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디자인 이사의 좌우명

디자인 이사의 좌우명

패션 브랜드는 여성의 반쪽 강산이다.

강산 뒤에서 관리하는 것은 패션 감독이다.

그들은 소탈하고 얽매이지 않거나 자연을 숭상한다.

그리고 그들의 디자인 컨셉은

전 전능한 패션계를 추진했다.

샤넬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의 첫 본능은 항상 우아하고 간결하며 정교한 스타일이다. 코코 샤넬의 좌우명은' 스타일은 영원하다' 로 간단하고 우아한 유전자가 샤넬의 브랜드 혈액에 흐르고 있다.

번호 1

코코 샤넬

해방계 내 여성의 몸.

코코 샤넬이 20 세기 전반기 여성의 스타일, 자세, 생활방식을 지배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녀는 전통을 깨는 데 능하여 일찍이 1940 년대에' 속박' 여장을 단순하고 편안하게 밀어 넣는 데 성공했다.

빅토리아/에드워드 7 세 여성복

샤넬 디자인 여성복

샤넬 (Channel) 은 해방의 자유와 선택을 제공하여 남성적 관점이 주도하는 트렌드에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독립 무대로 의상 디자인을 전환했다.

타이트한 허리와 고래 스커트 테를 버리고 숄더백과 원단 세트를 제창하다.

강한 남성 요소가 있는 운동복이든 투피스 트위드 세트든 낡은 가치관을 깨는 인조 액세서리든 강한 페미니스트 색채를 지닌 동백꽃 토템이든 낡은 체제에 반복적으로 도전하는 새로운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둘째

칼 라그펠드

젊은 원소에 가입하여 우아함과 자연을 숭상하다.

코코 샤넬이 사망한 후, 샤넬은 오랫동안 우울했고, 낡은 패션의 거물들의 활력을 계속 억누르고 있다. 1983 까지 독일 디자이너 칼 라그펠드가 샤넬 브랜드의 수석 디자이너가 되어 샤넬의 패션을 또 다른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칼 라그펠드는 패션계에서 카이사르라고 불린다.

그는 복고적인 현대미학을 제창하며 샤넬의 심플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발랄함과 재미를 더해 더 젊고 현대적이고 성숙하게 만들었다.

칼 라그펠드는 자유롭고, 자유롭고, 느긋한 디자인 심리를 가지고 있다. 그는 원래의 블랙 베이지 등 비컬러 시리즈를 화사한 컬러로 바꾸고 치마 길이를 줄여 무릎을 드러냈다.

록, 운동 등 원소의 주입은 그가 오리지널해 보이면서 동시에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다니게 하는 것이 신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등) 그는 디자인에서 항상 두 가지 대립적인 예술적 감각을 통일하여 분방하고 무겁다.

내가 말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참신한 프로그램 주제와 독특한 풍경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역년의 공연 디자인을 되돌아보면 샤넬의 공연을 느낄 수 있어 대형 예술 공연이라고 할 수 있다.

구찌 192 1 년 설립, 3 세대 혈액 살포 경험, 1995 년 가족 경영 모델 종료. 당시 미국은 가족투쟁에 빠져 구찌 점유율이 크게 떨어져 브랜드 이미지를 정비할 필요가 있었다.

번호 1

톰 퍼드

섹시함을 게으름으로 끌어들이다

1994 구찌 브랜드 역사상 중요한 인물인 디자이너 톰 포드를 맞이했다.

톰 포드는 구찌 입주 후 과감하게 이 브랜드에 새로운 현대적인 섹시한 이미지를 부여해 딱 맞는 게으른 퇴폐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그는 브랜드의 광고 전략을 새롭게 경신해 논란이 되는 분위기로 화제의 초점을 잡고 브랜드의 시장 포지셔닝을 재창조해 당시 직면한 판매난을 역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원래 쇠퇴의 길을 걷고 있던 구찌 회생을 당시 중요한 현대 대표로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프리다 제니니

구찌 (Gucci) 를 우아한 시대로 이끌었습니다

디자이너 프리다 제니니 (Frida Giannini) 는 1995 년 정식으로 구찌 장악, 구찌 우아한 시대라는 다음 10 년으로 이끌었다.

프리다는 원래 구찌 액세서리 디자이너로 여성의 시각으로 브랜드 역사의 장엄한 고전을 우아하게 해석하는 데 능하다.

말 버클 체인, 더블 G Logo 토템, 빨강, 녹색, 곧은 장식 띠가 그녀의 디자인에서 반복적으로 놀았다. 톰 포드 시대에 여성의 복장 라인은 여전히 현대적이고 섹시했다.

