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신임장 14 정책은 경험값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신임장 14 정책은 경험값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창조된 무장은 모두 성장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무장의 4 가지 능력값은 최대 20 포인트까지 증가할 수 있다. 이해하기 쉽도록 역량 값의 경험 한도가 100 이고, 100 포인트 경험점이 증가할 때마다 역량 값이 1 을 증가시킨 다음, 경험 바가 다시 누적되기 시작하여 다음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경험은 변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예를 들어, 개발 지침만이 군사 지휘관의 정치 경험을 약 65,438+02 점, 65,438+03 점 (65,438+000 점의 8 분의 1) 으로 증가시키고, 건설 지시는 그의 정치 경험을 20 점 (65, 다른 명령은 아직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만약 지휘관이 성주라면, 이번 달에 행동이 있든 없든, 매달,
정책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역량: 개별적으로 엽니다. 테스트 결과, 한 무장이 한 명령을 실행하는 경험이 약 5 시 (100 점의 20 분의 1) 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마진의 독특한 농촌 중학교 교육: 단독으로 시작할 때, 한 무는 한 가지 지시를 집행한 경험이 약 7 ~ 8 점 (100 점 기준) 으로 가산된다. 역량과 동시에 시작되면, 무는 한 명령을 실행한 경험이 약 12 시부터 13 시 (100 점의 8 분의 1) 까지 더해진다. 그리고 공작이 매달 얻은 경험을 두 배로 늘릴 것이다!
초보적 결론: 단독으로 역량을 시작하면 무장의 성장 속도가 3 분의 1 정도 빨라진다. 시마즈 가문이 동시에 시골 교육과 능력 배양을 시작한다면, 무장의 성장 속도는 적어도 3 분의 2 가 빨라질 것이며, 심지어 어떤 지시들은 그들의 경험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을 것이다! 시마즈 댁의 무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것도 당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