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사물의 재미있는 격언을 읊다
사물의 재미있는 격언을 읊다
집에서 연을 날리는 것은 고도의 제한이 있다.
연 날리기' 라는 단어가 인형을 흔들었다.
하늘의 연은 다른 사람의 손에 다섯 글자와 한 줄이 있다.
숲에서 연을 날리는 것은 여섯 글자의 결탁이다. 얽히다 말려들다
하늘의 연은 사람이 잘 어울린다.
칠리강 연 날리기, 여섯 글자; 그것을
연 두 마리가 함께 날고, 일곱 글자가 강요한다.
연을 주워 백령새를 던지면 득실을 얻을 수 없다.
레깅스와 연 여섯 글자가 악명이 높다.
연 오프라인, 다섯 단어가 똑바로 흔들린다; 무너지고 있다
날으는 연은 갈수록 멀어진다.
지붕에는 연날리기가 여섯 글자, 손은 한 층 높다.
부러진 연은 여섯 글자 속에서 날아갔다. 하늘에 갈 수 없고, 땅에 내려갈 수 없다. 하늘 비행; 비자발적 첨부 파일 없음 실종되다 놔줘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전선의 연이 여섯 자를 휘감고 있다.
거꾸로 연을 날리니 주제에서 너무 멀어요.
가시 숲 연 날리기는 7 단어입니다. 괴롭힘
침대 밑에서 연 날리기가 없어졌다.
길게 늘어진 연을 띄우다. 천천히 하세요.
집을 헐고 연을 날리는 것은 사랑하는 집이 집을 돌보지 않는 그림일 뿐이다.
공중에서 연을 날리면 항상 중매인이 있다.
도마 밑에서 연을 날리면 날지 못한다
정적 문자열 밤 반지 파란색, 궁전 상인 편지 바람.
은은하게 노래 한 곡처럼 들리지만 바람에 따라 조율할 수는 없다. --당나라 gaoping 연
죽마는 비틀거리며 호수 중앙으로 달려갔고, 종이 연은 패기가 넘치고 바람에 따라 울부짖었다. -송 육유
강북 강남은 낮고 가지런하며, 긴 선은 짧고 높다.
봄바람은 예로부터 국서가 없었고, 기수 한 명만이 피리를 불었다. 서명은 "바람과 연에 관한 시" 를 가리킨다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청 고딩의 "마을 집"
아동바지가 주름을 잡고 단서를 들고 신을 욕하다.
모두들 네가 일찍 왔다고 칭찬하고, 아직도 나에게 연 한 마리를 빚지고 있다. -맑은 하늘
종이꽃이 눈처럼 흩날리고, 매력적인 소녀가 좌우로 흔들린다.
오색 나치마 바람이 휘몰아쳐 나비가 봄을 다투게 했다. --청 qingbanqiao 의 \ "화이웨이 카운티 \"
바람에만 의지할 수 있고 가짜 깃털에는 의지할 수 없다.
붉은 선이 날고, 청운에는 길이 있다. --우 진 유루 의 질문 시
등에 업힌 아이를 보면 청명 장식이 가장 적합하다.
유사가 약해져서 동풍에게 원망하지 마라. --청나라 카오 Xueqin 의 "붉은 저택의 꿈"
무수한 부드러운 붉은 진흙이 건설되었고, 봄녹색은 법원 앞에 모이라고 촉구되었다.
갑자기 창밖에서 앵무새가 중얼거리고 연이 처마 서쪽으로 날아갔다. --첸 Qingchang \ "봄은 편지입니다 \"
봄추위가 가파르고 햇빛이 맑을 때, 나는 방충망에서 자고, 그림자가 움직인다.
연은 어디에서 부러졌습니까? 살구 가지에 불어오다. --luoqing lanqi \ "봄 내실 >; & gt
연
(송) 코우 Zhun
방정의 비상력은 푸른 하늘과 가을에도 여전히 약하다.
미풍이 믿을 수 있다면, 결국 백운비행은 될 것이다
저자 코준 (96 1- 1023) 북송 정치가, 시인. 송태종이 진사로 승진할 때 절친으로 발탁되어 당태종이 그를 칭찬하고 위징과 비교해서 논했다. 코우 Zhun 의 죽음 후, 노래 renzong 사후 충절. 코우 Zhun 은 만당시풍의 영향을 받아 그 시가 아름답고 깊다. 코우 zhong-쳉 시집에는 세 권의 책이 있습니다. 위에서 인용한 오언절문이 이 회에서 원래 인용한 것이 아닌지 아직 관찰할 필요가 있다.
