웨이 웨이 감사합니다; 높은 곳에 올라 공헌하는 것은 대중을 바라는 것이다! 감히 지성을 위해 겸손하고 공손하게 인용하다. 각 단어마다 네 개의 운율이 있다. 판강을 뿌리고 구름과 육지를 쏟아주세요. 왕 탱 Linjiang 구슬, 명나라 루안, 노래와 춤을 중지합니다. 남포운으로 날아가는 건물과 줄리안 실크 산의 비를 그립니다. 구름못은 그림자가 가득하고, 물건은 몇 년 동안 별을 바꾼다. 정자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턱 밖, 창장 자류! -보섬산 유람-왕안석의 보두꺼비는 일명 화산으로, 당미화는 그의 주소를 포기하기 시작했지만, 그는 매장되었다. 그래서 나중에 "짱 선 (禅)" 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오늘날 이른바 혜공사도 그 노묘로 칭찬을 받고 있다. 정원에서 동쪽으로 5 마일 떨어진 이른바 화동굴은 화산의 양명으로 불린다. 동굴에서 백여 걸음 떨어진 곳에 비석이 있고 하인이 있는데, 그 글은 이미 잃어버렸다. 그것의 글만이' 화산' 이라고 불릴 수 있다. 오늘' 화 ()' 는 추위에 들어갈 때' 화' 처럼, 얼마나 깊냐고 물어본 다음 잘 헤엄쳐도 나쁘지 않다. 뒷구멍을 가리킨다. 빠져들수록 깊어지고, 들어가기가 어려울수록 이상해진다. 게으른 사람은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나갈 수 없으면 불이 다 소모된다." 이렇게 하면 너는 빠져나갈 수 있다. 뚜껑의 등수는 수영을 잘하는 11 배가 아니라 그의 좌우를 봐야 한다. 그러나, 만약 준다면, 당신은 후회할 것이고, 당신도 더할 나위 없이 즐겁게 여행을 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그래서 나는 옛사람의 천지관, 산천관, 초목관, 물고기 새와 짐승관, 왕왕 그 일이 있어 그 사상의 깊이를 구하지만, 모두 있다. 가까이 가면 관광객이 많다. 위험이 멀어질수록 사람이 줄어든다. 이상하고, 파란만장하고, 범속적인 세계관은 종종 위험에 놓여 있고, 사람은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의지가 없는 사람은 도착할 수 없다. 뜻이 있는 사람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힘이 마음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도착할 수 없다. 그들은 야망도 있고 실력도 있지만 태만하지는 않다. 어둠에 관해서는, 그것과 어울리는 것이 없다. 그들은 도착할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은 할 수 없다.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없는 사람들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그러면 누가 그들을 비웃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여기서 얻은 것은 단지 하인의 기념비가 아니다.
4. 초단고문 (반드시 초단해야 함) 원문 1 1 공자는 (1): "학습 (2) 과 때로는 학습 (3) 하물며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사람들은 (7) 을 모르거나 신경 쓰지 않는다 (8). 군자 (9) 가 아닌가? 클릭합니다 주 (1): 지위가 있는 남자에 대한 중국 고대의 존칭은 때로 남자를 가리킨다.
공자의 논어에서 "공자" 는 공자를 가리킨다. (2) 학습: 공자가 여기서 말하는' 학습' 은 주로 서주의 의식, 음악, 시, 책 등 전통문화 전적을 배우는 것을 가리킨다.
(3) 시간습관: 주진시대,' 시간' 이라는 단어는 부사로 사용되어' 어느 때' 또는' 적당한 때' 를 의미한다. 그러나 주씨는 그의 저서' 논어' 에서' 시간' 을' 자주' 로 해석했다.
"Xi" 는 연습, 의식 및 음악을 의미합니다. 시와 책을 평론하다. 복습, 실습, 실천을 의미합니다.
(4) 고 말했다: 소리 유원, 기쁨, 행복, 행복. (5) 친구가 있다:' 친구와 친구' 라는 책이 있다.
오래된 쪽지에는 "같은 학교의 친구", 즉 같은 선생님 밑에서 공부하는 친구, 즉 뜻이 맞는 사람이라고 적혀 있다. (6) 음악: 말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오래된 쪽지에 기쁨이 마음속에 있고 기쁨이 밖에 있다고 말했다. (7) 사람은 모른다: 이 말은 불완전하고, 사람이 모르는 것을 말하지 않는다.