3 위

알레산드로 미셸

복고풍 문예, 대담하게 반항하고, 극단적인 복잡성을 선양하다

알레산드로 미셸은 대중의 구찌 이전에 대한 견해를 전복시켰다.

미셸이 그녀의 필기에서 말했듯이, "모든 의상이 표준과 경쟁하고 있어 긴장해서 떨린다. 이것은 규칙에 대한 반란이며, 차이를 쟁취하는 것은 박탈할 수 없는 권리이다. "

Michele 의 패션 디자인 개념은 재미와 가능성으로 가득 찬 그가 쉽게 얻을 수 있는 영감 클립보드와 더 비슷하다.

과거의 성숙한 스타일은 젊은 디자인으로 대체되었고, 복고, 문예, 초현실, 심지어 괴상한 분위기는 매 시즌의 작품에서 흔들리지 않고, 매우 복잡한 표현 수법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그 복고미학의 이념은 밀레니엄 세대의 추앙을 받았고, 구찌 새 시대도 패션시인 알레산드로 미셸의 지도 아래 화려하게 문을 열었다.

번호 1

우벨 데 지범시

햅번 스타일, 영원히 우아함

1952 년 2 월 2 일, 벨 드 기범시가 파리에서 첫 개인업무회의를 열었다.

흰색 면직물을 위주로 우아한 자수와 화려한 구슬로 장식된 이 패션쇼에서 그의 창작 재능은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경탄하게 했고, 기범희가 패션계에서 존경받는 이미지를 세웠다.

수십 년 동안 이 브랜드는 줄곧' 우아한 스타일' 으로 유명하다.

둘째

리카르도 티시

믹스 앤 매치 요소를 추가하여 젊은 패션을 추구하다.

리카르도 티시 (Riccardo Tisci) 는 2005 년 취임해 전직 고조의 판타지 디자인 몇 명을 포기했다. Riccardo Tisci 는 정교한 커팅, 디지털 프린트, 종교 요소를 숭상한다.

그는 20 10 춘하 얼룩말 무늬, 20 1 1 춘하 표범 무늬, 201/Kloc-과 같은 동물과 동물 패턴을 좋아합니다. 그는 또한 리벳 원소를 크게 빛나게 하여 기범희를 젊은 소비자의 총아로 만들었다.

3 위

클레어 화이트 케일러

우아하고 섬세하며 간결하고 대범하다.

20 17 년, 영국 디자이너 Clare Waight Keller 가 Chloé 에서 기범시로 이직하여 기범시 최초의 여성예술감독이 되었다.

그녀는 남성복과 여성복을 인수하고 20 18 년 6 월 출범 이후 첫 고급 커스터마이징 시리즈를 선보여 8 년 만에 범희를 패션위크로 데려왔다.

클레어는 골목을 돌아다니며 기범희의 예나 다름없는 우아함과 자신이 선호하는 간결한 스타일을 결합시켜 세심한 디자인과 세심한 커팅을 숭상하고, 미니멀리즘으로 여성의 우아함을 과시하고, 일련의 놀라운 작품들을 선보인다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클레어, 자기관리명언)

그녀가 은퇴했을 때, 그녀는 황실의 승인을 받아 메건 마르크와 해리 왕자를 위한 웨딩드레스를 설계했다.

번호 1

크리스틴 디올

고전 신형의 탄생

1947 년 크리스틴 디오는 전후 여성의 아름다움을 재건하기 위해' New Look' 이라는 첫 패션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런 스타일은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여성복의 보수적인 선을 깨뜨렸다. 디오는 치마 길이를 개선하여 더 이상 땅을 끌지 않고 여성 유방 확대, 가는 허리, 부드러운 어깨의 곡선을 강조하여 모래시계 치마를 만들었다.

그런 다음 195 1 에서 타원형을 하드 라이닝으로 설계하고 1953 에 튤립 모양을 도입하여 1954 에 도입했습니다.

둘째

이브 생 로랑 (배우)

독특한 윤곽을 만들고 이역원소를 첨가하다.

1957 부터 1960, 1958 까지의 첫 패션쇼에서는 좁은 어깨와 무릎의 스윙 스커트가 전시되어 있으며, 실루엣은 사다리꼴 라인이라고 합니다.

한편, 산타로란은 동양이역문화를 좋아하여 다양한 민족 원소를 디오의 디자인에 끌어들였다.

