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검의 격언
검의 격언
공행상이 칼을 뽑는다는 것은 논쟁이 격렬해서 거의 무력을 동원하는 것을 가리킨다.
검이 검이라면 반드시 죽은 것 같다.
눈을 뜨다: 눈을 뜨다. 시나리오: 누르고 있습니다. 눈을 크게 뜨고 손에 칼을 들고 있다. 검을 든 사람의 노안을 묘사하고 바라보다.
치마 치마: 말을 타고 질주합니다. 시도: 사용. 경마와 검춤. 한 사람이 말을 타고 검습무를 연습하는 것을 묘사하다.
입술은 검과 같고 입술은 총과 같다. 토론이 격렬하고 말이 날카로워 칼과 총이 대치하는 것과 같다고 묘사하다.
"격언검" 참조.
검광과 검그림자가 은근히 검의 반짝임을 드러냈다. 환경이 위험한 분위기로 가득 찬 것을 묘사하다.
검, 창, 창, 창 고대의 네 가지 상용하는 가시병기. 무기를 가리키는 데도 쓰인다.
검림은 위험한 상황을 비유한다.
칼산 검술 불교에서 지옥의 징벌. 극도로 잔혹한 징벌을 형용하다.
검의 머리는 위험한 상황의 은유이다.
봉성의 검기는 보물이 묻혀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검에 칼을 걸면 운동선수가 경기 생활을 끝내고 더 이상 정식 경기에 참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람칼서리 칼은 찬바람이 칼처럼 불고, 엄서리는 검처럼 서리가 내린다. 추운 기후가 사람의 피부를 찌르는 것을 묘사하다. 환경이 열악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그러므로 검은 깊고, 그러므로 검: 결혼한 아내를 비유한다. 부부 간의 감정이 두텁다. 새 것을 싫어하고 낡은 것을 싫어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래서 칼은 칼을 구한다: 시집간 아내를 비유한다. 부부 간의 감정이 두텁다. 새 것을 싫어하고 낡은 것을 싫어하는 것을 가리킨다.
검을 강에 던지다. 검을 흔들면 강이 만들어진다. 마술이 교묘하고 위력이 강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장력: 위쪽 활. 칼은 이미 칼집에서 나왔고, 활은 이미 열렸다. 서예원은 창력을 힘있게 묘사했다. 나중에는 기세가 등등하거나 긴장이 되어 일촉즉발이라고 묘사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검, 용, 마음의 비유는 감정과 용기가 있다.
칼을 풀어 원수를 숭배하는 것은 분쟁을 해결하고 원한을 푸는 것을 가리킨다.
칼과 칼과 칼: 신발; 그리고: 따라잡다. 행동이 단호하고 신속하다고 묘사하다.
칼과 검: 신발; 그리고: 따라잡다. 행동이 단호하고 신속하다고 묘사하다.
검, 신발, 묘사는 단호하고 신속하다. "칼과 평화" 와 같습니다.
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은 나서지 않고 남의 손으로 사람을 해치는 것을 비유한다. 칼로 사람을 죽이다.
Jane yusen 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의 은유이며 매우 강력합니다.
이직은 검을 달고 이직: 춘추시대에는 오국 국민이 충실했다. 비유는 신앙의 미덕을 매우 중시한다.
검 신발 사원 신발: 신발. 검과 신발을 신고 법정에 가다. 극도의 우대를 받다.
검기소심은 여전히 검심이다. 감정과 용기를 모두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검술도산 불교에서 지옥의 징벌. 극도로 잔혹한 징벌을 형용하다.
검지의 첫 번째 소리: 의성어, 소리가 작다고 묘사한다. 말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비유하다. 같은 "뺨 한 대" 입니다.
검과 같은 소추는 감정과 용기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같은' 검기심' 이다.
검수: 검고리 머리의 작은 구멍을 가리킨다. 의미: 소리가 작은 것을 묘사하는 상성어. 말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비유하다.
태슬 묶기: 끈을 모자에 묶는다. 너의 모자띠를 매고 검에 던져라. 비유는 쉽게 죽는다.
배를 새기고 검을 찾아 교조를 고수하는 것은 낡은 규칙을 고수하는 것을 비유하고 완고하게 고집을 부리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감언이설은 달콤하지만 범리는 해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의 교활함과 간교함을 묘사하다.
배를 새기고 검을 구하는 것은 사물의 발전 변화를 모르고 여전히 정적으로 문제를 보는 것을 비유한다.
칼을 쳐서 손바닥을 맞추다: 하이파이브. 검술로 야망을 표현하다. 용사가 매우 용감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칼을 팔아 송아지를 사는 것은 원래 무기를 내려놓고 농사를 짓는 것이다. 뒷비유는 상인을 바꿔 농사를 짓거나 나쁜 사람이 악을 변하여 선을 행하는 것을 비유한다. 칼로 소를 사다.
칼을 팔아 소를 사는 것은 원래 무기를 내려놓고 농사를 짓는 것이다. 뒷비유는 상인을 바꿔 농사를 짓거나 나쁜 사람이 악을 변하여 선을 행하는 것을 비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