객체가 누락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는 것은 이해이다.
사람은 모른다. 다만 다른 사람은 자신을 모른다. (8) 얼굴: 분노, 분노.
(9) 군자:' 논어' 의 군자, 때로는 덕이 있는 사람, 때로는 사람을 가리킨다. 공자의 이상 중 인격이 고결한 사람을 가리킨다.
공자가 말했다. "공부를 마친 후 자주 복습하는 것이 즐겁지 않나요?"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남들은 나를 이해하지 못하여, 나는 반감도 생기도 없다. 현혜군자도 아닌가요? 원래 1.2 유람자 (1) 는 "그도 동생 (2) 에게 효도하고, 그는 쉽게 죄를 짓는다 (3), 낯가죽이 두껍다 (4)" 고 말했다. 실수하기 쉽지는 않지만 쉽게 엉망이 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5). 군자 상서 (6) 는 도 (7) 를 기초로 한다.
효도도 한 사람의 입신의 근본이다 (8)? 주 (1) 유자: 공자의 학생, 성유, 이름이 공자보다 13 살, 33 살 어리다. 후자는 더욱 믿을 만하다.
《논어》에서 기재된 공자학생은 일반적으로 "아들" 이라고 불리며, 일찍이 참가한 적이 있고 유약만이 "아들" 이라고 불린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논어' 가 일찍이 인삼, 유약씨가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2) 효: 효, 노예사회 시절 자녀들의 부모에 대한 올바른 태도 형제, 독음과 뜻은 모두' 티' 와 같다. 바로 동생의 형에 대한 올바른 태도다. 효와 동생은 공자와 유가가 특별히 제창한 두 가지 기본 도덕규범이다.
옛 주께서 이르시되, 부모가 선을 행하는 것은 효도하고, 형제가 선을 행하는 것은 형제이다. (3) 공격: 공격, 공격, 공격.
업, 상위에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4) 신선한: 음 Xi m: n, 소량.
《논어》의' 신선' 자는 이렇게 쓰인다. (5) 없음 예: 이것은 "없음 예" 의 거꾸로 된 문장 유형입니다.
고대 중국어의 구법에는 하나의 법칙이 있다. 부정문의 목적어가 대명사라면 보통 동사 앞에 놓는다. (6) 서비스: 서비스, 집중, 약속.
전혀 아닙니다. (7) 도: 중국 고대 사상에서 도는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곳의 도는 공자가 제창한 인, 즉 인을 핵심으로 하는 전체 도덕사상 체계와 실생활에서의 구현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라를 다스리고 인간으로서의 기본 원칙이다.
(8) 인: 인은 공자철학 사상의 가장 높은 범주이자 일종의 도덕규범이다. 인본으로 효를 인본으로 삼다.
또 다른 설명은 고대의' 인' 자가 바로' 인' 이고, 인의 기초는 바로 사람의 기초이라는 것이다. 한 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모처럼 부모에게 효도하고, 형에게 복종하며, 상류층 통치자에게 죄를 짓는 것을 좋아한다." 。
상층 통치자를 불쾌하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반란을 좋아하는 사람도 없다. 군자는 근본적인 일에 힘쓰고, 치국의 도리와 인간으로서의 도리가 확립되었다.
형에게 효도하는 것은 인자한 본질이다! "원래 1.3 공자는 교묘한 말로 색감 (1), 신선한 (2) 인자를 만든다고 말했다. 주 (1) 재치 있는 말: 주주: "선행말, 선색, 수모, 필론 사람. ""
조와 링은 모두 미녀를 가리킨다. 하지만 여기서는 즐거운 척 하는 것으로 해석해야 한다.
(2) 신선한: 적은 의미. 공자가 말했다. "네가 듣기 좋게 말하고, 귀여움을 받는 척하면, 이런 사람은 선심이 별로 없다."
원래 1.4 증자 (1) 는 "제 일본 3 성 ② 는 제 몸입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불륜을 저지르다 (3)? 친구를 사귀는 데 믿음이 없다 (4)? 배울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주 (1) 증자: 증자, 기원전 505 년에 태어났고, 노국인은 노국에 의해 멸망된 구국 귀족의 후손입니다.
일찍이 공자의 득의양양한 제자로 효자로 유명하다. 그는 효경을 썼다고 한다.