3 위

마크 보한

우아한 소재와 플라워 요소가 섹시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마크 보한은 디오 서비스 시간이 가장 긴 패션 디자이너이다. 이브 생로란 196 1 군 입대, 마크 보한은 1988 까지 중요한 순간에 디오의 디자인 디렉터로 임명되었다.

그는 우아한 소재와 입체적인 플라워 요소를 활용해 여성의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데 능하다.

4 위

제임스 프랑코 페레

대기 윤곽, 우아하고 섹시합니다.

Gianfranco Ferre 는 심플한 분위기의 윤곽 자르기를 디오 브랜드로 들여왔습니다. 그는 과장된 옷깃, 소맷부리, 리본 구조로 여성복을 꾸미는 것을 좋아해서 디오에게 멋지고 우아하고 섹시한 매력을 선사했다.

그가 디자인한 시리즈는' 바람둥이' 와' 르네상스' 에 큰 공헌을 했다.

5 위

존 갈리아노

우아한' 새로운 모습' 을 광야의 사치로 바꾸다.

1996 부터 20 1 1 까지,' 해적' 존 갈리아노는 디오의 디자인 디렉터로 우아한' 새로운 스타일링' 을 야한 럭셔리로 만들었다.

브랜드 젊음에 힘입어 Pirate Master 는 동양풍과 영국의 야성을 흡수하여 디자인 시대를 관통하는 모험, 연극, 광기, 대담함을 통해 디오를 위해 재현할 수 없는 영광을 창조했다.

2004 년 가을겨울 고급 커스터마이징 시리즈에서 존 갈리아노는 휘황찬란한 빅토리아 시대를 재현하며 과장된 다리 소매, 궁정 프린트, 보석 장신구가 무대에 올랐고 모델들은 여왕의 왕관을 착용하기까지 했다.

여러 해 동안 유행해 온 안장 가방도 존 갈리아노의 걸작이다.

6 위

빌 게튼

층이 섬세하고 조화에 능하다.

빌 게튼의 디자인은 존 갈리아노의 초기 과장과 극적인 매력보다 상업적 매력이 더 컸다. 그는 섬세한 층감과 얇은 소재의 균형을 중시하며 우아함과 섹시함을 조화롭게 통일한다.

7 위

라프 시몬스

점잖고 우아한 시대로 돌아가다

라프 시몬스는 미니멀리즘과 실용주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이로 인해 디오의 스타일은 원래의 우아함과 품위로 돌아가면서 현대 여성들에게 현대감을 더했다.

그는 브랜드를 디오 씨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꽃, 허리 등 DNA 원소를 젊은이의 패션 소비로 돌려보냈다. 깔끔한 실루엣에 매혹적인 디테일과 부드러운 배색의 디자인 방법으로 디오에게 선기를 더했습니다.

번호 1

이브 생 로랑 (배우)

여성 금기를 타파하고 중성 스타일을 과감하게 발동하다.

반항, 대담함, 심지어 세계를 놀라게 하는 것은 산타롤란드에 대한 대중의 첫인상이다.

그가 향수를 블랙 아편이라고 부르든, 블랙 컬러를 내놓든, 세계 최초의 진정한 립스틱을 내놓든, 그의 독보적 행보를 선전하고 있다.

그는 프랑스의 고급 패션의 정수를 물려받았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대중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 패션 디자인을 더 많이 그려 몬드리안 스커트, 포프풍, 스모키 등 일련의 고전을 창조했다.

그는 여성들이 금기를 깨고 대담하게 자신을 풀어주고 자신의 스타일을 찾도록 격려했다.

이브 세인트 로렌은 이렇게 말합니다. "샤넬은 여성을 해방시켰고, 나는 그들에게 권력을 부여했습니다."

둘째

에디 슈리만

진보적 록, 어둠의 반란

20 12 에디 슈리먼이 YSL 남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습니다. 그는 Yevs Saint Laurent 를 Saint Laurent Paris 로 과감하게 바꿔 브랜드의 지지를 받았지만 많은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4 년 임기 동안 그의 전위적인 관행은 이 브랜드의 록 정신을 촉진하고 HD 패션 시리즈를 되살렸다.

별, 스팽글, 체크, 가죽 바지, 기관차 재킷, 어망 양말 등 밝은 색 로고와 YSL 전통 스타일의 결합으로 디자인이 밀레니엄 세대에 더 잘 어울리고 록 청년의 퇴폐적인 반항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의 전면 젊음을 돕는다.

3 위

앤서니 바카레로

강한 섹시함, 고전적인 상징에 경의를 표하다.

Hedi 가 떠난 후 YSL 은 벨기에 라캄블 디자인대학원을 졸업한 패션 디자이너 Anthony Vaccarello 가 후임했다.

