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아리스토텔레스의 명언은 선택에 관한 영어 명언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명언은 선택에 관한 영어 명언이다
악은 악의 원인이다. 사악한 사건은 악에서 비롯된다.
아름다움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아름다움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아름다움은 타고난 장점이다. 아름다움은 타고난 장점이다.
지식을 탐구하는 것은 인류의 천성이다. 지식을 탐구하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다.
교육은 값싼 방어이다. 교육은 값싼 국방이다.
행복은 우리 자신에게서 온다. 기쁨은 우리 자신에게서 온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나는 선생님을 사랑하고 진리를 사랑합니다. 나는 선생님을 사랑하고 진리를 더 사랑합니다.
하나님조차도 과거를 바꿀 수 없다. 하느님조차도 과거를 바꿀 수 없다.
기억은 지혜의 어머니이다. 기억은 지혜의 어머니이다.
아무도 진상을 파악할 수 없다. 아무도 진상을 완전히 파악할 수 없다.
습관은 제 2 의 천성이 될 수 있다. 습관이 자연으로 되다.
행복은 자주에 있다. 행복은 자급자족에 있다.
천재와 미치광이. 천재는 반드시 미치광이와 긴밀한 동맹을 맺어야 한다.
사람은 타고난 군거동물이다. 사람은 타고난 군거동물이다.
사람은 타고난 군거동물이다. 인간은 천성적으로 군거동물이다.
행복은 만나는 사람에게 속한다. 행복은 만족하는 사람에게 속한다.
일의 목적은 여가를 위한 것이다. 노동의 목적은 여가를 얻는 것이다.
미친 개는 잠든 사자보다 낫다. 미친 개는 잠든 사자보다 낫다.
행복은 자급자족에 있다. 행복은 자급자족에 있다.
일의 목적은 자유를 얻는 것이다. 일의 목적은 여가를 얻기 위해서이다.
전쟁의 목적은 평화여야 한다. * * 의 목적은 반드시 평화를 위한 것이다.
자연의 모든 분야는 기묘하다. 자연의 모든 분야는 기묘하다.
지식은 노인들에게 가장 좋은 음식이다. 지식은 노년기에 가장 좋은 음식이다.
가장 큰 영예는 나라를 지키는 것이다. 가장 큰 영예는 조국을 지키는 영예이다.
행복은 쉽게 만족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속한다. 행복은 쉽게 만족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속한다.
나는 선생님을 사랑하지만 진리를 사랑합니다. 나는 선생님을 사랑하지만 진리를 더 사랑합니다.
공명에서 정의는 처벌의 미덕이다. 정의는 대중을 장려하고 처벌하는 미덕이다.
용기는 자신감과 두려움으로 가는 길이다. 용기는 자신감과 두려움 사이에 있다.
30, 같은 새, 자신이 함께 모일 것이다. 깃털이 같은 새가 함께 모인다.
나쁜 습관은 무의식중에 형성된 것이다. 나쁜 습관은 무의식적으로 형성된 것이다.
32, 야수나 신이 아니라 자신을 자신에게 남겨라. 무리에 맞지 않는 사람은 야수가 아니면 신이다.
진정한 친구는 두 사람의 영혼이다. 진정한 친구는 두 사람의 영혼이다.
(34) 는, 실제 사람 은 인류의 이익을 위해 높은 보 가 있습니다. 진정으로 숭고한 사람의 완전한 문장집은 반드시 인류에게 유익할 것이다.
모든 예술과 종교는 자연의 부속물일 뿐이다. 모든 예술과 종교는 자연의 액세서리일 뿐이다.
사업은 이념과 실천의 생동감 있는 통일이다. 사업은 이념과 실천의 생동감 있는 통일이다.
법은 질서이고, 좋은 법이 있어야 좋은 질서가 있다. 법은 질서이고, 좋은 법은 좋은 질서이다.
친구들, 그들은 저울을 그들 사이에 두지 않을 것이다. 친구라면 잣대를 그들 사이에 두지 않을 것이다.
가장 명확한 스타일은 공통 언어로 형성됩니다. 가장 명확한 스타일은 일반 언어로 형성됩니다.
교육의 뿌리는 씁쓸하지만 열매는 달다. 교육의 뿌리는 씁쓸하지만 그 열매는 달다.
4 1, 두려움을 극복하는 사람이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다. 두려움을 극복한 사람만이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다.
누가 친구고, 누가 친구의 본질이 아니다. 모든 사람의 친구지만, 본질적으로 어느 누구의 친구도 아니다.
43. 아름다운 외모와 우아한 매너는 길다. 아름다운 용모와 우아한 행동거지는 긴 편지이다.
도덕기준에 따라 행복한 생활을 하다. 도덕적 기준에 따라 사는 것이 행복한 생활이다.
언어의 정확성은 좋은 스타일의 기초이다. 언어의 정확성은 좋은 문체의 기초이다.
46. 행복은 영혼을 가장 적합한 곳에 두는 것이다. 행복은 영혼을 가장 적합한 위치에 두는 것이다.