(2) 3 개 성: 도 (음x \ ng), 검사, 검사. 세 지방에는 몇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하나는 세 가지 검사입니다. 두 번째는 세 가지 측면에서 조사하는 것입니다. 셋째는 여러 차례 검사하는 것이다.
사실 고대에는 동작이 있는 동사 앞에 숫자를 더하면 동작이 많다는 뜻이므로 반드시 세 번이나 인정할 필요는 없었다. (3) 충성도: 오래된 메모는 말했다: 충성.
여기서 우리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 (4) 편지: 오래된 메모는 말했다: 신자는 성실하다.
성실을 믿다. 사람들은 예절 규칙에 따라 서로 신용을 지키도록 요구받아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조절해야 한다.
(5) 배우지 않고 전하다: 전전, 구주는 말했다: "사전. 선생님이 독학한 거예요.
공부는' 배우면서 배우다' 라는 단어와 마찬가지로 복습, 연습, 운동 등을 가리킨다. 쩡 지 (Zeng zi) 는 "나는 매일 여러 번 나 자신을 반성해야한다. 내가 최선을 다해 다른 사람을 섬겼나요? 친구와의 교제는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입니까?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너는 복습했니? " 아들은 말했다: "도 (1) 는 천 배의 나라 (2) 이다. 경건한 일 (3) 의 경우, 사랑하는 사람 (4) 을 아끼면 제때에 (5) 된다. "
주 (1): 한 권의 책을 가이드로, 동사로 삼다. 이것은 통치를 의미한다.
(2) 천기국: 타고, sh ì ng 의 목소리로 차를 의미한다. 이것은 고대 군대의 기층 단위를 가리킨다.
4 마병거 한 대, 차량 군인 3 명, 차 옆 인원 72 명, 물류 인원 25 명, 총 100 명. 천차국은 1000 대의 전차를 소유한 나라, 즉 제후국을 가리킨다.
춘추시대에는 전쟁이 잦기 때문에 한 나라의 강약은 차량의 양에 따라 계산됩니다. 공자 시대에는 천기국이 이미 대국이 아니다.
(3) 존중: 존중이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태도를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5. 짧고 용맹한 문어문 열 개는 반드시 초단인 1) 이 일곱 살이라는 것을 알고 모든 아이들과 함께 수영을 시도했다.
길가를 보세요. 이수는 곳곳에 나뭇가지가 가득하고, 아이들은 가져가려고 다투지만, 그들은 모두 움직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람들은 그에게 물었다. "길가에 나무가 있는데 씨앗이 많아서 자두가 쓰일 것이다."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믿어라. 왕룽은 일곱 살 때 많은 아이들과 자주 놀았다.
길가의 자두나무에 열매가 많이 열리는 것을 보고 나뭇가지를 거의 구부렸다. 아이들이 뛰어가서 자두를 주웠는데, 왕종만 서서 움직이지 않았다.
왕종에게 묻자 그는 대답했다. "길가의 자두나무에 자두가 많다. 이것은 쓴 매화임에 틀림없다. " 그 사람은 자두를 들고 맛을 보았다. 사실입니다.
2) 랜드마크: 삼국 오인 회귤의 공적. 공식 지사, 천문학, 달력 에 좋다.
6 년째 구강에서 원술을 만났다. 이 기술은 사람들에게 귤을 먹게 한다.
나는 세 조각을 품고, 의형제를 갔고, 귤이 땅에 떨어졌다. 슈 웃었다: "루 랭 게스트, 오렌지 임신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지 무릎을 꿇고 말했다: "오렌지, 달콤합니다. 나는 아이를 낳고 엄마를 떠나고 싶다. "
슈는 "여랑은 젊었을 때 효도를 알고 자라서 인재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수법이 이상해서 뒤에서 자주 말한다.
노희는 삼국 시대 오국의 일원이다. 전 지사, 천문 역법에 정통하다.
육기가 여섯 살 때 구강에 가서 원술을 방문했다. 원술은 하인에게 귤을 꺼내 육기에 먹도록 명령했다.
육기는 귤 세 개를 품에 숨겼다. 떠날 때, 그는 원수와 작별인사를 했지만, 품속의 귤은 땅에 떨어졌다. 원술은 웃으며 말했다. "육기야, 네가 남의 집에 손님으로 가서 주인의 귤을 품에 숨겨라. 왜요? " 육기가 바닥에 무릎을 꿇고 대답했다. "귤이 달다. 나는 그것들을 품에 숨겨 엄마에게 먹이고 싶다. "
원술은 말했다: "육기, 네가 이렇게 어려서 부모를 공경할 줄 알았으니, 어른이 되면 반드시 인재가 될 거야." 원술은 그의 성과가 남달랐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는 늘 그를 칭찬했다.