시명은' 종이연' 이지만, 시에는' 종이연' 이라는 단어가 없고, 종이연 이미지도 보이지 않는다. 시인은 의도적으로 물건을 빌려 경치를 쓰며 감정을 토로하였다. "푸른 하늘" 은 하늘과 땅을 가리킨다. 첫 번째 말은 환경, 분위기, 눈앞에서 본 것이다: 초가을 맑은 하늘, 바람이 크지 않아 연이 높이 날기 어렵다. 후자의 문장, 나는 백일몽을 꾸고 내 감정을 표현했다. 나는 연을 빌려서 바람에 의지해야만 구름을 빌려 날 수 있는 현상을 표현하는데, 사람은 여전히 그 감탄에 의지해야 한다.
관촌 동희 Xi 상
(송) 육유
죽마는 흔들하며 나우에게 돌진했다.
연은 패기가 넘치고 바람에 따라 휙휙 소리를 낸다.
저자 육유 (1125-1210), 남송의 유명한 시인, 월주 은산인. 그는 환관 가정 출신으로 생활이 가난하고 열심히 공부한다. 그는 어려서부터 지칠 줄 모르고 공부하면서 평생 항금과 부흥을 주장했다. 그러나, 그는 반복적으로 배척당하고 추방되었고, 그는 결코 그의 나라를 위해 봉사할 수 없었다. 육유의 작품은 매우 풍부하다. 80 세 때, 그는 여전히' 육방옹 전집' 을 포함한 거의 만 곡의 시를 창작했다. 이 말이 어느 권에서 나온 것인지 아직 고증해야 한다. 어린이 게임은 다양하고 다채롭다. 시는 두 가지 게임을 썼다. 하나는 죽마를 타는 것이다. 하나는 연 날리기입니다. 대나무와 말이 땅 위를 뛰어다녔고, 왔다갔다하며, 심지어' 말' 을 데리고 진흙탕으로 뛰어들어 매우 실망스러웠다. 연이 공중에서 날고, 좌우로 흔들리고, 휘날리며, 날뛰며 날뛴다.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를 쓸 때 그의 기교가 다르다는 것이다. 그는 연이 바람에 의해 날고 있다고 말하지 않고 연이 풍력이 넘치는 공중에서 날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서 작가는 연을 주체로 하여, 그것을 생명이 있는 것으로 여기고, 진정으로 연을 가지고 살아간다. 이 시를 읽으니, 나는 오늘도 일본에서 유행하는' 연 싸움' 이 생각난다. 연 싸움은 대부분 직사각형 하드보드로 뒤에서 기와형으로 잡아당기거나 세로로 또는 가로로 잡아당긴다. 그림이 간결하고 명쾌하여 꼬리를 묶지 않고 등에 활줄을 매다. 강풍을 동반하여, 그들은 하늘로 날아오르고, 좌우로 질주하며 윙윙 소리를 낸다. 많은 연이 동시에 이륙하는 것은 충돌과 얽힘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싸우고 서로' 할선' 하는 것이다. 일단 선이 끊어지면, 그것을 날게 해라. 마지막으로, 공중에 남아 있는 사람은 승자이다. 현장에는 여옹시의 기세가 있다.
연
(송) 왕릉
누가 가벼운 연을 만들고 멀리서 보면 새가 많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실을 하나 들고 바람에 따라 가면 바보는 뒤를 돌아보게 된다
푸른 하늘 때문이 아닐 수도 있지만 하루 종일 안전할 수 있다
펑을 웃으며 죽이기는 어렵다.
왕릉 (1032- 1059), 북송 시인, 원적 원성 (현 허베이 대명현). 그의 부모는 그가 다섯 살 때 세상을 떠났고, 그와 그의 숙할아버지는 광릉 (지금의 양주) 에 살고 있다. 자라서 그는 가르치는 것으로 생계를 꾸렸다. 왕령재는 28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표현이 날카롭다. 1980 년 왕은 상해 고서출판사에서 총 2/KLOC-0 권 시집과 산문집을 출판했다. 이 시가 왕으로부터 인용되었는지는 아직 고증해야 한다. "끝" 은 고대 천의 양으로, 1 피트 8 피트가 한쪽 끝이다. 무궁무진하다' 는 뜻은 많지 않거나 멀지 않다는 뜻이다. 연을 날리는 사람이 반드시 새가 멀지 않아 연을 날리는 것은 아니다. 그래야 공중에 장관을 더할 수 있다. 그러나 작가는 생각하고 또 말했는데, 그가 연을 새처럼 취급한 것이 분명하다. 너는 연이 선과 바람을 통해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반드시 매우 높은 하늘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 종일 오랫동안 날 수 있다. 만리에서 9 번이나 날아간 붕새조차도 이런 능력이 없다고 한다.