성격이 미친 사람도, 위대한 천재도 없다. 미친 개성이 없는 사람은 영원히 위대한 천재가 없을 것이다.
48, 아름다움은 일종의 선이다. 그것은 즐거움에 유익하다. 아름다움은 일종의 선이다. 그것이 선하기 때문에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49, 평등이란 가난한 사람이 부자의 싸구려를 차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평등이란 가난한 사람이 부자의 싸구려를 차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교육은 부자의 장식품, 가난한 사람의 피난처이다. 교육은 부자의 장식품, 가난한 사람의 피난처이다.
교육은 순경의 장식품, 역경의 피난처이다. 교육은 순경에서 장식품이고 역경에서는 피난처이다.
52, 인간 지식의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론, 연습, 식별. 인류가 필요로 하는 지식에는 이론, 실용성, 분별력의 세 가지가 있다.
53, 단 하나의 길, 이 길은 많은 악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람이 선을 행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고, 악을 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다.
악이 완전히 참을 수 없게 되면, 그것은 스스로 파괴될 것이다. 만약 악이 완전히 참을 수 없게 된다면, 그것은 또한 자멸할 것이다.
55, 진리는 원래의 항로에서 벗어나 결국 잘못된 것이다. 처음에는 진리에서 벗어나 끝까지 천리 차이가 났다.
지식인은 문맹보다 낫다. 사는 것이 죽는 것보다 낫기 때문이다. 지식인은 문맹보다 낫다. 산 사람이 죽은 사람보다 낫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57, 나쁜 사람은 순종을 두려워하는 사람이고, 좋은 사람은 사랑에 얽매여 있다. 나쁜 사람은 두려움 때문에 복종하고, 좋은 사람은 사랑 때문에 복종한다.
58, 길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대부분의 시간이 한 사람을 실패시키고 파멸시킨다. 오랫동안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피곤하고 파괴적이다.
두려움을 극복해야만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두려움을 이겨야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선은 행복이다. 적정은 가장 높은 선과 극치의 아름다움이다. 선량함은 행복이다. 중용은 가장 높은 선과 극치의 아름다움이다.
6 1, 교육은 인간성을 바꾸지 않고 인간성만 개선한다. 교육은 인간성을 바꿀 수 없고, 인간성만 개선할 수 있다.
교육은 법률에 의해 규정되어야 하고, 국가의 일이어야 한다. 교육은 법률에 의해 규정되어야 하고, 국가의 일이어야 한다.
아름다운 외모와 우아한 행동거지는 장기적인 추천이다. 아름다운 외모와 우아한 매너는 오랜 추천서이다.
64. 생명의 궁극적인 가치는 각성과 사고이지, 생존만이 아니다. 인생의 궁극적인 가치는 각성과 사고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생존에만 있는 것이다.
65, 사람들은 내가 가장 똑똑하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안다. 사람들은 내가 가장 똑똑하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안다.
66. 혁명은 자질구레한 것이 아니어야 하지만, 사소한 일에서 기원한다. * * 하찮은 일이 아니어야 하지만, 하찮은 일에서 유래한 것이다.
물질과 형식은 추상적인 개념이며, 하나의 구체적인 물체에는 이 두 가지가 포함되어 있다. 물질과 형식은 추상적인 개념이며, 하나의 구체적인 사물에는 둘 다 포함되어 있다.
어쨌든, 형태는 물질보다 더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창조될 수 있기 때문이다. 어쨌든 형식은 물질보다 중요하다. 왜냐하면 형식은 창조될 수 있기 때문이다.
선함은 고상하다. 한 사람의 우수한 행동으로 칭찬받을 만하고 칭찬받을 만하다. 선량함은 귀중하고, 고상하며, 칭찬할 만하다.
70. 중재원은 공평을 바탕으로 하고, 판사는 법률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중재원은 공평을 기초로 하고, 판사는 법률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좋은 인상은 우정의 전제조건이지만, 그것은 양자와 혼동해서는 안 된다. 호감은 우정의 전제이지만, 둘을 혼동해서는 안 된다.
휴식과 오락은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로 여겨진다. 휴식과 오락은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로 여겨진다.
73, 나는 적을 이기는 것보다 사람들이 용감하게 싸우기를 더 갈망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 생각에는 적을 이기는 사람보다 욕망을 이기는 사람이 더 용감하다.
74. 진리를 사랑하는 사람은 위험이 없을 때는 진리를 사랑하고, 위험할 때는 진리를 사랑한다. 진리를 사랑하는 사람은 위험이 없을 때는 진리를 사랑하고, 위험이 있을 때는 진리를 더욱 사랑한다.
75. 사람들은 고대부터 현대까지 자연계에서 기원한 기적을 탐구하기 시작해야 한다. 예로부터 사람들이 탐구하기 시작한 것은 모두 자연계 만물에 대한 경탄에서 비롯된 것이다.
본문 주소: 아리스토텔레스의 유명한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