3) 양수는 치즈 한 잔을 토해 오웨이에게 토했고, 오위는 조금 토해' 그' 라는 글자로 머리를 가리고 대중에게 보여 주었다. 많은 mo 의 해결책.
다음에 양수에 갔을 때, 나는 화장실에 가서 침을 뱉으며 말했다. "무슨 의심이 있습니까?" " 어떤 사람이 치즈 한 잔을 위무제 조조조에게 바쳤다. 조조는 조금 먹고 솥뚜껑에' 조화' 라는 글자를 써서 모두에게 보여 주었다. 아무도 이것이 무슨 뜻인지 이해할 수 없다. 양수의 차례가 되었을 때, 그는 한 입 깨물며 말했다. "주인이 우리에게 한 입 깨물라고 했는데, 무슨 의심이 있습니까?" " 4) 한 남자가 신발 한 켤레를 사면, 그는 먼저 그것을 신지만 상관하지 않는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하자 그는 "나는 견지하는 것을 잊었다. 클릭합니다
그 대신. 반대로, 시, 다음 (수) 은 성취 될 수 없다.
정정인 한 명이 신발을 사고 싶어한다. 그는 먼저 발을 재고 나서 발을 자리에 놓고 떠났다. 그가 시장에 도착했을 때, 그는 좋은 사이즈를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그는 신발을 발견 하 고 말했다, "나는 크기를 측정 하는 걸 깜 빡 했 군." " 그래서 나는 집에 가서 사이즈를 재었다.
그가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흩어져서, 그는 마침내 신발을 사지 않았다. 누군가 물었다: "왜 신발의 크기를 시험하기 위해 발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가 대답했다. "나는 내 발보다 측정된 사이즈를 믿고 싶다."
5) 선전 도사 능운, 북유태산, 환자는 고찰 앞에서 질식사했다. 구름이 오랫동안 한숨을 쉬었다.
한 남자가 갑자기 말했다: "살고 싶니?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물론. 클릭합니다 도인은 왼쪽 허벅지로 똑바로 서 있다.
그는 "이 사람은 독가스가 침입하여 죽을 수 없고, 독이 귀에 퍼진다" 고 말했다. 구름 바늘 때문에 치료가 무효입니다.
링 윤 (Ling Yun) 이라는 남자가 타이 산 (Taishan) 을 방문하기 위해 북쪽으로 갔고 고대 사원 앞에서 환자를 보았습니다. 그는 곧 죽을 것이다. 링 윤 (Ling Yun) 은 오랫동안 애도했다. 한 도사가 보고 말했다. "그를 구해줄까?" " 능운도: "네," 그래서 도인이 그 사람의 왼쪽 다리를 찔렀고, 그 사람은 즉시 깨어났다.
도인은 "이 사람은 독가스에 침입한 것이지 (죽어가고 있다)" 고 말했다. 그의 몸에 독이 흩어지자 그는 깨어났다. " 그래서 도사는 링윈에게 침술을 가르쳤다. 그 이후로 링 윤은 환자에게 아주 좋았습니다.
6) 매우 낭랑한 담설이 진청으로부터 배웠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사직했다. 교외에서 멈춘 굴곡은 만가를 어루만지며 나무 꼭대기를 떨며 매우 우렁차다.
설담 사죄하여 평생 감히 말을 하지 못했다. 담설진청은 진청으로부터 노래를 배웠다. 그녀가 진청의 기교를 배우기 전에, 그녀는 그녀가 이미 그것들을 완전히 장악했다고 생각하여, 그녀는 집을 떠났다.
진청은 머물지 않았고, 다음날 그는 교외의 도로에서 담설에게 작별을 고했다. 진 청 (Qin Qing) 은 박자에 따라 아낌없이 슬픈 노래를 불렀다.
노랫소리가 나무를 진동시키고 하늘로 올라가는 것은 마치 떠다니는 흰 구름조차도 발길을 멈추고 듣는 것 같다. 담설은 사과를 하고 진청 곁으로 돌아가라고 요구했고, 이때부터는 다시는 집에 갈 엄두가 나지 않았다.