그의 작품은 이탈리아 패션만큼 강력하고 섹시하다. 그는 구조의 엄밀함과 윤곽에 맞는 형태를 추구했고, 검은색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색이었다.

헤디의 격렬함과 선전과는 달리 앤서니의 작품은 정교하고 풍부하며, 재단이 정교하며, 프랑스식 패션을 추구한다.

가죽은 허리띠, 클래식한 흡연, 80 년대 스타일의 과장된 어깨 디자인, 적당한 노출은 모두 브랜드의 클래식 상징에 경의를 표하기 때문에 패션평론가들이' 이브가 돌아왔다' 고 칭찬했다.

조너선 앤더슨

영국인의 신중함, 중성미학

조나단 앤더슨은 20 13 에서 Loewe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되었다.

그의 지도 아래 로이웨이는 168 년을 이어온 전통 수공예와 혁신정신을 재정의하여 전통을 보존하는 기초에서 새로운 면모로 브랜드의 미래를 열었다.

로이웨이는 최고급 가죽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스페인을 조기에 점령한 아랍인의 전통 스타일에 영향을 받았다.

현재 조나단 앤더슨 (Jonathan Anderson) 의 창의적인 지도 아래 로이웨이가 설립된 이래 핵심 가치관인 공예, 혁신, 비길 데 없는 가죽 제작 기술이 재해석되면서 현대 패션과 문화의식이 융합되고 있다.

앤더슨은 먼저 Loewe 의 logo 를 개조하여 더욱 뼈다귀, 가벼움, 패션을 만들었다.

그런 다음 그는 40 장의 최고급 수피로 구성된 익지백을 내놓아 로이비에게 흔들리지 않는 패션 지위를 확립하고, 진정으로 로이웨이를 회생시켰다.

앤더슨은 상상력과 중성적인 심미 이념으로 Loewe 기성복의 부족을 메웠다. 스페인의 전통 풍격의 발랄함과 열정은 영국인의 신중함과 충돌하여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켰다.

앤더슨은 성별 구분의 존재가 옷 자체를 얽매어서는 안 되고, 남녀 의류의 명확한 경계가 있어서는 안 되며, 옷은 결국 서비스인 자체라고 굳게 믿는다.

20 13 부터 Loewe 의 광고 블록버스터는 기본적으로 듀엣으로 표현되며, 한 남자와 여자, 또는 남녀 모두 비슷하거나 같은 패션을 해석하며 Loewe 의 중성시대를 열었다.

앤더슨의 손에 든 Loewe 는' 과거, 현재, 미래' 라는 이념과 연계되어 가죽 제품의 독창성을 보존했다. 많이 바뀌었지만 루이스의 브랜드 정신은 항상 있었다.

페비 페로

미니멀리즘, 세련되고 차분함

"클로이 소녀는 반숙녀의 유일한 길이고, 셀린 여자는 현대 소녀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라는 말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클로이

페비 페로는 Celine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하면서 Celine 을 현대적이고 쿨한 여성의 브랜드 이미지로 만드는 데 성공해 미니멀리즘과 실용주의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피비가 자신의 스타일에 대한 위치-'강력하고 강렬하다-당대 미니멀리즘 중 하나' 처럼. 페비는 여성의 힘과 강인함에 집중해 깔끔한 커팅, 큰 윤곽, 차분함으로 현대적인 심플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똑똑하고 세련되며 색채가 섬세하고 모서리가 뚜렷하며 피비 페로가 셀린을 장악할 때 개척한 스타일은 미니멀리즘의 10 년이자 셀린의 황금 10 년이라고 불린다.

마리아 그라지야 추리

& amp 피어폴 피시올리

로맨틱한 복고풍, 동화 색채가 가득하다

2008 년에 마리아 그라치아 추리와 피에폴 피시올리가 황금 파트너로 발렌티노의 공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되었다.

그들의 디자인은 가볍고 살랑살랑, 르네상스 시대의 낭만주의로 가득 차 있으며, 항상 선경 같은 낭만과 긴장된 디자인 스타일이 있다. 두 사람은 아사, 자수, 무늬 장식 등의 원소를 자유롭게 운용하여 공예의 아름다움이 깨끗하고 순수하다.

나는 그렇게 많은' 바람과 파도'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본 적이 있다.

그들의 하이라이트를 가지고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습니까?

성별 패션 돌연 없음! 패션은 정말 남녀 구분인가요?

미녀는 어떻게 정련되었습니까? 대중의 심미는 어떤 규칙에 의존합니까?