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국화는 어떻게 그리나요?

국화는 어떻게 그리나요?

1, 글꼴을 너무 크게 하지 마십시오.

2. 화면의 미감에 영향을 줄 수 없고, 문자는 화면 스타일과 통일되어 서로 보완해야 한다.

3, 문제는 화면이 가려야 하는 곳이니, 숨을 쉬지 마라.

4. 제목 순서는 그림 이름, 그림 그리기 시간, 저자, 그림 그리기 장소입니다.

확장 데이터:

중국화의 특징:

중국화는 관찰 이해, 이미지 형성, 표현 기법 등 방면에서 중화민족의 전통철학과 미학을 구현했다. 객관적인 사물을 관찰하고 이해하는 데 있어서, 소견과 소견의 방법으로, 활동에서 객관적인 사물을 관찰하고 인식하며, 심지어 국부적으로 선보이거나 어떤 고정점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사물에 참여한다.

그것은 사람들의 사회의식에 스며들어 그림을' 외로운 천년, 학화' 의 인지 기능과' 악으로 세상을 경고하고 미래를 잘 보여주는' 교육 기능을 갖게 한다.

산수, 꽃새 등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객관적 사물조차도 관찰, 이해, 표현에서도 자각적으로 사람들의 사회의식과 심미감각과 연관이 있다. 이익과 연계하여 경서정, 물언지로 중국의' 천인의 조화' 라는 이념을 반영하였다.

중국화는 입의를 중시하고, 입의를 중시하고, 글쓰기와 이미지 사고를 중시하며,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예술 이미지의 통일을 중시한다. 모양은 표면의 유사성에 국한되지 않고' 아름다움은 유사성과 차이 사이' 와' 차이' 를 강조한다.

그 이미지는 대상의 표정과 감정, 화가의 주관적 느낌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본질적이지 않거나 이미지 특징과 연관이 크지 않은 부분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목구비를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은 과장이나 변형을 통해 묘사할 수 있습니다.

구도에서 중국화는 관리를 강조한다. 고정된 공간이나 시간을 기반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유연한 방식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깨고 화가의 주관적 감정과 예술 창작 법칙에 따라 서로 다른 시공간의 물체를 재조합하여 화가의 마음속에 시공간의 경지를 구축한다.

그래서 비와 눈, 사계절, 고금의 인물들이 모두 같은 그림에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원근법에서는 초점 원근에 국한되지 않고 다중점 또는 분산 원근, 위/아래 또는 왼쪽/오른쪽 이동, 앞/뒤 이동, 관람, 구도 관리, 자유도와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동시에, 한 폭의 그림의 구도에서 허실 대비에 주의를 기울여' 소홀하고 쉽게 움직인다',' 밀불투풍' 을 강조해야 하며, 허중에는 실속이 있고 실속이 있다.

중국화는 독특한 필묵 기교로 물상과 감정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점, 선, 면 형식으로 물상의 형태, 뼈, 근리, 명암, 정태의 매력을 묘사한다. 이곳의 필묵은 하나의 대상, 감정을 표현하는 기교이자 일종의 대상의 전달체이다. 동시에 의미심장한 형식이기도 하다. 그 흔적은 중국 서예의 의향을 반영하고 독립된 심미가치를 가지고 있다.

물체의 표면과 비슷하지 않기 때문에 국화는 전흑수묵이나 색이나 먹색의 조합으로 물체를 묘사할 수 있다. 이후 수묵비율이 커질수록 잉크는 오색으로 나뉘어지면서 수묵기법의 다양성과 명암톤의 다양성이 생겨났다.

색상 위주의 중국화에서는' 클래스 색상' 의 중점은 개체의 고유 색상이며, 조명과 주변 색상은 중요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고려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특수한 수요에 대해, 때때로 우리는 과감하게 과장되거나 가설적인 색깔을 사용할 수 있다. 중국화, 특히 문인화는 창작에서 서화 동원을 강조하고 화가의 개인적 품격과 수양을 중시한다.

시, 책, 그림, 구체적인 작품에 인쇄된 유기적 결합을 강조하고, 화면에 시를 쓰고, 발문을 써서 사회, 생활, 예술에 대한 화가의 이해를 표현함으로써 주제를 심화시키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그림의 유기적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바이두 백과 _ 중국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