열자 당웬: "비가요, 진림, 우렁찬." (7) 뱀의 입에는 풀이 있고, 아버지의 밭에는 농토가 있기 때문에 뱀을 만들 가치가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뱀 한 마리가 상처에 풀을 물어뜯었는데, 그것이 뱀 한 마리를 가게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전 신부는 남은 잎을 가지고 가서 치료하여 모두 검사했다.
나는 이 풀의 이름을 모른다. 왜냐하면 그것은' 뱀물린' 이름을 따서 붙여졌기 때문이다. 옛사람의 구름은 뱀이 물어뜯으면 그 부러진 손가락을 이어갈 수 있다.
거짓말이 아닙니다. 오래 전, 한 늙은 농부가 밭을 갈 때 우연히 다친 뱀 한 마리가 그곳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다.
잠시 후 뱀 한 마리가 풀 한 마리를 들고 다친 뱀의 상처에 놓았다. 어느 날, 다친 뱀이 달아났다.
노농이 남은 나뭇잎을 주워 상처를 치료하자 모든 나뭇잎이 작용했다. 나는 이런 풀의 이름을 몰라서' 뱀풀' 을 풀의 이름으로 사용한다.
옛사람들은 뱀풀이 부러진 손가락과 원래 손가락을 연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무작위가 아니다.
8) 종규목각 \ "송력 \" 에는 이 (Li) 라는 마술사가 있어 매우 똑똑하다. 종규, 키는 3 피트, 오른손은 철검을 들고, 목각 무용수이다.
종규의 왼손에 미끼를 놓으면 쥐가 그것을 먹이로 삼기 때문에 왼손으로 쥐를 목 졸라 죽이고 오른손은 아예 때려죽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송나라 청년 동안, 이 라는 도사가 있었는데, 그의 솜씨는 매우 훌륭하다. 그는 나무로 시계 퀘를 조각한 적이 있는데, 키가 약 3 피트이고 오른손에 쇠죽간을 들고 있었다.
미끼를 종규의 왼손에 놓고 쥐가 손을 따라 기어올라 먹었다. 종규는 왼손으로 쥐를 잡고 오른손으로 쥐를 죽였다. 9) 양오련은 총명하여 일대의 종사가 될 것이다. 양오련은 매우 총명하다.
그는 종종 Qinzhou 시 스님 이 손에 그릇을 들고, 나무를 조각 할 때 구걸 할 것입니다. 사발에 돈이 가득 차서 열쇠가 갑자기 만들어 자연스럽게 구름에 주었다.
도시 사람들은 경치를 다투고, 조용히하고 싶다. 수천 년 동안 풍족하다.
옛날에 양오련이라는 숙련된 장인이 있었는데, 특히 교묘한 발명과 디자인에 뛰어나다. 그는 Qinzhou 도시에서 나무 스님 을 조각한 적이 있는데, 손에 나무 그릇을 들고, 자동으로 자선을 구걸했다.
나무그릇에 돈이 가득 찼고, 오르간 버튼이 갑자기 스스로 시동을 걸자, 나무스님은 "줘!" 라고 말할 것이다. " "모두.
6. 초등학교는 반드시 그 문어문 1, 백발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맑은 파도를 헤쳐나가야 한다.
"거위송" 당로빈 왕 2, 하늘은 돔처럼,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칠레 노래" 북조 민요 3. 하지만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우, 나는 얼마나 많은 꽃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쇼춘' 당태호 4.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났을 때, 그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 "집 책 \" 돈 호 장 5,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이미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정야사' 당이백 6. 해가 뜰 때 강물은 불보다 더 붉고, 강물은 봄의 파랑처럼 푸르다. 강남 기억 안 나? \ "강남 메모리 \" 돈 바이 주이 7, 자모의 손에 선, 그녀의 제멋대로인 소년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들었지만, 1 인치 긴 잔디에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는지, 삼춘휘를 보답했다.
방랑의 아들' 당몽교 8. 어렸을 때 달을 모르면 백판우라고 불렀다. 그것이 하늘의 상공을 비행하는 요의 플랫폼이라고 의심하다.
선인은 발을 늘어뜨리고 계화나무는 겹겹이 뭉쳤다. 월계수 나무가 1 월에 둥글게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흰토끼는 늙은 만병통치약이 아니니, 누가 먹는지 말해 줄 수 있니?