이것은 거시적 관점에서 연을 묘사한 시이다. 작가는 연의 모양과 색깔을 쓰지 않고 연이 어떻게 나는지도 쓰지 않는다.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해 대비 과장 연의 에어쿠션 하늘 등 수법으로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을 썼다. 높이 날고, 비행선의 각도가 크고, 안정성이 강하여, 바로 오늘날 연 애호가들이 작품에 대한 추구이다.
연 열 마리
(위안) 사종과
종이 한 장으로 날 수 있습니다. 왜 위압적인가?
뼈만 앙상하게 몇 줄기가 멀다. 로즈는 수천 피트 떨어진 곳에서 완전히 위기에 빠졌다.
구름과 맑은 날, 따뜻한 봄, 좋은 비와 갑작스러운 바람, 미친 일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높은 나무 밀림은 반드시 피하고 끝까지 매달려야 한다.
반종이 떠 있는 이름이 너무 허위어풍열자를 누가 이렇게 보내느냐?
높은 자기 유도 비 등반 도로 적시 완화
승차경 요천풍 그림자 날리는 요정 커플 슬림스커트.
나체 어린이가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자만, 아침 일찍, 단서를 정리하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다
마천루는 바람을 이용하여 미령을 과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골목 끝을 보면 먼지가 깨질 것이다.
왜 그것을 끌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샤워로 봄을 망치는 거야?
한 차례의 봄정, 한 차례의 텅 빈 비행, 그러나 하늘을 깨는 연이었다
한참 동안 날으는 손가락의 기세를 꺾었다
꽃은 가볍고 흐르고, 시냇물은 배우고 있고, 미친 듯이 풀이 떨어진다.
살갗이 피어나자, 실크로 감긴 아이들은 서로 박수를 치며 크게 웃었다
네가 몇 번 재생하면 돌려받는다.
왜 시설 전체에서 위험을 피하기가 어렵습니까?
소운부벽한처럼 흩날리며 백학이 청산을 건너다.
봄볕을 멀리 바라보니, 무한히 탐구해야지, 한가함을 느낄 뿐이다.
갑자기 나는 눈앞에서 종이 한 장을 뒤졌다.
온몸의 빗물을 무기한 피할 수 있을 것 같다.
떨어지는 타일이 똑바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어렵고 어둠 속에서 불을 붙였다.
봄바람이 청명에게 정원을 멈추라고 강력히 권하다.
누가 상황을 이해하고 미친 아이리스가 하늘을 올려다볼까?
오사 생명은 나뭇잎 하나를 공중으로 들어올릴 수 있다.
대지를 굽히고, 무슨 고생이냐, 하늘을 탐험하는 것은 회색이다.
팔극에서 배회하고, 집을 구하고, 허창을 다투고, 종이를 빌리다
그네를 차고, 풀을 치고, 무심코 종이 붓을 차고, 종적을 날리다.
둥지를 쫓는 것 같고, 제비소리가 종처럼 들린다.
크기는 적당한 것을 주동적으로 하고, 높낮이는 무심코 더 튀어나온다.
봄새벽을 틈타 구름을 꿰뚫다.
하늘 밖의 진정은 어디에 있습니까? 멀리 오운을 바라보다.
치마가 흔들리고, 하늘색 소매가 흐느적거리며 치마를 연마한다.
류비화는 허황되고, 바람은 미일이 움직인다.
선녀는 정말로 학이 펑랑향으로 오는 것을 통제하며 유유하며 도피군을 즐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떠다니는 등 구름조류는 허형을 통해 가스를 조절한다.
공중에서 왔다갔다하며, 청령에서 운반해 온 것은 아무런 장애도 없다
결국 법을 어기고 봄을 바꿔야 한다.
법계는 여전히 포인트 제거를 기대하고 있다.
-"영물시 권 2"
연
(위안) 사종과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산골짜기 구름이 잘 열리는 빈도를 부러워합니까?
종이 한 장의 원이 다른 사람과 겨루고 있다.
소리가 맑고, 하늘이 파랗고, 동풍이 맑으며, 그림자가 멀다.
날개가 없다고 누가 그래? 붉은 먼지를 돌아보고 높이 들다.
사종과, 생로병사 경력이 불분명하다. 19 1 1 년, 청대 건륭' 영물시' 두 권. "연 열 마리" 는 이 권에서 발췌한 것이다. 또 다른' 연' 스타일은' 연 열 마리' 와 비슷하지만, 처음에는 어디서 인용되었는지를 고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