두꺼비는 보름달, 달, 달이 그렇게 어두워서 잘 모르겠다. * * * 이것은 비교적 혼란스럽고 가도 부족하다.
달은 이미 막막해서 떠나는 것 외에는 볼 것이 없다. 걱정, 내가 어떻게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슬픈 슬픔이 내 마음을 아프게 한다. "구랑위 여행" 당 이백 9. 폭죽 소리 외에도 봄바람도 도수에 따뜻함을 가져왔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원일' 북송 왕안석 10 하지만 네가 한 층 올라가면 시야가 300 리 넓어진다.
망로루' 왕당지환 1 1, 곧장 3 천 피트 내려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망루산 폭포' 당이백 12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고, 경주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조기 바이두시' 당이백 13, 황사 친정에 꽃이 만발하고 천송이가 낮다. 강변독화' 당두보 14,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가리지 않고 백우가 배를 점프한다.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6 월 27 일 망호루 취서' 북송 수시 15, 소호 () 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작은 풀" 남송 양만리 16, 낮과 밤 출전, 마을의 아이들이 살림을 맡는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사계절 전원잡화' 남송범성대 17, 정오 제초, 땀이 흙을 떨어뜨렸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돈 심리 18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영류' 당하 장지 19, 다음 날 연잎 무한 블루, 햇빛 아래 연꽃 색깔이 다르다.
"청자사에서 임자방을 보내다" 는 남송 양완리 20, 만일강, 화초향. 진흙은 제비를 녹이고, 모래는 따뜻하게 잠을 잔다.
절구' 당두보 2 1, 술 한 잔 많이 하라고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가라. \ "위안 두 돌 안계 \" 당나라 22, 평원을 가로 지르는 광대 한 잔디, 사계절과 함께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별고초' 당백거이 23, 빈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차이루" 위 24, 와인 야광컵, 비파를 바로 마시고 싶어요.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 "Liangzhou 단어 \" 당나라 왕 한 25, 천리 황운일,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고 있다.
앞길이 막막한 것을 근심하지 마라. 세상에서 누가 너를 몰라? "별동대" 당 고시 26, 진시 명월한관, 장정 중 사람이 돌아오지 않았다. 하지만 용성이 날아가게 하고, 호마에게 음산을 건너도록 가르치지 마라! \ "요새 밖으로 \" 왕당 장릉 27, 천문이 초하,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망천문산' 당이백 28, 한산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산행' 당 두목 29, 청청원의 해바라기, 아침 이슬이 태양을 기다리고 있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장가행' 한악부 30.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부르고, 일행은 흰 달에 푸른 하늘에 올라간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늘 동행의 배에' 안녕'' 절구' 당두보 3 1 이라고 말하는데, 혼자 밀죽에 기대어 나는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죽루 당 32.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한령은 혼자서 그것들을 열었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 "매화 \" 북송 왕 안시 33, 망치 깊은 산, 불 경우.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기다. "석회송" 돈 34. 타향에 있는 나는 방학 때마다 가족을 두 번 그리워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산에서 휴가를 보낼 때 내 산둥 형제가 생각난다' 돈 35, 콩을 끓여 국물로, 발효콩을 발효시켜 즙으로 삼는다.
꿀은 주전자 밑에서 타 오르고 콩은 주전자 속에서 울고 있다. 본래는 동근생인데, 굳이 급하게 서로 볶을 필요가 있는가. \ "칠보시 \" 삼국 조위지 36, 호광월색, 연못면은 바람거울이 없어 닳지 않았다.
동정산수를 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망동정' 유당옥계 37, 죽외삼양복숭아꽃, 춘강수온오리 예언자.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혜종' 춘강 야경' 북송 수시 38.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산봉우리가 되어 거리도 달라졌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제목 실린 벽' 북송 수시 39, 마음속에 황혼의 그림자를 띠고, 나는 이미 음악유묘군 사이에 펼쳐졌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락유원 풍경 명소" 당 이상인 40,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해안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왕륜에게' 당이백 4 1, 고인은 서류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린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황학루는 맹호연을 양주로 송별했다.' 당이백 42, 숲은 바람이 불어 풀이 흔들렸지만 장군은 야간 사격을 시도했다.
날이 밝으면 화살을 찾아, 이미 석두 가장자리까지 깊숙이 들어갔다. "샤세의 노래" 당루론 43, 9 가 황하만리사, 파도가 천애에서 풍랑을 풍긴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파도 모래" 당 유우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